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힙합의 노래 테크닉은 무엇이고 어떻게 연습하나요?

힙합의 노래 테크닉은 무엇이고 어떻게 연습하나요?

힙합 노래에서 가장 흔한 소리는 모래소리인데, 여기에는 데스메탈의 세 가지 일반적인 창법인 워터쓰로트, 딥쓰로트, 샤프쓰로트가 포함되며, 이어서 치찰음과 으르렁거림이 뒤따른다. 헤비메탈, 샌드 풀 리얼 보이스 포함.

노래하는 방법을 배우기 전에 몇 가지 개념 용어를 이해해야 합니다.

바스락거리는 소리. 힙합을 부를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모래를 부르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래는 노래할 때에만 모래가 될 수 있습니다. 경우에는 정말 너무해요.

목압박. 힙합 노래에서 여러 창법에 사용되는 목의 움직임이다. 방법은 목을 긴장도가 높은 수준으로 긴장시키는 것입니다. 목이 눌리는 듯한 느낌을 주되 손이나 다른 것으로 누르지 마세요.

모래소리는 다음 창법의 기본이 되기 때문에 노래를 부를 때 모래소리를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의 성대가 타고난 능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네, 그럼 연습이 필요해요. 체험 방법은 먼저 병음으로 'e' 소리를 부르고 목을 천천히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목이 긴장되어도 소리가 자갈이 되고, 그러다가 긴 'e' 소리가 유지되더라도 자갈의 주파수는 낮은 주파수, 즉 소리가 나지 않도록 유지해야 한다 "e, e, e, e" 같은 소리는 목에 의해 조절됩니다. 주파수는 목이 초당 약 20회 진동하는 것입니다.

이런 저주파의 긁히는 소리에는 목이 그런 진동에 익숙해지도록 한 다음, 한 번의 쉰 소리에도 목이 손상되지 않도록 천천히 진동의 빈도를 높여보세요. 장기간의 진동 연습에서 목은 고주파 진동을 견딜 수 있으므로 향후 노래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래의 빈도는 매우 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즉, 모래가 균일해야 합니다.

소리가 고주파 진동에 도달하고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매우 균일하게 들리면 원하는 창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물론 가장 먼저 견뎌야 할 것은 데스메탈의 물 호스일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많은 힙합 가수들이 알고 싶어하는 부분일 것이다. 이 창법으로 만들어지는 소리는 아주 모래소리가 나지만 생각만큼 날카롭지는 않습니다. 모래는 균일하고 저주파여야 하지만, 소리는 중간주파수여야 하기 때문에 조절하기가 어렵습니다.

수관은 단전의 기(氣)를 의지하여 솟아올라 목에 충격을 주고, 목 안의 모래를 조절하여 함께 소리를 내는 것이다. 더 탁하고 낮은 주파수의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단전의 기(氣)를 잘 사용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리가 충분히 강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 단전의 기가 매우 충분해야 하며, 단전의 기가 방출될 만큼 복부 수축이 강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특정한 신체 조건이 필요합니다. 약간 뚱뚱한 사람들에게만 적합합니다.

수도관이라고 하기 때문에 물소리도 좀 조절해야 할 것 같아요. 급수호스의 소리는 깊은 물에서 거품이 올라오는 듯한 콸콸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는 단전기가 목구멍으로 밀려들어올 때 뒤로 삼키는 듯한 느낌 때문에 발생합니다.

2. 다음 단계는 물론 소리의 모래가 매우 균일해야 하며 노래 방법은 물소리보다 주파수가 적습니다. 물을 들이마시는 것보다 공기를 삼키는 느낌. 그러나 소리는 수도관의 소리보다 깊고 모래의 주파수는 더 높기 때문입니다.

3. 스크리밍(Screaming)은 데스메탈에서 좀 더 많이 사용하는 창법이기도 하며, 처음에 쓴 고른 모래소리와 어울리지 않게 들리는 울퉁불퉁한 모래소리가 특징이다. 이 창법의 요구사항은 반드시 고르지 않을 필요는 없으며, 단지 날카로운 목구멍의 일반적인 고르지 않음일 뿐입니다. 이것은 중간 주파수의 모래 주파수와 높은 주파수의 소리입니다.

욕처럼 들리는데, 단전에는 위의 창법이 다르다. 가슴으로 숨을 들이쉬고, 가슴에서 목으로 공기를 내보내세요. 마침내 목소리를 억제한 것은 행운이었다. 목의 경우 장력을 잘 조절하고 목을 압축해야 합니다.

4. 히싱(Hissing)은 가장 일반적인 헤비메탈 노래법이다. SKID ROW의 노래법은 당연히 고주파수에서 소리와 모래소리를 만들어낸다.

운 좋게도 약간 낮은 선율을 부를 때는 Dantian Qi를 사용합니다. 선율이 약간 낮기는 하지만 여전히 고주파음처럼 느껴집니다.

소리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공기 구멍 내 공기가 위로 솟아 오르면서 진정한 고주파수와 큰 소리가 발생합니다. 이 창법은 비음을 잘 억제하고 눈에 띄는 비음 반향을 피해야 합니다. 소리를 약간 건조하게 만드십시오.

5. 누르고 포효하세요. GUN ROSE의 주특기는 ROSE에요. 노래할 때 항상 참는 것 같아요. 하하, 그게 제가 원하는 거예요. 모래소리는 중주파에 속하고, 소리는 고주파에 속해 목구멍의 장력이 극도로 높다. 그래서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는 단전기와 흉기가 혼합된 보기 드문 예로서 조절이 어렵습니다.

단전기와 가슴기를 섞은 것이지만, 실제로는 단전기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단지 노래할 때 복근을 높은 긴장 상태로 유지해 느낌을 주어야 한다는 점이다. 숨을 힘들게 참는 것.

6. 고딕창법은 벨칸토와 다소 비슷하지만 벨칸토처럼 이마에 소리가 나는 느낌은 없다. 공기 구멍 운이니까.

7. 분위기 있는 노래법 : 잠에서 깨어나지 않은 사람처럼 노래하는 것과 같으니, 소리의 강도와 입도에 집중하면 된다. ?확장정보

힙합은 미국 빈민가의 거리에서 탄생한 문화 형식으로, 일반적으로 미국 뉴욕 브롱크스에서 탄생했다고 믿어진다. 힙합은 뉴욕시 북부 브롱크스의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라틴계 젊은이들 사이에서 처음 등장한 후 성장하여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문화적 기원

1959년 뉴욕시 정부는 이민자들이 모이는 브롱크스를 가로지르는 고속도로를 건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거대한 프로젝트는 오랫동안 이곳 주민들에게 불편과 혼란을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아직 부유하지 않은 브롱크스에서 경제적 여건이 더 나은 일부 가족들이 이사를 결정했습니다.

1968년 뉴욕시 정부는 브롱크스 북단에 공동 아파트를 대거 건설하기로 다시 한 번 결정했고, 다른 유능한 가족들도 이 아파트에 입주했다. 10년도 채 되지 않아 브롱크스는 가난하고 황폐한 게토가 되었고, 이전의 번영은 점차 범죄, 마약, 실업으로 대체되었습니다.

1973년 브롱크스 웨스트사이드 거리에 거주하는 자메이카 이민자인 쿨 허크(Kool Herc)는 종종 자신의 집에서 "음악 파티"를 열었고 종종 재즈, R&B, 펑크를 연주했습니다. 스카와 소울 음악은 동시에 미국에서 유행했던 디스코에 비해 Herc의 음악은 게토 사람들의 실제 생활에 더 가까웠고 그의 파티는 점점 더 커졌습니다.

결국 Herc는 파티를 야외로 옮기기로 결정하고 두 개의 레코드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동일한 레코드의 멋진 브레이크 부분을 반복적으로 재생하는 독특한 방법을 고안하여 파티 분위기를 최고조로 유지했습니다. 그 이후로 DJ Kool Herc의 파티는 브롱크스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이후 이 기술은 Grandmaster Flash에 의해 개선되고 혁신되어 스크래칭 및 빠른 믹싱과 같은 기술을 혁신하고 작동 레버, 스무딩 변환기 및 기타 장치를 추가하여 DJing을 DJ 기술로서의 공식 직업으로 만들었습니다. 점점 복잡해지면서 많은 DJ들이 관객과 소통할 시간이 부족해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MC들이 파생됐다.

한 파티에서 Kool Herc는 몇몇 젊은이들이 특별한 방식으로 춤추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음악 휴식 시간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었고, 일련의 눈부신 곡예적인 발놀림 후에 갑자기 멈춰 섰습니다. 부서지다. Kool Herc는 매우 감명을 받아 이 젊은이들을 브레이크 보이(Break Boys)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비보이(B-boys)로 줄여 불렀습니다.

1973년 11월 12일, 케빈 도노반은 자신의 청년 갱단을 기반으로 힙합 그룹 줄루 네이션(Zulu Nation)을 창립했다. 이 그룹은 DJ와 두 개의 소규모 힙합 그룹으로 구성된 6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Zulu Nation의 멤버인 Love Bug Starski는 "힙합"이라는 용어를 만들고 그 이름을 따서 파티 이름을 지정했습니다.

Zulu Nation은 새로운 스트리트 댄스 방식을 창안하여 많은 수의 팔로워를 확보하고 일부 지하철 그래피티 애호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960년대 중반, 필라델피아 출신의 콤브레드는 관심을 끌기 위해 필라델피아 거리에 자신의 이름을 적었다. 이 '시그니처(태그)'는 곧 뉴욕으로 퍼지기 시작했다. 매일 뉴욕의 거리와 지하철에는 서명의 조각들이 등장합니다. 지하철은 모든 종류의 서명을 도시를 순환하며 점차적으로 모든 서명이 지하철로 이동합니다.

자신을 차별화하기 위해 시그니처 영역을 확대하는 사람도 있고, 시그니처에 레이스나 후광 등 장식적인 그림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글꼴을 개발하는 사람도 있다. 이때 서명은 '글쓰기'로 이름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그래피티'라고 부르는 사람이 더 많다.

1974년 이후에는 지하철 그림 창작이 활발해지면서 점점 성숙해졌고, 지하철 전체의 측면을 완전히 덮는 작품도 있었다. 뉴욕 시의 20개 이상의 지하철 노선을 운행하는 지하철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페인트로 칠해져 있습니다.

1980년 뉴욕시 교통국은 '그래피티' 현상을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채택했다. 1989년 5월 12일 뉴욕시 교통국은 '낙서 반대' 운동에서 승리를 선언했다. 낙서' 전쟁. . 많은 그래피티 화가들은 다른 길을 찾아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 미술 전시회를 열고 심지어 개최하기도 합니다.

스타일 구분

올드 스쿨 힙합: 이 시기 힙합 문화와 의복은 펑크와 디스코의 영향을 크게 받았으며 라이브 밴드도 많았으며 랩이 핵심이었습니다. 파티.

뉴스쿨? 힙합: 전자 드럼 머신의 발달로 랩 음악이 단순화되기 시작했고, 래퍼들은 급진적인 태도와 터프한 아티스트 이미지, 스트리트 스타일로 사회 문제를 자랑하고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주 멋지네요.

갱스터 랩: 갱스터 랩은 폭력, 마약, 섹스, 갱단, 인종 갈등, 범죄, 술, 물질적 우월주의 등을 포함하여 빈민가에서 살아가는 젊은 갱단원들의 삶을 이야기합니다. 처음에 갱랩은 단지 거리 생활의 고난과 무력함을 반영하기 위한 것이었으나, 상업화 이후 갱랩은 그 맛을 바꾸었습니다.

하드코어 힙합(Hardcore Hip-Hop): 하드코어 힙합은 1980년대 미국 동부 해안에서 탄생한 파격적인 목소리와 임팩트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랩을 말한다. 하드코어 랩은 갱스터 랩에 비해 콘텐츠 범위가 훨씬 넓고, 하드코어 음악의 리듬은 거칠다.

트랩 랩(Trap Rap) : 트랩(Trap)은 남부 힙합의 한 갈래로 마약 밀매 장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주로 그린 곡이다.

재즈 랩(Jazz Rap):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에 탄생한 힙합과 재즈 음악을 결합한 음악 형식으로, 주로 경쾌한 가사가 특징이다.

기본명사

흐름 : 랩 과정에서 멈춤, 신장, 가속 등의 테크닉을 포함해 래퍼 개인의 스타일을 상징하는 말이다.

프리스타일: 즉흥 랩, 즉 래퍼가 당시의 환경 등을 결합해 음악 한 곡을 통해 즉흥적으로 랩을 하는 것.

배틀: 두 명의 래퍼가 정해진 시간 내에 프리스타일을 사용하여 서로를 폄하하고 승격하는 경쟁 방식으로, 보통 3라운드 동안 청중의 목소리를 기준으로 승자가 결정됩니다.

디스: 두 래퍼 사이에 화해할 수 없는 갈등이 발생한 후 그들은 주로 배틀과 마찬가지로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차이점은 배틀은 단지 실력을 뽐내기 위한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이퍼(마이크패스) : 여러 명의 래퍼가 마이크를 들고 번갈아가며 랩하는 창법.

펀치라인(Punchline) : 랩에서 라임과 리듬이 가수와 청중 모두를 완벽하게 느끼게 만드는 가사 부분을 말한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힙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