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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마조히즘을 다룬 영화
살인자 하지메인가? 소개해드릴께요...
영화 : 이치 더 킬러
'하지메 더 킬러' 영화판 영문명 : 이치 더 킬러
별칭: 코로시야 1
감독: 미이케 타카시
주연: 아사노 타다노부/오모리 난모/츠카모토 신야/사부/쑨지아준
개봉일: 4월 11일 , 2002년
원작: 야마모토 히데오
유형: 액션, 서스펜스
언어: 일본어
제작 국가/지역: 홍콩 /일본/한국
줄거리 개요·······
야마모토 히데오의 만화를 각색한 이 이야기는 신주쿠 가부키초를 배경으로 하는 기형적인 갱스터 전설이다. 또는 그것은 킬러 전설입니다. 영화 속 조폭들은 극도로 잔인하며, 조폭 살인을 전문으로 하는 미스터리한 킬러 '하지메'의 영화판은 더욱 잔인하다. 폭력에 대한 폭력의 결과가 무엇인지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것은 다시 볼 수 없는 싸움과 살육, 피, 그리고 혈육이다. 이러한 장면을 만들어내는 인물들은 더욱 기이하다. 대부분의 주인공들은 억압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심지어 약간은 미친 짓을 하기도 한다.
가장 충격적인 장면 중 하나는 형원이 배귀신과 협상을 하던 중 모두가 보는 앞에서 형원이 혀를 반쯤 자른 장면이었다. 심지어 그는 자신을 때린 삼촌의 부하들에게 당신의 폭력에 감정이 없었다고 말하고는 '피묻은 입'을 벌려 삼촌의 주먹을 손에서 물어뜯는다.
미이케 다카시. 폭력을 주제로 삼았고, 영화는 폭력을 만들어내는 도구가 됐다. 소위 폭력적인 미학으로 포장되더라도 내용의 밋밋함과 열정의 부족을 가리기는 어렵다. 강렬한 피 냄새가 감독의 절묘한 구성이 주는 즐거움을 희석시킨다. 감독의 즐거움은 관객의 고통에 기초한 듯 보이지만, 캐릭터 묘사는 절제되어 있지만 그는 곳곳에서 시체에 대한 애착을 갖고 있어 선택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죽은 사람에게 무슨 짓을 해도 생생한 이야기를 만들 수는 없습니다.
성애 - 소재적 측면에서 변태적 성관계에 대한 집착이나 사도마조히즘은 일종의 일본 문화의 축적으로 볼 수 있는데, 이는 전통문화에 의한 일본 남성의 억압으로 인해 변태적 성관계를 만들 수 있다. 그들은 현대사회의 위계적 권력구조에 대한 일본의 반항이라고도 볼 수 있는 돌파의 전율을 맛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