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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꼴 크기: 대 중 소 소 중국 예술 공예사에 관한 논문 중국 금속 공예의 고대와 현대 변화 - 중국 역사 예술 공예 무대에서 금속 공예의 발전 요약: 이 기사는 중국 공예가 예술이란 무엇인지, 중국 예술 및 공예 중 하나인 금속 공예의 현황, 중국 예술 및 공예 분야, 현대 금속 공예의 개발 및 시장 수요, 금속 공예의 실현 가능한 창조물을 보여줍니다. 디자인과 예술 분야에서 우리 주변의 것들을 소개하는 사람 금속 공예와 예술적인 행동으로 예술을 창조하는 사람. 키워드: 고대 중국 예술 및 공예, 칠보\소성 도자기\선세 상감\청동 공예\양철 공예품\철화\금은 장신구 등, 금속 공예품의 현재 시장, 금속 공예품의 용도, 금속 공예품 만들기, " 철 형제", 국신, 두 도시 텍스트: 우선, 우리는 고대 중국 예술과 공예가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고대 중국 예술 공예는 중국인들이 다양한 역사적 조건에서 물질적, 정신적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재료와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인공 창작물을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이는 중국 민족 조형 예술의 중요한 부분이며 예술 공예의 일반적인 본질적 특성을 구현하고 함축적 의미와 형식에서 실용성과 미학의 통일성을 유지하며 중국 민족 문화 자체의 독특한 개성을 보여줍니다. 오랜 역사, 독특한 스타일, 뛰어난 기술, 풍부하고 다양한 형태를 갖춘 중국 예술과 공예는 인류 문화 창조의 전체 역사에서 지혜와 정신적 빛으로 가득 찬 한 장을 썼습니다. 예술과 공예는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이라는 중요한 속성을 갖고 있다. 비록 그것이 순수한 예술은 아니며, 그 창작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거나 도덕화하려는 목적으로 고안된 것도 아니지만, 그것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결코 순수한 예술에 못지않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순수 예술을 감상할 필요가 없지만, 구체적으로 감상할 필요는 없지만, 항상 형식적 언어의 꾸준한 흐름을 제공하고, 사람들의 기본적인 미의식을 미묘하게 함양하며, 마치 인간의 궁극적인 미적 판단에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림자. 고대 중국 예술과 공예는 오랫동안 높은 명성을 누려 왔으며 오랫동안 중국 문명을 전파하는 매개체였습니다. 이 지역 밖의 사람들은 중국 예술과 공예를 사용하면서도 중국 문명에 대한 미묘한 이해를 갖고 있습니다. ('천공우' 참조) 예술공예란 오랜 전통의 기술을 갖고 지역적, 민족적 특성이 풍부하며 중국 고전문화의 정신을 반영하는 전통 예술과 공예를 말하며, 주요 범주에는 소성, 단조 등이 있다. , 염색 및 직조, 직조, 조각, 목공, 페인팅 등. 금속공예는 중국의 뛰어난 전통민족기술 중 하나이다. 금속 공예품은 중국 예술 및 공예품의 특별한 범주로, 주로 칠보(칠보(칠보)는 얇고 평평한 구리선을 패턴으로 꼬집어 구리 본체에 용접하고 유색 유약을 채우고 구워낸 것입니다), 도자기("구리라고도 함)를 포함합니다. 바디 페인팅 에나멜'은 세공을 사용하지 않고, 동으로 몸체를 만든 후 도체에 흰색 유약을 바르고 소성한 후 유약색을 칠하고 두 개의 유약을 채운다는 점이 칠보네와 다른 점이다. 또는 세 번 착색, 수정 및 소결, 금도금 및 광택), 선조 상감 ( "순금 공예품"이라고도 함. 금, 은 및 기타 재료로 만들어지며 다양한 보석, 진주로 상감되거나 직조 기술로 만들어집니다. . ), 점동공예품(태생동공예품은 운남의 독특한 민속 전통공예품으로 고급 구리계 합금 원료를 사용하여 주조, 정밀연마, 복잡한 후가공을 거쳐 제작됩니다. ) "점박이, 고귀함, 활력", 적갈색 표면은 기괴한 섬광, 웅대하고 얼룩덜룩한 점의 미묘한 변화를 보여주며 독특하며 금속 공예의 왕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석 공예, 철 그림(또한 아이언플라워(Iron Flower)라고도 알려져 있어 저탄소강을 원료로 사용하며, 철판과 철선을 단조, 용접하여 각종 장식화(장식화), 금은보석류 등을 만든다. 중국 금속예술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정교한 기술과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민족의 빛나는 보물이자 중국의 우수한 문화 전통의 결정체입니다. 나는 중국의 금속공예가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변천 과정에서 반멸종, 반유산 상태에 있었다고 생각한다. 중국의 다른 예술 공예 분야의 발전과 비교하면 이것은 슬프지만 절망적이지는 않은 상태, 급증하는 발전 상태인 것 같습니다. 금속 공예 기술은 오늘날에도 매우 큰 수요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칠기를 대체하기 위해 더 많은 플라스틱이 사용되고, 도자기를 대체하기 위해 유리가 사용되며, 전통 직물을 대체하기 위해 산업적으로 인쇄되고 염색된 직물이 사용되는 등 우리의 현재 생활과는 다릅니다.
현재 우리는 많은 바, 빌라, 환경 조각품, 녹색 조경 울타리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모두 많은 전통적인 금속 공예 상속 방법을 사용하고 금속 공예를 계승하고 재설계 및 창조하여 환경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전통적인 형태의 차이는 금속 공예를 더욱 다양하게 만들고 오늘날의 산업, 인문학, 공공 미학 또는 예술가의 창작물에 재료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금속공예는 거의 소멸되었으며, 이러한 내용은 기계와 기술을 사용하는 산업적 수단을 통해서만 완성된다. 우리가 볼 수 있는 전통적이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수작업 금속공예품은 일부 미술학교나 금속공예 공방에서만 제작될 수도 있다. 순수기술이 주도하는 금속공예의 대거 등장은 필연적으로 우리 사회에 금속공예와 관련된 비즈니스 기회를 더 많이 창출할 것이며, 이러한 공예의 종류도 늘어날 것이다. 그 자체. 이전에는 달성할 수 없었던 것들을 장인정신을 통해 달성합니다. 고대에 우리 조상들은 기본적으로 금속만을 사용하여 무기와 식기, 여성용 장식품과 가정 장식품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날 금속 공예품은 너무 커서 고층 빌딩 건설, 항공 우주 및 항법 도구에 사용되며 너무 작아서 과학 도구는 육안으로 볼 수 없습니다. 가전제품에도 필요하고, 매장 장식에도 필요하고, 도시 조각품에도 필요하고, 집의 나선형 계단에도 필요합니다... 고대 중국인은 금속 기술이 다양한 특성을 가진 물건을 만들 수 있다는 발견에 매료되었습니다. 장식적인. 그러나 고대 중국 금속 기술의 성과와 과학 기술 분야의 위상은 중국인을 포함한 세계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청동은 오랫동안 세계적으로 유명했지만, 1960년대 초반까지 상나라와 주나라 청동의 제련 기술은 여전히 미스터리로 여겨졌다. 고대 중국인들은 금속 공예품 장식에 더욱 충실했습니다. 중국 여성의 비녀를 예로 들면, 고대 여성의 비녀는 다양한 형태로 나왔지만, 장식용으로 머리에 묶을 수 있는 것 외에 기능성에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 명나라 시대에는 봉황금 비녀를 사용했고, 당나라 시대에는 금비녀를 두 바늘로 꿰매었고, 송나라 시대에는 4나비 은비녀를 사용했다. 빗은 아래쪽에 이빨이 있고 위쪽에 등이 있습니다. 희박한 것과 촘촘한 것이 있는데, 촘촘한 것을 빗이라고 하는데, 이는 머리카락의 더러움을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 등. 오늘날 우리 삶의 금속 장인 정신은 더욱 간결해지고 성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은색 금속 두 부분으로 된 머리핀은 단순하고 우아하며 어린 소녀부터 노부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형 머리핀, 트랩 T형 머리핀 등 이러한 금속공예품을 활용한 것 외에도 우리가 직접 제작하고 디자인한 금속공예품을 볼 수 있어 더욱 기쁘다. 점점 더 많은 예술가와 디자이너가 예술 작품의 재료로 금속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북유럽 가구 디자이너 IKEA는 침대와 같은 일부 금속 가구를 만들기 위해 금속 장인 정신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중국의 주요 미술학교에서도 금속공예 후계자를 대거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 금속 예술 작품 전용 전시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칭화대학교 미술학원 창립 50주년을 맞아 10월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칭화대학교 미술공예과가 미술학원에서 금속공예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그들의 대학에서는 미술 아카데미의 전문 예술과가 설립됨에 따라 금속 예술 전공이 수십 년 동안 점차 개선되고 발전하여 현재 금속 예술과 보석 예술이라는 두 가지 독특한 전문 방향을 형성했습니다. 그들의 작품, 이러한 금속 예술 작품 역시 중국 전통 문화의 의미를 다양한 정도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현대 미술 디자인 시리즈" - "금속 가공 예술" 참조) 이번 견학 중에 저는 "철 형제" 작업실을 보기 위해 50번 모간산로에갔습니다. 이 작업실의 예술가들은 버려진 것처럼 보이는 금속 재료를 일부 사용했습니다. 경극을 부르고 브로드소드를 쥐기 위한 뿔나팔, 유럽의 기사들, 작은 공룡들, 문앞에 있는 형형색색의 주석 바람소리 깡통 등을 장난감 같은 작품으로 만들어 냈는데, 이 모든 것이 매우 흥미롭고 생생합니다. 자원이 점점 고갈되는 상황에서 예술은 먼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 그 형태를 통해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어야 합니다. 아직. 앞으로 우리는 환경 보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금속은 무한히 생산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가지가 항상 소모되므로 계속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때 '철의 친구'는 희망의 발걸음을 내딛고 고철 더미를 장식성이 뛰어난 예술 작품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깊은 생각과 연구의 가치가 있습니다.
저는 또한 인터뷰에 중점을 두고 보석 예술을 하는 여성 예술가인 상하이 대학 미술 아카데미 종합 재료 모델링 스튜디오와 Guo Xin 선생님과 그녀의 두 도시 수공예 스튜디오에 연락했습니다. Guo씨는 American Indian University에서 예술 석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는 금속 공예를 사용하여 "아트 주얼리"를 만들고 예술 창작의 한 형태로 아트 주얼리를 사용합니다. "예술 보석"은 현재 보석 디자인의 가장 전위적인 예술적 표현입니다. 그것은 현대 미술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학생들에게 주얼리를 디자인할 때 창의적이어야 하고 예술적이고 개인화된 물건을 만들어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아트 주얼리는 제한 없이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금속이 가장 일반적이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아트 주얼리 유형입니다. 그녀는 중국 전통에서 금속 공예가 거의 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서양에서는 기술의 급속한 발전이 수공예품의 죽음을 초래하지 않았습니다. 서양의 많은 미술 아카데미에는 금속 가공 미술 과정이 있습니다. 많은 금속 가공 예술 과정이 보석과 같은 전공으로 공부됩니다. 완전히 손으로 만든 찻주전자를 망치로 두드리는 데 거의 두 달이 걸립니다. 현대 수공예 예술 운동에서 손으로 단조한 식기와 식기는 현대적인 디자인 컨셉과 전통 장인정신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궈신: 상하이대학교 미술대학 교사 작품집" 참조) 기술이 주도하는 금속 공예 방법은 두뇌와 수공예를 통한 실천이 필요한 금속 공예를 '가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상호 결합이라 불리며, 전자의 발전을 추동하는 것은 후자의 영향이다. 따라서 사람들의 예술적 성취가 향상됨에 따라 금속 공예 기술은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좋아질 것입니다. 그리고 금속 창작의 더욱 찬란한 미래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