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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고전으로 '고아의 여행' 읽기

1. '고아의 여정' 번역

번역:

우연히 세상에 태어난 고아의 삶은 비참했다.

부모님이 살아 계실 때 제가 탈 수 있는 좋은 4륜 마차가 있었어요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형과 형수가 저에게 물었습니다.

나는 남쪽으로 Jiujiang으로 갔고

그는 동쪽으로 Qi와 Lu로 갔다.

(1년 동안의 여행을 마치고) 음력 12월에 막 돌아왔는데,

힘들었다곤 감히 말할 수 없다.

머리에 이가 있고,

얼굴에 먼지가 많아요.

(이렇게 밋밋한 모습) 형이 나한테 요리하라고 시켰다

형수님도 나한테 말 관리를 하라고 하셨다

식사를 하려면 고당으로 가야 하고, 말을 보려면 고당으로 내려가야 한다.

고아는 울음을 터뜨렸다.

아침에 물 길러 갔다가,

저녁에 물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손 피부가 갈라졌습니다.

발 아래에는 짚신이 없었습니다

서리 위에 비틀거렸는데

땅에는 가시가 많았습니다

가시 살을 찔러서 살에서 가시가 뜯겨나갔고,

마음이 슬프다.

눈물이 눈물줄기처럼 흘러내리고,

눈물과 콧물이 끊임없이 흘러내린다(울음).

겨울에는 짧은 재킷이 없고, 여름에는 단옷이 없다.

산다는 게 즐겁지 않다

차라리 일찍 죽고 지하에서 부모님을 따라가고 싶다

봄이 왔어요

풀이 돋아났습니다.

3월부터 양잠이 시작되고,

멜론 수확은 6월부터 시작됩니다.

수확한 멜론을 카트에 싣고 집으로 밀어넣는데,

멜론 카트가 길에 뒤집혔습니다.

멜론 따는 걸 도와주시는 분들이 적지만,

제 멜론을 먹을 기회를 잡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요.

(다른 사람이 멜론 먹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멜론을 돌려달라고 했더니 형과 형수는 (형과 형수에게 설명하기 위해) 매우 엄격했다. 사위)

빨리 돌아가서 다시 시도하는 게 낫다(실패할 것이다)(레구아)

넌센스(넌센스:어쩌면 합창일지도)

형수에게 "芊芊" 혼나는 소리가 마을 전체에 들려왔는데,

지하 부모님에게 꼭 편지를 쓰고 싶다

정말 오랫동안 형수와 함께 살 수 없습니다.

이 기사는 형수와 형수에게 노예가 되어 고통을 겪는 고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살아남지 못해. 가족 문제를 다룬 글이기는 하지만 당시 노예들의 삶도 반영하고 있다. 이 시의 유래는 허난성(河南省)에 있어야 할 주장(九江) 북쪽, 기루(琴防) 서쪽이다. 2. <고아의 여행> 원문

<고아의 여행>(한나라 월부시) 고아가 태어나고, 고아가 살아 있는 아이를 만나자 그의 삶은 비참해진다.

부모님이 계실 때는 마차를 타고 네 마리 말이 끄는 말을 몬다. 부모님은 돌아가셨고, 형수님은 나에게 사업을 하라고 권유하셨습니다.

남쪽으로는 주장(Jiujiang), 동쪽으로는 치(Qi)와 루(Lu)에 이른다. 음력 12월이 되면 나는 감히 괴로움을 말하지 못한다.

머리에는 이가 가득하고 얼굴에는 먼지가 낀다⑶. 큰 형은 식사를 준비하겠다고 약속했고, 형수는 말을 돌보겠다고 했다.

고등학교 ⑸로 가서 전하 홀 ⑹로 가십시오. 고아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아침에는 여행을 하고 저녁에는 물을 길게 해주세요. 손이 틀렸다 ⑺, 발걸음이 쓸모없다 ⑻.

슬픈 서리 ⑼에는 많은 tribulus terrestris가 들어 있습니다. 내장과 고기에서 tribulus terrestris를 꺼내면 슬픔을 느낄 것입니다.

눈물이 뺨을 타고 흘러내리고 눈물이 눈에서 맑아집니다. 겨울에는 재킷이 없고, 여름에는 옷 한 벌이 없습니다.

인생이 불행하다면 일찍 가서 저승으로 내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봄바람이 휘몰아치고 풀이 움트고 있습니다.

누에는 3월에 심고, 참외는 6월에 수확합니다. 집에 오는 것은 멜론 수레⒁일 것이다.

멜론 수레가 왔다갔다 ⒂. 도와주는 사람은 적지만 멜론을 먹는 사람은 많다.

성기와 형수를 돌려주고 싶습니다. 혼자 집에 돌아가고 싶은 마음⒄, 이제 학교 계획을 세울 때⒅입니다.

루안은 “이 방에 무슨 일이 생겼다. 통치자가 쓴 편지를 보내고 싶다. 형, 형수님이 지하에서 힘들겠다. 오랫동안 함께 지내기 위해. 3. 『고아의 여정』 번역 긴급요청

고아의 여정

고아가 태어났다,

고아가 태어났다,

혼자 사는 것은 비참하다.

부모님이 오시면

마차를 타고

네 마리 말이 끄는 말을 운전하세요.

부모님이 돌아가셨습니다.

형제와 처제가 사업을 하라고 하더군요.

남쪽은 주장(九江)까지, 동쪽은 치(齊)와 루(魯)까지.

음력 12월이 다가왔는데,

감히 비참하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머리에는 이가 가득하고, 얼굴에는 먼지가 가득하다.

큰형은 식사 준비를 약속했고,

큰 형수는 그냥 말일 뿐이라고 말했다.

높은 홀로 가서

전하의 홀로 가십시오.

고아는 눈물을 터뜨렸다.

아침에 물 길으러 나가게 해 주시고,

저녁에 물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손이 틀렸어,

발걸음이 무가치하다.

슬픔과 서리,

그 속에는 가시가 많다.

삼겹살을 뽑아서 내장까지 잘라 먹으면 안타깝습니다.

눈물이 뺨을 타고 흐르고

눈에서 눈물이 맑아집니다.

겨울에는 자켓이 없고,

여름에는 싱글 자켓이 없습니다.

인생이 행복하지 않다면

일찍 가서 저승으로 내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

봄이 요동치고,

풀이 움트고 있습니다.

누에는 3월에 파종하고,

멜론은 6월에 수확합니다.

멜론 장바구니가 될 거예요,

집에 오세요.

멜론 수레가 왔다 갔다 합니다.

도와주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시고, 멜론을 드시는 분들은 많아요.

성기를 돌려주고 싶다

형수 옌.

혼자 급하게 돌아와서,

이제 학교를 계획할 시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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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수와 형수는 오랫동안 함께 살기가 어렵습니다.

참고:

만남: 가끔. 처음 세 문장은 고아가 세상에 우연히 태어났지만 그의 운명은 비참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사라짐: 죽었습니다.

Xingjia: 왔다갔다 판매합니다. 한나라 사회에서 상인의 지위는 낮았으며 당시 상인 중 일부는 부유한 가문의 노예였습니다. 형수는 고아에게 장사를 하라고 명령하고 그를 노예처럼 대했습니다.

주장(九江): 서한(西汉) 시대에는 수춘(壽春)이 다스리던 곳으로, 동한(冬湖) 때는 안후이성 수현(吉郡)에 해당하고, 딩위안현(丁源縣) 서북쪽에는 영음(靈陰)이 다스렸다. , 현재의 안휘성.

제: 서한에는 제현이 있었고, 동한에는 제국이 있었는데, 현재 산둥성 동부와 동북부를 관할했다.

루(Lu): 한현(현재의 산둥성 취푸성)의 이름.

줄: 반복합니다.

Take: "추세"를 의미하는 "interest"로 발음됩니다.

디안: 하이홀이에요. 전하전을 향해 간다는 것은 전하전을 향해 달려간다는 뜻이다. 식사를 하려면 대청으로 올라가야 하고, 말을 보려면 대청으로 내려가서 이렇게 위아래로 뛰어야 합니다.

틀린 표현: 갈라진 피부를 의미하는 "爵"로 발음됩니다.

페이: '페이'라고도 불리는 짚신이다.

멜랑콜리: 슬픔. 또는 "staggering"이라고 읽는데, 이는 걸어가는 모습을 의미합니다. '신발'은 짓밟는다는 뜻이다.

트리블러스(Tribulus): 가시가 있는 기는 풀.

장: 경골 뒤의 고기인 송아지를 말합니다.

渫渫(소리증) : 물이 흐르는 모습.

리레이: 끊임없이.

후루(Furu) : 안감이 있는 짧은 재킷, 즉 짧은 재킷이다.

일찍 가세요: 일찍 죽으세요.

노란 봄: 지하. 이 문장은 차라리 일찍 죽고 지하에서 부모를 따라가는 것이 낫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지: 밀어붙입니다.

먹다: 먹습니다.

소경: 멜론과 덩굴이 연결되는 지점이다. 고아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멜론을 먹는 것을 막을 수 없었지만 형과 처제에게 설명할 수 있도록 멜론 줄기를 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Du: 장군님.

그리고: 보조 단어.

학교 회계: 계산만 하면 됩니다.

카오스(Chaos): 음악의 마지막 섹션으로 아마도 코러스일 것입니다. 다음 네 문장은 넌센스입니다.

芊芊(yinrao): 화를 내며 외치는 소리.

다음은 고아가 집에 도착했을 때 집에서 형과 형수가 소리 지르고 욕하는 소리를 듣기 전에 쓴 글입니다. 그는 극도로 겁에 질려 죽음을 생각했습니다.

간략한 분석:

이 기사는 형수와 형수에게 노예가 되어 살아남을 수 없을 정도로 고통을 겪는 고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가족 문제를 다룬 글이기는 하지만 당시 노예들의 삶도 반영하고 있다. 이 시의 유래는 허난(河南)에 있어야 할 주장(九江) 북쪽, 기루(結魯) 서쪽이다. 4. 고아 번역

고아가 태어났다

이 고아의 탄생은 우연이었다

끝없는 외로움을 겪을 운명

부모님 계실 때

탄탄한 차를 타세요

BMW 여러 대를 운전하세요

부모님 돌아가신 후

형제, 자매 -법, ​​아 장거리 출장을 가보자

남쪽으로 주장으로

동쪽으로 치루로

돌아올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음력 12월

감히 '씁쓸하다'는 한마디도 할 수 없다

머리털이 헝클어지고 이가 가득하다

얼굴이 엉성하다 먼지

형이 요리를 시켰다

형수가 요리를 시켰다 말을 보러 갔다

어느 순간 나는 경주로 달려갔다 높은 홀

또 한 번 아래 홀로 달려간 순간

고아인 나는 눈물을 흘렸다

아침에 물을 길어오라는 부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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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녁에 물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손이 얼어 갈라지고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습니다

신발이 없다는 걸 누가 알았겠어요

서늘한 땅을 슬픔에 짓밟다

발바닥 살에 가시가 박혀 있다

가시를 뽑아도 아직 살에 반이 자라고

슬픔과 비참함의 눈물 리안 리안

너무 추워서 콧물이 흘렀다

겨울 내내 단옷만 입었는데

그런데 여름에는 옷 한 벌도 없어요.

이렇게 오래 산다는 기쁨은 없다

이 세상은 일찍 떠나는 게 낫다

저승 사이 저승으로 내려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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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의 숨결이 다시 돋아난다

풀에도 싹이 트고

3월에는 누에를 키우고 오디를 수확한다

6월에는 멜론을 수확했습니다

멜론을 당겨주세요

차가 집에 가려고 합니다

멜론 수레가 뒤집혔습니다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멜론 먹을 기회를 노리는 분들이 많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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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론 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형과 형수가 엄격하니까

혼자 집에 가세요

형, 형수님이 이것저것 챙겨주실 거예요

루안이 말했어요( 결론)

마을이 왜 이렇게 시끄러워요?

편지를 보내고 싶어요

지하 부모님께 가져가세요

아버지 어머니

형수님과 형수님이 나와 ​​함께 오래 살기 힘드시다 5. 고아선 번역

번역

고아가 탄생하다 . 이 고아의 탄생에 따른 우연한 운명은 그로 하여금 끝없는 외로움을 견디게 했습니다. 부모님이 주변에 있을 때는 튼튼한 차를 타고 여러 대의 BMW를 운전해 보세요. 부모님이 돌아가신 뒤 형수님이 저에게 출장을 가자고 하셨습니다. 그는 남쪽의 주장(Jiujiang)과 동쪽의 치루(Qilu)로 갔다가 음력 12월에만 돌아왔습니다. 나는 감히 "씁쓸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내 머리는 헝클어졌고, 이가 가득했고, 내 얼굴은 먼지로 뒤덮였습니다. 큰 형이 나에게 요리를 맡겼습니다. 형수는 나에게 말을 보라고 지시했습니다. 한 순간 나는 높은 홀로 달려갔다가 다음 순간 낮은 홀로 달려가는 순간 나는 고아가 된다. 눈물이 비처럼 쏟아져 아침에 물을 길어오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밤에 다시 물을 긷고 돌아왔는데 손이 얼어붙고 갈라졌고 아무도 나를 걱정하지 않았고 신발도 신지 않은 것이 얼마나 슬픈지 아무도 몰랐습니다. 나는 슬픔에 잠긴 땅을 밟았습니다. 내 발에 가시가 박혀 있었는데, 그 가시를 뽑아도 그 중 절반은 여전히 ​​살 속에 자라고 있었습니다. 나는 슬프고 비참하여 눈물이 흘러내렸고 코가 시려서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달리기. 겨울 내내 외투를 입는데, 여름에는 외투도 없어요. 그렇게 오래 사는 것에는 기쁨이 없습니다. 빨리 이 세상을 떠나 저승으로 내려가는 것이 노란 샘물 가운데 다시 봄의 숨결이 돋고 풀이 돋아나는 것입니다. 6월에는 참외를 수확합니다. 이 참외 수레가 집에 가려고 했는데 도와주는 사람이 거의 없었으나 많은 사람들이 그 기회를 이용하여 참외를 먹었습니다. 형수님이 엄하고, 혼자 집에 가면 형수님이 걱정하실 테니까 꼭 멜론을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끝 문장) 마을이 왜 이렇게 시끄러운가요? 지하에 있는 부모님에게 편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형과 형수는 오랫동안 함께 살 수 없습니다.

6. 고아들의 작품에 대한 감상

이 글은 고아들의 비극적인 운명과 내면의 슬픔에 대한 서술을 통해 사회의 무관심과 사람들의 도덕관념의 왜곡을 진실하고 강력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사회적 배려와 신뢰의 기반이 무너지기 전의 어둠과 냉혈은 인도주의적 매력이 강한 훌륭한 시이다.

시 전체는 세 부분으로 구성된다. 1. 처음 세 문장에서 고아는 우연히 세상에 태어났으나 인생이 비참하다고 한탄한다. "Yu"는 "우연"을 의미하고 "Yu Sheng"은 우연히 태어났다는 뜻입니다.

글 전체가 감동적인 말로 시작되며, 시작부터 비극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상황으로 빠져든다. 2. '부모님이 살아 계실 때'부터 '학교 계획이 세워졌을 때'까지 시의 주요 부분은 고아들이 형수들에게 겪은 끝없는 학대의 세월과 수개월에 대한 서술이다. .

3. '카오스'라는 단어는 형수와 처제의 고문을 견디지 못하는 고아의 절망으로 끝난다. 이는 2부의 서사를 이어줄 뿐만 아니라 울림도 있다. 첫 번째 부분의 한숨 단어. 두 번째 부분은 세 문단으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 문단은 '부모님이 계실 때'부터 '고아는 비처럼 눈물을 흘린다'까지 시작된다.

고아의 삶은 부모의 죽음을 기준으로 전혀 다른 두 시기로 나뉜다. '강한 마차를 타고 네 마리 말을 모는다'는 것은 실상을 완벽하게 표현한 것이 아닐지 모르지만, 과거의 평화로운 삶을 그리워하던 고아가 만들어낸 심리적 이미지일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가족 내에서 버릇없는 아이로서의 그의 지위를 보여줍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곧바로 형수와 형수에게 무상으로 고용된 종이 되었다. "남쪽은 주장(九江)까지, 동쪽은 제(齊)와 노(魯)까지"는 장사를 하기 위해 먼 거리를 여행했다는 뜻이다.

"머리에는 이가 가득하고, 얼굴에는 먼지가 가득하다"는 그가 그 과정에서 겪은 고난을 묘사한다. 그러나 한겨울에 집에 돌아오자 “감히 자신이 비참하다고 말하지 못했다”는 것은 형수와 처제의 차가움과 고아가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보여준다.

전임자들은 “가장 괴로운 것은 감히 자기 자신에게 말을 하지 못한다는 점이다”라고 지적했다.(담위안춘 주석, 『고시귀』 5권) 심오하고 미묘하다.

집에 돌아온 고아는 잠시도 쉴 수 없었다. 형과 형수는 '가오탕'에서 밥을 사자마자 그에게 무거운 집안일을 강요했다. 그들은 서둘러 "전하의 전하 홀"로 가서 말을 돌봐주세요. 'Xing'은 복잡하다는 뜻이고, 'take'는 빠르게 움직인다는 뜻이다.

'Xingzhi'라는 두 단어는 '식사 만들기'와 '말 관찰'이라는 두 가지 작업을 함께 연결하는 데 사용되므로 고아가 헐떡거리는 모습을 보는 것, 지쳤어. 고아의 삶은 '강한 마차를 타고 네 마리의 말을 모는다'에서 '여행하는 사업가'와 '말을 바라보는 것'으로 바뀌었다. 단순히 어려움을 설명하는 것보다.

두 번째 문단은 '아침에 물 길러 가게 하라'에서 '지하 황취안에서 내려가라'로 이어진다. 고아는 추위를 이겨내고 먼 곳에서 물을 길러 아침저녁으로 돌아왔습니다.

손은 갈라졌고, 발에는 짚신도 신지 않은 채 서리를 밟고 마음이 아팠다. 더욱이 서리에 뒤덮인 가시가 그의 다리를 가차없이 파고들어 뽑힌 뒤 정강이 살이 부러져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안겨주었다(“渫渫”). , 물 흐름의 출현; "嫫渫", 연속적으로).

그의 형수와 처제는 그를 봉사의 도구로만 여겼고 그의 따뜻함과 차가움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는 겨울 추위를 막아줄 짧은 재킷도 없었고 독신도 없었습니다. 여름에 몸을 가리는 옷. 시에는 '돈이 없다', '겨울에 상의도 없고 여름에 단옷도 없다'라는 세 단어가 일 년 내내 남루한 옷을 입고 살아가는 고아들의 고통을 요약하고 있다.

생활이 즐겁지 않아 자살까지 생각한 적도 있다. 첫 번째 문단 '비처럼 눈물이 난다'가 여전히 슬픔의 감정으로 표현된다면, 두 번째 문단 '지하지옥에서 떨어지다'는 혐오감으로 바뀌어 고아의 기분이 더욱 우울한 방향으로 발전했음을 보여준다.

세 번째 문단은 '봄이 휘몰아친다'에서 '학교를 계획할 시간이다'로 이어진다. 태양이 빛나고, 푸른 풀이 돋아나고, 추위에서 깨어난 자연이 풍요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고아의 삶은 여전히 ​​3월에는 오디를 따고 누에를 키워야 하고, 6월에는 야채를 모으고 참외를 따야 하는 게 큰 일이다. 시는 계속해서 멜론 수확을 묘사하고 있으며, 글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아가 형수에게 강요받아 멜론을 수확하는 것도 비극이고, 고아가 형수에게 강요받아 멜론을 수확하는 것도 비극이다. 멜론을 수확하다가 멜론 수레가 뒤집히는 일, 행인들이 도움을 거부하고 멜론을 먹을 기회를 잡는 것은 또 다른 비극입니다. 고아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부당한 행동을 꾸짖어야 했지만, 그들과 맞서 싸울 힘이 너무 약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구걸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사회가 무너지는 이때, 누가 말을 걸어주겠습니까? 자비, 정의, 도덕, 자비, 정의 및 사랑에 대해?

이는 현 사회에 대한 경고이기도 합니다! 작가는 매우 사려 깊고 상세하며, 고아의 비극을 묘사하고, 사회와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을 신랄하게 비판합니다. 이는 한웨푸가 이야기를 서술하고 인물을 묘사하기 위해 세부 사항을 성공적으로 사용한 예입니다. 이 문단은 서술적으로 마지막 단어 "Chaan"과 일치하며 고아의 심리에 대한 추가적인 변화를 반영합니다.

고아는 행인들에게 자신이 집에 가져가서 셀 수 있도록 멜론을 돌려달라고 간청했는데, 그렇게 하면 형과 처제로부터 받은 무거운 처벌이 줄어들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혼자서 돌아가고 싶어"는 고아가 사건이 알려지기 전에 형들과 형수들에게 그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빨리 집에 가고 싶다는 뜻입니다("혼자"는 곧 갈 예정입니다).

그러나 집에 다가가자 형과 처제의 “芊芊”의 분노한 야단소리가 들렸다. 그들은 이 사실을 알고 더 이상 고아의 설명을 듣지 않고 기다리지 않았다. 그의 악의의 결과는 상상할 수 있습니다. 하소연할 틈도 없이 다시 한 번 돌아가신 부모님을 생각하며 자살을 생각하게 된 것은 앞서 말한 '부모님이 돌아가셨다', '지옥으로 내려와라'라는 말과도 닮아 있다. 그의 죽음 이후 고아. 행운에서 절망으로의 급격한 전환.

시 전체가 1인칭으로 ​​서술되는데, 이는 고아의 운명이 선형적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더욱 완전하게 반영한다. 이러한 작품의 예술적 개념은 고아인 주인공의 정체성에 적합하다. 왜냐하면 고아의 고통은 그가 평소에 하는 무겁고 힘든 일뿐만 아니라, 말할 사람도 없는 외로운 상황에도 반영되기 때문이다. 그의 고통은 갑작스러운 사건뿐만 아니라 그가 몇 년, 몇 달 동안 겪은 수많은 사소한 일에서도 비롯되며, 이 모든 것에는 슬픔의 눈물이 따릅니다.

따라서 저자는 여러 가지 소소한 생활사를 통해 고아의 고통스러운 삶을 반영하고자 자기서사적 방식을 선택하는데, 이것이 보다 현실적이다. 이 시의 또 다른 특징은 화자의 주제가 상대적으로 분산되어 있다는 점이다.

어느 순간 형수와 처제의 관리하기 힘든 모습을 적고, 또 어느 순간 마르고 더러운 외모와 불완전한 옷차림에 대해 글을 쓰며, 때로는 마음속의 슬픔과 원망을 글로 쓴다. 이 세 부분이 차례로 나타나 하나의 순환을 이루는데, 시 전체는 주로 이들이 반복되는 변화로 구성되어 있다. 고아라는 주제의 흩어진 중심은 한편으로는 고통으로 인해 불안하고 감정이 없는 정신 상태를 반영하는 반면, 이러한 방식은 지능이 약한 미성년자의 대화의 특징이다. 그의 나이와 일치합니다.

작품의 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