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맹호의 분류

맹호의 분류

영계:

기응축단계: 고대에는 13단계가 있었습니다. 그때에도 13단계에 도달한 사람은 극소수였으며, 13단계에 도달한 사람만이 있었습니다. 고대 이후에는 토대 건설 알약을 사용하여 9층까지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 중 기결 10급은 신체정화계, 11급은 단해의 확장, 12급은 의식의 바다의 개방, 13급은 자격의 변화이다. .

기초 구축 기간: 흔적이 없는 완전한 10개의 도교 플랫폼(자취가 없는 9개의 도교 플랫폼은 완벽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음)과 흠집 없는 9개의 도교 플랫폼으로 나뉘며 각각 1개의 표시가 있고 9개의 누락된 도교 플랫폼이 있습니다. 도교 플랫폼에는 네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 플랫폼에 두 개의 표시와 깨진 바위가 있습니다. 완벽한 것이 가장 좋고 부서진 바위가 가장 나쁩니다.

비약 형성 단계는 완전 황금 비약, 최상급 보라색 비약, 중~상급 주황색 비약, 중급 빨간색 비약, 중~저급 녹색 비약으로 구분됩니다. , 그리고 저급 잡다한 비약. 골든 엘릭서는 최고이고 기타 엘릭서는 최악입니다.

Nascent Soul 단계 : 9색 Nascent Soul 완성으로 나누어짐(대부분의 승려들은 4색 Nascent Soul만 가지고 있어서 5색은 완벽하다고 잘못 생각하지만 9색 Nascent Soul은 완벽하지 않음) 아홉 산과 바다의 정의대로, 그 중 마귀 아기는 마귀 봉인사만이 육성할 수 있고, 풍뇌 쌍둥이는 아홉 산과 바다 이외의 바람과 천둥이 필요하므로 정말 여섯 가지 색이 완벽합니다. , 그리고 더 많은 색상은 또 다른), 8색 Nascent Soul, 7색 Nascent Soul, 6색 Nascent Soul, 5색 Nascent Soul, 4색 Nascent Soul, 3색 Nascent Soul, 2색 Nascent Soul 및 단색 Nascent Soul. 하지만 n개의 색상을 통일하면 n개의 색상의 전투력은 2^(n-1)배로 증가하지만 수명도 2^(n-1)만큼 감소합니다. 회 {n≥2}

정령살해단계: 완벽함과 부적합의 구별이 없으며, 수련방법은 육체적 정령살해와 예술적 개념으로 나누어진다. 천년보다. 정령살해의 등급은 일반 정령살해와 그레이트 애비뉴 정령살해로 나누어진다. 그리고 그는 Zhan Ling의 세 번째 검을 직접 물었습니다. 만약 그를 죽이지 못하면 그는 일정 기간 동안 살아남은 후에 죽을 것입니다.

질문의 단계: 완벽함과 불완전함이란 없지만, 육체 속에서 구할 수 있다면 예술적 개념에서 묻는 것의 정점보다 더 강한 영역, 즉 반걸음 진정한 불멸자.

선경:

선경 다음에는 백경락, 3혼7혼, 1*10개의 조각상, 10개의 경락이 1개 이상의 조각상을 응축합니다. 백 개의 경락이 지나면 하나의 맥박이 하나로 응축됩니다. 모든 경락이 완전히 열리고 불멸의 영혼이 성취되고 유일한 도과가 태어난 후에는 고대 세계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단지 선경이 너무 어렵다는 것뿐입니다. 고대부터 오십 경락을 여는 것을 선경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고대 문을 열어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두 가지 유형의 불멸자가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참 불멸과 거짓 불멸입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불멸자는 그 영역에서만 영구적으로 고정될 수 있으며, 그 제한을 벗어나면 그 활동은 제한될 것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스스로 불멸자가 되는 자들이다. 그들은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고 스스로 도를 깨닫고, 동의하든 반대하든 세상이 인정하는 불멸자들이다. 그들은 압도적인 불멸자들입니다. 이런 종류의 불멸자는 백 개가 넘는 불멸의 정맥을 발달시킬 수 있고, 최대 백이십삼 개가 될 수 있으며, 최대 삼십삼 개의 불멸의 영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멸의 황제, 불멸의 나천황, 불멸의 나천도라는 더 강력한 영역이 있습니다. 그것은 고대 거울을 죽이고 도계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는 천상을 거스르는 불멸자입니다. 이것은 불멸의 영역의 완성입니다. 그는 다오열매를 모아 고대의 영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멸의 영역의 대완벽에는 훨씬 더 강력한 Dzogchen 영역이 있습니다. 즉 불멸의 황제, Luo Tian Emperor Immortal 및 Luo Tian Dao Immortal은 세 가지 전설적인 불멸의 궁극적인 영역입니다. 그리고 타오 영역을 움직일 수 있는 영역인 고대 거울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선경에 있는 족첸의 네 영역은 고대 영역과 유사도 영역에 필적하며, 그들의 영역은 또 다른 고대 영역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요정은 천국에 반대합니다.

천신의 존재는 그들의 수행의 길을 남들과 다르게 만든다. 이때 그들은 더 이상 선배들의 수행의 길에서 배울 수 없고, 자신만의 수행의 길을 발전시켜야 한다.

고대 왕국:

고대 왕국에서는 조상의 발자취를 따라가고, 모든 것의 본질을 탐구하고, 모든 생명체의 기원을 찾아 탐험하세요. 그리하여 도에 들어갈 자격을 얻으세요! 고대 왕국은 어렵습니다. 고대세계의 승려들은 자신만의 도과를 가지고 있고, 이 열매는 미래의 길의 기초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그 근원은 도과에서 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대의 영혼수양등! 불은 영혼, 램프는 피, 영혼램프는 분신으로 분리 후 수행도 가능하며, 꺼질 때마다 흩어진 영혼램프를 흡수하여 위력이 2배가 됩니다! 고대 영역은 분수령입니다. 모든 것의 기본은 고대의 영역이 되어 영혼의 램프를 켜는 순간의 자신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약한 사람은 고대를 여행하며 극한까지 여행하더라도 여전히 약한 사람입니다! 강한 남자는 고대를 극한까지 여행한다... 그 다중 파동으로 인해, 그것은 극도로 무서운 수준에 도달할 것이다! 하지만 영혼의 램프가 많을수록 끄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고계에는 고대수련계와 고대육신계 두 가지가 있다. 고대 영역에는 고대 문과 고대 종이 있을 것입니다. 고대 종이 나타나면 종을 울려 영혼 램프를 켤 수 있는 만큼 많은 영혼 램프를 켤 수 있습니다. 문 색깔은 다릅니다. 고대수련계의 문은 회색이고, 고대 육계의 문은 빨간색입니다. 고대 수련계에서는 다섯 개의 불맥마다 하나의 등불이 있습니다. 다섯 개의 불맥마다 하나의 영혼등을 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켜져 있는 소울램프가 몸을 감싸고 있다. 물리적인 고대 영역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가장 일반적인 고대 영역이고, 다른 하나는 반고대 영역입니다. 반고대 영역에서는 소울 램프가 꺼지는 대신 켜져야 합니다. 육체의 고대 영역에 있는 영혼 램프의 최대 수는 9개이며, 육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특별한 고대계도 있는데, 이 고대계는 나천현계에 들어가는 고대계로, 고대계의 도계에 걸맞은 힘을 갖게 해주며, 이를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 고대계는 도계(道界)로 간주되며, 이 고대계는 다른 수련의 길을 따르는데, 이 고대계에서는 당신이 근원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근원을 얻고 원만하게 수련할 수 있다. 이때, 이 고대계는 이미 도를 변화시켰으며, 고대계가 완성되고 아홉 가지 근원이 통일될 때가 바로 도의 근원으로 들어갈 때이다.

준도계 : 고대계의 정점에서 마지막 영혼의 등불이 꺼지지 않고, 도계 진입에 실패하고, 도계까지 반걸음만 가고, 수명이 붕괴되고, 인생이 몇십년 남았는데 이런 사람이 옳은 길이에요! 죽을 수밖에 없고 세상을 구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준도의 최고신으로 존경받는다. 반도계(十道界)의 어떤 도(道)의 근원을 다른 사람에게 존경(尊敬)함을 감히 도발하지 말라.

도계: 근원을 보고 근원을 다스리는 것이 도계입니다! 도계에는 수련도계와 물질도계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물질적 도계란 힘은 도계와 맞먹는다는 뜻입니다. 세상은 썩었지만 몸은 불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간이 그것을 손상시킬 수 없고 하늘과 땅이 파괴될 수 없습니다. 돌파하는 유일한 방법은 신성한 피로 세례를주는 것입니다. 도계(道界)의 수련은 구근도(九源道)이다. 그 중 삼원도계는 도사(道師)라고 하고, 사원도교 이상은 도주(道主)라 하며, 육원도계는 천지불멸에 가깝다. 7개 이상의 소스를 최고라고 합니다. 구원도계는 반대편 하늘에 반걸음 올라와 있는 대천주와 구층도신과 비슷하다.

사부: 지고자보다 경작 수준이 약간 낮지만 여전히 하늘을 흔들 수 있는 천지의 힘: 바람의 주인, 삼십삼각의 각각의 주인 일

최극: 알려져 있는 최고의 존재에는 창만싱(Cangmanxing), 백무진현(白wuchenxian) 등의 구대 존재(9개 출처), Xiangu, Daofang 등(8개 출처); Lilong(7개 소스), Li Zhu 등

반 단계 분리: 영혼, 기원 및 신체, 이 세 가지 측면 중 분리 후에만 명예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 Jiufeng(육체가 하늘을 밟는다), Song Daozi(육체가 하늘을 밟는다)

도원 영역: 도원을 위해서만 근원이 움직인다 , Nine Origins Supreme 위의 영역입니다. 내면을 바라보고 끊임없이 도의 뿌리를 찾으십시오! ! 반대편과는 다릅니다. 도의 영역에서 뛰쳐나와 새로운 길을 찾은 사람은 반대편에 있는 타티안이었습니다! 바깥쪽으로 무한히 확장되는 도는 반대편에 있는 무한한 도이다!

초월: 두 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지는 전설적인 네 번째 단계입니다.

천공계, 도오야, 도원계를 통틀어 제1초월계라 부른다.

조상계: 세계는 몸 안에서 탄생하는 제2의 초월계이자 초월의 정점이다.

(계속) 깨진 바위, 결함, 흠 없음, 완전함, 길과 열매, 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