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천년 된 관은 낙후된 조건에서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천년 된 관은 낙후된 조건에서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용호산은 장시성 잉탄시에서 남쪽으로 20km 떨어져 있으며 중국 도교의 발상지이자 세계 지질 공원이자 국가 명승지입니다. 용호산 풍경구는 "신이 사는 곳", "지상의 축복받은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절벽 무덤, 도교 문화, 단하 지형은 용호산 자연 및 문화 경관의 "3대 불가사의"를 구성합니다. . ?

용호산 고대 절벽에 있는 현관군은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발견된 현관 고분군 중 가장 밀집되어 있고 밀도가 높으며 최초의 현관 고분군입니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항상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였습니다. 고대 원시 춘추 시대에 어떻게 관을 100미터 절벽의 동굴에 넣었습니까? Guyue 사람들은 왜 조상을 절벽에 안치하기 위해 이런 매장 방식을 사용했을까요? 부족 중 누가 이 영예 등을 누릴 수 있습니까? ?

1. 용호산 매달린 관에 대한 현재의 해결책은?

<1>. 골동품 게양 방법은?

1. ?

1980년대 상하이 통지대학교와 구이시현 박물관이 공동으로 '중국식 관 연구 그룹'을 설립하고 '골동품 게양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먼저 사람을 이용해 바위에 올라가고 그 다음에는 바위에서 올라가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산 꼭대기에서 밧줄을 타고 내려가 관이 있는 동굴로 들어가세요. 그런 다음 산 꼭대기에서 밧줄을 내려 관을 고정한 다음, 이미 동굴에 있던 사람들이 밧줄을 이용해 관을 끌어당겼습니다. 동굴과 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

이 방법에 따라 용호산 풍경구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매달린 관과 관 올리기' 공연을 디자인하고 준비했습니다. 현재 이 방법은 국내 전문가들이 유일하게 제안해 실증에 활용하고 있다. ?2. 고대 게양 방식의 단점은?

저희는 이 방식을 부정하지는 않지만, 이 방식은 단지 추정일 뿐, 용호산 매달린 관의 미스터리를 밝히기 위한 최선의 해결책은 아니라고 믿습니다. . ?

우선 이 방법은 관련 전문가들에 의해 여러 차례 검증되었으나 아직까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문헌은 발견되지 않았다. ?

둘째, 선수암 주변에는 99개의 봉우리가 있는데 그 중 일부는 너무 가파르기 때문에 사람이 오를 수 없습니다. 고대인의 낙후된 생산성과 낙후된 생산 도구로는 이 절벽에 관을 놓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어려운 문제. 사람들은 애드미럴티 피크(Admiralty Peak)와 같이 높이가 100m에 가까운 절벽에 오를 수 없습니다. ?

셋째, 현실은 퍼포먼스가 아니다. 관 자체의 무게와 나무의 질이 다릅니다. 공연에 사용되는 전나무 관은 비어 있고 가볍습니다. CCTV? 과학기술영상(/science/20050221/100780.shtmi) '매달린 관의 신비'에 따르면 용호산에서 발굴된 18개의 관은 모두 '한뿌리 남목으로 만들어졌다...큰 관의 무게가 더 크다'고 한다. 천 킬로그램이 넘습니다." "가장 가벼운 것이 300킬로그램이 넘습니다." 그러나 전나무로 만든 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난무와 전나무는 재질과 무게가 많이 다릅니다. 무거운 관과 시신, 부장품 등을 밧줄로 끌어당겨 수심 10~100m 높이까지 끌어내야 했다. 즉, 동굴 입구까지 끌어당겨도 도저히 불가능했다. 또는 두 사람이 옮기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4. 발굴된 동굴로 판단하면 동굴 입구는 태양을 향하고 있으며 직경이 매우 작으며(일부 미발굴 동굴은 기존 동굴 입구보다 더 작음) 사람이 쌓거나 굴착한 흔적도 없습니다. 동굴 입구 주변 산에 관을 끌어당기면 필연적으로 입구가 막히게 됩니다. 밖으로. ?

위의 문제는 앤티크 호이스팅 방식으로는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유일하거나 최선의 것을 대표할 수는 없다. ?

<2> 다른 방법은?

용호산 매달린 관의 수수께끼에 대해 중국 각계 인사와 전문가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현재 이론은 크게 지질변화론, 토양말뚝론, 터널이론, 상승수론, 기계적 승강이론, 판자길 이론, 사다리 건립론 등으로 나누어진다. 용호산 현관의 수수께끼는 다양한 측면에서 분석되어 왔지만 많은 설명에는 확실한 진실이 있지만 모두 단점이 있고 문서 증거가 부족합니다. ?

2. 용호산 현관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무엇입니까?

1. 용호산 현관의 형성은?

연구에 따르면 : 용호산 현관의 주인은 고대 우리나라 백월족이며, 연대는 2,600년 전으로 확인되었다.

춘추전국시대에 백월족은 오늘날의 용호산(龍湖山)과 무이산(五夷山) 지역에 정착하였다. 그들은 물을 만나면 안전함을 느끼고 물을 선택해 살아간다. '물이 흐르는 동안 산에 산다'는 그들의 오랜 삶 속에서 그들은 독특한 문화와 뚜렷한 민족성을 형성했다. 그들의 생활 방식으로 인해 그들의 건축 양식은 대나무와 나무를 사용하여 산을 배경으로 기둥 집을 짓는 간란(ganlan)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수상 가옥은 2개 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위층에는 사람이 살고 아래층에는 가축을 사육하는 곳으로 대나무와 나무를 세운 경험이 있습니다. ?

귀위에족은 주로 수자원이 발달한 지역에 살았습니다. 용호산 루시강은 용호산의 모하(母河)이자 생명수이기 때문에 물 도구(배, 뗏목 등)의 사용과 고기잡이는 구웨족의 생존을 위한 주요 생산 방식이 되었고, 수산물도 생산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들의 주요 주식이 되었습니다. 그들의 생활 방식과 생존 도구에 따라 건축 양식과 매장 방법이 결정됩니다. '산을 의지하면 산을 먹고, 물을 의지하면 물을 먹고, 구멍을 의지하면 구멍을 먹게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태어나고 늙고 병들고 죽는 것은 모두 인간의 본성이다. 장례나 화장과 마찬가지로 매달린 관장식도 장기생활습관의 진화로 인해 그들에게 독특한 고대 장례형태가 되었다. ?

2. 매달린 관 속에 있는 주인. ?

최근 몇 년 동안 고고학 전문가들이 용호산 고분을 발굴한 결과, 발굴된 문화 유물은 기본적으로 외국 문화 유물의 존재를 배제했으며, 발굴된 문화 유물은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고대 월족이 당시에는 상대적으로 폐쇄적이고 자립적이었고, 매달린 관의 주인은 특별한 신분이 없어 일반 민간인에 속해야 함을 나타내며 눈에 띄는 사람은 부족의 추장이나 부족장뿐입니다. ?

3. 관을 매는 장소와 이유. ?

매장지는 일반적으로 태양을 향하고 강을 바라보는 절벽에 선택되며 높이는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다양하며 수십 미터에서 거의 백 미터에 이릅니다. 부지 선정의 높이는 처음부터 지위의 상징이 되어서는 안 되며,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 낮은 것에서 높은 것, 해안가에서 물가로 진화와 발전 과정을 계속해야 한다. 물론 가난하고 인기 없는 가족이 스스로 관을 물보다 높은 절벽에 묻기란 어려울 것이다. 생산성이 발전함에 따라 부족 내에서 빈부격차가 생길 수 있으며, 장례 때 과시하기 위해 비교하는 현상이 생기므로 장례가 높을수록 장례도 높아지게 되며, 매장 규모가 클수록 사람이 접근할 수 없는 동굴에 묻히는 것이 더 낫다는 설도 있다. 혼란과 혼란; 하늘 높이, 구름만큼 높이, 하늘에 가장 가까운 곳에 관을 묻는 승천 이론이 있습니다. 또한, 관을 햇빛과 통풍이 잘 되는 높은 곳에 묻기 때문에 관과 조상을 보전하기 쉽고, 후손들이 제사 및 제사를 드리기가 용이하다. ?4. 관을 걸기 위한 재료. ?

자료를 근처에서 구하세요. 주로 배, 나무판, 모조대나무, 대마줄 등

3. 용호산 매달린 관에 대한 우리의 해결책은?

루시강은 잔잔하고 양쪽에 모조대나무가 무성하며 자원이 풍부하다. 사료에 따르면, 2,600여년 전 춘추전국시대에 당시 기웨인들은 이미 조선과 선박 이용 기술을 이해하고 죽간(비단)을 묶는 기술을 익히고 있었습니다. 비계를 고치고 대마줄을 꼬고 꼬아서 섬유줄을 만드는 일. 관장을 걸기 위한 필수적인 재료와 방법이다. ?

<1> 방법: 모소 대나무와 전나무 비계 공법?

<2> 단계: ?

1. 물의 깊이를 감지합니다. 깊이가 3m 미만인 경우 직접 설치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3미터보다 크면 물 위의 플랫폼 방식을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

2. 수상 플랫폼을 구축하세요. 대부분의 매달린 관은 물 근처의 절벽에 세워지기 때문에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먼저 물 표면에 비계 플랫폼을 구축해야 합니다. 설치된 플랫폼에서 비계를 작동하는 것은 육상에서 작동하는 것과 같습니다. 방법: 배를 배열하고(관의 높이와 비계의 높이 요구에 따라 배의 수를 늘리거나 줄임), 말뚝을 해안으로 몰고 일련의 대마 밧줄로 배를 고정합니다. 그런 다음 고정 보트 위에 두께 4CM 이상의 나무판을 깔고 보트 표면을 하나로 연결하여 물 위에 플랫폼을 형성합니다(예: 육지 걷기). ?

3. 프레임. ?

두껍고 길고 곧은 모소 대나무와 전나무를 선택하고 건물 요구 사항에 따라 비계를 만듭니다. 비계는 모소 대나무 띠(최근 몇 년간 강관 비계로 교체되기 전까지 현지 건설사에서 사용했던 방식)로 고정됩니다. 비계는 모소대나무나 전나무로 만들어서 하나씩 묶어서 겹겹이 쌓는다. ?

수심이 3m 미만인 곳에서는 모소대나무나 전나무를 이용해 물속에 직접 비계를 쌓을 수도 있다.

?

4. 높은 고도의 선반을 고정합니다. ?

선반을 만들 때 메인 프레임 근처의 동굴이나 프레임 가장자리 근처의 절벽을 사용하여 모소 대나무 또는 전나무 스트립을 삽입하거나 파일 또는 대각선 당김으로 고정하여 안정성을 확보하십시오. 그리고 선반의 견고함. 선반 내부의 통로는 관이 놓인 개구부에 도달할 때까지 지그재그 모양으로 솟아오른다. ?5.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

선반을 설치한 후 매달린 관 배치의 필요에 따라 동굴의 크기를 조정하세요. 그런 다음 비계 내부의 지그재그 단계를 이용하여 관을 동굴 안으로 들어 올리고 충전재를 추가한 후 배치가 완료된 후 동굴 입구를 밀봉하고 비계를 해체하고 고정 플랫폼을 해체합니다. ?

고대에는 현대인이 풀기 어려운 미스터리가 참으로 많습니다. 하지만 고대인은 낙후된 생산성과 낙후된 생산 도구로 인해 제약을 받았고, 그들의 지능도 확실히 현대인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 2000년이 넘는 세월이 흘러 괴웨족의 민족은 사라졌지만, 괴웨족의 문화와 생활풍습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고, 용호산 고분군은 신비로움을 안고 세상에 남았습니다. 수천년 동안 풀리지 않은 관을 매달아 놓은 것. 우리는 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서는 당시의 요소, 고대 월족의 독특한 문화와 관습, 당시의 생산력 발전을 위한 기본 조건과 물질적 자원의 모든 측면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제안한 스캐폴딩 방법은 위의 요소를 충분히 고려하고 다른 솔루션의 장점을 활용합니다.

2006년 상하이 교통대학 국내외 전문가 등 전문가들이 용호산에 와서 퍼즐을 조사하고 풀면서 쇠파이프를 사용해 비계를 만들고 지그재그 계단을 사용해 완성했다. 일. 오늘날과 과거의 차이는 비계의 재질뿐이지만 그 방법은 놀라울 정도로 유사하다. 2600년경 기웨족이 마을이나 씨족의 힘을 모아 주변의 재료와 모두가 함께 힘을 합치면 충분히 가능했고, 운영도 간단하고 안전하며 편리했다고 생각합니다.

▲▲살아있는 매달린 관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나라 남부에 널리 존재하는 매달린 관은 항상 미스터리였습니다. 수천년 동안 사람들은 절벽을 마주하고 매달린 관을 올려다보며 다양한 추측을 해왔습니다. 어떤 사람은 관을 옮기는 사람이 올라가서 관을 놓았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신들이 금실을 사용하여 관을 걸었다고도 합니다. 매달린 관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에 관해서는 쓰촨성에 있는 매달린 관에 제갈량의 군서가 들어 있다는 소문도 점점 더 퍼지고 있습니다.

2009년 구이저우성 리보현 당 위원회 선전부는 리보현의 야오족이 여전히 관을 거는 풍습을 유지하고 있다는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현의 매달린 관굴 매장지는 성의 다른 유사한 유물과 함께 제7차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귀주성 리보에서 일하는 리셴유는 현지 야오족의 집결지인 야오루야오향을 방문한 적이 있다. Li Xianyo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현지에 묻히기를 원한다면 마을의 Yao 사람들이 밤을 이용하여 횃불을 들고 Yao 젊은이들이 관을 멀지 않은 산골로 운반할 것입니다. 젊은이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가시 사이로 관을 들고 앞으로 밀고 땅으로 뒤로 밀어 넣습니다. 절벽 중간쯤에 관을 동굴에 넣으면 관 안에 있는 고인을 방해하지 않도록 아무도 뒤를 돌아볼 수 없으며 함께 떠날 수 없습니다."

실제 매달린 관장과 사람의 눈에는 닿을 수 없는 매달린 관 사이에 약간의 간격이 있는 것 같습니다. 쓰촨성 민족학 연구소의 연구원인 천밍팡(Chen Mingfang)은 한때 매달린 관 매장을 구체적으로 정의했습니다. 그녀는 장례, 화장, 수장 등의 장례 풍습과 구별하기 위해 우리나라 남부의 절벽에 장례 풍습을 총칭하여 매달린 관장 또는 절벽 매장이라고 부를 수 있다고 본다. 각각 이름이 붙습니다.

리보에서 야오족이 이어온 관매장식은 절벽동굴장례풍습에 속한다. 절벽동굴양식은 이름 그대로 암벽 사이의 자연적인 틈이나 동굴에 관을 놓는 방식이다. 그 밖에도 관장을 거는 다른 방법도 있다. 예를 들어, 나무더미식은 절벽에 구멍을 뚫고 나무말뚝을 꽂은 후 그 위에 관을 얹어 놓는 방식이고, 절벽동굴식은 절벽 사이에 공간을 파서 관을 놓는 방식이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장례풍습은 이제 찾아보기 힘들다.

▲▲매달린 관을 올리는 방법

'고분 형제'를 매료시킨 장시성 용호산 목관 동굴은 용호산에 위치해 있으며, 그 산벽은 매끄럽고 평평하며 바위 기슭에는 루시 강이 있고 가장 높은 관은 물 위 300m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절벽에 매달린 관은 어떻게 놓여졌나요?

상하이 통지대학교의 루 징옌(Lu Jingyan) 교수 등은 도르래, 윈치 및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매달린 관 배치 방법을 테스트한 적이 있습니다. 이제 이 방법은 용호산 풍경구에서 현대 장비의 도움을 받아 "매달린 관 골동품 게양 공연"으로 발전했습니다. 이런 공연에는 절벽 아래에서 한 사람이 관찰하고 지휘하고, 나머지 네 사람이 절벽 꼭대기에 올라가 절벽 꼭대기에 강철 드릴을 박고 도르래를 고치는 등 다섯 사람의 협력이 필요하다. 및 기타 리프팅 장비. 네 사람은 서로 협력하여 도르래와 밧줄을 사용하여 관을 절벽 동굴로 끌어 올렸습니다.

문제는 고대인들은 강철 드릴 같은 현대적인 장비가 없었고, 절벽 꼭대기에 도르래를 놓기 위해 파놓은 구멍도 없었다는 점이다. 수천년 전, 고대 월족이 관을 걸기 위해 사용했던 방법은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장시잉탄용호산풍경관광구 관리위원회는 한때 답변에 대한 보상을 제안했는데 보상금이 30만 위안에서 50만 위안으로 치솟았습니다! 그러나 아직 결론은 없습니다.

똑같이 어려운 미스터리는 쓰촨성 공현에 있는 보족의 교수형 관입니다. 고대에 쓰촨성에 살던 보족이 어떻게 100kg이 넘는 관을 절벽 위로 운반했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관을 띄우기 위해 강물이 차올 때까지 기다렸다는 설도 있고, 흙더미를 쌓거나 나무 구조물을 쌓아 절벽에 접근했다는 설도 있다. .

이제 윈난성 문물고고연구소 소장 류쉬(劉秀)가 새로운 사실을 발견했다. 쓰촨성 공현(寧縣)의 매달린 관 아래 절벽에 구멍이 난 흔적이 있다는 것이다. 구멍의 배열로 보아 보족은 판자길을 만들어 한걸음 한걸음 절벽 꼭대기에 다다랐고, 관을 한걸음씩 옮겼을 것으로 추측할 수 있다. 그러나 이 판자길은 역사의 기나긴 강물 속에서 사라진 지 오래다. 관련 전문가들은 푸젠성 우이산 지역에서도 관 걸이 주변에 구멍 몇 개를 발견했습니다. 이 구멍은 직렬로 연결되어 있으며 길이는 수십 미터에 이릅니다. 현시점에서 매달린 관의 배치에 대한 어느 정도 합리적인 설명이 발견된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일부 고고학 전문가들은 푸젠성 우이산에서 매달린 관에서 구멍과 밧줄 자국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다가 누군가 장시성 용호산의 '고대 매달린 관 들어 올리기 공연'을 생각했는데, 매달린 관 들어 올리는 방법도 증거를 찾은 것 같습니다.

이 지역의 매달린 관을 둘러본 후 귀주로 돌아갑니다. 구이저우성 안순 게투강 유역에서는 '스파이더맨'에 대한 연구를 통해 현지 교수형 관의 수수께끼가 점차 밝혀졌습니다.

미국 영화 '스파이더맨'의 주인공 스파이더맨처럼 게투강의 암벽 등반가도 '스파이더맨'으로 불린다. 암벽등반을 처음 배운 '스파이더맨'은 단지 관을 절벽에 올려놓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암벽등반을 배우는 사람은 관과 고인을 운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장례예절도 이해해야 한다.

거투허의 문화 컨설턴트인 린 밍장(Lin Mingzhang)은 '스파이더맨'에 대한 연구를 진행했는데, 현지 사람들은 '스파이더맨'을 '고루오'라고 부른다고 한다. "게로"는 암벽 등반 기술을 대대로 이어받아 절벽 동굴에 나무 조각을 옮긴 다음 절벽 동굴에서 관을 조립하고 마지막으로 죽은 사람을 업고 관에 넣습니다.

거투강 양쪽 계곡은 가파르지만 '스파이더맨'이 오를 수 있는 고르지 못한 곳이 많은 반면, 장시성 용호산과 쓰촨성 공현의 관절벽은 거의 서 있을 곳이 없습니다. 오늘날 암벽 등반 장비의 도움을 받아도 그 높이까지 오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고고학 전문가들의 조사에 따르면 쓰촨 성 공현 보족의 매달린 관은 속이 빈 난무 조각으로 만들어졌으며, 판자 길을 통해 무거운 관을 들어 올리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관 걸기 문화 정보

수천년 동안 관 걸기 풍습을 지켜온 사람들은 간단한 도구와 인력만으로 불가능한 일을 해냈습니다. 왜 이 조상들은 절벽에 관을 놓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고대 조상들의 바위 거주 습관과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산에 있는 동굴은 그들이 일생 동안 거주할 뿐만 아니라 휴식처이기도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우주 개념에서 비롯된 것이며 아마도 고대 사람들의 산악 숭배 의식의 표현이라고 믿습니다.

푸젠성 박물관 연구원 메이화취안(Mei Huaquan)은 우이산 풍경명승구에서 반경 70km 이내에 고대 민웨국 조상의 관이 걸려 있는 곳이 현재 20곳 이상 있다고 말했습니다. . 이제 우이(Wuyi)의 주취강(Jiuqu River)을 지나가는 사람들은 여전히 ​​이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이 나무판을 "홍교판" 또는 "황금 기둥"이라고 부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이산의 조상들이 고인에 대해 매우 신중하게 생각하고 고인의 영혼이 쉽게 통과할 수 있도록 매달린 관 옆에 다리를 세웠다고 믿습니다.

복건성 박물관 부관장 진롱(陳龍)은 중화민족이 일종의 천국 숭배를 갖고 있다고 믿으며 최대한 천국에 가까워지기를 희망해 관을 높은 곳에 올려놓았다. 산. 이 문화적 개념은 젊은 세대에 대한 '최고의 효도'입니다. 즉, 관이 높을수록 젊은 세대가 고인에 대해 더 효도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격동의 시대에는 관을 걸어두는 것이 전쟁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Chen Long은 우리나라 남부의 수자원이 발달했다고 믿습니다. 관을 매우 낮은 곳에 놓으면 물에 씻겨 나가므로 자연 재해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줄인. 또한, 매달린 관은 야생동물의 침입을 방지하고, 장기 보존을 촉진하며, 농경지를 보호하는 이점도 있습니다.

쓰촨성 민족학 연구소의 연구원 천밍팡(Chen Mingfang)은 매달린 관이 유행하는 일부 지역의 매달린 관을 통해 속을 비운 전체 나무로 만든 관이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믿습니다. 카누와 보트도 이 지역의 중요한 교통 수단입니다. 동시에 남서부의 여러 지역과 일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볼 수 있는 매달아 관을 매는 풍습은 물 근처에 살았던 민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해양민족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다.

수천년 동안 지속되어 온 매달린 관 장례 풍습은 너무나 많은 수수께끼를 담고 있지만, 높은 절벽에 매달린 관은 이들 민족의 문화를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은 고개를 들어 매달린 관을 보고 감탄하면서 절벽 사이에 매달린 관은 망자가 저승에서 천국으로 들어가는 중개자이고, 높은 절벽은 또 다른 인생 여정의 출발점이 된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