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이 세상에 정말 유령이 있나요?

이 세상에 정말 유령이 있나요?

아니요, 다음 신들처럼: 신들

요정님, 처음에는 사람들이 자신의 소원을 이런 식으로 표현하고 싶었을 뿐인데 아주 간단했습니다. 그러나 인간사회가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점점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 또한 인간사회의 다양한 수준과 업무 유형으로 인해 사람들은 다양한 종류의 신을 신에게 바쳤습니다. 그러므로 신은 현재의 사회적 현상을 반영하는 또 하나의 반영으로 볼 수도 있다. 그의 작품으로는 "중국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귀불사---죽기까지 수련한 엘프는 불멸자로 오랫동안 영을 통할 수 있으며 귀신의 세계에 존재한다.

인간불멸자-- - 죽기까지 수련한 엘프는 오랫동안 병에 걸리지 않으며, 무재해, 무위험, 장수, 장수

지구 불멸의 존재로 재배됩니다. 기(氣)를 따르며, 질주하는 말처럼 걸을 수 있고, 추위와 더위에도 흔들리지 않고, 물과 불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있는 경지입니다. 하늘에서 사라지고 영원히 살며 온갖 신통력을 지닌 달라황금선생---생사의 제약에서 벗어나 형체와 정신이 모두 아름다운 경지까지 수련하는 것. , 피로하지 않고 해방되어 언제 어디서나 영혼을 모을 수 있습니다.

귀신부터 불멸 자까지 레벨이 단계적으로 깊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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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 유형은 송원대 이후 다섯 가지 유형으로 정리된다. :

(1) Daluo Jinxian(불멸). (2) 불멸. (3) 지상의 불멸자. (4) 불멸. (5) 유령과 요정. 처음에 죽은 뒤에 불멸의 경지에까지 수련한 신령은 귀신의 세계에서 신령을 통할 수 있고 오랫동안 존재할 수 있는 것이 귀신과 불사의 공적이다. 수련하여 병을 고치고 장수하며, 재난을 면하고, 장수하는 사람은 사람 가운데 선인의 공과이다. 그 후에 당신이 말처럼 움직일 수 있고, 말처럼 걸을 수 있고, 어떤 초자연적인 이적이 있을 정도로 수련했다면, 당신은 추위에 영향을 받지 않는 등 물질계의 여러 현상에 부분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다. 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물과 불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지구 불멸의 결과입니다. 여기서부터 계속해서 제고하여 더 이상 하늘을 날 수 없고 영원히 살 수 없고 온갖 신통력을 갖게 될 때까지 수련하면 『장자』 『열자』 우화에 나오는 경지와 같다. "라고 한다면 불멸의 성취라 할 수 있다. 형상과 정신이 모두 아름다운 경지까지 수련할 수 있는 사람, 세상의 삶과 죽음의 제약에서 벗어나 피로로부터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기(氣)로 분산되어 형상으로 모일 수 있는 사람. 하늘과 땅 어디에서나 사는 대나금현은 불멸의 존재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사실입니까? 아니면 이것이 가능합니까? 지금은 증명할 수 없으므로 지금은 논의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중국 문화에서 유교의 인간 윤리, 교육, 수양에 대한 최고 수준은 평범한 평범한 사람의 인격을 전혀 다른 성자의 영역으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평범한 사람들에게서는 충분히 훌륭합니다. 한편, 우주 물리학과 생리적 생명 기능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는 도교 학문이 있습니다. 도교는 사람이 평범한 바보의 지위에서 초인으로 성장할 수 있고, 인간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현실 세계의 이상을 초월하고, 우주의 물리적 기능을 파악하고, 시공간의 대립의 제약을 초월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이미 기원전 16세기와 17세기 이후에는 어떤 과학적 개념도 없이 천년 이상 동안 환상이든, 사실이든, 세상을 속이기 위한 거짓말이든, 자신들만의 독립적인 과학적 견해를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실험에 기초한 경험적 증거는 모두 놀랄 만한 가치가 있으며 주의 깊게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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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ng Wentong 씨의 연구에 따르면 Pre- Qin Shenxian Dao 지점 Qi(안내 포함), 미끼, 방의 세 가지 파벌이 있습니다. Xingqi Daoying 종파는 Pengzu, Wang Qiao 및 Chisongzi를 창립자로하여 Fuyi 종파를 설립했으며 Xianmen 및 An Qisheng을 중추로하여 Fangzhong 종파를 설립했으며 Rongcheng 및 Wuchengzi를 중추로했습니다. 대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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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서아시아 수메르 신화, 서부 켈이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신화, 북유럽 신화, 아일랜드 민속에서 불멸의 불멸의 존재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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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불멸의 종합 컬렉션

Pangu - Yuanshi Tianwang으로도 알려짐, 이름은 Yuanshi Tianzun 풀리의.

Sanqing:

Yuanshi Tianzun

Lingbao Tianzun은 Taishang Daoju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Daode Tianzun은 Taishang Laoju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또한 서유기에서 태상도조로 알려짐)

육왕

중옥황제의 부인: 서왕모라고도 알려진 태후

북극의 중천자위 대제

옥청전왕이라고도 알려진 남극 불멸의 황제는 원시천왕의 아홉째 아들이다.

북극 전쟁의 신과 남극 전쟁의 신))

지의 어머니: 청천 황후는 지황제의 예를 따릅니다

오방과 5대 장로:

남극 관음보살

동부 청겐 성제

삼도십대 불멸의 군주 동화황제(예: 동왕공, 이름은 진찬씨, 별명은 무 Gong)

북극 Xuanling Doumu Yuanjun (불교의 20개 하늘 중 Moli 지점)

중앙 황지 황자오 대현

중앙 천공 불멸의 테이블

맑은 눈 | 황금소년 | 천둥의 신 | 풍보 | 강신관 | 맨발의 선녀(선녀) 창어 | 옥두꺼비 | 천풍원수 | 12개의 금비녀 | 태음성주 | 오성주 | 진자(진자) | 삼해의 대신 나타 | 정령 | 왼쪽 조수 및 오른쪽 비 | 태의천준 왕산 | 사젠렌(장보단) | 천황 | >세 명의 공식 황제: 전관 | 적관 | 수관

사천왕:

장성왕, 나라를 지키는 왕, 두문왕과 왕 넓은 눈의 4가지 공덕:

금년의 신 리빙 | 달의 신 황청이| 임무를 수행하는 신 저우덩 | 근무하는 신

사대천사:

장다오링(Zhang Daoling), 쉬쉰(Xu Xun)(이름은 Jingzhi, 별명은 Xu Jingyang), Qiu Hongji, Ge H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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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방신주

청룡몽장신주, 백호감독신주, 주작 영광신주, 현무지명신주.

사룡신

황하 | 장강 | 계수신

마소문관 사신:

마 원수는 마천군(Ma Tianjun)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화광왕(Huaguang King), 화광제(Huaguang Emperor)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자오 원수(Zhao 원수)는 부의 신 자오 공명(Zhao Xuantan이라고도 알려져 있음)

원 원수(Marshal Wen) 문경, 동웨 장군

관우 원수.

다섯 가지 계시 방향: 황금빛 계시, 은머리 계시, 폴로 계시, 빠람타나 계시, 마하 계시

오기진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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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방의 목덕왕 | 남쪽의 영화왕 | 서쪽의 태백왕 | 북쪽의 성수왕 | 중앙 별의 도데

오성산

동웨산 태산, 천기인성제, 남월형산, 시천소성제, 중월송산, 중천총성제, 북월형산, 안티안현성 시월화산황제, 금천원생황제

(오산제: 진홍이라는 이름의 동황위에는 동화황제의 남동생입니다.

다른 Siyue 황제는 동화 황제의 넷째 아들입니다. ) 및 Bixia Yuanjun

오두성주:

동두성주 | 서두성주 | 남두성주 | >

Liu Ding Liujia:

Liu Ding

Yin Shen Jade Girl | Ding Mao God Sima Qing | Ding Ji God Cui Juqing | Zang Wengong Ding Hai Shen Zhang Wentong|Ding Chou God Zhao Ziyu|

Liujia

Yang God Yunan|Jiaxu God Zhan Zijiang|Jiashen God Huwen Chang|Jiawu God Wei Yuqing| Jiachen God Meng Feiqing | Jiayin God 기사

Nandou Six Star Lord

첫 번째 천부궁: Si Mingxing Lord

양궁: 사루흥군

셋째날 양궁: 장수별 준

넷째날 같은 궁: 이수안흥군

중추궁 5일째: 두씨어흥

여섯번째 천밀궁: 상성흥씨

북두칠성씨: ('북칠황제' 중) 낙타왕국')

북두칠성 첫째는 양명담랑흥군

북두칠성 둘째는 음경주먼싱군이다

북두칠성 세 번째는 실존 인물 Lucun Xingjun

북두성 네 번째 Xuanming Wenqu Xingjun

Beidou 다섯 번째 Danyuan Lianzhenxingjun

Beidou 여섯 번째 북극 Wuquxingjun

Beidou 7일 통과 Junxingjun

('사자와 낙타 왕국'의 북두칠성은 북두칠성의 또 다른 칭호입니다: Tianshu, Tianxuan, Tianji , Tianquan, Yuheng, Kaiyang, Yaoguang은 Tianshu, Tianxuan Xuan, Tianji 및 Tianquan을 함께 Doukui 또는 Xuan이라고도하며 마지막 세 별은 국자라고 불리는 양동이의 손잡이를 형성합니다.

팔선:

철과이(Tieguai Li), 한종리(Han Zhongli), 노동빈(Lu Dongbin), 하향고(He Xiangu), 란채허(Lan Caihe), 한향자(Han Xiangzi), 조국구(Cao Guojiu), 장궈라오(Zhang Guolao)

성장왕 아래의 8명의 장군: 방(Pang), Liu Xunbi, Deng Xin 및 Zhang Tao의 이름은 Liu Jun, Xun Leiji, Pang Yu, Bi Zongyuan, Xin Hanchen, Zhang Yuanbo, Tao Yuanxin (네 눈)

Nine-Yao입니다. 별

금성 | 화성 | 라후(일식별) | 지두별 | 달의 별

자추 인마오 외

28성좌

강진룡, 암컷 지구박쥐, 해토끼, 심월여우, 꼬리불호, 지수표범, 두무시에, 황소자리 , 지지구너구리, 서손쥐, 위월연, 방화돼지, 월수표범, 구이목늑대, 황금개, 위돼지, 플레이아데스닭, 비월우, 불원숭이, 물원숭이, 징목자오, 자오목자오, 황금유령 양, 버드나무, 싱리말, 장월사슴, 날개불뱀, 물벌레

36천장

장광유 | | 리우 지 | 웬 치옹 | 루 쿠이팡자오 | 덩 보웬 | 린 다화 | | 최지서 | 장비지에 | 허천상 | 고과

(삼십육장군 버전이 가장 많으며, 위 내용은 참고용입니다)

불멸자

장자야(동화황제, 아마도 무공의 후계자일 가능성이 있음)

봉래삼선:

부와 장수의 세 별 , 복의 신 Guanda의 신, 또 다른 하나는 서한 왕조의 Yang Cheng이라고 하며, 다른 하나는 당나라의 Yangcheng이라고 합니다

재물의 신 Zhao Gongming, (한 사람은 Bigan Fan Li가 부와 부의 신);

장수 스타 남극 불멸, 여자 생일 소녀: 마구

구천정마의 창시자이자 원수 현무로도 알려진 진우 황제.

거북이와 뱀의 두 장군(태쉬안 수신 흑정령신, 태쉬안 화신 홍령신이라고도 함)

소장태자와 오용

리산의 노목, 진원자

용왕: 동해의 용왕 오광 | 남해의 용왕 오윤 | 서해 | 북해용왕 오순 | 경해왕

심샤오신

자위 북극제

우청전왕(남극불멸자) 황제) - 원시천왕의 아홉 번째 아들

심샤오팔제(주로 도교 소설)), 우칭 진왕, 심샤오 팔제를 합쳐서 심샤오구천제라고도 부른다.

동극 청화제, 구천영원 천둥보국화천준(황제), 구천뇌조제 등.

(태일제, 유천동원제, 유백천주제, 진쥔커한, 진쥔 인터뷰)

구시삼성과 북극의 사성

9개 부문: 유후현의 참 영주, 유푸의 좌우 웨이터, 유푸의 좌우 신하, 천뢰의 재상, 유슈의 사신,

Dou Shu 총리, Shangqing 왕조의 사령관 및 Yufu You Qing 명령, Wu Lei Yuan의 사절, Thunder City 총리 Yuan Ming Zhenjun

세 성: Thunder Tai 성, 선더 시티 쉬안 성, 선더 시티 성

북극의 사성:

원수 Tianpeng(Zhu Bajie)은 장군인 Great Sage Tiangang을 지휘합니다. Jiutian Killer (북두칠성의 여덟 번째 별, 천상 킬러의 대신이라고도 함), 뇌전사 등

천우 원수(Yu)

이성 원수

현무 황제 진우 원수

또한: 오방 천둥왕, 오방 천둥 황제

지하세계

북인풍두대제

오귀제:

동쪽귀제 채율레이, 신도, 지타오지산 귀문

서쪽 귀제 조문화와 왕진인이 지종산을 다스린다

북귀제 장형과 양윤이 낙봉산을 다스린다

두자인 남귀제(南魯皇帝)가 나부산(羅富山)을 다스렸다.

중앙 귀황제 주기와 계강이 보도산을 다스렸다.

궁은 6일 동안 낙봉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궁궐은 신)

Zhou Jueyin Heavenly Palace, Taisha Liangshi Zong Heavenly Palace, Mingchen Naiguo Wucheng Heavenly Palace, Tianzhao Sin Qi Heavenly Palace, Zongling Qifei Heavenly Palace, Gansi Lianwan Sui Heavenly Pal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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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장보살

십대 지옥왕: 진광왕, 초강왕, 송왕, 오관왕, 염왕, 평평왕, 태산왕, 성왕, 변성왕, 전륜왕

그의 장군과 대신들:

장판사 최복준, 종귀, 흑백무창, 황소머리 말얼굴, 맹포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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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고대 신화의 신

혼돈의 신 - 좀 더 형식적으로는 판구가 세계의 시조이지만, 판구보다 먼저 혼돈이 존재했다는 전설이 아직도 남아있다

< 피>.

창조신

천무(Tianwu), 비방(Bifang), 주비(Jubi), 수해(Shuhai), 주음(Zhuyin), 여와(Nuwa)

고대 사천왕과 보조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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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신 염제와 불의 신 주롱이 협력하여 남쪽으로 12,000리 지역을 다스렸습니다.

샤오하오와 수신은 협력하여 남쪽으로 12,000리 지역을 확립했습니다. 장소

Zhuanxu와 Poseidon Yuqiang(겨울신 Xuanming이라고도 함)이 북쪽으로 12,000마일 떨어진 곳을 다스립니다.

청 황제 Fuxi와 Jiuhe 여신 Hua Xu와 그 친척인 Shen Jumang은 하늘에서 동쪽으로 12,000마일 떨어진 곳을 다스립니다.

황제의 신

Lu Wu, Yingzhao, Lizhu, Jinjia Shen(이 신은 다른 신이어야 합니다) 신의 화신이라고 하는데 그에 따르면 나는 가상의 화신을 만들었다

사자와 낙타 왕국의 황금 갑옷 천둥신)

풍보유 스승 치유 , Chisongzi, Limu, God Emperor, Fenghou, Yinglong, Bao, Kuafu, Hercules Kua'e 일족,

연애 일족, Wulong 일족

Yandi, Shennong 일족으로도 알려져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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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황제의 딸

Nvwa(나중에 Jingwei 새로 변신)

'사자와 낙타 왕국'에서 완화요정으로도 알려진 Yao Ji.

이름을 알 수 없는 어린 딸도 있습니다(그녀는 내 책 "사자와 낙타 왕국"에 나오는 여름의 성모입니다)

샤오하오의 어머니는 황어입니다 , 그의 큰 아들은 봄의 신 Jumang, 둘째 아들 Qiu Shen Fushou

Zhuanxu의 후손

네 아들: 학대 귀신, 괴물, 불쌍한 귀신 보내기, 梼杌

자손: 라오퉁, 창친왕, 리종, 펑조(손자)

디준

천부: 시허, 창시

인간 아내(생략)

Nv Chou, Yi

Gun의 아내: Nu Xi.

Yao는 Fangxun, 그의 아내이자 황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Shun의 성은 Yao이고, 그의 이름은 Chonghua이고, 그의 아내는 Ehuang이며 그녀는 여성입니다.

우, 그의 아버지 군, 아내 Nvjiao(Tushan이라고도 함)는 구미호의 정령입니다.

세 명의 황제:

세 명의 황제를 말합니다. 천지인(天地人)의 제왕은 복희(富熙), 신농(沈農), 여와(洪wa)이다.

다섯 명의 황제:

보통 황제 | 주안서 | 야오 | 순

기타 - 모레의 유명한 불멸의 탁자

가문의 조상 - 펑조 | 종항의 조상 - 구곡자 | 문사의 실존인물 - 음희 | 난화의 실존 인물 - 장자

불멸의 사자 - 서복 | 마오산 불멸의 조상 - 삼마오진준 | 완 고대 연금술사 - 유안

올해의 멋진 별 - 동방술 | 태평교 지도자 - 유지 | - 페이 창팡 | 죽림 미치광이 - Ji Kang

수이푸 선생--징밍 교단 스승--쉬쉰|펑라이(수도) 수감자--천상의 스승--코우첸지

불멸의 사랑--배항 | 부요자 - 천투안 | 실존인물의 발현 - 장삼풍

왕충양과 전진7남(Changchunzi Qiu Chuji, Yuyangzi Wang Chuyi, Guangningzi) Hao Datong,

Qingjing Sanren Sun Buer, Changshengzi Liu Chuxuan, Changzhenzi Tan Chuduan, Danyangzi Ma Yu)

기타 - 불완전한 민속 신 목록

Tianfei Empress | 성신 | 토지신 | 문신 진수바오와 유치경덕

침대신(침대신과 침대신으로 나뉘며 전자는 Jiutian Jiansheng Mingsu Zhenjun이라고도 함) 웨이팡 성모님)

환희의 신 | 시간당 | 어린이의 신 샹루 | 차신 루유 | 두 개의 신성한 매실과 푸에라리아 | 박카스 신 Du Kang | 토목공학의 창시자 Luban | 직물의 신 황도포 | 산과 바다) | 감옥의 신 당명황

말의 신 | 개구리 신 백옥찬 | 메뚜기를 모는 신 유몽(사나운 장군) | Quan) |

폭신 장수아이 | 농신 호지

역병신: 오귀 또는 오권이라고도 하며, 오재라고도 불린다. 인간 세계에는 봄 역병의 장원보, 하 역병의 유원다, 가을 역병의 조공명, 동역의 종시구이, 중원 역병의 시문예 등이 있습니다.

가마신 태상 노군 | 도적 신 시첸 | **신관종 | 우무왕월비 | 환희의 신 | 그리고 두 불멸의 한산, 발견

서천 영산 불멸의 불상

삼대 부처님: 나모 과거, 현재, 미래

참고: 일반적으로 세 부처의 세대는 수평 부처와 수직 부처로 구분됩니다.

제3세계 부처님 세우기:

과거불의 고대불에 현재의 석가모니불(원명:싯다르타), 그리고 미래

세계의 미륵불

세 번째 부처님:

가운데 석가모니불, 오른쪽 문수수리보살, 왼쪽 보현보살

오른쪽은 서극세계 아미타불, 양쪽에 관세음보살과 대세지보살,

왼쪽은 일광보살, 월광보살과 함께 동방정유세계 약사불이다. 양쪽에 보살이 있습니다.

(모든 여래가 있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삼계불'이라는 용어를 추가하지 않겠습니다. 서유기 원작에서는

나모의 과거, 현재 이 책에는 미래의 부처님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곤륜산 금지령 거주

오방불상:

동쪽에는 부동불, 중앙에는 비로자나불, 서쪽의 아미타불, 북쪽의 아미타불.

팔보살:

관음보살, 보현보살, 문수수리보살, 지장보살, 영기보살, 대세지보살, 일광보살, 월광보살

십제자:

사리뿟타는 지혜가 제일이요 | 목갈라나는 신통이 제일이요 | 아난다는 학문이 제일이요 | 우팔리는 계율이 제일이요

아나나는 법이 제일이요 천상의 눈 | 마하 카샤파 투투의 첫 번째 | 푸라나의 달마의 첫 번째 토론

라훌라의 비밀 수행의 첫 번째 | 공허에 대한 첫 번째 해석

18 나한: 탑을 들고 있는 나한 | 강을 건너는 나한 | 조용히 앉아 있는 나한 | 용을 제압하는 나한 | 가방을 들고 있는 나한 | 행복한 나한 | 귀를 파는 나한 | 웅크리고 있는 나한 | 사슴을 타고

미국의 소리 | 천상의 북 | 아름다움을 위한 한숨 | 천둥의 소리 | 먀오의 한숨 | 인간의 목소리 | | 경이로운 눈 | 철저한 시력 | 20개의 하늘:

태양궁천국(Brahma Heaven) | 악마 어머니 여신

월궁 황제라고도 함 | Zhiguo Tian | Moli Zhi Tian; Biancai Tian | 성장 Tian | Vajya Dragon King | Weituotian (전쟁의 신 Saiganda) | 야마.

, 대청은 불멸의 다섯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귀신 불멸, 인간 불멸, 땅 불멸, 신, 천상 불멸은 모두 귀신과 분리되지 않으며 인간 불멸은 사람과 분리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땅의 불멸은 땅과 분리되지 않으며, 불멸은 신과 분리되지 않으며, 불멸은 하늘과 분리되지 않습니다.”

루는 “소위 유령과 불멸이 무엇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종은 "다섯 가지 신선 중에 귀신과 신선이 있다. 다음 단계는 지하세계에서 분리되어 알려지지 않은 신과 귀신이 있고 삼산에는 이름이 없는 것이다. 환생은 없지만 , 돌아갈 곳도없고 환생의 문제 일뿐입니다.”

루는 "이 유령과 불멸자가 이것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기술을 사용 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p>종은 "수행자들은 처음에는 도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빨리 이루고 싶어 합니다. 그 모양은 마치 어려움에 처하면 마음이 잿빛이 되고 정신의식은 속에 머물게 되며, 당신은 음의 정신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현대에는 도를 얻었다고 말할 수 있다”

루가 말했다: “소위 불멸이 무엇입니까?”

종은 “인간 불멸은 다섯 가지 중 둘입니다. 선인은 도(道)를 알지 못하는 자로서 도(道)에 방법이 있고 그 방법에 기술(技術)이 있어 일생 동안 흔들리지 아니하는 자니라. 오해가 없고 형태와 자질이 탄탄하고 팔악병이 해를 끼치지 못하는 것이 더 안전하고 덜 아프기 때문에 인간 불사신이라 불린다”고 말했다.

루는 “이 인간 불사신은

종씨는 “불교를 실천하는 분들은 대도(大道)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죄는 무거우나 축복은 빈약하고 모든 시련과 고난은 초심의 변화로 이어지며 작은 성공에 불과합니다. 구름법은 장점이 있어서 평생 바꿀 수 없고 사계절에도 바꿀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다섯 가지 맛을 잊어버린 사람은 여섯 가지 기(氣)가 있다는 것을 모르고, 일곱 가지 감정을 잊어버린 사람은 십계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가글하고 삼키는 사람에게는 잘못된 것입니다. 보충제를 먹는 사람들은 Qingjing을 비웃고 자신이 멍청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물건으로 천지의 기운을 빼앗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먹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해와 달의 정수를 생각하고 모으기를 좋아하는 자는 인도되지 않을 것이다. 자연이 있다는 것을 알고 혼자 앉아 숨을 쉬십시오. 몸은 구부러지고 긴장되며 무위(無爲)를 알지 못합니다. 음과 여성의 에너지를 수확하는 것은 딱정벌레의 에너지와 다릅니다. 양기를 기르는 것과 우유를 먹는 것은 연금술을 연마하는 것과는 다르다. 비유하자면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도(道)이고 도(道)에 관한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지만 오직 도(道)에 있는 한 가지 방법과 한 가지 기술에 그쳐 평화와 행복을 얻고 생명을 연장할 뿐이므로 그들을 불사신이라 부른다. 짧은 시간에는 만족하지만 긴 시간에는 혐오감을 느끼는 일류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세상에는 사람도 많습니다. "

루는 "소위 지상 불멸이 뭐죠?

종은 “지상의 불멸자는 하늘과 땅의 절반이고 신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 큰 길을 이해하지 못하면 작은 성공의 방법에 그치게 됩니다. 공덕은 보이지 않고 오직 영원히 살고 이 세상에서 죽지 않는 사람만이 보입니다.

루는 "지불멸은 어떻게 시작되나요? ”

종은 “시초는 해와 달의 수를 따서 천지의 흥망의 원리이기도 하다. 년과 달은 몸에서 사용되고, 시간은 하루에서 사용됩니다. 첫째는 용호를 아는 것이고, 둘째는 간리를 맞추는 것이다. 수원이 맑은지 탁한지를 구별하고, 아침저녁의 날씨를 구별한다. 참된 것을 모으고, 두 가지 예를 지키고, 삼재를 등급하고, 네 형상을 나누고, 오복을 구별하고, 육기를 정하고, 칠보를 모으고, 팔괘를 주문하고, 구대륙을 여행한다. 다섯 가지 요소가 역전되어 기(氣)는 어머니에게로 이동하고 액체는 부부에게로 이동합니다. 세 가지 경지가 반복되어 불로장이 불타고 불로장이 영원히 억압되어 형체를 다듬고 세상에 살게 되면 불멸자가 되어 토지신이 될 수 있으므로 지불사라 불린다.

루는 "소위 불멸자가 뭐냐"고 말했다.

중씨는 “선인들은 지상의 선인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데 지쳤다. 그들은 열심히 일하고, 관절을 연결하고, 납을 뽑고, 수은을 첨가하고, 금으로 꼭대기를 정련한다. 옥액이 불로장생을 되돌려 기로 정제하여 오기가 원을 향하여 이동하고 삼양이 꼭대기에 모이느니라. 당신이 완전히 성취되어 당신의 모습을 잊어버릴 때, 태아는 불멸의 존재로 변할 것입니다. 음(陰)은 지치고 양(陽)은 청정하며, 몸 밖에는 몸이 있다. 비물질화하여 불멸이 되고, 평범함을 초월하여 성자가 되라. 세속을 거부하고 삼산으로 돌아가는 자를 신이라 부른다.

루는 "소위 불멸자가 뭐냐"고 말했다.

종은 “지상의 불멸자는 세상 생활에 지쳐 열심히 일하고 초월을 성취한다. 지상의 선인들은 세 섬에 살면서 인간 세계에 설교하는 데 지쳤으며, 인간 세계에서 공덕을 쌓고 공덕이 만족되면 하늘에서 책을 받고 돌아옵니다. 동굴. 그들은 천국의 불멸자라고 불린다. 그는 천상 신선이기 때문에 동굴천국 생활에 지치면 불사신을 섬길 것이다. 낮은 층을 수관이라 하고, 중간 층을 지장이라 하고, 높은 층을 천관이라 한다. 그분은 하늘과 땅에서 큰 업적을 이루셨고, 현재와 과거에도 큰 일을 행하셨습니다. 관리가 승진하여 계속해서 삼십육굴천국을 섬겼고, 그 후 팔십일해천천으로 돌아갔다가 삼순공성계로 돌아갔습니다. ”

====선인의 등급=====

도교는 수련의 순서가 있고, 불멸자가 되는 데에는 높고 낮은 수준이 있다고 믿습니다. 불멸자에도 등급이 있습니다. 초기 도교 고전인 "태평경"은 불멸자를 여섯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첫 번째는 신, 두 번째는 실제 사람, 세 번째는 불멸, 네 번째는 도교, 다섯 번째는 불멸입니다. 여섯째는 성인이요, 하늘이요, 사람은 땅을 주관하고, 선인은 비바람을 주관하고, 도가는 선과 악을 주관하고, 성인은 사람을 다스리며, 성인은 성인을 도와 만물을 다스린다. 사람들을 돕고, 하늘과 땅을 돕습니다. 진가홍의 『보보자 내편』은 『선경』을 인용하여 선인을 천상선인, 지상선인, 시체반사선인으로 나누었다. 공(存)하면 천신이라 하고, 선비가 명산에 가면 국신이라 하고, 선비가 죽어 먼저 몸을 흘린 것을 선불이라 한다. "양도홍정의 '진정위업지도'는 불멸자를 우칭, 상칭, 태극, 태청, 구공, 동천, 태음의 7등급으로 더욱 나눈다. 그리고 북주왕조의 '최고비필수'는 불멸의 등급을 나눈다. 도에서 불멸이 되는 것을 시작으로 불멸자는 도교 덕관, 도교 덕현, 도교 덕진, 도교 덕구공, 도교 태경, 도교 태극, 도교 덕산청, 도교 덕경으로 나누어진다. , 사후 불멸에 대한 희망과 기회가 있음을 나타냄으로써 남조와 북조에 "유령"이라는 말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나라의 "Tian Yinzi"는 불멸을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누었습니다. 사람을 사람이라 하고, 사람을 땅의 존재라 하고, 하늘의 존재를 천상이라 하고, 물의 존재를 수선화라 하고, 스스로 변화할 수 있는 것을 신이라 한다. 송나라 장준방(張君芳)이 지은 선생은 9등급으로 나누어 다음과 같이 말했다. "태청국에는 아홉 명의 신선이 있고, 상청국에는 아홉 명의 선인이 있으며, 옥청국에는 아홉 명의 성인이 있다." 그리고 스물일곱. "아홉 불멸자는 지고불멸자, 고불멸자, 대불멸자, 신비로운 불멸자, 천상불멸자, 참불멸자, 신불멸자, 영적 불멸자, 최고불멸자이다.

『금불진서』에는 “기(氣)와 혈(血)을 보충하고 마른 몸을 회복하며 외약(藥藥)을 회복하고 내(臟)의 불로(藥)를 형성한 후에 이 사람은 불멸(不死)이다.”라고 되어 있다. "무술회종": "하관에서 무술을 수행하는 자들이 있고, 양관에서 진정한 기운이 새어나오지 못하게 하며, 활력을 보존하고 들판을 지키며, 가마솥을 옮기고 교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불멸의 열매를 맺을 수도 있고, 수명이 백년으로 연장될 수도 있고, 수명이 수천년으로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수련의 관점에서 볼 때 인간은 수련을 통해 불멸자가 된다. 연금술의 도란 기를 닦는 기초를 닦는 단계를 말한다. 이때 수련자는 도 중의 방법, 방법 중의 기술, 장수(長壽)하고, 젊어지게 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장수하는 방법은 주구(周吸), 수액흡수(消液消), 호흡(吸吸), 고요함(寂身), 계(戒), 관(觀)을 모으는 것이다. 해와 달의 본질, 인도함, 숨참기, 자연스러움, 무위함. 법에 대한 믿음과 인내가 있으면 생명을 보존하고 수명을 연장할 수 있지만 육신은 결국 멸망하게 됩니다.

귀신의 품격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영귀'는 순양을 실천하지 못하고 죽은 뒤에 귀신이 되는 자를 가리킨다. 다섯 불멸은 그림자 속에 떨어져 있고 알려지지 않은 신이 있습니다. , 유령 문에는 성이 없으며 세 산에는 환생이 없지만 결국 Pengying으로 돌아 가기가 어렵습니다. 목적지는 없고 단지 환생과 혀 잡기일 뿐입니다. 일명 : "불교를 행하는 사람은 큰 도를 알지 못하면서도 빨리 얻고자 하여 그 모양이 여윈 나무와 같으니라." 마음은 회색과 같이 자색이며 그 속에 정신의식이 지켜지나니 의지가 흩어지지 아니하고 음의 기운이 청정한 기운을 지닌 귀신이요, 순양의 기운이니라. 하나의 의지가 흩어지지 않고, 불멸이라 불리지만 사실은 유령이기도 하다. "무술 희종": "눈을 감고 조용히 앉아 명상하는 마음을 조용히 빛나게 하면 침묵 속에서 평화를 찾을 수 있고 인간의 공허함의 고집이 사라질 것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삼매가 고갈되기 전에는 강한 삼매 정신만이 얻을 수 있으며, 기가 고갈되면 음 정신이 나옵니다. 그들은 영귀가 되어 귀신, 불멸자라고 불린다. "수련의 관점에서 보면 귀신과 신선은 수련의 가장 낮은 형태이다. 연금술의 도는 형공 수련의 기본 단계만을 가리킨다. 수련할 때 몸은 마른 나무와 같고 마음은 재처럼 희고, 마음은 내면을 지키고 사람은 고집스럽고 공허합니다. .. 놓아버릴 때가 되면 음신은 집중에서 나올 수 있고, 수행할 때 음신은 순수한 영귀에 속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늙었거나 몸이 썩었거나 환경이 어렵고 그것을 보호할 방법이 없으며 이생에서 성공할 희망이 없으므로 이 방법을 사용하여 악령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환생, 몸을 빌리는 것, 환생 등과도 관련이 있는데, 이는 모두 인간의 마음 속에 있는 미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