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수라이바오 4 리뷰

수라이바오 4 리뷰

처음 두 에피소드에서 재미있고 도시적인 여행을 경험한 후, 이 장난꾸러기 작은 것들은 마침내 진정한 모험을 경험하기 위해 자연 세계로 들어갑니다. 이런 변화를 가져온 사람은 마이크 미첼 감독이었다. '슈렉 4' 등의 작품을 촬영한 애니메이션 감독인 미셸은 자신의 캐릭터를 야생 세계에 투입하고 자연 세계와의 투쟁을 경험하게 하는 데 자연스럽게 익숙합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에 대해 미셸은 “영화의 스토리는 사실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유람선에서 벌어지는 일이다. 이 부분에서 영화의 대부분은 농담과 줄거리는 '작은 쥐들'의 처음 두 에피소드와 유사하며, 이 다람쥐들이 인간 세계에서 장난을 치고 문제를 일으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사고로 인해 다람쥐들은 자신들이 살던 인간 세상을 떠나 작은 섬에 오게 되었고, 여기서 영화의 본격적인 모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물론 우리는 이 다람쥐들의 노래하고 춤추는 본능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영화 속에는 여전히 노래하고 춤추는 장면이 많다. 그러나 노래하고 춤추는 것이 이 다람쥐들의 우선순위는 아니다. 과거 인간 세계에서는 작은 섬에서 다람쥐의 장난이 항상 인간과 관련되어 있었다. 다람쥐는 "자립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글의 과일, 바구니, 다양한 식물과 동물이 재미 있고 효율적인 개체가됩니다. 새로운 방식이기 때문에 나는 매우 만족합니다. 대본을 쓴 글렌 버거(Glenn Berger)와 조나단 아벨(Jonathan Abel)은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 왔으며 이미 "The Chipmunk"의 이전 에피소드를 쓴 적이 있습니다. 물론 대본은 단지 하나의 측면일 뿐입니다. 이러한 작은 것들의 재미와 귀여움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영화의 전체적인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정교한 후반 작업 기술도 필요합니다. 게다가 애니메이션은 실제 인물과 결합됩니다. 표현 방식을 통해 다람쥐가 살고 있는 세상을 더욱 실감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이 다람쥐가 실제로 우리 주변에 살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