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11.16 온라인 게임 천야명월도 계정삭제 사건에 대한 자세한 소개
11.16 온라인 게임 천야명월도 계정삭제 사건에 대한 자세한 소개
사장님이 속으시고 계정을 삭제하셨다고 합니다. 다른 각도에서 보겠습니다 CH는 청나라 정부입니다. 계정을 삭제한 보스는 일반 플레이어입니다. 그런데 이 문제가 일반 플레이어와 관련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티안다오가 수백만 달러 규모의 계정을 대량 삭제한 사건이 이틀 동안 계속 끓어오르고 있는데, 소식이 좀 느린 클라우드 플레이어나 친구들, 외부인들이 이를 이용하려고 많이 찾아왔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직도 많은 분들이 이해하지 못하셔서 전체 사건을 널리 알리고자 글을 올렸고(뉴스가 너무 많은 것 같고, 두인에 올라온 내용이 너무 난잡하거나 과장된 것 같아요),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왜 전체 Tiandao 플레이어 그룹이 인간이 된 결과에 대해 그렇게 화가 났는지(수년 동안 계획되었지만 아무 것도 수행되지 않음)에 대해 설명합니다. 행사 배경 : Tiandao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받으며 1V1 대결을 펼칠 예정이었습니다.
계정 삭제에 첫발을 내디딘 이사장과 이번 사건으로 발견된 문제의 계정 M(이하 M)은 모두 이번 대회의 시드플레이어인 2.6을 준비했다. 백만 계정 생성 및 전문 운영자 고용에 사용됩니다.
지난 11월 5일 생방송 중 한 앵커가 다른 사람의 생방송을 보다가 M의 창고에서 세 가지 이상한 점을 발견했는데, 이를 마음의 깨달음이라고 한다. (전투 속성을 높이는 데 사용되는 것) 원래 통찰력은 무작위 전투 속성만을 생성하지만 이것은 전투 속성을 따라 완벽한 속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소품은 현재 버전의 스카이 소드에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이는 M이 미래의 전사이고 울트라 버전의 물건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일로 인해 두 계정의 전투력이 5~10%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을 것으로 보수적으로 추산된다.
이후 모두들 M이 천도의 공식 수탁자라고 믿었다. 이 관계자도 이를 주장했다. 사건은 실수였고 거래 기록을 공개했습니다. 저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여러 가지를 기다렸지만 제가 보낸 여러 가지 설명과 내용은 명백히 설득력이 없었습니다. 예를 들어 잘못된 것은 항목 ID가 잘못 입력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기록은 특별히 정상적이지 않았고, 양식에도 약간의 오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200만 달러가 넘는 돈을 쓴 이탈리아 사장은 낙담해 티안다오를 직접 그만두기로 결정하고 자신의 계정을 파기하는 동시에 티안다오의 다른 지역 재벌인 반쿠와 668(두 명의 거물)도 나섰다. 과거에 이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적이 있는 사람은 Tiandao Planning의 설명이 필요하거나 계정이 삭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Tiandao Planning은 만족스러운 답변을 제공하지 못하여 많은 거물(최소 4명)이 삭제되었습니다. 해당 계정(만드는 데 수백만 달러가 소요됨)의 공식 답변은 사건 발생 이틀 후부터 이전 문제를 반성하고 게임을 만들 때 플레이어를 더욱 신중하게 대할 것이라고 약속한다는 것입니다. M은 아직 설득력 있는 설명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문제의 M계좌를 신뢰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본인의 생각이 있습니다. 계정 가치 문제에 관해서는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이 다소 모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언급한 계정은 주로 단일 계정의 가치를 의미하며, 또한 이번 사건에서 Shenhao Banqu가 상위 계정 5개를 삭제했다는 의미입니다. 동시에 연맹 지원, 혜택 분배, 등록할 사람 고용 등을 위한 3개 구역 격파 비용이 최소 중간 8자리 숫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Tiandao 계정의 구매 가치는 계정을 생성하는 데 약 10%-20%입니다. 현재 최고 수준의 모델은 수십만 개에 판매되지만 구축하는 데 확실히 수백만 달러가 소요됩니다. 선수들과 상사들을 가장 화나게 하는 것은 기획자들의 태도다. 이 사건이 발생한 지 하루가 지나도 기획자들은 무식한 것처럼 느껴질 때가 많았다. 수백만, 수천만 달러를 지출하면서 기획자는 너무 형식적으로 무시되었습니다. 평범한 선수들도 마찬가지로 화를 낸다. 왜냐하면 형식적인 계획은 하루 이틀이 아니라 적어도 4년 동안의 형식적인 작업이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충전이 부족하다고 다들 비웃곤 했지만, 결국엔 부자들도 마찬가지다. 돈 충전에 직면 한 기획자들은 아침에 너무 높다고 느꼈습니다. 일반 플레이어들에게는 더 오만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