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삼성석', '왕천강', '내하교', '변안화', '몽포탕'의 유래는 무엇인가요?

'삼성석', '왕천강', '내하교', '변안화', '몽포탕'의 유래는 무엇인가요?

'삼성석', '왕천강', '내하교', '바나꽃', '몽파국'은 어떻게 유래됐나: 암시에서 퍼졌다.

삼생석(Three Lives Stone): '삼생석'은 불교의 인과론과 윤회론에서 유래되었으며, 이후 중국 역사에서 평생 사랑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삼생석의 '세 가지 삶'은 각각 '전생', '이생', '내생'을 상징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은 데자뷰의 느낌에서 시작되며 사랑에 빠진 후에는 반드시 기대됩니다. "운명의 세 가지 삶".

왕천강(Wangchuan River): 중국 신화와 전설에서는 사람이 죽은 후 지옥문을 통과하고 황취안로(Huangquan Road)를 통과해야 한다고 합니다. 왕촨강은 황취안로와 하데스를 나누는 경계선입니다. 왕촨강(Wangchuan River)의 물은 피빛 노란색이며, 환생할 수 없는 외로운 귀신들로 가득 차 있고, 비린내 나는 바람이 얼굴에 불어옵니다. 왕촨강(Wangchuan River)에는 나이허교(Naihe Bridge)가 있는데, 나이허교(Naihe Bridge) 옆에는 맹포(Mengpo)라는 노파가 앉아 있습니다. 맹포국을 마셔야 합니다. 맹포국을 마시지 않으면 맹포국을 마셔야 합니다. 내허교를 건너지 못하면 환생할 수 없습니다.

나이허 다리(Naihe Bridge)는 중국 도교와 중국 민속 신화에서 사람들이 환생하는 곳으로, 이곳에는 맹포(Meng Po)라는 나이 많은 여성 신이 각 귀신에게 맹포 한 그릇을 준다고 합니다. 포탕은 전생의 기억을 잊어 다음 생에 환생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Naihe는 불교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Sanskrit Narakade의 번역은 무료 번역입니다. 지옥, 음역은 "Naihe"가 아니라 "Naluka"입니다.

만주사카: 붉은 만주사카는 법화경에 나오는 네 가지 꽃 중 하나입니다. 중국 장강유역이 원산지이며 장강 중하류와 서남 일부 지역에 분포한다. 관련 기록은 당나라 때 처음으로 나타나며 '무이풀', '용'으로 불렸다. 클로 플라워". "바나 꽃"에 대한 많은 민간 전설이 있습니다. '저편의 꽃'이라는 노래와 소설도 있다. 악마의 부드러움, 히비스커스 꽃. 일본 민속에서는 자발적으로 지옥에 간 꽃을 악마가 돌려보냈으나 여전히 지옥으로 가는 길에 남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악마는 그녀를 이 길에 피워 인도하고 위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인간 세상을 떠난 영혼들에게. 지옥소녀의 엔마 아이는 이런 꽃을 좋아합니다. 눈처럼 하얀 히비스커스와 핏빛 붉은색 히비스커스 꽃은 모두 죽음을 상징합니다. 천국으로 가는 길에는 만다라 꽃이 피고, 지옥으로 가는 길에는 만다라 꽃이 핀다고 합니다. 둘 다 죽음을 상징하지만, 하나는 죽음에 대한 또 다른 해석인 재생을 선호하고, 다른 하나는 고통과 후회에 대한 머뭇거림과 방황, 즉 퇴행을 선호합니다. 그러므로 지옥과 천국 사이에는 얇은 선밖에 없습니다. 소위 천사와 악마의 차이는 색깔과 부담감의 차이일 뿐입니다.

맹파탕: 전설에 따르면 세상에는 '맹파탕'이라는 또 다른 약이 있는데, 이 약은 사람을 양으로 돌아가게 할 수도 있지만 과거를 잊게 만들기도 한다. 전설에 따르면, 무언가를 마시면 모든 걱정과 사랑과 증오를 잊게 된다고 합니다. 이 세상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갈 때 그것은 나이허 다리 앞에 있는 포멍의 손에 쥐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 세상의 삶은 고난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한 그릇을 마시고 나면 그것은 일종의 안도감이자 전생과의 완전한 단절입니다. 사랑했던 자들, 놓을 수 없는 것들, 구불구불한 인간 세계의 그 얽힘들은 "멍파국"으로 목구멍에 들어가고 내하강의 황량함과 머뭇거림이 가득한 눈물 속에서 영원히 굳어질 것이다 브리지. 뒤를 돌아보자마자 안개로 변해 사라졌다. 거부감인가요? 아니면 칼로 소매를 자르기로 결정하셨나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가격은 미래에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