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GameStop은 영향을 받았으며 적극적으로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GameStop은 영향을 받았으며 적극적으로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GameStop은 영향을 받았으며 적극적으로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GameStop은 영향을 받았으며 적극적으로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전통적인 실제 소매업체는 변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정리해고는 매장이 아닌 회사 내 다양한 부서에서 이뤄지고 있다. 게임스톱도 영향을 받아 적극적으로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GameStop은 영향을 받아 적극적으로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
게임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GameStop에 대해 알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이 회사는 이전에 게임 업계에서 가장 큰 회사였습니다. 주된 사업은 게임 소매업이기 때문에 지금은 이 회사를 모르는 것이 상대적으로 정상입니다. 결국 지금은 구입할 게임이 많지 않습니다.
게임스톱이 언급되는 이유는 최근 게임스토가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마이크 레쿠페로를 해고하고 여러 부서 직원들을 해고했기 때문이다. 이는 회사의 적극적인 변신 계획의 일환이다.
1983년,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을 졸업한 두 친구 제임스 맥커리(James McCurry)와 게리 쿠싱(Gary Cushing)은 게임 업계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텍사스주 댈러스에 '배비지스'라는 비디오 게임 매장을 설립했는데, 주로 아타리 2600 게임 콘솔을 판매했다.
이때 게임업계에 종사하는 분들이라면 짐작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올해 게임업계 전체를 충격에 빠트린 일이 있었습니다. 1983. 게임 재해:
Atari의 붕괴.
'E.T. 더 에일리언'의 극도로 낮은 품질로 인해 게임 산업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가 심각하게 훼손된 북미 게임 시장 매출은 32억 달러에서 1억 달러 정도로 급감했다. .슈퍼97.
하지만 당시 GameStop은 아직 소규모 기업이었고 많은 게임을 구매할 여력이 없었기 때문에 운 좋게 살아남았다가 천천히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오프라인 게임이 인기가 없기 때문에 이 회사도 변화를 시작해야 합니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주로 온라인으로 전환된 비디오 게임 비즈니스를 따라잡기 위해 스스로를 재창조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회사는 새롭게 디자인된 앱을 출시하고 보상 프로그램에 새로운 회원을 유치했으며 전자상거래 및 블록체인 게임 분야의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고용했습니다.
변화의 여정이 순조로울지는 모르겠습니다. GameStop은 타격을 입고 적극적으로 변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
보도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 소매업체 GameStop은 목요일 현지 시간으로 회사가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Mike Recupero를 해고하고 여러 부서의 직원을 해고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공격적인 변화 계획의 일부입니다.
한 관계자는 언론에 1년 전쯤 입사한 레쿠페로가 "회사 문화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해고됐다"며 "지나치게 방임적"이었다고 전했다. 그 사람은 GameStop의 Ryan Cohen 회장에 의해 밀려났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최고 회계 책임자인 Diana Jajeh가 새로운 최고 재무 책임자가 될 것입니다.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서류에 따르면 그녀는 20만 달러의 초봉을 받으며 총 196만5천 달러에 달하는 "변신 보너스"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합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GameStop은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를 통해 정리해고를 발표했습니다. 해당 정리해고는 매장이 아닌 회사의 여러 부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부풀어오름 감소"를 계기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주로 온라인으로 전환된 비디오 게임 비즈니스를 따라잡기 위해 스스로를 재창조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쇼핑 웹사이트 츄이(Chewy)의 창업자인 코헨(Cohen)은 지난해 회사의 적자 만회 노력을 이끌도록 임명됐다. 그는 CEO Matt Furlong과 Recupero를 포함한 새로운 비즈니스 리더 그룹을 영입했습니다.
변경 사항을 알리는 메모에 따르면 회사는 2021년 초부터 6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게임스톱의 주가도 큰 주목을 받으며 주가가 크게 오르는 등 '주식 마니아'에 자주 연루되기도 했다.
그러나 소매업체는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회사는 자사 전략에 대한 업데이트를 거의 제공하지 않았으며 1년 넘게 실적 발표에 대한 분석가의 질문에 답변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목요일 발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대한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Furlong은 이번 봄 실적 발표에서 GameStop이 브랜드를 혁신하고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취한 몇 가지 조치를 강조했습니다. 회사는 새롭게 디자인된 앱을 출시하고 보상 프로그램에 새로운 회원을 유치했으며 전자상거래 및 블록체인 게임 분야의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고용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회사는 2분기 말까지 대체불가토큰(NFT) 시장을 출시할 계획이다.
Furlong은 메모에서 기업이 디지털 미래에 투자할 때 과감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중복 비용을 제거하고 강력한 소유자의 사고방식으로 운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회사의 모든 사람은 결과에 대해 더 많은 실무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책임감 크다" 목요일 마감 현재 GameStop의 주가는 135.12달러이고 회사의 시장 가치는 102억 9천만 달러입니다.
이번 주 초 GameStop은 이사회가 1:4 주식 분할(회사가 주식 수를 늘리고 더 많은 투자자가 가격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려는 경우)을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 소식으로 인해 회사의 주가는 8% 이상 상승했습니다. GameStop은 영향을 받았으며 적극적으로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3
바로 오늘 아침, 세계 최대의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소매업체인 GameStop이 공식적으로 해고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주로 실제 게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제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마이크 레쿠페로(Mike Recupero)를 해고했으며 이는 회사의 공격적인 변화 계획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게임 소매 업계의 큰 형으로서 GameStop도 최근 몇 년 동안 어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GameStop은 2020년에 수백 개의 매장을 폐쇄했으며, 2021년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GameStop의 순 손실은 3억 8,100만 달러로 2020년 손실 2억 1,500만 달러보다 77% 더 높았습니다. GameStop CEO Matt Fulon은 이전에 회사의 비즈니스가 글로벌 공급망 문제와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Omicron의 새로운 변종이라는 두 가지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discussion/does-gamestops-next-ceo-need-brick-mortar-retail-experience/
실제로 새로운 왕관 전염병은 게임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실제 게임의 개발 시간이 길어지고, 많은 명작이 연기되었으며,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도 없어 하드웨어를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 게임몰의 부흥과 맞물려 게임스톱의 사업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경우 게임스톱도 변신을 선택해야 했다. GameStop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프로그램에 신규 회원을 유치하며 전자상거래 및 블록체인 게임 배경을 가진 인력을 채용하고 있으며 2분기 말 NFT 시장에 진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게임스톱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오프라인 오프라인 게임 판매의 거대 기업이고, 이제 그러한 거대 기업들은 온라인 전자 게임 사업을 따라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하는데, 이는 게임 산업의 변화를 보기에 충분하다. THE NPD GROUP의 조사에 따르면 2021년에 실제로 출시되는 게임 수는 2,500개에 가깝지만, 그 중 대다수가 온라인 게임이고, 실제 게임 수는 10개에 불과합니다.
사진 출처 : ps 스토어
실제 게임에 비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게임을 구매하는 것이 많은 플레이어에게 더 편리합니다. 게임이 물리적으로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고 밤에 게임 출시를 위해 줄을 설 필요도 없습니다.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직접 잠금을 해제하면 됩니다. 수집을 제외하면 실제 게임은 온라인 게임보다 더 많은 장점이 없습니다. 실제 게임을 구매하는 많은 플레이어는 습관이나 수집 선호도 때문에 구매합니다.
결국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실제 게임 상자가 한 줄로 늘어서 있다는 점은 여전히 매우 매력적입니다. 이는 현대 실제 게임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주변기기와 한정판 게임 등 다양한 선물도 매력을 배가시킨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는 실제 게임을 구매하는 동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제 온라인 게임 몰은 많은 사용자가 게임을 구매하는 첫 번째 선택이 되었습니다. 더 많은 게임 콘텐츠, 더 풍부한 결제 방법, 더 빠른 다운로드 방법으로 인해 플레이어의 구매 습관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시장의 선택이자 네트워크 시대 도래에 따른 필연적인 결과이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한 많은 오프라인 게임 판매자들도 게임 구매 방식의 변화를 따라잡기 위해 변화를 시도해야 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직면하여 실제 게임 매장은 더욱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른 사업을 개발하든, 매장 활동을 늘리든, 플레이어를 유치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아야만 온라인 게임의 영향 속에서 더 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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