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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스텔라'를 본 후의 반성
'인터스텔라' 감상 후 소감 6가지
작품을 세심하게 감상한 후,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어 감상 후 기록을 남겨보는 시간이다. . 지금은 전혀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모아 놓은 '인터스텔라'를 보고 느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스텔라' 1편을 보고 든 생각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면 아무리 작은 확률이라도 반드시 일어난다는 머피의 법칙. 우리 영화 '인터스텔라'가 보여주는 것처럼, 우리 행성이 점점 더 나빠지면 어느 날 더 이상 식물이 자라고, 인간이 번식하기에 적합하지 않게 되고, 결국 남은 농작물도 하나 둘 사라지게 되고, 남은 생명체들도 또한 산소가 고갈되어 피로, 질식 또는 기아로 사망합니다. 이 영화는 우리에게 친숙한 놀란 감독이 연출하고 각본을 맡은 영화로, <메멘토>부터 <배트맨> 시리즈, 후기 <인셉션>, 그리고 오늘날 우리가 보는 <인터스텔라>까지 놀란의 각 영화는 시간에 대한 독특한 서사적 접근을 보여준다. 스토리와 캐릭터 묘사의 섬세함. 하나하나가 인상적이다. 그중 가장 잘 알려진 인물은 히스 레저가 연기한 악당 조커다.
전형적인 할리우드 SF 블록버스터답게 흠 잡을 데 없는 그래픽과 뛰어난 미학을 갖추고 있다. 영화 속 모든 장면은 배경화면으로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다. 시작 부분의 종말 장면은 광활한 옥수수 밭, 장엄한 토성의 고리,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웜홀, 그리고 나중에는 주인공 쿠퍼와 그의 팀원들이 거대한 행성으로 날아가는 장면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첫 번째 행성의 쓰나미와 얼어붙은 구름은 모두 매우 아름답고 충격적입니다. 이 영화에 나오는 장면은 모두 엄격한 과학 이론과 연구를 기반으로 한 것이 아닙니다. 시나리오 작가와 과학자들이 묘사하는 우주에 대한 합리적인 추측.
영화가 진행될수록 우리는 주인공이 느끼는 감정과 같은 행복과 후회를 느끼는 것 같다. 무력함도 있지만 마침내 재회하는 기쁨도 있습니다. 영화 전체는 주인공 쿠퍼와 그의 딸 머프 사이의 감정적 유대를 따라가며 내러티브를 산재시킵니다. 영화에서 처음으로 주인공은 좌표를 찾아 미래의 자신의 도움을 받아 NASA로 갈 준비를 하고, 머프는 아버지와 함께 픽업트럭에 숨는다. 두 번째로 미지의 은하계를 향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녀는 옆자리에 앉은 옷을 열었지만 딸을 찾지 못했다. 머프가 아버지 쿠퍼에게 화를 낸 것은 바로 아버지를 붙잡지 못했기 때문이었다. , 그녀는 아버지와 같은 나이가 되어서야 오랫동안 헤어진 아버지와 이야기를 나누기를 꺼려했고, 그녀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의 딸은 평생을 기다렸고 아버지가 약속을 지키고 반드시 그녀와 재회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굳게 믿었습니다. 영화 말미 아버지와 딸의 짧은 만남, 아직 어린 아버지와 늙어가는 딸의 모습이 감동적이었다.
놀란의 영화는 항상 우리에게 그런 느낌을 줍니다. 처음에는 영화가 매우 지저분하고 서사에 여러 이야기가 흩뿌려져 있어 다소 혼란스러웠지만, 영화를 끝내고 나니 늘 이해하는 느낌이 달랐어요. 잘 생각해보면 플롯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놀란의 천재성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인물인 만 박사는 처음에 다른 11명의 사람들에게 미지의 세계에서 자신과 함께 인류의 희망을 탐구하도록 영감을 주었지만, 그는 자신도 필멸의 존재이고 끝없이 견딜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혼자서 데이터를 만들기 시작했고 지구로 귀환을 시도했다. 외로움이라는 절박한 상황 앞에서 인간의 본성은 무가치하다. 세상에 단 한 사람만이 있을 때, 그러한 외로움은 인간이 참을 수 없는 일이다. 쿠퍼와 다른 사람들에 의해 깨어난 후 만 박사의 반응을 보는 것은 "인간을 다시 만나는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지 당신이 결코 알지 못하길 바랍니다"라는 말은 이미 그가 경험한 외로움을 살아 있는 모든 사람들 중에서 가장 지구로 돌아가고 싶어했지만 나중에는 자세히 표현했습니다. 로봇에 의해 살해된 우주에서의 최후의 비극적인 죽음을 지켜보세요.
영화가 끝날 무렵 주인공은 자신이 약속한 시계를 딸이 빼앗아갈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사실 이것은 로봇이 의심스럽게 하는 유일한 불합리한 행동이기도 하다. 사실 모든 것을 정량화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너무 많은 영화를 보았지만 여전히 놀란의 영화에 완전히 감동했습니다.
이야기의 끝에서, 브랜드 박사는 이제 그녀의 연인 에먼즈가 도착한 행성에 홀로 남게 되었습니다. 그녀 역시 이전에 만 박사가 겪었던 것과 똑같은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이때 쿠퍼가 더 필요한 사람은 바로 브랜드다. 과학은 인류 발전의 중요한 요소이지만, 동시에 인간은 결코 사랑을 버릴 수도 없고 버릴 수도 없습니다. 나는 미래의 고차원 인간에게도 사랑과 감정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인터스텔라2'를 보고 든 생각
이 영화를 보고 '무의식'의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게 됐다. 이 영화는 제가 처음으로 본 우주 영화인데, 블랙홀, 웜홀, 원심력, 특이점 등 많은 물리적 용어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 영화에 대한 바이두의 리뷰를 확인했는데 안타깝게도 보고 난 후에도 여전히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제가 느낀 유일한 느낌은 물리적 지식과 관련된 부분을 제외하고는 이 영화에 대해 아직 많은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거장들의 영화 평론을 읽다가 문득 '아! 액션과 문장이 저런 뜻이구나'라고 감탄하게 된다. 이런 고도로 전문적인 영화에 있어서 영화 평론은 분명 영화를 이해하는 데 가장 좋은 도구이다. 하지만 슬프게도 이 영화에 대한 나의 이해는 실제로는 아주 미미한 수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통해 배운 것들이 시간이 지나면서 사라지는 게 싫어서 그냥 보고 난 후 제 생각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쩌면 영화와는 별 상관 없는 내용일 수도 있으니 그냥 적어서 가져가세요. 봐.
'인터스텔라'는 지구가 황사로 뒤덮이는 가까운 미래(머지않은 미래)를 배경으로 한다. 밀, 오크라 등 기초 작물이 역병으로 인해 멸종하게 된다. 예전처럼 별을 바라보며 상상력과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모습. 영감은 폭발하지만 매일매일 거센 모래폭풍 속에서 남은 며칠을 카운트다운하는 배경은 전 NASA 우주비행사 쿠퍼의 부녀관계를 그린다. 집에서 일하는 머피를 주인공으로 인류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는 인터뷰를 진행하는 여러 노인들이 화면에 등장하면서 시작되는데, 그 광활한 땅에 사는 사람들의 말과 그들이 사는 곳의 이야기를 통해 지구의 환경을 차근차근 배웠다. 야구 경기 중에 하늘을 휩쓰는 먼지 폭풍을 보면 영화가 설정하는 무거운 맥락이 이해됩니다. 오늘날 60억 인류가 살고 있는 우리의 세계는 그들이 그리워하는 아름다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한때 별을 바라보며 우주에서 우리의 위치를 생각했지만, 이제는 고개를 숙이고 이 땅에서 어떻게 살아남을지 고민만 합니다." 그 느낌이 마음속에 퍼졌습니다. 만약 고대인들이 말했듯이 정말로 "보복의 가슴"이 있다면, 지구가 멸망될 때 여러 세대에 걸친 악의 결과를 마지막 세대가 감당하는 것은 너무 불공평할 것입니다.
가끔 곰곰이 생각해보면 학생으로서 우리는 물리학이나 화학적인 현상이나 원리 등 실용적이지 않은 것들을 왜 배워야 하는지 불평을 하곤 합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우리는 이 분야의 연구자가 되어 관심 있는 사람들이 이를 배우도록 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지, 아니면 자신의 순진함을 정말로 깨닫지 못하는지 모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 그런데 어떻게 소수의 관심과 재능이 다수의 선호에 따라 엘리트가 될 권리를 빼앗을 수 있겠는가? 게다가 이 소수의 인재와 엘리트가 시대의 진보를 촉진하고, 인류를 구하고 깨달을 수도 있는 존재일 수도 있다. 이민의 지도자들, 그들의 노력은 지구를 파괴한 우리 후손들에게 빚진 빚을 줄여줍니다.
교육 커리큘럼에 이렇게 '불필요해 보이는' 과목을 포함시키는 것은 이러한 선구자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운이 좋게도 수호자가 될 수 있는 우리가 무엇을 불평해야 하겠습니까?
"사랑은 영원합니다. 변하지 않는 힘은 모든 차원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내가 돌아오면 너는 늙어가고, 네 인생을 한숨에 다 가져가겠다.” 이 문장은 영화 속 대사가 아닌, 영화 속 가장 감동적인 아버지와 딸의 관계를 예리하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나는 이 문장을 예전에 본 적이 있다. 그 당시에는 그것이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가족의 사랑이 이렇게 아름답고 뼛속까지 스며들어 평생 함께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딸 머피가 아버지 쿠퍼가 죽었다고 생각하고, 전화 화면 앞에서 아버지가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고 비난하다가 결국 주체할 수 없이 우는 모습을 보고도 울었습니다. 아버지는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며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아버지로부터 개척의 사명을 이어받을 것이라는 믿음을 강화한다. 아버지가 돌아왔을 때 아버지는 떠날 때와 똑같은 모습이었지만, 딸은 이미 백발이 되어 병상에 누워 투병 중이었습니다. 시간은 매우 강력하며 되돌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통해 사랑은 시간과 공간을 여행할 수 있고 시간을 이길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시간의 흐름에 무력하며, 시간도 인류의 사랑에 무력합니다. 아무리 오랜 기다림이 있어도 우리의 사랑은 절반으로 줄어들지 않습니다. '인터스텔라' 3를 본 소감
"사랑은 시공간의 위도를 넘어 그 존재를 인지할 수 있게 해주는 힘이다." 영화 속에서 쿠퍼는 자녀들이 우주에서 보낸 영상을 여러 번 보았다. , 나는 눈물을 흘렸다. 특히 시간이 느리게 흘러 거대한 파도를 피해 다시 돌아왔을 때, 지구상에서 23년 4개월 8일이 지났다. 쿠퍼는 아들의 졸업, 결혼, 출산, 출산 등 이전 영상 기록을 하나씩 살펴봤다. 친척들과의 만남, 죽음, 아버지가 살아날 것이라는 기대를 포기한 것, 처음으로 스크린에 등장한 딸이 아버지에 대한 사랑과 그리움을 표현하는 내용은 매우 감동적이다.
쿠퍼가 사랑하는 가족을 떠나 시간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한 것은 사랑과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서였다. 사실 우리 마음에는 추상적인 인간 존재도, 추상적인 사랑도 전혀 없습니다. 우리의 사랑은 우리에게 중요한 사람들에게 응축되어 있을 뿐 아니라 삶의 재생산의 의미이기도 합니다. 사랑이 없다면 생명이 존재할 필요가 무엇입니까? 이것이 결국 플랜B가 실현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합리적으로 인간은 추상적인 전체로서 번식하고 생존할 수 있지만, 감정적으로 보면 냉동수정란에서 번식한 인간은 존재의미가 없다.
사랑은 죽음을 앞둔 순간에도 우리가 쉽게 헤어질 수 없게 만드는 것이 바로 어린아이의 얼굴이다. "광활한 우주를 마주할 때 마음속에 사랑과 용기가 없다면 우리는 정말 너무 작습니다." 사랑은 작은 인간을 강하게 만들고, 죽음에 맞서 싸울 용기와 포기하지 않을 이유를 줍니다.
또한 사랑이 있기에 우리는 좋은 희망을 품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우리는 끝없는 외로움을 견디고 포기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머피는 아버지가 자신을 떠났다는 사실에 화가 났고, 나중에는 아버지가 자신을 버렸다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마음 속 깊은 곳에서 결코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고, 물론 그의 아버지 쿠퍼도 어려운 시기에도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 희망 그것은 우리의 유일하고 마지막 소유입니다.
이 영화는 새로 발견된 웜홀을 이용해 인간 우주 여행의 한계를 뛰어넘고 광활한 우주에서 성간 항해를 시작하는 탐험가 팀의 이야기를 주로 다룬다.
머지않은 미래, 지구의 자연환경이 악화되면서 인류는 생존이 불가능해질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때 과학자들은 태양계 토성 근처에서 웜홀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여러 행성에 도달하기 위해 웜홀을 사용했습니다.
영화를 보고 느낀 점이 많았다. 나는 머피의 지능을 존경합니다. 브랜드의 대담함을 높이 평가합니다. 하지만 내 기억 속에 생생하게 남아 있는 것은 쿠퍼의 헌신적인 정신이다.
광활한 우주에는 알려지지 않은 것들이 많다는 점이 영화 전체의 가장 큰 매력이다. 쿠퍼는 위험한 우주에서 한 줄기 희망을 찾습니다.
영화를 찍다 보면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잊어버리게 된다.
머피가 슬프고 화를 내며 쿠퍼에게 "그냥 머물러야 한다고 믿지 그래? "라고 말했을 때 나는 갑자기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는 마음 속에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견디기 쉽지 않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삶의 의미: 탄생, 늙음, 질병과 죽음, 원망과 원망, 사랑과 이별, 구하지 못함, 5승. 나 같은 평범한 사람들은 아직 그것을 꿰뚫어보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고통의 바다 속에 있다.
우주에서 지구를 되돌아보는 느낌은 이 영화를 보거나 우주비행사가 되어야만 경험할 수 있다. 쿠퍼는 자신을 울게 만드는 슬픔과 기쁨이 뒤섞인 감정을 느끼며 우주에서 아이들이 보내는 메시지를 지켜보았습니다. 아이들이 행성에서 돌아왔을 때, 그는 지구가 눈 깜짝할 사이에 23년이 흘렀다는 것을 분명히 느꼈습니다. 눈으로 보기에는 아들이 졸업하고 결혼하고 아이를 갖게 된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빠릅니다. 시간은 어디로 갔나요? 그들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제대로 볼 기회도 없이 늙어가지만, 자신의 세계 밖에 갇혀서 자신의 세계에 조금도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이 세상은 정말 꿈에 불과한 걸까요? 은둔생활을 하던 전설적인 인물들이 은둔생활을 벗어나자마자 상황이 바뀌고 사람들은 어디로 갔을까?
쿠퍼는 딸에게 돌아가 온 인류를 구원해야 하는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게 됐다. 그가 갇혀 있을 때에도 믿음을 지키고 필사적으로 도움을 구하며 그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것은 딸에 대한 사랑이었다.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마침내 그의 딸에게 돌아갑니다. 비록 내 딸이 이미 백발이더라도 돌아올 수 있다면 모든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과거는 과거가 아닐 수도 있고, 미래는 미래가 아닐 수도 있다. 과거와 미래가 겹치는 순간은 없을지도 모르며, '원인과 조건이 수렴되면 그 결과는 스스로 받게 된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과거의 나 자신이 후회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 후회는 불필요하고 불가피합니다. 다만 앞으로 후회할 일을 하지 마세요.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해도 바꿀 수는 없습니다. 현재에 살고, 모든 현재를 받아들이고, 모든 삶을 사랑하세요. '인터스텔라' 4를 본 소감
영화는 극히 단순한 방식으로 서술되기 시작하는데, 초반에는 심오한 다큐멘터리처럼 여러 노인들이 카메라 앞에서 과거를 회상하고 이어가는 장면들이 이어진다. 옛날 사람들의 기억 속에는 황사가 가득한 하늘과 낡은 자동차들, 무성한 옥수수밭이 보였는데... 그때 드론이 날아갔습니다.
이러한 상세한 특성화를 통해 우리는 가까운 미래에 이러한 반지성주의가 왜 반지성주의인지 이해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식탁 위에 음식도 올려놓을 수 없는데도 달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은 참을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직 우주비행사였던 주인공 쿠퍼는 은퇴하고 집으로 돌아가 농장을 해야 했다.
놀런은 인터뷰에서 이 영화를 통해 우주 탐험에 대한 사람들의 열정을 다시 불러일으키고 싶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운명에 의해 정해진 듯한 비전에 영감을 받은 쿠퍼는 이 세계의 알려지지 않은 비밀, 즉 '나사로'라는 구원 계획에 이끌리게 된다. 프로젝트 책임자는 쿠퍼에게 지구가 위험에 처해 있으며 나가서 탈출구를 찾거나 여기에 갇혀 죽기를 기다릴 수 있다고 말했다.
쿠퍼는 “아직 아이가 있다”고 말했다. 노인은 땅을 떠나야만 아이를 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존의 우주를 소재로 한 공상과학영화와는 달리, 영화는 로켓이 수십초까지 카운트다운되는 동안 부스터가 점화되고 지휘실이 강력한 적과 마주하는 장면을 보여주지 않고 대신 쿠퍼가 운전한다. 트럭은 집을 떠나 표류했습니다.
딸에게 '나 이렇게 나가게 놔두지 마'라고 하더군요. 백미러 속 집은 서서히 줄어들더니 마침내 보이지 않는 빛의 점으로 바뀌었습니다. 우주 비행사들은 수천 가지 생각을 품고 미지의 공간으로 날아갔습니다.
이것이 영화 전체의 톤이자 용기, 믿음, 사랑이다.
선발대원들 중 어느 누구도 임무가 성공할 가능성을 알지 못했지만, 이것이 인류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임을 이해했기 때문에 주저 없이 진행했습니다. 이는 러시아의 로켓 선구자 치올코프스키의 비문에도 표현된 신념이다. 지구는 아무리 아름답더라도 인류의 요람일 뿐이며, 인류는 영원히 요람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 강제로든 적극적으로든 경주를 계속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요람에서 나와 우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장엄한 오르간 음악과 함께 우주선은 토성의 고리에 비해 너무 작아 보입니다. 이것은 연약하고 소중한 인류의 불입니다.
감독은 웜홀을 통과하는 장면을 절제된 방식으로 처리했고, 이후 블랙홀을 마주할 때도 같은 태도가 나타나는 장면에서는 비교적 안정적인 이미지를 사용했다. 성능 측면에서 가장 "현실적인" 블랙홀을 화면에 재현하기 위해 특수 효과 제작팀은 이론 물리학자 Kip Thorne의 지도 아래 수천 대의 컴퓨터로 구성된 작업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영화) 저자의 블랙홀 모델을 기반으로 시뮬레이션을 진행했는데, 1년에 걸쳐 누적된 데이터가 800TB에 이르렀습니다. 마침내 영화에서 가장 사실적인 블랙홀 장면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역사 속 장면. 이 모든 것을 배웠을 때 나는 이것이 얼마나 헌신적인 태도인지 매우 놀랐습니다.
영화 속 줄거리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은 줄거리의 복선과 같은 스토리 수준이든, 천체 중력이 시간에 미치는 영향과 같은 과학적인 수준이든, 세심함의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 Nolan은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논리는 완전하고 완벽합니다.
SF 팬으로서 이런 명작을 보는 것 이상은 바랄 수 없습니다.
다음 이야기는 복잡하지 않지만 충격적이다. 이러한 극한의 환경 속에서도 인간의 희생, 인내, 믿음, 이성, 끈기, 끊임없이 빛나는 인류의 광채는 차갑고 무자비한 우주 공간에서도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희망을 가져다줍니다.
쿠퍼가 블랙홀에 빠졌을 때 이어지는 이야기들은 앞선 예감과 하나하나 반향을 일으키며, 여기서 브랜드의 사랑에 대한 변호는 더욱 의미를 부여받았다.
결국 놀란은 밝은 결말을 내놨다. 즉, 플랜 A와 플랜 B가 모두 성공했다는 사실이다. 사실 이 두 계획은 애초부터 둘 중 하나도 아니었고 인과관계도 있었다. 닫는 순간 모든 답이 나타납니다.
쿠퍼는 나이든 딸을 만나러 병원에 갔다. 그녀는 그에게 “네가 돌아올 거라는 걸 알아. 약속했잖아.”라고 말했다.
이 장면은 결국 SF영화 역사상 고전적인 만남 장면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상대성이론 자체가 아무리 차갑고 가차없다 해도, 인간으로서 우리는 결코 변하지 않는 유전자에 어떤 감정이 새겨져 있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쿠퍼는 브랜드의 발자취를 따라가기 위해 다시 우주선에 오른다. 우주 반대편, 가르강튀아라는 거대한 블랙홀 옆에는 브랜드가 이미 인간 전초 기지를 건설했다. .
우주의 다른 부분에는 인간이 탐험하기를 기다리는 미지의 개척지가 더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멈추지 말고, 마음속 희망을 잃지 말고, 고대부터 품어온 꿈을 잊지 마세요. 이것이 인류의 미래이고, 우리의 목적지는 바로 그 곳입니다. 결국 별이 될 것입니다. '인터스텔라' 5를 본 후의 생각
이러한 결론을 내리는 이유는 대부분의 관객이 흥미롭고 흥미로운 것, 특히 이런 종류의 우주 공상 과학 영화를 보기 위해 영화관에 가기 때문입니다. 이 장르의 대표작을 생각해보면 '스타워즈' 외에도 '스타트렉'이 있고, 최근에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도 있다. 싸움이 없는 우주영화는 정말 지루하지만, 싸움이 없는 최고의 예를 이야기하고 싶다면 '그래비티'나 '인터스텔라'를 생각해보세요. 하지만 '인터스텔라'의 그래픽은 '그래비티'만큼 좋지 않습니다. .
아름다운 블랙홀과 웜홀의 영상, 그리고 충격적인 거대한 파도 외에는 시각효과 블록버스터라고 할 수 없다.
하지만 줄거리는 정말 흥미진진해요!
'인셉션'과 구조는 매우 비슷하지만(심지어 비슷한 샷도 있지만) 줄거리가 더 복잡하다는 장점이 있고, 열린 결말이 없다는 단점이 있다.
흥미로운 점은 놀란이 여전히 <인셉션>의 양방향 킥과 같은 트릭을 사용하고, 영화에서 줄거리를 연결하는 핵심 포인트를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하지만 그는 홈즈에게 발견됐다.
구체적인 줄거리를 번역하기에는 너무 게으른데, 놀란의 작은 트릭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나머지 매우 인간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스포일러가 없습니다. 토론을 원하시면 읽고 나서 돌아오세요.
가까운 미래, 지구는 황사로 가득 차고, 역병으로 인해 밀, 오크라 등 기초 작물이 멸종하게 됩니다. 과거에도 그랬듯이, 맹렬한 모래폭풍 속에 셀 수 없이 많은 날이 남아있습니다. 집에서 농부로 일하는 전직 우주비행사 쿠퍼는 딸 머피의 연구에서 기이한 중력장 현상을 잇달아 발견하고, 전직 NASA 회원들이 아직도 미지의 지역에서 인류를 구하기 위한 계획을 비밀리에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수년 전, NASA는 거주 가능한 행성을 찾기 위해 여러 명의 우주 비행사를 먼 은하계로 보낼 기회를 얻었습니다. 브랜드 교수의 설득에 따라 쿠퍼는 마지 못해 딸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다른 세 명의 전문 교수인 에밀리아 브랜드, 로마일리, 도일과 함께 우주선에 올라 현재 알려진 가장 유망한 세 곳의 행성 탐험지를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머나먼 은하계와 은하계를 여행하며 1시간 7년 만에 삶의 우여곡절을 겪으며 미지의 행성과 블랙홀의 위엄과 신비를 엿봤다. 광활한 우주의 절박하고 쓸쓸한 구석에는 언제나 그들을 밀접하게 이어주는 시공간을 초월한 어떤 감정이 있다.
우주선의 연료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웜홀의 중력에만 의존하여 새총 효과를 생성할 수 있으며 우주선이 에드문도별로 방출됩니다. 하지만 우주선은 여전히 너무 무거웠기 때문에 쿠퍼는 로봇과 함께 타고 있던 우주선을 웜홀 안으로 몰아넣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우주선에 불이 붙자 쿠퍼는 탈출해 우연히 5차원 공간으로 들어가 어린 시절의 딸을 보게 됐다. 그는 딸의 시계 바늘을 특정 패턴으로 진동하게 했습니다. 딸이 그것을 발견한 후, 그녀는 모스 부호에 기초한 5차원 공간에 대해 즉시 배웠습니다.
쿠퍼가 깨어났을 때, 그는 자신이 실제로 120세가 넘은 그는 80여년 만에 토성에서 다시 한 번 90세 딸을 꼭 껴안았다.
이 영화를 통해 인류가 이주 목적지로 다른 행성을 찾을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나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환경을 보호하고 지구를 돌보는 것입니다. 지구는 우리 인간이 의지할 수 있는 집입니다!
'인터스텔라' 400자 평론. 그런데 영화는 초반에 좀 지루했고, 그래도 친구한테 속은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그래도 헛되지는 않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지구는 미래가 없고 정체되어 있다. 옥수수를 제외한 모든 농작물은 매일매일 흙먼지 폭풍에 시달리며 생존할 수 없습니다. 미망인 쿠퍼는 시아버지와 함께 현관에 앉아 그들의 열매 없는 들판과 지구의 변덕스러운 상황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40년은 이르다.
매튜 맥커너히가 연기하는 주인공 쿠퍼는 조종사이자 엔지니어이며 미혼모인 그와 최고의 우주비행사(앤 해서웨이)는 인류의 미래를 구하기 위한 계획의 일원으로 선택된다. 그는 사랑하는 딸과 아들을 떠나 태양계 밖의 또 다른 삶을 찾아 떠나야 했습니다. 그들은 2세대 전에 인간을 수송했던 웜홀에 뛰어든다. 이번 탐험에 참여한 그의 동료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한 쌍의 재미있는 로봇이었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몇 번이나 울었는데, 모두 아버지와 딸의 장면이었다. 이 구원자들은 시간을 다투며 거주 가능한 은하계를 차례로 조사하고 찾습니다. 새로운 행성에서의 몇 시간은 지구에서의 몇 년, 심지어 수십 년과 같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가 돌아왔을 때 그는 여전히 잘생긴 삼촌이었고, 그의 딸은 이미 늙어서 몇 대에 걸쳐 함께 살았습니다. 물론 Iwasyourghost 등 감동적인 곳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은 보고 다른 분들의 의견을 구하는 중인데, 이해하기 너무 어렵고, 물리적 개념도 하나도 모르는데, 사실 인문계 학생으로서 잘 봤습니다. 이러한 개념은 실제로 어느 정도 알려져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5차원 공간에서 남자 주인공을 봤을 때 이 장면이 얼마나 웅장했는지 정말 느꼈고, 정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인터스텔라'를 본 소감6
영화 '인터스텔라'는 지구가 더 이상 인간이 살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모래 폭풍이 몰아치고 수많은 식물이 멸종했다는 이야기다. 과학과 기술이 정체된 상황에서 매일 마주하는 사람들은 배를 채우는 방법이다. 주인공 쿠퍼는 한때 우주 비행사였으며, 이제는 시아버지와 두 자녀를 따라 농장에서 농사를 짓는다. , 그러나 그는 항상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주인공 쿠퍼는 어떤 신비한 힘에 이끌려 우주국으로 가게 되는데, 알고 보니 과학자 브랜드 교수는 중력 방정식을 풀고 초중력 우주정거장을 건설한다는 계획이다. 하지만 블랙홀 데이터 내부의 특이점을 얻어야 합니다. 계획 B는 외계 행성으로 이주하는 것입니다. 우주국은 이전에 인간이 거주하기에 적합한 행성에 탐지 우주선을 발사했습니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을 짊어진 쿠퍼 일행은 지금까지 3개의 신호를 받아 이터니티 우주선에 탑승했습니다. 우주로. 웜홀을 통과한 후 신호를 받은 물 행성과 얼어붙은 행성에 도착했지만, 인간이 거주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만 박사는 이터널을 강제로 도킹시켰습니다. 개인적인 이득으로 인해 이터널이 폭발하게 된 결정적인 순간에 남자 주인공은 용기를 내어 이터널을 구했지만, 우주선 역시 블랙홀의 중력에서 이터널을 해방시키기 위해 블랙홀 깊은 곳으로 미끄러져 들어갔다. 남자 주인공은 블랙홀에 빠졌고, 여자 주인공은 다른 행성으로 항해했다. 남자 주인공은 우연히 5차원 공간에 빠져들게 되는데, 그 5차원 공간에는 시간이 멈춰있는데, 남자 주인공인 막내딸 머피가 자신과 헤어지는 장면을 아버지와 딸의 텔레파시로 볼 수 있다. 시계를 사용하여 관찰합니다. 포인터의 움직임은 블랙홀의 특이점 데이터를 막내딸 머피에게 전송하여 머피가 중력 공식을 푸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때, 5차원 공간은 폐쇄되고, 깨어난 남자 주인공은 자신이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알고 보니 인간은 중력의 족쇄를 깨고 우주정거장을 건설한 것이다. 120세, 드디어 다시 만난 아버지와 딸의 말은 남자 주인공이 여주인공을 찾겠다는 결심을 굳게 하고, 남자 주인공이 우주선에 탑승해 여자 주인공의 행성으로 항해하는 것으로 끝난다. 고전적인 하드코어 공상과학 영화인 이 글은 다음과 같은 관점에서 영화를 분석한다.
1. 과학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대중성이 강하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웜홀, 블랙홀, 5차원 공간, 초중력 등 교과서에서는 모호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개념들이 모두 화면에 생생하게 담겨 있고, 허공에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영화 속 블랙홀의 이미지는 영화 속 칠판에 적힌 중력 방정식을 포함해 과학자 깁 손(Gip Thorne)의 연구 결과라는 이론에 바탕을 두고 있다. 영화 전체가 현실감을 갖고, 어떤 의미에서 이 영화를 대중영화로 보는 것이 적절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 영화의 과학 컨설턴트인 깁 손(Gip Thorne)의 노력 덕분이다. 과학영화.
2. 평화로운 시대의 위험에 대비하는 것은 인류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영화는 지구가 먼지로 가득 차고 환경이 더 이상 인간이 살기에 적합하지 않은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인간의 자기 구출 이야기는 과학의 발전과 사회의 발전에 따른 인간의 절박함을 반영한다. , 인간은 항상 자원을 획득하고 생태 환경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인간이 지구를 보호하지 않으면 언젠가 지구는 인간이 살기에 적합하지 않게 될 것이며, 이는 또한 외부에서 환경을 보호하는 것의 중요성을 확인시켜 줍니다. 이 영화의 제작자가 보기에 지구는 언젠가는 인간이 살 수 없는 곳이 될 것이다. 그때 인간이 어디로 갈 것인지는 모두가 새로운 거주 가능한 행성을 개발할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우주 정거장을 건설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미래를 진지하게 고민할 것을 요구한다. 옵션은 인류의 궁극적인 제안입니다.
3. 지구의 아름다움은 유일하다. 영화는 세 개의 행성을 보여줍니다. 우리가 가는 첫 번째 행성은 액체 상태의 물이 있는 행성입니다. 그러나 블랙홀에 가깝고 중력이 강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세계적인 쓰나미가 일어날 것입니다. 위험에 맞서는 남자 주인공의 용감함과 결단력은 오래전부터 묻혀 있었을지도 모른다. 두 번째 행성은 인간이 살기에 적합하지 않은 극도로 낮은 기온과 황량함을 지닌 얼어붙은 행성이고, 세 번째 행성은 주인공이 이 행성으로 달려가는 것으로 영화는 끝난다. 인류가 새로운 행성을 변화시키고 발전시킨다는 생각. 이는 현재 인간이 거주하기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진 유일한 행성인 지구의 독특함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4. 아버지와 딸의 사랑은 시공간을 넘나든다.
영화는 궁극적으로 아버지와 딸의 연결을 통해 블랙홀 속의 특이점 데이터를 전달하며, 감정은 고대와 현대를 넘나들며, 두려움을 물리치고 희망을 가져올 수 있는 인간의 위대한 감정을 찬양한다. 아버지와 딸이 헤어졌을 때 딸의 나이는 고작 열 살이었고, 다시 만났을 때는 백 살이 넘었습니다. 인간의 감정이 담겨있습니다. 영화는 궁극적으로 사랑, 책임감, 구원 등 인간의 기본적인 감정에 초점을 맞춘다.
물론 이 영화에서 탐구할 수 있는 지점과 각도가 많다. 독자들이 이 영화를 다양한 각도와 관점에서 분석하고 가치 있는 것들을 쌓아갔으면 좋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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