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서페이(Xu Fei)가 군대에 입대합니다.
서페이(Xu Fei)가 군대에 입대합니다.
사계절의 목가적 흥분(1)
남송 왕조의 판성다
낮에는 밭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기르는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책임집니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옆에서 참외 재배하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사계절 목가적 설렘(2부)
자두는 황금색, 살구는 기름지고,
밀꽃, 눈꽃, 흰 콜리플라워는 드물다
울타리는 날이 갈수록 자라나고 지나가는 사람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아다닌다.
봄 정원의 12가지 불가사의
자주색과 녹색의 수방패롤은 연꽃 향이 나고, 옥설 샐러리의 봉오리가 뽑혀 자라난다. 저녁을 대비하기 위해 냇가에서 머리카락을 모아 비바람을 맞으며 짧은 텐트를 치고 헝탕에 머물렀다.
호수에 있던 오래된 연꽃이 새로 뒤집어졌고, 작은 연꽃에는 부풀어 오른 흔적이 없습니다. 매화 날씨에 강한 바람과 파도를 고려해 외수에서 갈대뿌리를 심었습니다.
나비들이 콜리플라워에 쌍으로 들어가고, 오랫동안 티안의 집에는 아무도 오지 않는다. 닭들은 울타리 너머로 날아가고 개들은 상인이 차를 사러 오는 것을 알고 짖습니다.
치마 속 물에는 녹색 핑저우가 가득하고, 벌써 조금 추워서 나가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황혼 속에서 개구리들이 노래하고 있고, 올해는 논이 아주 가을이네요.
새롭게 푸르른 정원에는 아침 공기가 시원하고, 아침에는 벼룩이 벼모를 구경하러 나온다. 모든 꽃은 공중에 떠 있고, 뽕나무는 작고, 바람은 길에 아사포에티다의 향기를 실어 나릅니다.
서른 살 누에는 이웃의 흔적을 남기지 않고 닫힌 문 뒤에 머무르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아직 새벽이고 바람도 맑고, 뽕 따기철에 다시 만난다.
한라이는 물로 둘러싸여 있고, 오두막은 매년 반쯤 열려있습니다. 야생 벼를 보지 않고는 해안을 보호하기가 어렵습니다. 배는 Fengtian을 다시 태울 수 있습니다.
풀잎은 향긋하고 부드러우며 점차 벨벳처럼 부드러워지고, 잎은 달고 신맛이 나며 반쯤 붉게 물들인다. 수확을 마치고 돌아온 아이들은 웃고 있고, 직원 머리에는 작은 대나무 새장이 높이 걸려 있다.
그레인 비는 비단과 먼지와 같고, 병 속에 떠 있는 왁스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다. 모란은 꽃받침이 부러졌고, 체리는 익었고, 날아다니는 꽃은 봄을 약화시키지 못합니다.
비가 온 뒤 산에서 늦게 일어나 보니 채광창이 반쯤 어두워져 있다. 노인은 베개에 누워 꾀꼬리의 노랫소리를 듣고 있었고, 소년은 제비들이 날아가도록 문을 열었습니다.
하이유강에는 바람과 파도가 넘치고 봄이 되면 새로운 생선과 채소가 돌아옵니다. 강 복어에서는 새싹이 돋아나고, 바위에는 님나무 씨앗이 피어납니다.
숲에는 검은 새가 거의 없고 앞산에서 나오는 연기가 차이페이까지 닿는다. 어린 소년은 나뭇잎처럼 배를 만들고 스스로 오리 대형을 만들어 돌아왔습니다.
버드 꽃이 핀 깊은 골목에 정오의 수탉 소리가 들리고, 뽕나무 잎 끝은 아직 녹색이 아닙니다. 내가 거기 앉아 자고 있는 동안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창문은 창문으로 가득 차 있었고, 화창한 날에는 누에가 자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흙이 휘젓고 비가 자주 내리고 집 뒤에는 수천 송이의 풀과 꽃이 피어 있고 야생의 국경은 여전히 푸르고 아름답고 이웃의 채찍이 넘어옵니다. 벽.
높은 들판 두 개의 밀밭이 푸른 산을 만나고, 물 근처의 낮은 들판은 쟁기질하지 않은 푸르고 복숭아 꽃이 봄 비단으로 마을을 가득 채우고, 북소리가 울린다. 청명절을 지나갑니다.
라오펑에서 처음으로 익은 두마오 장작이 천두절에 찾아온다. 마녀 여인의 맛에 만족하지 마십시오. 깃발 관 공식 와인은 더 회색입니다.
클럽 아래에서 돈을 태우는 북소리는 천둥소리 같고, 지는 해는 술고래를 돌아오게 돕는다. 녹색 가지가 온 땅에 있고 꽃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풀과 싸우러 오는 아이들과 손자들이라는 것을 압니다.
동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골목은 시끄럽고, 마차와 말은 봄 연기처럼 시끄럽다. ~ Niu Mo ~ 문 앞의 길, ~ 문 서쪽으로 이동 ~ Qingbian.
머리 전체에는 찬 음식 꽃가지가 놓여 있고, 녹색 치마에는 작은 배들이 여러 개 달려 있다. 저는 1년에 한 번씩 산사를 방문하지만 [영암]이나 [호추]에는 가지 않습니다.
궈바오 가족들은 예배를 드리며 물러섰고, 새롭게 매실을 개봉하고 청매실을 추천했다. 긴 길은 성문에 가깝습니다. 초가집에서 당신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걸음~ 봄은 기쁨으로 가득하고, 비는 그치고 물은 컵 같다. 그는 그를 돕기 위해 노란 개를 따라갔고, 갑자기 그는 개울로 걸어갔습니다.
텃밭을 가꾸면 열매를 맺고 노고에 대한 보상도 받지만 아이들은 새들에게 할퀴게 된다. 부채~직경에 가시바늘을 꽂고, 낚시대 덮개에는 체리를 얹었습니다.
쌀 포대 심기를 시작하는 길한 날이었고, 난산에는 밤새도록 천둥과 비가 계속됐다. 올해는 논에 물을 빚지 않았으니 작은 다리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어보세요.
오디 아래 국경에는 푸른 봄 채소가 가득하고, 오디의 속은 푸르고 부드러우며, 겨자 이끼는 비옥합니다. 나는 시터우에서 옷을 빨고 상점에 팔아요. 해질녘에 집에 돌아와서 소금에 싸서 술을 팔았어요.
답변 9개 모두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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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질문
'사계절 기쁨'의 시 60편을 모두 쓸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1. 봄의 목가잡시 12편. 정오의 버드나무 꽃밭에 수탉이 우는 소리, 뽕나무 잎사귀는 아직 푸르지 않다. 내가 거기 앉아 자고 있는 동안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창문은 창문으로 가득 차 있었고, 화창한 날에는 누에가 자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둘째, 땅이 곧 흔들리고 비가 자주 내리고, 수천 송이의 풀과 꽃이 피어나고, 집 뒤의 황량한 경계선은 여전히 푸르고 아름다우며, 이웃이 벽을 휘젓습니다. 셋째, 높은 들판에 있는 두 개의 밀밭이 푸른 산을 만나고, 물 근처의 낮은 들판은 푸르고 경작되지 않은 마을이며, 봄은 비단과 같으며, 북과 북이 연주됩니다. 청명절. 넷째: 오래된 대야에서 처음 익은 두마오 장작을 천두제 사당으로 가져옵니다.
29 숲 속에는 연기 없는 눈이 쌓여 밤이 길고, 바닥에 끓고 있는 포도주는 국처럼 따뜻하다. 음식 한 접시도 없는 할머니에게 화내지 마세요. 그녀는 웃으며 재 속에서 토란과 밤의 향기를 가리킵니다. 30. 봄이 오기 전에 술을 삶아 쪄서 1년 정도 숙성시키면 술이 맑아진다. 작은 집에 사는 것이 어떻게 산속에 사는 것과 같을 수 있겠습니까? 31. 노란 종이는 백지를 빌려 재촉하고, 자오이는 오후에 시골로 온다. 선생님, 겨울이라 머리가 너무 추워요. 와인 살 돈 좀 주세요. 매화씨가 장작문을 바라보고 있을 때, 남북 가지에는 아직 봄이 아니었습니다. 문득 비단처럼 작은 복숭아꽃이 피어 있었는데, 혹시 우링 출신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겨울이면 마을 골목에서 우리는 일반적인 풍습을 볼 수 있고, 이웃은 차이징을 숭배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긴 옷은 서리와 눈과 같고 구름은 가정용 기계로 짜여져 있습니다. 32
조회수 565회 81782017-04-17
판청다(Fan Chengda)의 "사계 목가적 잡화"의 시 60편을 찾고 있습니다.
사계 목가적 잡화 봄 목가적 12개의 독특한 보라색 물방패가 연꽃 향기로 감싸여 있고, 옥눈 미나리의 새싹이 뽑혀 자라납니다. 저녁을 대비하기 위해 냇가에서 머리카락을 모아 비바람을 맞으며 짧은 텐트를 치고 헝탕에 머물렀다. 호수의 오래된 연꽃은 새로 피었고 작은 연꽃에는 부풀어 오른 흔적이 없습니다. 매화 날씨에 강한 바람과 파도를 고려해 외수에서 갈대뿌리를 심었습니다. 나비들이 콜리플라워에 쌍으로 들어가고, 오랫동안 티안의 집에는 아무도 오지 않는다. 닭들은 울타리 너머로 날아가고 개들은 상인이 차를 사러 오는 것을 알고 짖습니다. 치마 속 물은 녹색 핑저우로 가득 차 있고, 벌써 조금 추워서 나가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황혼 속에서 개구리들이 노래하고 있고, 올해는 논이 아주 가을이네요. 새롭게 푸르른 정원에는 아침 공기가 시원하고, 아침에는 벼룩이 벼모를 구경하러 나옵니다. 온갖 꽃이 피어나고, 뽕나무도 피어나고, 바람은 아사포에티다의 향기를 실어 나른다. 30년 된 누에는 이웃의 흔적을 남기지 않고 닫힌 문 뒤에 머무르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아직 새벽이고 바람도 맑고, 뽕 따기철에 다시 만난다. 물줄기로 둘러싸여 있으며 매년 오두막의 절반이 공개됩니다. 야생 벼를 보지 않고는 해안을 보호하기가 어렵습니다. 배는 Fengtian을 다시 태울 수 있습니다. 풀잎은 향기롭고 부드러우며 점차 부드러워지고, 털은 달콤하고 신맛이 나며 반쯤 붉게 물들인다. 수집을 마치고 돌아오는 아이들은 웃고 있고, 직원들의 머리에는 작은 대나무 새장이 높이 걸려 있습니다. 곡물비(Grain Rain)는 비단과 먼지와 같으며, 끓인 병에 떠 있는 왁스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모란은 꽃받침이 부러지고, 체리는 익어가고, 봄꽃은 날지 못한다. 비가 내린 후 산에서 늦게 일어났는데 채광창이 반쯤 어두워졌습니다. 노인은 베개에 누워 꾀꼬리의 노랫소리를 듣고 있었고, 소년은 제비들이 날아가도록 문을 열었습니다. 숲속으로 날아가는 검은 새가 거의 없고 앞산에서 나오는 연기가 차이페이까지 닿는다. 어린 소년은 나뭇잎처럼 배를 만들고 오리 떼를 지어 혼자 돌아왔습니다. 4시가 되면 12가지 독특한 목회 활동이 펼쳐진다. 골목 깊은 곳에는 버드나무 꽃이 피어 있고, 정오에는 뽕나무 잎 끝이 푸르르지 않았다. 내가 거기 앉아 자고 있는 동안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창문은 창문으로 가득 차 있었고, 화창한 날에는 누에가 자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흙이 휘젓고 비가 자주 내리고, 집 뒤에는 수천 송이의 풀과 꽃이 피어 있고, 황량한 국경은 여전히 푸르고 아름다우며, 이웃이 벽을 휘젓습니다. 높은 들판에 있는 두 개의 밀밭은 푸른 산과 연결되어 있고 물 근처의 낮은 들판은 밭을 갈지 않은 푸르고 봄에는 복숭아 꽃이 마을을 가득 채우고 청명절에는 북소리가 울려퍼집니다. 두마오 장작이 오래된 분지에서 막 익어 천두제 사당으로 옮겨졌습니다. 마녀 여인의 맛에 만족하지 마십시오. 깃발 관 공식 와인은 더 회색입니다. 클럽 아래 돈을 태우는 북소리는 천둥소리 같고, 지는 해는 술고래가 돌아오도록 돕는다. 녹색 가지가 온 땅에 있고 꽃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풀과 싸우러 오는 아이들과 손자들이라는 것을 압니다. 골목은 동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시끄럽고 마차와 말은 봄 연기처럼 시끄럽다. 소를 문 앞의 도로에 묶지 말고 문 서쪽으로 옮겨서 키비엔에 묶으세요. 머리 전체에는 찬 음식 꽃가지가 심어져 있고, 녹색 치마와 녹색 망토에는 작은 배가 몇 개 있습니다. 저는 1년에 한 번씩 산사를 방문하는데, 영암에 가지 않으면 호산에 갑니다. 궈궈 가족들은 허리를 숙여 뒤로 물러나 신선한 으깬 감자와 청자두를 추천했습니다. 긴 길은 성문에 가깝습니다. 초가집에서 당신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봄을 찾아 걷는데, 비가 온 뒤에는 발굽에 물이 컵처럼 고이는군요. 그는 노란 개의 도움을 받아 앞으로 나아갔고, 개울에 이르자 갑자기 돌아섰습니다. 정원의 열매는 열심히 일한 대가로 보상을 받지만 아이들은 새들에게 할퀴게 됩니다. 부채죽순 길에 가시바늘을 꽂고, 그 위에 앵두를 깔아 놓았습니다. 연초에 쌀가마니를 심는 상서로운 날로, 난산에서는 밤새도록 천둥과 비가 계속됩니다. 올해는 논에 물을 빚지 않았으니 작은 다리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어보세요. 뽕나무 아래 국경에는 푸른 봄 채소가 가득하고, 뽕나무의 속은 푸르고 부드러우며, 겨자 이끼는 비옥합니다. 나는 시터우에서 옷을 빨고 상점에 팔아요. 해질녘에 집에 돌아와서 소금에 싸서 술을 팔았어요. 가을의 목가적 잡화 12경. 지는 해는 높고, 산은 높고, 달은 높다. 나는 잠을 자면서 강변을 산책한다. 서리가 내린 바람이 숲의 나뭇잎을 모두 부숴버렸고, 나는 나뭇가지에 기대어 황새 둥지를 세고 있다. 등뒤의 처마는 전날 훈훈한 느낌이 들었고, 그 따뜻함 때문에 마시고 나면 졸음이 오곤 했다. 문을 통과하는 공식적인 위치는 없으며 채찍이 북풍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집에 높은 초가가 추가되고 빽빽한 진흙 방의 벽이 스님의 기숙사처럼 보입니다. 교원 밖에는 바람이 휘몰아치고, 나는 담장 위에 누워서 옥피리 소리를 들으며 지낸다. 소나무 매듭 페이스트를 양초로 사용하고, 암실에서 연기가 잉크처럼 응결됩니다. 저녁에 남쪽 창문에 종이를 닦으러 오면 지는 해가 두 배로 붉게 느껴집니다. 고인은 키가 작았을 때 소궁을 세웠고, 포도주를 마실 때는 돼지발굽을 마시고 흙을 마셨다. 구쿠안에서 역병 없이 송아지를 키운다면 내년에는 도시 동쪽에 더 많이 심을 예정이다. 배를 내려 눈 덮인 산을 바라보세요. 저녁에는 바람이 꽁꽁 얼었습니다. 깨진 진주와 옥 한 바구니를 앉아서 듣고 있으면 호수가 얼음으로 변한 줄 모릅니다. 눈 속에서 배추를 골라서 더 뚱뚱하고 달콤한 꿀 연근 맛이납니다. Zhumen의 고기는 맛이 없으며 일반 요리로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연기도 눈도 없는 밤은 길고, 바닥에 끓고 있는 술은 국처럼 따뜻하다. 음식 한 접시도 없는 할머니에게 화내지 마세요. 그녀는 웃으며 재 속에서 토란과 밤의 향기를 가리킵니다. 봄에 와인을 끓여서 찌기 전에 왁스를 바르고 1년 동안 맑은 상태를 유지합니다. 작은 집에 사는 것이 어떻게 산속에 사는 것과 같을 수 있겠습니까? 노란 종이는 백지를 빌려 재촉하고, 비누옷은 오후에 시골로 온다. 선생님, 겨울이라 머리가 너무 추워요. 와인 살 돈 좀 주세요. 매화탐사선생이 장작대문 비용을 지불했을 때 남북가지에는 아직 봄이 아니었는데 문득 비단처럼 작은 복숭아꽃이 피어 있는 것을 보니 무령 출신인 줄 알았다.
겨울이면 마을 골목에서 우리는 일반적인 풍습을 볼 수 있고, 이웃은 차이징을 숭배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긴 옷은 서리와 눈과 같고 구름은 가정용 기계로 짜여져 있습니다. 늦봄 목가적 잡다한 12가지 불가사의 신축 밭의 흙거울은 평평하고, 서리가 내리는 가운데 온 가족이 밭을 갈고 있고, 웃음소리와 노래소리가 들리고, 도리깨 소리가 온통 들린다. 밤부터 새벽까지. 전세 보트에 짐을 가득 실어 창고 오픈을 기다리고 있을 때, 곡물은 진주와 서리처럼 하얗습니다. 2분 안에 덴드로비움 한 줌을 잃어도 한 끼의 식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집에는 비트병과 양귀비가 가득하고, 천상의 종교는 취해서 살 것이다. Xindi가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갈퀴를 열심히 두드려 큰 잉어를 사고, 갈퀴를 열심히 두드려 조개를 팔고, 서풍이 네 아가미 농어를 날려 버립니다. 삼나무는 아삭아삭하고 기름기가 많지만 송장을 제외한 모든 곳에서 사용됩니다. 새로운 서리는 새벽을 알리고 가을의 깊이를 알리며 모든 푸른 숲을 쥐오줌풀 숲으로 물들입니다. 오렌지 과수원만이 푸른 나무들 사이에 수천 개의 금이 있는 독특한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바른 봄의 목가적 잡화의 12가지 불가사의. 하이유 강에는 바람과 파도가 넘치고, 봄에는 새로운 생선과 야채가 돌아옵니다. 강 복어에서는 새싹이 돋아나고, 바위에는 님나무 씨앗이 피어납니다. 오른쪽에는 황금 자두, 살구, 희박한 밀꽃, 흰 눈, 콜리플라워 등 독특한 늦봄 목가 잡화 12개가 있습니다. 해가 길어지니 울타리 너머로 사람이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아다닌다. 5월, 장우(Jiangwu)의 날씨는 춥고 논은 캣킨으로 덮여 있습니다. 벼뿌리는 블록처럼 생겼고, 올해는 밭의 물 폭이 1피트가 되었습니다. Zhumen은 저녁에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황혼에는 농가가 조용합니다. 남자는 나팔꽃을 알고 여자는 실을 엮을 수 있으니 강별을 건널 필요가 없다. 감귤 딱정벌레는 변신 기계에 들어가는 누에와 같고, 가지에 매달려 있는 고치는 야자나무 비옷과 같으며, 갑자기 꽃이 많은 나비로 변신하고, 날개가 분홍색이 되자마자 나는 법을 배웁니다. 밀 두 그루를 수확하면 가을에 백 동전을 교환하는데, 전씨네에서는 이를 소봉연(孝峰年)이라고 부른다. 떡 가마와 밥솥은 배가 고프지 않고, 서풍이 잘 익은 쌀을 잡아준다. 물이 끓고, 눈이 흐르고, 마차 소리가 요란하고, 비가 시끄럽다. 상구는 손을 잡고 축하합니다. 비단누에고치는 많지 않지만 많습니다. 처마거미가 낮은 거미줄을 만들어 아무 이유 없이 작은 곤충들의 비행을 방해하는 모습을 조용히 지켜보세요. 잠자리는 거꾸로 매달려 있고, 꿀벌은 부끄러워하며 산 소년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젊은 여자는 실크스크린 위에서 밤새도록 시간을 보내고, 노인은 세리들을 재촉하며 날아가고 싶어한다. 다행히 올해는 누에가 잘 익어서 여름옷을 엮을 정도의 노란 비단이 생겼습니다. 추성주의 일은 힘들고 어렵다. 나는 비를 피하고, 바람을 싫어하고, 심지어 추위도 피한다. 그 쪽지는 신에게 남은 음식을 약탈하는 것을 중단하고 개인 빚의 절반은 보상하고 절반은 공직을 잃도록 지시합니다. 가을이 오면 점차 비가 내리는데 아무 문제가 없을까 두렵습니다. 쌀을 수확하고 작업이 끝나면 창고에 들어갈 때까지 날씨가 맑을 때까지 곡물을 건조시킵니다. 밭의 물은 강물에서 흘러나오고, 높은 능선은 강을 넘어 도랑을 타고 올라간다. 지형이 고르지 않고 인력이 지쳐가지만 청년은 자전거 앞에서 자라고 있다. 중추절의 전경은 Qianfu에 속하며 맑은 하늘에서 Taihu 호수를 볼 수 있습니다. 바깥의 물과 하늘은 은빛이지만 도시에는 밝은 달이 떠 있다.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를 베는 마을 아이들이 각자 자기 일을 책임진다. 아이들과 손자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하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고삼의 잎은 초기에도 잎이 나고 날씨가 선선하며 잎이 연녹색이고 쥐귀가 쌍을 이룬다. 세 명의 신사는 세 그루의 나무만 볼 수 있고, 여유로운 손님은 북쪽 창문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황사 속 여행자들은 젤리처럼 땀을 흘리며 종종 농가에 머물며 우물을 씻고 향을 피우는데, 대문 앞 바위에 앉아 있으니 한낮에도 버드나무 그늘이 시원하다. 수천 헥타르에 꽃이 피고, 꽃이 너무 깊어 밤늦게 집에 돌아가는 것도 잊어버리고 길을 잃습니다. 가족들은 배가 어디로 가는지 남몰래 알고 있고, 때로는 작은 오리들이 놀라서 날아오기도 합니다. 마름을 모으는 수고는 쟁기를 낭비하고, 피 묻은 손가락이 흘러나오고, 귀신의 정수가 시들어 버린다. 물을 심을 밭을 살 여유가 없고, 최근에는 호수도 임대료를 받고 있다. 지는 해에 수천 마리의 귀뚜라미가 끓고, 밤에는 개구리가 끝없이 윙윙거린다. 귀머거리와 귀머거리가 치료되지 않으면 꿈의 영혼이 퀴노아 침대를 위해 싸울 것입니까? 여름 목회자 오른쪽에는 국화에 붉은 이슬이 떨어지고 귀뚜라미 두 마리가 사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벌레 실이 노란 해바라기 잎사귀를 닦아 놓았으며, 키 큰 꽃 옆에는 저녁바람이 분다. 겨울에는 아침부터 정오까지 12가지의 목회활동이 있었는데, 일상생활과 음식은 모두 성벽밖 사람들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골목 남쪽에서 판자를 두드려 보고하는 놀이와 서예가 연주되었다. 장애인들이 있었고, 길 북쪽에서는 사람들이 비단을 연주하고 경전을 독불하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겁에 질려 죽게 되었습니다. 누구의 가족이 비둘기와 싸우고 종소리를 울리고 있습니까? 야채 시장이 시끄러울 때 창문은 투명하고 빵 굽는 사람은 약을 요리하라고 부릅니다. 해가 뜨면 문을 여는 소리와 바닥을 쓸는 소리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북자이는 회라족에게 멀리서 북치는 법을 가르치고, 동부선은 밥을 지을 때 종을 울리는 법을 가르친다. 꼬마가 선생님을 세 번 깨웠더니 해가 가득 찼고 동쪽 창문은 봄처럼 따뜻했어요. 나는 책을 손에 들고 동쪽 창가에 서서 온갖 일을 샅샅이 뒤져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식사를 수건으로 마무리할 시간이 되면 이미 생선을 사러 저녁 시장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조회수 1249회 159622018-02-25
사계절 목가잡화의 시가 절실히! ! ! ! !
'사계의 목가잡화'는 시인이 고향에서 은거한 뒤 지은 대규모 전가의 시집으로, 총 60수의 시로 사계절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은 농촌의 삶과 농민의 삶뿐만 아니라 농민이 겪는 착취와 삶의 고난도 반영합니다. 이것은 시골 여름 생활의 한 장면을 묘사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낮에는 밭에 나가 밤에는 삼베 일을 한다"는 첫 문장은 낮에는 밭에 가서 김을 뽑고 밤에는 삼실을 엮는다는 뜻이다. "틸팅(Tilting)"은 잡초를 뽑는 것을 의미합니다. 초여름에는 벼 모종의 잡초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것이 남자들이 하는 일이다. '지마'는 여성들이 낮에 다른 일을 마친 후 밤에 노끈을 반죽해 천으로 엮는다는 뜻이다. 이 문장은 노동 현장을 직접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 "마을의 모든 아들과 딸은 자기 가족을 책임지고 있다." "아이들"은 남자와 여자를 지칭하며, 시 전체는 늙은 농부의 어조를 사용하고 있으며, "아이들"은 젊은이들을 지칭한다.
'가장'이란 남자, 여자 모두 시간적 여유가 없고 각자 자기 일을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세 번째 문장은 "자손자들은 아직 밭을 갈고 베를 짜는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자손자"는 농사일도 모르고 옷감을 짜는 것도 모르는 아이들을 말합니다. 그들은 어린 시절부터 그것에 노출되었고 일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뽕나무 근처에서 멜론 재배하는 법을 배웠고", 무성한 뽕나무 아래에서 멜론 재배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는 농촌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지만 매우 특이한 현상이다. 결론은 시골 아이들의 순수함을 표현한다. 시인은 초여름 시골의 긴장된 노동 분위기를 신선한 문체로 더 자세히 묘사하고 있어 읽기가 매우 흥미롭다.
8경 573
사계절 60가지 잡다
판성달(汉成da): 남송(南宋)의 시인(1126~1193). 호는 진능(翟象), 이름은 석호거사(十湖十師)로 핑장(平江) 오현(지금의 장쑤성 쑤저우) 출신이다. 소흥 24년(1154년)에 진사가 되었다. 그는 혜주사호(惠州寺湖)를 역임하고 군대에 입대했으며, 이후 의례부(禮官)인 와일랑으로 이주했다. 이후 그는 현 지사가 되어 세금을 감면하고 수자원 보호 사업을 추진하는 등 상당한 정치적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건도 6년(1170)에는 진나라의 칙령을 받아들이는 예절을 바꾸기 위해 '려랑'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진나라의 사자와 자정전대학의 부관을 역임했다. 허난의 "릉"을 얻기 위해 판성달은 진나라에 와서 "그의 말은 관대했다"고 그의 카메라는 앞뒤로 돌진하여 전체 축제가 끝난 후 집으로 돌아와 글을 썼다. 진 사신의 일기 '굴레의 기록'. 그 후 그는 Jingjiang, Xiandu, Jiankang 및 기타 지역의 최고 경영자를 역임했습니다. 춘희(春熙) 재위 때 관리가 와서 정무에 참여했는데, 소종과 의견이 다르다는 이유로 2개월 만에 사임했다. 말년에 그는 고향인 시후(Shihu)에서 은둔하여 살았다. 판성달(象成da)은 육유(陸九), 양완리(陽萬li), 유먀오(宇夫)와 함께 유명하며 남송(南宋)의 4대 거장 중 한 명이다. 그는 시를 쓸 때 처음에는 장시시파에서 시작하여 그 제약과 영향력을 없애고 당송대의 유명 작가들로부터 폭넓게 배웠으며 마침내 자신의 가족이 되었습니다. 그의시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농촌 사회 생활의 내용을 반영한 그의 작품이 가장 성공적입니다. 그의 목가시는 일반적으로 농촌 생활과 농민의 고통을 묘사하고 있으며, 심오한 사회적 내용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용하고 여유로운 목가 생활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의 애국시 가운데 장진(張晉)이 지은 절구집이 가장 귀하다. 그의 시의 특징을 가장 잘 구현하고 있는 것은 말년에 지은 60수의 〈사계목가잡화〉이다. 이 시집은 시골 사계절의 풍경과 풍습, 습성을 비교적 포괄적이고 심오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농민들의 노고와 힘든 생활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시적 스타일은 섬세하고 우아하며 부드럽고 우아하며 민요의 풍미가 가득합니다. 그의 문학 작품도 당시 유명했다. 가사는 Qin Guan과 비슷하고 오래 지속되며 심오하며 그의 후기 작품은 Su Shi에 더 가깝습니다. 판성다의 작품은 남송 말기에 큰 영향을 미쳤고, 청나라 초기에는 더욱 큰 영향을 미쳤다. 당시에는 “가문의 칼은 남에 있고 집은 돌에 있다”는 말이 있었다. 호수". Yang Wanli는 "판성 전집 서문"에서 "시는 신선하고 매력적이며 죽어 가고 죽고 달리고 잘 생기고 용감하게 태백을 쫓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사호 평시집"과 "사호자"가 있습니다. 원나라말과 명나라초에 그의 『사계목가잡』이 고전적인 작품으로 인정받던 중 갑자기 송효종은 원래 그를 총리로 삼고 싶어 했다는 전설이 떠올랐으나 그는 이렇게 생각했다. 그는 "농업의 어려움을 이해하지 못하고" 포기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이 시를 썼습니다. 이 전설이 믿을 만하다면 송샤오종이 판성달의 시를 조사하지 않았거나 그의 시를 정확하게 쓰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할 뿐이라면, "사계 목가 잡다"와 "십이월 마을 천월부"에 대해 더 많이 쓰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호 시집"에는 "한여름의 한산로 배 여행"과 같이 "농작물을 걱정하고" "늙은 농부를 불쌍히 여깁니다"라는 작품이 오래전부터 있었고, 그것이 농사일 때 지은 시인지 여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공무원이든 퇴직자이든 그들은 항상 서민에 대한 고통스러운 경험과 공무원의 잔인함에 대한 분노를 표현해 왔습니다. 그가 말년에 지은 『사계목가잡』은 그의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시일 뿐만 아니라 고대 중국 목가시집이기도 하다. 『시경』의 『빈풍』의 『7월』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사계목가』의 시로, 일년 내내 농민들의 고된 생산과 힘든 생활을 묘사하고 있다. 그러나 이 시는 모델이 되지 않았으며 장옌의 잡시에서 표현된 후대의 목가시는 모두 도겸의 예에서 나온 것이다.
물론 타오첸은 "서밭에서 수확한 이른 벼", "낮은 통천에서 수확한"과 같은 그의 "농사"와 "노력"에 관한 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 "봄 목회 작문", "제상천원시시", 추광희의 "천가시시"(무구와 치루), "천가재흥" 등 조류를 확립한 작품은 도천의 "향수농장"이다. House'와 'Tianyuan Residence로 돌아옴'은 '용무족'의 영감을 '용무족'의 안정, 여가, 낙천주의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내용은 노동에서 은둔으로 전환됩니다. 송나라 시대에 구양수와 매요진이 "사계절 귀향"을 불렀는데, 이는 보다 솔직하고 무뚝뚝한데, 이는 풍요로운 삶에 지쳐서 바꾸고 싶다는 뜻입니다. 서양 문학에 나오는 목가의 전통은 풀이 얼마나 푸르고 부드러운지, 양들이 얼마나 살찌고 길들여졌는지, 양치기 소년과 소녀들이 세상의 깨끗한 땅에서 얼마나 순수하고 행복한 사랑에 빠지는지 묘사하고 있습니다. 읽기가 지겨워서 이 시에서 빠진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늑대입니다. 중국의 전통 목가시를 보면 개, 지주, 기타 지배계층의 하수인, 그리고 그들이 농민을 착취하고 억압하는 체제가 빠져 있다는 느낌을 자주 받습니다. Liu Zongyuan의 "Tian Family"의 두 번째시, Zhang Ji의 "Shanong Ci", Yuan Zhen의 "Tian Family Ci", Nie Yizhong의 "Tian Family 송가"등 많은 고대 시가 이러한 현상을 묘사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 그러나 목가시 체계의 범주에는 속하지 않습니다. Mei Yaochen의 예는 위에서 선택한 "Tianjia music"을 반박하는 그의 "Tianjia 언어"를 설명할 수 있지만 "Xu Yongshu 'Gui Tianle'"뿐만 아니라 "Tianjia Four Seasons"도 썼습니다. ”, 네 번째 시의 마지막에만 농부들이 설날을 축하할 수 없다는 것을 절제된 표현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왕위와 초광희 이후의 전원 시의 분위기와 소재를 여전히 따르고 있습니다. 진관(秦關)의 『밭살이네시』에는 “내일 비단 지대를 갚고 이웃이 성으로 들어갈 것이다”, “나는 감히 곡식을 아끼지 못하겠으나 관리들이 밭으로 가도록 촉구한다”고만 언급되어 있다. 오후 ". 설명이 전혀없고 전체 스타일이 여전히 왕자와 왕자를 모방하고 있습니다. , 편집이라는 단어가 매우 잘못되었습니다. Fan Chengda의 "Four"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