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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봄의 시
1. 홍루몽의 봄시
홍루몽의 봄시 1. 홍루몽의 봄, 여름, 가을, 겨울에 관한 시 저택
그는 겨울에 관한 시를 쓰지 않았고 단지 봄과 가을의 시만 썼습니다. 보세요, 아마도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것입니다: 18장에서 대옥이 보옥을 위해 지은 "살구 커튼" 70장에 보옥탄춘이 지은 『난과자』는 포함되어 있지 않고, 홍두송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찾아보겠지만 찾을 수 없습니다.
네 쌍의 대련이 제방을 둘러싸고 있고, 버드나무는 녹색의 세 기둥을 빌리고, 반대편의 꽃은 향기로운 보정차의 흐름으로 흘러갑니다. 체스 선수의 손가락은 여전히 녹색입니다. 한적한 창문은 여전히 시원합니다. 향기는 셀러리 따기를 보호하고, 카르 다몬은 여전히 아름답고, 달콤한 술은 숙면을 취한 후에도 향기 롭습니다. 제 18 장 : 봉황이 이보 위에 오다. 아름다운 옥이 이제 막 현실이 되었고 봉황을 기다리기에 적합합니다. 깨진 그림자를 흔들지 않으면 하루의 시작에 좋은 꿈이 길어질 것입니다. Hengwu는 순수한 정원을 채우고 무는 부드러운 안감으로 향기를 더합니다. 옅은 연기가 구불구불한 길을 혼란스럽게 하고, 회랑에서 차가운 녹색이 떨어진다고 누가 말했는가? , 그리고 두 개의 샹들리에가 나옵니다. 녹색 왁스는 여전히 봄에 컬링되고 빨간색 화장은 밤에 잠을 자지 않습니다. 동풍이여, 주인은 자비를 베풀어야 한다. 스물셋의 봄밤에는 장밋빛 구름이 자유롭게 퍼지고, 골목의 두꺼비는 여전히 진실이 아니다. 베개 위는 차갑고, 창밖의 비는 꿈이다. 가운데에 있는 남자는 울고 있는 사람 때문에 눈물이 흐르고, 작은 꽃들은 나 때문에 슬퍼하고, 당연히 요염하고 게으르며 이불을 들고 있다. 여름밤은 자수에 지쳤고, 아름다움은 오랜 꿈을 꾸고, 금빛 새장에 갇힌 앵무새는 차를 부르고 있다. 창 밝은 사향달이 궁전 거울을 열고, 방은 백단향 구름으로 가득 차 있다. 황실의 향기를 맛보십시오. 호박 잔에는 연꽃과 이슬이 가득하고 유리 창틀은 시원한 버드 나무 바람을 받아 물 파빌리온이 여기저기 움직이고 주홍 탑에는 커튼이 올라가 저녁 화장을합니다. 가을 밤은 시끄러운 것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계수나무의 흐름은 거즈에 흠뻑 젖어 있습니다. 이끼는 잠자는 학을 수용하기 위해 돌문을 잠그고 우물은 둥 이슬에 떠 있고 까마귀는 젖어 있습니다. 이불 속의 하녀를 안고 문지방에 기대어 사람은 푸른 꽃으로 돌아간다. 조용한 밤은 술에 대한 갈증으로 잠들지 못하고, 짙은 연기가 나는 겨울 밤. 매화혼과 대나무 꿈이 세 번이나 업데이트되었고, 비단 이불은 아직 잠들지 않았습니다. 소나무 그늘의 안뜰에는 학들만 보이고, 배꽃은 온 땅에 피어 있지만, 명금은 보이지 않습니다. 녹색 소매에 있는 딸의 시는 차갑고, 아들의 황금빛 밍크는 술에 약하지만, 아이는 차를 시험하고, 신선한 눈을 쓸고, 제때에 요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얀 베고니아에게" 가을의 얼굴이 쌍문에 은은하게 비치고, 일곱 명절이 쌓여 눈이 가득한 대야에 쌓인다. 내가 욕조에서 나오면 태진의 얼음이 그림자를 만들고, 나는 서자옥을 품에 안는다. 마음. 새벽바람은 수천의 슬픔을 씻어주지 못하고, 머무는 비는 눈물의 흔적을 더한다. 원하시면 모루를 치우고 피리를 불어 저녁을 보내리라. . 38장 "국화 보러가기" 서리와 청명한 날씨를 이용하여 여행을 떠나보세요. 약컵을 물에 잠긴 채로 두지 마세요. 문지방 밖 울타리가 걱정되시나요? 멀리서 들려오는 밀랍 나막신은 사랑을 느낄 수 있지만 추위에 노래할 수는 없습니다. 노란 꽃이 시인을 불쌍히 여기면 매달리는 부담을 지지 마십시오. 지금 직원 실장님. "심기" "국화"는 가을 정원에서 괭이로 왔는데, 어젯밤에 예상치 못한 비가 내렸는데, 오늘도 여전히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서리.추위 속에서 가을빛 시를 천 편 읊고, 시원한 향의 술 한 잔에 취했다. 샘물은 우물의 지름을 알고 먼지를 막아 부지런히 물을 대었다. 게송가는 계피의 시원함을 좋아하고, 생강에 식초를 부어서 미치게 한다. 탐욕스러운 왕과 손자는 술을 마셔야 하지만 포학한 아들은 장이 없고 탐욕스럽고 건망증이 난다. , 비린내 나는 손가락이 씻겨지고 여전히 향긋합니다. 예전에는 세상의 맛있는 음식 이었지만 Po Xian은 한때 그의 바쁜 생활을 비웃었습니다. 50 장 "묘우를 방문하고 붉은 매실을 구걸하다"와인이 개봉되기 전에. 문장이 잘리지 않아서 봄을 찾아 봉래에 가서 왁스를 구했습니다. 귀인의 병에 담긴 이슬을 구하지 아니하면 문지방 밖에 있는 거지 과부의 매화꽃이 되리라.
세상에 들어가면 붉은 눈을 줍고, 세상을 떠날 때는 보라색 구름을 줍는다. 시의 어깨가 가늘고 옷이 아직도 불교 뜰의 이끼로 얼룩져 있는 것을 안타까워하는 차야.
78화 "彽婳词" 항왕은 무술을 좋아하고 음욕이 강하여 미녀들에게 타는 법과 쏘는 법을 가르쳤다. 노래와 노래에 맞춰 춤추는 것은 즐거움이 아니지만 전투 대형을 갖추는 것은 만족의 원천입니다.
내 눈 앞에는 먼지 하나 떠오르지 않았고, 붉은 빛 속에 장군님의 예쁜 그림자가 있었다. 소리를 지르면 혀에서 향긋한 냄새가 나고, 서리창과 눈검은 너무 섬세해서 들어올리기 힘들 정도다.
정향은 진주가 아닌 칼을 빌려 히비스커스 리본을 빌린다. 전투가 끝난 뒤 늦은 밤이 되자 마음은 소심했고, 피부는 기름과 가루로 얼룩져 있었습니다.
내년에는 도적들이 산둥성으로 진격해 호랑이와 표범을 산처럼 잡아먹을 것이다. 왕은 천군을 이끌고 그들을 전멸시키려 했으나 번번이 전투에 실패했다.
비린내 나는 바람이 불어 롱중에서 밀을 꺾고, 막사에는 태양이 빛나고 깃발이 펄럭인다. 푸른 산은 조용하고 물은 잔물결을 일으키고 있는데, 형왕이 전투에서 죽었을 때입니다.
비는 뼈를 적시고 풀은 피를 흘리며, 차가운 달빛에 해질녘에는 유령들이 시체를 지킨다. 차례로 군인들은 자신을 보호하려고 노력했고 칭저우는 먼지로 뒤덮였습니다.
뜻밖에도 Zhongyi Ming의 내실은 Heng 왕의 총애를 받는 사람을 화나게 했습니다. 항왕은 누가 그것을 할 수 있는지 자랑스러워합니까? 린시앙 장군.
진지에게 조녀를 몰아내라고 명령하고, 타오옌과 리를 전장으로 데려오세요. 수놓은 안장에는 눈물이 있고 무거운 봄의 슬픔이 있고, 철갑옷은 조용하고 밤공기는 서늘하다.
먼저 결과를 가늠하기는 어렵고, 전 국왕에게 생사로 보답할 것을 다짐합니다. 도둑이 난무하고 무적이며, 버드나무와 꽃의 남은 피는 녹색이다.
말은 연지이고 골수는 향기로우며 성벽과 고향으로 영혼이 분리된다. Xingchi가 수도에 들어갈 때, 그 아이들은 슬프지 않습니다! 황제는 당황하여 지위를 잃을까 걱정했다. 이때 문관과 군관은 모두 고개를 숙였다.
내실에서 정부의 민간 및 군사 기관이 Lin Siniang보다 열등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네 명의 어머니를 생각하며 한숨을 쉬고, 노래가 끝난 후에도 여전히 망설여지네요! 참고: 여장군 임시량(臨濃臣)이 지은 《부용녀의 애가》 제78장. 무기력한 날에는 이홍원의 혼탁한 옥을 꽃의 암술, 얼음상어의 가시, 진방의 샘, 단풍 이슬의 차에 바친다. 네 가지는 작지만 성실하고 성실하여 제사를 지낸다. 백제의 궁전에 있는 Fu Si Qiuyan Furong의 딸에게. 조상의 고향 성은 오랫동안 잊혀져 조사할 수 없다.
이불과 베개, 빗 사이에서 옥이 발견됐고, 잔치나 나들이가 있는 밤에는 친밀하고 난잡한 관계를 유지하며 성관계를 가졌던 것은 5월 8일뿐이었다. 놀라운 일이 있었던 해. 내 딸의 과거를 생각해보면 금과 옥은 그 딸의 자질을 나타내기에 부족하고, 얼음과 눈은 그 딸의 순수함을 나타내기에 부족하다.
신이라면 별과 태양은 그 본질을 표현할 수 없고, 모습이라면 꽃과 달은 그 색깔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내 여동생은 시안을 존경하고, 나도 그녀의 지혜를 존경한다.
비둘기와 독조가 키를 싫어하고, 매와 맹금류가 전갈에 의해 뒤집힐 것이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요? Hua Yuan은 소심한데 어떻게 그렇게 거칠 수 있습니까? Liu Ben은 너무 슬퍼서 소나기를 멈추는 것이 어떻습니까! 때로는 벌레들의 비방을 받아 불치병에 걸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므로 앵두 입술의 붉은기가 희미해지고, 운율이 신음하고 있다. 소문과 비난이 스크린에서 나오며, 가시와 헤이즐넛이 창문을 통해 퍼집니다.
평온함과 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무관심과 무한에 대한 굴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높은 기준은 질투하고 내실은 창사보다 더 싫어합니다. Zhenlie는 위험에 처해 있으며여 주인공은 Yansai보다 비참합니다.
쓴맛이 쌓이고 요절한 그를 누가 불쌍히 여기겠는가. 요정 구름이 흩어지고 향기로운 발가락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섬의 사람들이 동굴에 모이면 죽음의 향기는 어디서 나올까? 바다가 갈라지고 부활의 약이 없습니다.
어제 그린 것처럼 눈썹이 짙고 연기가 자욱한데, 오늘은 누가 그녀를 따뜻하게 해줄까요? 가마솥에 남은 약도 그대로 남아 있고, 옷깃에는 눈물 자국도 남아 있다. 거울은 해의 그림자를 가르고 사향달의 지참금은 슬픔에 잠겨 빗이 날아다니는 용이 되고 백단향의 이빨은 슬픔에 부러진다.
황금 다이아몬드는 풀밭에 두고, 먼지 속에 있는 녹색 상자를 주워보세요. 하늘의 까치가 중국의 발렌타인데이 바늘에 매달려 있는데, 원앙이 부러지면 누가 다섯 개의 실을 새롭게 하겠느냐? 상황은 황금빛 하늘이 축제에 속하고, 하얀 황제가 시간을 담당하고, 외로운 이불 속에 꿈이 있고, 빈 방에 아무도 없다는 것입니다.
둥 계단에 달빛이 어두워지고 향기로운 영혼과 아름다운 그림자가 함께 사라지고 롱 텐트의 향기가 남아 있으며 섬세한 헐떡임과 날씬한 허리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풀은 하루종일 시들고 잡초는 메뚜기뿐, 땅 위의 슬픈 소리는 귀뚜라미 소리뿐이다.
노출된 계단을 늦게 쌓아서 커튼이 추위를 막아주지 못했는데, 가을 담벼락에 비가 내렸는데, 마당 건너편에서 불평의 휘파람 소리가 들리기를 바랍니다. 향기로운 이름은 사라지지 않았지만 처마 앞에서는 여전히 앵무새가 부르고, 아름다움은 곧 죽고, 문지방 밖의 베고니아는 시들고 있습니다.
숨바꼭질 화면 뒤, 풀밭 앞 연꽃잎은 침묵하고, 난초는 헛되이 기다리고 있다. 남은 자수실과 은박지는 버리세요.
2. <붉은 저택의 꿈>에서 봄의 졸음과 봄의 한을 표현한 시
1. 5장, <봄에 잠든 베고니아> 옆의 두 쌍의 시: 부드러운 추위 봄 때문에 꿈을 잠그다 차갑고 향기는 사람을 감싸는 술의 향기 2. 보옥의시 "행복한 빨강과 빠른 녹색"제 18 장 녹색 밀랍은 여전히 봄에 굴러 다니고 붉은 화장은 밤에 잠들지 않습니다 3. 제23장 '봄의 풍경' 샤샤오윈워는 이야기를 전개하지만 골목의 두꺼비는 진실을 듣게 된다.
베개 위는 춥고, 창밖에는 비가 내리고, 봄 풍경이 눈 앞에 있다. 촛불은 누가 우는지 눈물로 가득 차 있고, 작은 꽃들은 나 때문에 슬퍼합니다.
당연히 하녀는 요염하고 게으르다. 4. 23장 '서방의 낭만' 본래의 화려한 꽃들이 온통 피어있지만 다 폐허가 된 우물과 폐허에 바쳐지는데... 그렇다면 당신에게 당신은 아름다운 꽃과 같으며 세월도 지나가고 있는데... 5. 26장 바오다이 '서방의 낭만' 가사를 빌리면 '매일 집에 있는 사랑 때문에 졸려요' '열정의 여인과 텐트를 함께 쓴다면 6. 제26장 대옥은 이홍뜰 문밖에 갇혔습니다. 영혼은 조용하고 감정이 없습니다. 새들은 미친 듯이 꿈을 꿉니다. 겁에 질린 아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아름다움과 재능은 세상에 드물다. 그는 혼자 내실에서 나와 흐느껴 울고 있다. 새들이 겁에 질려 날아간다. 7. 제27장 '꽃의 매장' '음'.
개인적으로 <붉은 저택의 꿈>은 봄의 슬픔과 한을 표현한 최고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떠있는 스프링정에 묶여있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아있습니다. 내실의 딸은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며 슬픔이 가득하고 불평할 곳이 없습니다.
수놓은 커튼 속 꽃을 손으로 떼어내고, 떨어진 꽃을 앞뒤로 밟아도 참아보세요. 버드나무 비단과 느릅나무 꼬투리는 복숭아꽃과 이비에 관계없이 향기가 난다.
내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다시 피어날 것입니다. 향 둥지는 3월에 지어졌는데, 들보 속의 제비들이 너무 무자비해요! 내년에는 꽃을 쪼을 수 있지만 들보를 떠나지 않고는 빈 둥지를 떠날 수 없습니다. 일년 삼백육십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 힘을 합친다.
밝고 상큼한 아름다움은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까? 한번 헤매면 찾기가 어렵습니다. 꽃은 피면 보기 쉽지만 지고 나면 찾기 힘들다. 꽃을 묻은 사람이 계단 앞에서 죽임을 당한다.
혼자 꽃을 괭이질하면서 몰래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 빈 가지에 핏자국을 뿌렸어요. 뻐꾸기는 황혼이 되어도 말을 못하고, 괭이는 무거운 문을 덮기 위해 돌아옵니다.
벽에 초록빛 등불이 빛나고, 사람은 처음으로 잠을 자고 있는 반면, 창문에는 찬 비가 쏟아져 이불은 아직 따뜻하지 않다. 봄에 대한 연민 반, 봄에 대한 짜증 반으로 두 배로 고통스러운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봄에 대한 아쉬움은 왔다가 가고, 분노도 사라지고, 봄이 오면 아무 말도 들리지 않는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가 울렸다. 그것이 꽃이나 새의 정령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꽃의 영혼은 새의 영혼처럼 간직하기 어렵습니다. 새는 말을 못하고 꽃은 부끄러워합니다.
오늘도 날개를 갖고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바랍니다. 하늘끝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있나요? 아름다운 뼈를 모으는 비단주머니가 아니라, 바람을 가리는 한 줌의 순수한 흙과 같습니다.
더러운 구덩이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왔다가 가는 것이 낫다. 지금 죽으면 언제 묻힐지 모릅니다. 오늘 꽃을 묻는 사람들은 바보처럼 웃고 있지만, 내년에는 누구를 묻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봄꽃들이 점점 지는 모습을 바라보기만 해도 아름다움이 노년기에 죽어가는 때이다.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도 늙어가고, 꽃도 지고, 사람들도 모르게 죽게 되잖아요! 8. 70 장 임대우의 '복숭아꽃 여행' 복숭아꽃 장막 밖 동풍은 부드럽고, 복숭아꽃 장막 안은 아침 화장이 게으르다. 휘장 밖에는 복숭아꽃이 있고, 휘장 안에는 사람과 복숭아꽃이 멀지 않습니다.
동풍은 일부러 커튼을 걷어 올리고, 꽃은 커튼을 걷어 올리지 않고 사람들을 엿보고 싶어한다. 복숭아꽃의 휘장은 열린 채로 남아 있지만, 휘장 안의 사람은 복숭아꽃보다 가늘다.
꽃은 사람을 이해하고 불쌍히 여기고, 꽃도 슬프고, 커튼 뒤의 소식에는 바람이 분다. 커튼 사이로 바람이 불어오고, 정원은 꽃으로 가득하다. 마당 앞의 봄 풍경은 두 배로 슬프다.
이끼 뜰의 문은 텅 비어 있고, 사람들은 지는 해에 난간에 기대어 있다. 난간에 기대어 있는 남자는 동풍을 향해 흐느껴 울고 있고, 붉은 치마는 복숭아꽃 옆에 조용히 서 있다.
복숭아꽃과 잎이 어지러워지고, 새로운 꽃이 피어나고 잎이 녹색을 띠고 있다. 만 그루의 나무가 안개와 연기에 휩싸이고, 건물의 벽은 붉고 흐릿합니다.
천상의 비단이 원앙 비단을 태우고, 봄이 일어나 베개를 옮기려 한다. 시녀의 황금 대야에 물이 가득 차 있고, 연지에 담그면 향기로운 샘의 그림자가 차갑다! 연지의 밝은 색이 얼마나 비슷한가, 꽃의 색은 인간의 눈물의 색이다.
인간의 눈물을 복숭아꽃에 비유하면 눈물은 길어지고 꽃은 스스로 으스대게 된다. 눈물이 나는 눈으로 꽃을 보면 눈물이 쉽게 마르고 봄이 되면 꽃은 시들어 버립니다.
초췌한 꽃은 초췌한 사람을 덮고, 꽃은 사람이 지칠 때 황혼을 향해 날아간다. 두유춘의 죽음 소리와 함께 쓸쓸한 장막이 하늘의 달자국에 꿰뚫린다! 9. 제70장에는 보옥(寶玉)이 『난케자』에서 지은 시 『봄의 슬픔』에서 복숭아꽃 동아리 회원들이 쓴 글을 인용하고 있다. 이듬해 봄에 다시 만나면 이듬해 '당나라' '다릉'의 대우: 가루는 백화도에 떨어지고 제비탑에는 향기가 맴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적군을 형성했습니다. 방황은 사람의 인생이 얇아지고 로맨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헛된 서류를 보내는 것과 같습니다.
3. 홍루몽시
홍루몽 십이가 - 서문 시대 : 청나라 저자 : 조설친 애인 홍몽을 열다 ? 모두 낭만적인 사랑을 위한 것입니다.
슬픈 날, 외로운 날에도 어리석음을 없애도록 노력해보세요. 그래서 금과 옥을 애도하는 이 '홍루몽'을 상연한 것이다.
붉은 저택의 꿈 십이가 - 만닝메이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하나는 랑위안의 선녀꽃이고 다른 하나는 흠 없는 옥입니다. 로맨스가 없다고 말하면 이생에서 다시 만날 것이고, 로맨스가 있다고 말하면 어떻게 헛된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까? 한숨 쉬는 것은 시간 낭비, 걱정하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다른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내 눈에는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겠습니까? 가을에서 겨울로, 봄에서 여름으로 흐르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붉은 저택 꿈의 12가 - 모든 새가 숲에 자신의 투구를 던졌습니다.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관리의 재산이 시들고 금은의 부가 사라졌습니다.
죽음으로부터의 우아한 탈출, 무자비하고 분명한 보복.
내가 빚진 생명은 갚았고, 빚진 눈물은 다 써버렸습니다. 원한과 보응을 갚는 것은 가벼운 일이 아니며, 이별과 재회는 모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생이 짧은지 짧은지 알고 싶다면 전생에 물어보세요. 늙어 부자가 되는 것은 행운입니다. 그것을 간파한 자들은 불교로 도피하였고, 그것에 집착한 자들은 헛되이 목숨을 잃었다.
마치 먹이를 다 먹은 새가 숲에 몸을 던져 광활한 하얀 땅을 남기고 온 것 같습니다! 홍루몽 십이가 - 무상시대를 미워하다: 청나라 작자: 조설근 지금은 번영을 기뻐할 때인데 무상함을 또 미워하여 모든 것을 눈앞에 던져버리니 혼이 쇠약해진다 방황 중. 고향으로 가는 길은 멀고 산은 높다.
그래서 꿈에서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들의 생명은 이미 무덤에 들어갔습니다. 가족 관계도 깨졌으니 한발 물러서서 일찍 나가야 합니다! 붉은 저택 꿈 12가 - 음악 시대의 슬픔: 청나라 저자: 조설근 내가 어렸을 때 부모님은 두 사람의 죽음을 한탄했습니다. 저 아름다운 꽃들 사이에서 살면서, 누가 응석받을 줄 알겠어요? 다행스럽게도 나는 관대함과 관대함을 갖춘 영웅으로 태어났고, 아이들의 개인적인 사랑이 내 마음 속에 머무르는 것을 결코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꼭 옥당에 빛나는 달빛 같다. 남자가 자신의 재능과 아름다움에 걸맞은 사람이라면 그는 오래 지속되는 삶을 얻게 될 것이고, 그는 분명히 어린 시절의 투박한 모습을 잃게 될 것입니다.
결국 Gaotang과 Xiangjiang River에서 흩어진 구름이 말랐습니다. 이 세상의 일이 이렇게 흥망성쇠해야 하는데 왜 슬퍼해도 헛되이 됩니까? 붉은 저택 꿈 십이가 - 서화무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분홍 복숭아와 푸른 버드나무로 세 샘을 뚫고 나가는 것은 어떨까요? 이 시간을 파괴하고 순수한 평화를 찾으십시오.
하늘에는 어린 복숭아가 가득하고, 구름에는 살구가 많다고 하는데, 결국 가을을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런 다음 포플러 마을 사람들이 흐느끼는 모습, 푸른 단풍나무 숲 아래에서 신음하는 유령들, 무덤을 덮고 있는 죽은 풀들을 보세요. 이것이 어제 가난한 자의 수고요, 오늘 부자의 괴로움이요, 봄과 가을의 괴로움이니라.
이런 생사의 위기에서 누가 벗어날 수 있을까? 서쪽의 귀한 나무가 휘파람을 불며 장수의 열매를 맺는다고 들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 십이가 - 행복한 적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무자비한 짐승인 중산늑대는 그날의 근본 원인에 관심이 없습니다.
맹목적으로 사치스럽고 음란하고 음란한 섹스. 허우 가문의 미모와 버드나무를 보니 하급 관리의 딸이 비열해 보인다.
영혼의 아름다움에 한숨을 쉬며 오랫동안 방황했습니다. 붉은 저택 꿈의 열두 노래-좋은 일이 끝나는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금 그림 양춘은 향기로 가득합니다.
스타일을 잘하고 아름다움에 감탄하는 것이 가정 파탄의 근본 원인입니다. Ji Qiu는 넘어지고 넘어지고 모두 공경하며 첫 번째 죄는 가족이 멸망했을 때 평화입니다.
악은 언제나 사랑에서 나온다! 홍루몽 십이가 - 영리함과 고단함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당국의 계산이 너무 영리하여 결국 당신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마음은 살아 있는 동안 상했고, 죽은 뒤에는 자연이 영묘합니다.
부잣집은 평화롭지만, 결국 가족은 죽고 모두가 각자의 길을 가게 된다. 한밤중의 미련처럼 반평생 동안 마음을 매달아 두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돌진은 건물이 무너지는 것과 같고, 미스는 빛이 꺼지는 것과 같다. 아! 세상이 항상 불확실하다는 것을 한탄하는 기쁨과 갑작스러운 슬픔의 기간! 붉은 저택 꿈의 12가 - 평생의 실수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친 세상은 금과 옥의 좋은 조화, 나는 단지 나무와 돌의 동맹만을 기억합니다.
하늘의 산에 맑고 투명한 눈을 마주하면 나는 동화 나라의 외로운 숲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인간 세계의 불완전함을 한탄하지만 이제서야 우리는 그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같이 사건을 제기해도 문제가 해결되기는 어렵다. 홍루몽십이가-소화시대 말기 청나라 지은이: 조설근 거울 속의 선함은 꿈속에서의 명성보다 더욱 가치가 있다! 그 아름다운 시간은 너무 빨리 지나갔습니다. 나는 다시는 자수 텐트나 원앙이불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붉은 왕관을 쓰고 봉황 코트를 입는다 해도 삶의 무상함을 상쇄할 수는 없다. 인생에서 노년과 가난은 피할 수 없는 일이라고 하지만, 자식과 손자를 모으는 것도 필요하다.
머리에는 의기양양한 머리핀을 달고, 가슴에는 금인을 달고 있는 우리는 너무나 강력하고 고귀하지만, 지옥으로 가는 길이 코앞에 있을 정도로 비참합니다! 나는 고대 장군들이 아직도 존재하는지 물었다. 그것은 미래 세대가 동경하고 존경할 가명일 뿐입니다. 붉은 저택 꿈의 12가 - 유우청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유우칭, 유우칭은 갑자기 은인을 만났고, 행운의 어머니, 음공을 축적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라고 조언합니다. 나를 돈을 사랑하고 자신의 살과 피를 잊어 버리는 무자비한 삼촌으로 대하지 마십시오. 곱셈, 나눗셈, 덧셈과 뺄셈입니다. 위에는 하늘이 있습니다! 붉은 저택 꿈의 12가 - 세상은 참기 어렵습니다 시대 : 청나라 저자 : 조설 친 그녀의 기질은 난초처럼 아름답고 그녀의 재능은 불멸을 초월합니다.
사람이 본질적으로 고독한 경우는 드뭅니다. 고기를 먹는 것은 비린내가 나고 세상의 아름다움이 혐오스럽다고 말하지만, 높은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질투하고, 깨끗한 세상에 사는 사람은 혐오감을 느낄 것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들에 의해.
칭덩 고궁의 노인들이 붉은색과 분홍색 건물의 봄의 아름다움에 부응하지 못한 것은 결국 여전히 먼지가 많고 더러워서 정반대입니다. 그들의 소원에. 마치 흠 하나 없는 백옥이 진흙 속에 박혀 있는 것과 같으니 어찌하여 왕자와 손자가 운이 없다고 한탄하겠는가? 붉은 저택의 꿈 십이가 - 살과 뼈를 나누는 시대: 청나라 저자: 조설근 삼천 바람과 비의 여행, 살과 피를 함께 버리자.
울면 내 인생이 망가질까 봐 걱정돼서 부모님께 아들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드린다. 예로부터 가난한 자와 연줄이 다 정해져 있는데 어찌 이별과 합일에 운명이 없겠는가? 이제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가서 노예여, 관여하지 마세요! Ning Mansion 시대의 Shangfang의 커플 : 청나라 저자 : Cao Xueqin 세상사를 이해하는 것은 모든 지식이고 인간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은 모두 글입니다. 임강요정 연도: 청나라 저자: 조설금 백운당 앞의 봄춤은 동풍에 고르게 불어온다.
벌과 나비는 몇 번이나 물에 둘러싸여 있었나요? 꼭 자살해야 하나요? 수천 개의 실은 결코 변하지 않으니, 원하는 대로 모아서 나누도록 하세요. 그때를 비웃을 이유가 없습니다. 좋은 바람이 그 힘으로 나를 푸른 구름 속으로 보냅니다.
화장가 시대 : 청나라 저자 : 조설금 꽃이 지면 하늘에 꽃이 가득하고 붉은색도 지고 향기도 쇠퇴하는데 누가 당신을 불쌍히 여기겠습니까? 부드러운 헤어스프링이 떠다니는 스프링정에 묶여있고, 떨어진 캣킨들이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는 느낌? 내실의 딸은 우울함으로 가득 찬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며 그것을 놓을 곳이 없습니다. 그녀는 내실에서 꽃을 퍼서 수 놓고 떨어진 꽃을 밟고 가며 견뎌냅니다. 복숭아꽃과 매화에 상관없이 버드나무와 느릅나무 꼬투리가 피어나고, 내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다시 피어날 텐데, 내년에 누가 내실에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향 둥지는 3월에 지어졌는데, 들보 속의 제비들이 너무 무자비해요! 내년에는 꽃을 쪼을 수 있지만 들보를 떠나지 않고는 빈 둥지를 떠날 수 없습니다. 1년 삼백육십일, 바람과 칼과 서리와 칼이 서로를 강요하고, 찬란한 아름다움은 언제까지 지속될까, 한 번 헤매면 찾기 어렵다.
꽃은 보기 쉽고 꽃이 피면 찾기 힘들다. 꽃을 묻는 사람은 계단 앞에서 숨이 막혀 몰래 눈물을 흘린다.
4. 붉은 저택의 꿈 시
암술의 3분의 1을 훔쳐 하얗게 만들고, 매화의 영혼 한 줄기 빌렸다(대우의 '송가'. 하얀 베고니아에게")
이슬 세 갈래 길에 향기가 퍼지고, 가을가지를 보기 위해 책을 던지는 사람. (샹윤의 "공주")
단편 사찰은 세 갈래의 이슬로 차갑게 물들고, 칡수건의 향기는 아홉 개의 가을 서리로 물들어 있다. (탄춘의 '머리핀') '국화')
작은 울타리 끝에 앉아 있다. , Ketou는 시원한 향기에 무릎을 꿇고 노래합니다. (Xiangyu의 "Dui Ju")
글은 섬세하고 서늘하며 입에서는 달에 노래합니다 (Daiyu의 "국화". )
같은 꽃이 피기엔 너무 늦었나요? (다이유의 '국화에게 물어보세요')
내 앞의 길에는 경도와 위도가 없고 피부 속 봄과 가을 하늘은 검고 노랗다(보채의 '게를 먹은 송가').
차가운 연못을 건너는 학의 그림자, 달은 시의 영혼을 묻습니다 (대우향운의 '중추절 연행')
꽃이 지면, 꽃들이 하늘을 날아다니고, 붉은색도 지고 향기도 사라지니 누가 불쌍하겠는가. (대우의 『꽃매장』)
본질은 왔다가 다시 깨끗해지며 도랑에 떨어지지 않는다. (다이유의 "꽃의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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