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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법치 현장은 충격적이다

'법치 온라인' 칼럼의 주제는 대부분 사건을 기반으로 한다. 사건의 스토리 자체가 시청자의 관심을 끄는 데 중요한 요소는 바로 '첫 장면' 섹션이다. , 카메라는 사건과 인물의 반응, 특히 당사자의 표정과 언어와 밀접하게 관련된 물리적 증거를 포착해야 하며 역동적인 말, 행동 및 행동도 고려해야 합니다. 조사자의 정서적 특성. '마가계' 사건의 경우, 마가계가 체포될 당시 흙투성이였고, 관객에게 제시된 인물이 '흑인'인 것을 보고 감독은 마가계의 상태를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었다. 도주하는 동안의 패닉. 그림 자체가 '내레이터'였는데, 그런 말없는 언어가 관객에게 생각할 여지를 더 많이 남겨주면서 긴장감을 조성한다. 초반에 포착한 숏이 완벽하다고 가정할 때, 후반 프로그램 제작 과정의 서사는 서사 구조에 집중해야 하며, 이 구조의 원리는 끊임없이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것이어야 한다. '서스펜스'는 사건의 매듭을 짓는 동시에 모순과 갈등의 교차점이기도 하며, 서사 속에서 기복의 리듬을 형성하며 관객의 관심을 끌게 된다. 그런 의문으로 가득 찬 서사 과정에 빠져들고 현장을 경험하는 것이 '첫 장면' 코너의 매력이다.

2003년 8월 '법치 온라인'에서는 광저우 고가교에서 숨은 카메라를 통해 실제 광저우 고가교에서 일정 시간을 기록한 '첫 장면: 밤의 고가교에서 오토바이 도둑 잡기'를 방송했다. 고가교 옆에 있는 주거용 건물. 보행자의 재산을 강탈하는 자동차 갱단의 빈번한 장면 1분 길이의 장면 중 하나는 여전히 우리의 기억에 생생합니다. 그의 가방을 빼앗기 위해 다리 위에서 미터를 달리는 모습. 가해자의 오만함과 피해자의 무기력함이 이 흔들리는 롱샷에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카메라는 객관적이고 차분하며, 관객들은 흥분하여 행동에 나선다. 현장의 긴장감은 생생한 묘사와 코멘트를 능가한다. 이 프로그램은 공간적 제약으로 인해 2회에 걸쳐 방송됐는데, 마지막회가 방송되자마자 센터 전화선에는 1회에 방송을 하지 않는다는 비난이 쏟아질 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