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최신 무협 소설 중 최고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최신 무협 소설 중 최고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진용, 고룡, 양우성 등 저명한 작가 등 기성세대의 고전 무협 작품 외에, 무술에 연루되지 않은 후기 무술 작가를 추천하고 싶다. 좋은 시간을 따라잡으세요 - "Sima Ling"(그는 또한 Wu Lou Jushi와 Tian Xinyue를 필명으로 사용했습니다)은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관라풍운로"(유명작);

"성검비행", "황하의 말 마시기", "검해와 독수리 부흥", "단풍침" 등이 있습니다. , "블러드 "깃털", "강대한 강과 호수"(이 작품들은 매우 뚜렷한 여성 이미지를 만들어내며, 대부분은 무술과 이성의 결합의 선구자가 될 수 있는 여러 미스터리 사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탄체', '하영', '옥고시에', '제국의 투쟁', '용을 조종하는 날씬한 손'(이것들은 전성기의 작품이라고 볼 수 있다. 더 성숙해져서 이전의 장점을 모두 결합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Sima Ling의 소설을 읽으면 그 심오한 의미를 느낄 수 있고, 글이 신선하고, 캐릭터가 저는 특히 '지능적인' 여성 영웅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일반적으로 지혜의 싸움을 무술과 동등한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 소개하겠습니다. 본 것 중 내가 더 좋아하는 새로운 무술을 포스터에 올려보세요~

풍계: "곤륜", "창해"(풍계의 작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 신전통파

Sheng Yan : "삼성 그림", "도시 위기", "Jackdaw Tribulation"(Sheng Yan의 작품은 웅장하고 매끄 럽습니다. ""금은 강하고 옥은 촉촉하며 학뼈와 용 힘줄은 강하고 연고가 가득합니다 의 침향을 묘사한 동파의 말은 성옌의 말과 딱 들어맞는다.) - 신전통파

샤오진: "장안의 고대의미" 시리즈, "눈의 잔" ("어려운 시대의 영웅"), "낙양 딸의 여행", "청사우전설", "틈 속의 말", "가시", "개당교방", "석류 이야기", "공효원" , "Jianghu Ruins"(Xiao Tie의 작품은 매우 정교하고 계속해서 숙고할 가치가 있습니다) - 신전통파

Jiangnan: "봄바람 Liu Shangyuan", "광활한 바다의 용의 노래" , "Fire Burns the Qin", "The Boy Here"(Jiang Nan의 작품은 사람들에게 선율에 깊이와 정교함을 선사하고 외로움 속에 광활한 바다를 보여줍니다) - 신전통파

포르코 로소: "Qing Xi" "Memory", "Broken City Cone", "Wind Fire Meteor Hammer", "White Emperor City"(Porco Rosso의 작품은 항상 현실과 가상의 교대를 좋아합니다. 무한한 우울) - 뷰티 플로우

리량: '인형극', '악마살해', '불의 종말', '반란소년', '악마종 동방에서 온다'(리량의 소설) , 기사에 나오는 격투가 매우 강력하고 전체적인 구조도 독특합니다) 캐릭터가 매우 독창적이고 캐릭터가 매우 명확합니다) - 무술 과학 기술 학교, 무술 지혜 학교

시 Weihan: "Shattering Sky Knife", "Stealing the Sky and Changing the Sun", "Jue Ding", "The Hairpin-headed Phoenix"(Shi Weihan의 글쓰기 스타일은 훌륭하고 Wen Ruian의 쓰기 스타일은 기복이 많고 오프닝이 넓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그의 글은 야생마와 같고, 그의 글은 기복이 있으며 종종 마법의 획과 예상치 못한 변화가 있는데 이는 놀라운 일입니다.) - 신전통파

Cang Yue: "Snow- 천산산 덮음', '거울' 시리즈, '설탑 듣기' 시리즈, '푸른 도시', '칠야의 눈', '황무지의 눈', '검송', '동풍이 분다',' 잉크 향기', '야선 피리 소녀 샤오샤오', '손가락 사이의 모래'(창월은 비교적 유명하므로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 Xianxia Liu

Bu Feiyan: "Wulin Inn" ", "보라칙 천음", "바다의 악마", "천검륜", "서로 청종"(Bu Feiyan의 소설은 환상적인 경향이 있으며 항상 신비와 초월의 미적 관심을 추구합니다. 여전히 꽤 그렇습니다. 가끔씩 읽으면 이상함.) - 뷰티 스트림, 시안샤 스트림

리 두안: "지나가는 물의 잃어버린 노래", "피 흔적 없이 울다", "신들의 슬픔" 시리즈, "펑샤오의 마지막 노래"(이유는 담배를 피우지 않고 자세히 관찰하고, 취향의 변화를 관찰) - Xianxia Flow, Beauty Flow

Shen Yingying: "달을 품은 요술사", "금실 노래" , "Dead Thunder"(심잉잉 작품의 줄거리 복잡하지 않지만 진입점 배치와 서사 각도의 변화가 매우 훌륭함) - Xianxia Liu

Xiangdie: "Liang Qiu", " 남극연기', '백운창개발라드', '비문연대기', '종귀가 누나와 결혼하다'(상디의 펜은 기묘한 소재로 통기성이 매우 나쁘다. 가장 무서운 독이 무색, 무취인 것처럼 소리도 조용합니다. 그것은 억압적이지 않고, 목적도 없으며, 당신에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고, 당신을 어디로도 데려가고 싶지 않습니다.

)——미의 흐름

샤오푸: '수나라의 진주', '바다가 뽕나무밭으로 변해도', '미인은 재앙이다', '배꽃총 ", "매화화장", "사막을 오르다", "세상의 종말"(샤오푸의 글에는 어린이의 선율적인 음색이 거의 없고 대부분 금철의 울려퍼지는 소리가 있습니다. 기사는 거의 없지만 , 대부분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 Hongyanliu

Murong Wuyan: "The Story of the Tang Sect", "Murong Family" 시리즈, "Ambush", 『걸우화』, 『오늘의 이슬비』(무술가 중 무용무연의 특징은 혁신과 변화에 있으며, 혁신은 무술계를 현대적 맥락에 과감하게 배치하여 사람들에게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을 주는 데 있다. 과거) - 모더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