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무릎을 꿇고 백거이에게 간청하세요<;lt;
무릎을 꿇고 백거이에게 간청하세요<;lt;
1. 허난성 뤄양 백운사
뤄양시 뤄안추안현 치우파향에 위치한 고대 사찰인 백운사는 천 피트 높이의 하얀 절벽을 배경으로 우뚝 솟아 있습니다. 구름. 한나라 영평제 7년(서기 70년)에 창건된 고찰로 약 2000년 전 낙양백마사(서기 68년 창건)와 동시에 지어진 사찰이다. 기존 태블릿 4개가 이를 입증합니다.
그 당시에는 아침에는 종소리, 저녁에는 북소리, 스님의 염불 소리, 부처님을 숭배하는 소리가 10리 밖에서도 들리고 향이 피어나던 유명한 사찰이었습니다. 허난성 서부에 있다. 토지 개혁 때 파괴되었고 나중에는 문화 혁명 때 평신도가 쓴 고대 사원의 대련이 있습니다. 붉은 먼지가 쓴 바다에 굴러 가고 흰 구름이 한가롭게 돌아갑니다. 해안.
현재는 유적지 옆에 고대 사원이 재건되었으며 원래 유적이 여전히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2. 안후이성 루장 백운사
안후이성 루장 당지진 얼구봉에 위치하며 백운사라고도 합니다. Jian 사원에는 Sutra Pavilion, Bell Tower, Millennium Begonia, Bagua Well 등이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3. Henan, Shangqiu의 Baiyun Temple
상추 백운사 백운 와불 이 사찰은 상추 민권현에서 남서쪽으로 20km 떨어진 백운사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중원 4대 명사 중 하나입니다. 백운사는 당나라 정관시대(627~649)에 건립되었으며, 원래 이름은 백의안(白yi'an)이었습니다. 매년 여름과 가을에는 흰구름이 사찰을 둘러싸는데, 경치가 기묘해서 백운사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건물은 단순하고 우아하며 웅장합니다. 강희가 아버지를 찾기 위해 두 번째로 백운사를 찾았다는 전설은 상추 지역에 널리 퍼져 있다. 강희는 백운사에서 1,200명의 승려를 위해 기도하던 아버지 순치(順治)를 찾기 위해 백운사(白雲寺)로 갔다. 강희가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그는 영리한 어머니가 "八乂"라는 두 글자를 "아버지"라는 글자로 결합했다고 어머니에게 말했습니다. 강희는 문득 이를 깨닫고 재빨리 백운사를 두 번이나 갔으나 그 노승은 사라지고 없었다. 강희제는 '당(唐)·당(唐)·장(長)·산(善)'이라는 네 글자로 된 서신을 써야 했는데, 이는 승려들에게 밭, 흙, 수건(천), 조개(돈)를 보상하겠다는 의미였다가 실망하고 돌아왔다. 원래 사찰 안에는 죽과 밥을 담는 큰 솥이 있었으나 나중에 버려졌는데, 거기에서 메뚜기나무가 자라서 '쇠솥 메뚜기나무'라 이름붙여 백운사의 주요 불가사의가 되었습니다. . 백운사에는 본당, 두보탑, 포공탑 등의 풍경도 있습니다. 이 사원은 당나라 정관 시대에 지어졌습니다. 원래 이름은 Baiyi'an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매년 여름과 가을에는 흰 구름이 머물며 경치가 이상하다고 하여 백운사(白雲寺)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성전은 역사상 전쟁과 전쟁으로 여러 번 파괴되었으며 여러 번 재건되고 확장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또 다른 대규모 개조 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사원은 현재 100에이커가 넘는 면적을 차지하고 남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사찰 문은 웅장하며 "백운사"라는 네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중심축에는 천왕당(Tianwang Hall), 관음당(Guanyin Hall), 대웅전(Daxiong Hall)이 있습니다. 본당 오른쪽에는 양신전이 있고, 뒤쪽 왼쪽에는 선당이 있고, 선당 좌우에는 별실이 있습니다. 모두 청나라 건물이다. 백운사에는 6개의 옥불상이 있습니다. 이것은 미얀마 출신의 Fu Zuoyi 장군의 숙모인 Fu Fengying 장로가 기증한 것으로 가치가 미화 30만 달러가 넘습니다. 대웅전 동쪽에는 세 사람이 꼭 안고 있는 커다란 메뚜기나무가 있는데, 화분의 몸통을 흙에 꽂은 채 커다란 쇠냄비 속에서 자라는 것을 '쇠솥 메뚜기나무'라고 부른다. . 이것은 백운사(白雲寺)의 놀라운 일이다. 본당 뒤에는 두오바오탑(Douobao Pagoda)이라고도 알려진 경탑(Sutra Pagoda)이 있습니다. 높이는 4m이고 9층과 6개의 모서리가 있으며 청암으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탑신에는 부처님을 숭배하는 승려의 모습, 북을 치며 경전을 염불하는 6승의 모습, 데바하(Devaha) 경전, 불상, 해, 달, 학, 연꽃 등이 새겨져 있습니다. 조각은 훌륭하고 단순하며 우아합니다. 사찰에서 북동쪽으로 50m 떨어진 곳에 포공탑(Fogong Pagoda)이 있는데, 높이 4m의 정자형으로 3층에 6면이 있고 바닥에는 6면의 Xumizuo가 있습니다. 탑의 앞면에는 '부처의 영타'와 '불동종 제31불공승'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으며, 탑의 몸체에도 문, 창문, 꽃, 새, 곤충, 풀, 동물 등이 새겨져 있습니다. 등. 이 탑은 정교하고 컴팩트하며 예술적 가치가 높습니다.
[이 단락 편집] 4. 허난성 회현현 백운사
허난성 회현시에서 서쪽으로 35km 떨어진 백록산 기슭에 위치하며 영토가 밀집되어 있다. 푸른 대나무와 무성한 푸른 대나무가 우거진 맑은 봄은 한여름에 덥지만 뜨거운 태양에도 고통이 없습니다. 1992년 산림부로부터 '국립산림공원' 및 '송종자 과수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주요 명소로는 백운사, 당나라 은행나무, 푸조선사 석탑, 풍수탑, 오백나한 기념비, 금사, 은사천, 원지사, 용옥사, 원시 별장, 용구 풍문 등이 있습니다.
도시 북쪽의 "북석방원"으로 알려진 Qianshou Temple에 해당합니다.
산문당의 두 동은 종루와 북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산문당을 마주하고 있는 현관은 동실과 서실로 앞마당을 이루고 있다. 앞전의 배치는 관음보살을 마주한 18나한상 배치이다. 서쪽 방 옆에는 점토 조각품 "Chang Eighty"가 있습니다. 소위 '장팔십'은 누군가가 그에게 몇 살이냐고 물으면 항상 여든이라고 대답한다는 뜻이고, 10년이 지나도 여전히 여든이라 '장팔십'은 그를 불러 본명을 잊어버린다는 뜻이다. 전설에 따르면 "Chang Baisheng"은 120년을 살았으며 Li Zicheng의 이발사였습니다. Li Zicheng이 그에게 베이징으로 가도록 설득했을 때 그는 거절했고 나중에 이곳에서 승려가 되었습니다. 그는 가난한 사람들을 도왔고, 무료로 의술을 행했으며, 높은 명성을 누렸기 때문에 그의 죽음 이후 사람들은 그를 기리기 위해 이 동상을 세웠습니다.
뒷마당 중앙에는 마하비라당, 동쪽에는 마하사당, 서쪽에는 지장당이 있다. 안뜰에는 우뚝 솟은 고목과 조용한 환경이 있습니다. 그 중 흰껍질송은 높이가 30m 정도 되는 희귀한 수종이다. 마하비라전의 석가모니불은 눈을 살짝 뜨고 있고, 얼굴은 온화하며, 연꽃 위에 앉아 계시는데, 유난히 엄숙하고 엄숙한 모습이다. "산서동지"에는 "옹정9년(1731년)에 명란스님이 비록정을 다시 지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필루 부처님께. 『산서동지』에는 “강희(康熙) 병음 25년(1686년) 도사(공식명칭) 노준(魯君)이 5개의 대련으로 불경전을 지었고, 강희(康熙) 46년(강희) 평산스님이 중건하였다. " 이 누각도 2층 누각입니다. 1959년 1월 화재로 1층이 소실되었습니다.
이 사찰은 '문화대혁명' 때 심하게 훼손됐고, 사찰 안에 있는 나무와 흙으로 만든 조각상으로는 지장보살, 사자를 탄 문수리, 코끼리를 탄 보현, 하늘을 향해 포효하는 관음보살 등이 있다. 관공과 여덟 명의 가란 수호자로서 그것은 박살났지만 우타의 좌상은 살아남았다. 중국불교에서는 위타가 법의 수호신이라 그의 조각상이 모두 서있습니다. Baiyun Temple에만 Wei Tuo의 좌상이 있습니다. 어느 해 흉년이 들어 백운사에는 노승(老僧) 몇 명만 남아 사찰을 지키고 나머지 스님들은 떠돌고 있었다고 한다. 몇 명의 노승들이 며칠 동안 밥을 먹지 못하여 죽어가고 있었는데, 생사의 결정적인 순간에 누군가가 남쪽에서 음식을 세 대나 실어 보냈습니다. 음식 배달원은 “얼마 전 백운사(白雲寺)의 한 젊은 스님이 공양하러 가서 재해 구호 음식 몇 수레를 달라고 했습니다. 마침 저희 부인이 류머티즘으로 마비되어 오랫동안 침대에 누워 계셨습니다. 모든 치료가 실패했습니다. 그녀는 이 스님에게서 두 가지 약을 먹었습니다. 당신의 자비로 인해 우리 가족은 다섯 대의 음식을 보냈습니다." 스님들은 놀라서 음식을 보낸 사람에게 "그는 어떻게 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음식을 보낸 사람은 산문당에서 웨이타를 보았습니다. , 스님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보시를 구걸하던 스님입니다!" 스님들은 즉시 웨이타 앞에서 손을 맞잡고 웨이타의 생명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 구원의 은혜. 이 음식은 승려들의 생명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 700명을 굶어죽는 위기에서 구해냈습니다. 그래서 마을 주민들은 웨이타의 동상을 조각하기 위해 자금을 모았습니다. 기금 모금자는 웨이타가 매년 360일 동안 서서 너무 피곤하다고 생각하여 좌상으로 조각했습니다.
천택스님의 무덤은 원래 사찰 서쪽 도랑 입구에 있었는데, 청나라의 위대한 서예가 푸샨이 필기체로 쓴 '천택비'가 파괴되었습니다. 사찰 내 주요 기존 불교 건물로는 천왕당(Tianwang Hall), 푸광명당(Pu Guangming Hall), 대웅당(Daxiong Hall), 피루각(Pilu Pavilion), 관음당(Guanyin Hall), 지장당(Ksitigarbha Hall), 조상당(Bodhidharma, Huineng, Baizhang, Chang Baoshi 및 Chang Jiushi 동상 있음), Jialan Most가 있습니다. 의 홀은 당나라의 Di Renjie 스님과 Qing Tianze 스님이 1993년부터 1998년까지 건축했습니다. 사찰의 원래 법률 체계는 선불교 난유종의 임제종이었으나 나중에 후시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사찰에는 8개의 청나라 비문과 2개의 현대 비문이 있으며 "용장"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의 백운사는 개조되었으며, 고목으로 둘러싸여 있고, 두꺼운 그늘로 덮여 있으며, 풍경이 깊습니다. 방문객들이 이곳에 오면 때로는 목붕어 소리가 들리기도 하고, 때로는 산스크리트어의 감미로운 소리가 들리기도 하는데, 마치 불교의 세계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북쪽의 쌍탑 용좌사, 남쪽의 지인절의 고향, 당회 정원과 함께 태원시 남동쪽의 관광 루트를 형성하며, 타이위안 시민들이 여름 더위를 피하며 나들이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 가을에 나가서 눈을 즐기세요.
전설 1: Di Renjie는 Taiyuan 출신이었습니다. 오측천 시대의 재상이자 뛰어난 봉건 정치가. 관리로서 디 렌지에(Di Renjie)는 항상 인민을 배려하고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는 진정한 성격을 유지했습니다. 네덜란드의 중국학자인 고로 페이(Goro Pei)는 『디 렌지에의 판례 전설』이라는 책을 편찬하기도 했습니다. 당나라', 즉 '제공사건'은 이 주제를 바탕으로 한 후대 4대 공론사례 중 하나이다. 전설에 따르면 어느 여름, 타지의 관리였던 디런지에(翻仁恋)가 집에 가서 친척들을 방문하고 휴식을 위해 고대 사원을 지나갔다고 합니다.
마을 사람들 사이에는 "남산의 백운사가 먼저 지어지고, 서쪽의 비산사가 나중에 지어졌다"는 말이 있다. 소문만 봐도 그 당시 건설 공사가 얼마나 야심차고 웅장했는지 짐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백운사는 모든 왕조의 황제들이 우타이산을 방문할 때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찾아온 곳으로 유명하고 유명합니다. 강희제는 2월에 직접 그곳에 머물렀고, 건륭제 역시 세 번째 우타이산 순행 때 풍경에 대한 감상을 표현하기 위해 수필과 시를 지었습니다. 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1. "백운사": 봄 구름이 흐르는 물처럼 나옵니다. 나는 10년에 한 번씩 이곳에 옵니다. 봉우리와 테라스가 대단하다는 것을 압니다. 이제 나는 명성과 현실을 모두 얻었습니다. 2. "Bamatai": Bamatai Mountain Road, Suisui 비와 눈 Meng : 서리는 고요하지 않지만 태양은 건조하지 않습니다. 추위가 너무 심할 까봐 현장에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볍고 평화 롭고 다른 사람들처럼되고 싶습니다. 여러 세대를 거쳐 백운사는 송나라에서 많은 신자와 저명한 승려와 함께 번영했습니다. 백운사, 비산사, 금등사 등을 관장하는 주지가 있었는데, 연금사 총독은 당대의 유명한 고승이었으며, 당시 백운사 주지는 북봉대사였다. 북봉대사님, 이 4대 사찰은 도교가 순수하고 학문이 엄격하며 실천이 성실했습니다. 이 사찰은 우타이산의 많은 사찰 중 하나이며, 그 중 가장 훌륭하고 독특하며 명망 높은 사찰 중 하나입니다. 이 시기는 백운사의 지속적인 확장과 완성의 전성기이기도 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백건륭 재위 13년에 백운사가 반달 넘게 불에 타서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는 점입니다. 역사의 변화와 함께 자연재해로 인해 사찰은 지속적으로 파괴되었으며, 또한 항일전쟁과 '문화대혁명'을 거치면서 두 번의 큰 피해를 입었고, 그 결과 현재의 백운사에는 용왕 3명이 남아있습니다. 5개의 방 5개의 전망이 있는 사원과 2개의 불완전한 석판은 참으로 참을 수 없고 극도로 슬프다.
[이 단락 편집] 7. 후난성 닝샹의 백운사
후난성 닝샹현 남서쪽 마이천향 회룡산 정상 자연 분지에 위치한 백운사는 당나라 초기에 건립되었으며 규모가 크고 크고 작은 사찰이 300개가 넘습니다. 향이 강할 때에는 스님이 300명이 넘었고, 그 중 24천상이 가장 웅장하고 생생했습니다. 절 앞 우물에는 명청나라의 이름이 새겨진 수십 명의 승려들이 있었는데, 풀려난 거북이들은 수탉이 우는 소리나 스님이 저녁 식사를 위해 목붕어를 두드리는 소리를 들으면 떼를 지어 나와서
백운사 정문은 화강암으로 만들어졌으며 중앙 돌의 이마에는 '남추영산'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청나라의 유명한 장관 좌종당(Zuo Zongtang)이 쓴 글입니다. 산문 양쪽에는 중화민국 시절 후난성 정부 주석 허건(He Jian)이 쓴 대련이 새겨져 있습니다.
땅은 깨끗하고 먼지가 많고 세상은 먼지로 가득합니다.
향이 많고 서쪽의 유명한 산입니다. 남쪽
본당 문 위의 네 글자 "회룡 고사"는 국민당 참전용사와 고위 관료들을 대표하는 비룡과 봉황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서예가 우유렌이 쓴 사찰 벽과 닝샹 광서의 진시인 장엘린이 쓴 긴 대련 '용산사벽에 새긴 글'을 포함해 내가 동쪽과 서쪽을 걷고 돌아왔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그때도 상황이 좋았던 것 같아요. 소매에 바람이 불고 가방에 밝은 달이 탐났어요
보살은 자비만 베풀고 노선은 여전히 물러설 수 있습니다. 용감하게도 거버넌스는 거버넌스가 아니고 혼돈은 혼돈이 아닙니다
최근 상황을 고려하면 본당 외에 젠보에 가서 수업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 백운사 관공당 무대' 대련도 있습니다:
흰 구름이 태어나는 곳에서 낮에는 노래를 부르고 하얀 눈과 봄을 듣고 노인들도 있습니다. 하루를 보내러 오세요
역사의 역사는 여전히 향기롭고 푸른 산은 그대로 있고 산은 그대로 남아 있으며 청룡은 달을 물고 있으며 푸른 눈은 여전히 위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로.
이러한 문화 유물과 유적지는 '문화 대혁명'시기에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1980년대 닝샹현 인민정부는 '닝샹현 회룡산 관광지역 관리위원회' 설립을 승인하고 천년 역사의 백운고사를 복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89년에 백운사는 닝샹현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10년이 넘는 공사 끝에 회룡산은 다시 푸르고 무성해졌으며, 백운사도 2001년에 성대한 개회식을 거행했습니다. 창사시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 될 예정이다.
[이 단락 편집] 8. 산시성 핑야오 백운사
백운사(4차 성 보호)
시대: 명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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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핑야오현 부의진 양가탄촌
고대에는 서옥사라고 불렸으며 당나라 때 건립되어 가경 16년에 재건되었다고 합니다. 명나라 (1537). 나중에 9번의 추가 수리를 거쳤습니다. 사찰은 북쪽에서 남쪽을 바라보고 있으며, 바위 위에 지어진 집이며, 북쪽과 남쪽의 높이 차이가 30m로 잘 정돈된 60개의 사원이 있습니다. 모두 산의 정글에 숨겨져 있습니다. 총 면적은 7792.6 평방 미터입니다. 기존의 주요 건물로는 산문당, 아미타당, 관음각, 본당, 칠불당, 관음당, 지장당 등이 있습니다.
아미타당, 본당, 관음각에는 다채로운 조각품이 있습니다.
[이 문단 편집] 9. 광둥성 자오칭 백운사
윈시강 상류 윈딩산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딩호고사라고도 불린다. 당 고종 의봉 3년(678년) 선불교의 6대 시조인 혜능의 제자 지창선사가 창건하였다. 명나라 만리 35년(1607년)에 백운사 터에 고대 정호사가 건립되어 만리 39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청나라 함풍 9년(1859년)과 광서 29년(1903년)에 중건되었습니다. 고대 사원은 산문, 정원 및 안뜰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면과 뒷면의 두 줄로 나누어져 있으며 마하비라 홀, 오불 홀, 단웨 홀, 조상이 있습니다. 홀과 웨이타 홀(Wei Tuo Hall) 사원 앞과 옆쪽에 정원이 있습니다. 사원 정원에는 무성한 고대 나무와 조용한 환경이 있습니다. 명나라 만리시대에 백운사 비석 등 5개의 비문, 석판 1개, 석쌍 1개가 재건되었습니다.
9. 산둥성 장추시 백운사
주소: 장추시 조판진 자이산호우 마을 남쪽 300m
백운사는 장추시에 위치 Caofan Town Zhaishanhou Village 남쪽, 산허리 모퉁이에 홀로 위치해 있으며 조용하고 우아하며 초자연적인 느낌을 줍니다. 남쪽과 북쪽에는 각각 고루와 종루가 있습니다. 본당은 동쪽과 서쪽을 향하고 있으며, 내부에는 석가모니가 모셔져 있습니다. 북쪽 홀과 남쪽 홀은 각각 관음보살과 지장보살을 모시는 곳입니다. 사찰 전체가 붉은 벽돌과 푸른색 타일로 이루어져 있어 원래의 모습은 더 이상 볼 수 없습니다. 유일한 유물은 역대 왕조의 백운사 재건축 과정에서 세워진 사찰의 여러 석판입니다. 광서 시대에 세워진 돌판 중 하나에 기록이 있습니다. 이것은 수년 전에 창건된 사찰입니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보물 지역은 성지로 넘어가고 Fengzhai는 광대 한 흰 구름 속에서 오른쪽을 보호합니다. 요정 능선은 우아한 녹색 사이프러스 숲 속 왼쪽에 있습니다. 위험한 산보다 더 높이 솟아 있고 연기와 구름은 감히 까치꽃에 비할 수 없습니다. 고대 노송나무 무리와 이국적인 새 떼가 있습니다. 비록 태대영암만큼 아름답지는 않지만 운산산의 소나무와 노송나무도 장이의 경이로움입니다. 더욱이 한 쪽이 축복을 구하면 그의 요구가 응답될 것이고, 모든 사람들이 기도하면 그들의 기도는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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