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흑백 단어 분석

흑백 단어 분석

깊은 독서/인터넷과 책 사이의 5,000~20,000 단어에 달하는 엄격하고 흥미로운 글쓰기로 복잡하고 허무주의적인 정보 흐름에 직면합니다.

사적인 글쓰기/사적인 기억의 회수, 개인의 감각을 통합하고 이미지를 세밀함, 표정, 소리, 매력으로 간직하며 큰 시대의 작은 사건, 큰 사회의 작은 인물, 큰 변화의 작은 기억을 추론한다. .

시각/아방가르드 이미지, 실험회화파, 현대미술, 최첨단 디자인을 존중하고 이를 종합적으로 제시한다.

정적/천천히, 깊고 이성적인 글쓰기, 소음에 참여하기를 거부하고 정적이고 트렌디한 것에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이 흥미롭고/개인화되어 있고, 힘이 있고, 설명이 마음을 안정시키며, 개인 소장 가치가 있는 벤치마킹 텍스트입니다.

논픽션/관찰하고, 기록하고, 어제와 오늘을 탐험하며, 매스미디어 밖의 세계를 주체적이고 냉철하게 들여다보세요.

뉴청년/독서를 좋아하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고, 대중과 정치적 토론을 좋아하고, 아름다운 말을 경외하며, 그 세계를 엿보고 싶은 이상적인 젊은이들에게 바치는 청소년 지성서입니다. 타임스.

독특한 정사각형 형식, 흥미로운 레이아웃, 엄선된 글꼴, 가벼운 종이.

1호 클립

"내가 혁명했을 때 그 '좌익 분노'는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거나 아직도 가랑이 없는 바지를 입고 있었습니다. 꽤 혁명적인가요? 그렇다면 노래해 보세요." 혁명" "고상한 이상을 가진 청년들, 사방팔방으로 야망을 품은 혁명적 청년들은 산과 시골에 가서 온라인에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노래만 부르지 마십시오!" - 이중천, 1차 블록버스터 원고 『백지와 검은 글자』, 『그때 우리는 붉은 노래를 부른다』 발행.

“앤디 라우와 처음 인터뷰했을 때 진지하게 앞을 꽉 쥐고 진지하게 사진을 찍으며 끝없이 플래시를 터뜨렸다. 그러다가 펑 소리와 함께 국내 인옌 플래시가 막 터지려고 했다. 다른 사람들 미안해요, Liu Tianwang이 내 카메라를 가리키며 농담을 할 줄은 몰랐어요. 문제가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 없어요." - Que Daohua의 첫 번째 호 블록버스터 기사 흑백" "광저우에는 이제부터 음악씬이 없다."

“농촌 할머니들은 평소대로 아버지와 함께 살지만, 그들 역시 우여곡절을 겪어야 하고, 남들이 겪어보지 못한 고난을 겪어야 하고, 분노와 슬픔, 혼란과 슬픔을 안고 아들과 동행해야 한다. 그녀는 변화의 파도 속에서 오르락내리락하며, 어머니의 인내로 모든 것을 짊어집니다." —— "흑백"의 두꺼운 원고 : 전 대만 "차이나 타임스"의 부주필 작가 Yang Du의 "할머니 시대"

1937 년 8 월 Fu Zuoyi의 참모장 Chen Bingqian 군대는 그의 아버지를 대동의 윈강(雲港) 중학교 건물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아버지는 푸쭤이(Fu Zuoyi) 장군을 만났습니다. 푸 장군은 아버지에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전쟁 중에 다른 사람들은 후방의 안전한 지역으로 이동했는데 왜 유학생인 당신은 일자리를 찾기 위해 전선으로 갔습니까?" - 블록버스터 원고 "백서": Du Mei의 "아버지의 전쟁", 추억 그의 아버지 Du Jingzhi (Fu Zuoyi의 개인 건강 의사)는 8 년간의 항일 전쟁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어머니 다리가 너무 부어서 구멍을 낼 때마다 겨울 토끼처럼 배가 고파서 배를 채울 것을 찾아 황야를 헤매다가 벌레 반쯤 먹었어요” 쪼글쪼글해진 대추, 죽은 가지에 달린 야생과일, 들풀의 뿌리, 여러 번 주워온 얼어붙은 땅에 남겨진 무 꼭지… 동유럽 문제에 관한 "My 1960".

"실례합니다, 장즈신을 죽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사람들은 슬퍼하고 분노하며 찾고 있습니다! 누구입니까? 4인방? 그렇습니다, 그들이지만 그들만이 아닙니다! 그리고 나, 그리고 여러분! 실례합니다. 그때 장즈신이 여러분 앞에 행진했다면 여러분은 '반혁명가들을 죽여야 한다!'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 "흑백" 블록버스터: 왕강의 "The 기원과 운명"

시아버지와 라오어 어머니는 '남으로 가는 간부들' 사이의 대안이다. 이들은 권력의 중심에서 벗어나 정치적으로 소외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다. 그래서 1982년 여름, 내가 북경사범대학 대학원에 배정되었을 때 그는 나를 도와주고 싶어도 도와줄 수 없었습니다. 그는 도움을 요청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는 시립 TV 대학의 리더였던 이전 동료에게 교사를 원하는지 물었습니다. 실제로 그 사람은 내 학업 자격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Yan Lieshan은 "나의 네 노모"를 회상합니다

"2011년 2월 26일, 나는 Tianya Community의 연례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산촌에서 자원 봉사 교사였던 Xiaoyu라는 여교사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녀가 자원 봉사를 할 때 학교에서 학생들은 점심을 먹지 않습니다.

점심 때마다 그녀는 마음이 복잡했습니다. 아이들의 배고픈 눈빛이 그녀를 부끄럽게 만들었고, 도시락을 빨리 기숙사로 가져가서 식사를 피해야 했습니다. "——"흑백" 블록버스터 원고: 덩페이의 "여자 화장실 전투부터 공짜 점심까지".

"밤이면 바다는 추억이 되고, 산은 꿈이 된다 , 장인들이 쉬고 있다. 청석판이 은은한 인광을 빛내며 하나둘 슬러리 웅덩이를 향해 걸어갔다. 이것은 누구도 본 적이 없는 장면이고, 누구도 모르는 이야기이다. 그들은 땅을 향하여, 고향을 향하여, 영원한 나라를 향하여 즐겁게 걸어갔습니다. 여기서부터 종이 안에 영혼이 있다는 사실이 다시 한 번 언급된다. "——'백서와 검은 글자' 대타: 염창장의 사진 '종이인형·산해경'

2호 내용 방송 예정

2011년 12월 말, "백서와 검은 글자" 제2호가 정식으로 출판될 예정입니다.

편집장 Yan Lieshan은 제2호에서 우리의 열망과 이상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of "White Paper and Black Letters":

"부인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설립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엄숙한 역사적 사명감을 가지고 집필되었습니다. 어제의 '과거 회상'이든 '현존'의 글쓰기이든, 우리는 역사적 진실을 복원하기 위해 노력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민속 기록이 오늘날 중국의 평화로운 사회 변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역사는 현대사'라고 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감히 '게임' 정신을 갖고 어떤 기사나 세부 사항을 경솔하게 다루겠습니까? 편집 과정 내내 '두려움과 경계심을 경계하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주제 선정에 대한 논의를 거듭하고 단어를 다듬었습니다. ”

이제 "Black and White" 2호 원고에 대한 포괄적인 미리보기를 제공하겠습니다.

특별 기사

Fu Jianfeng의 "Self- '손절파티' 사장님의 리포트 2만자

편집자 코멘트 : '손절파티'의 발생은 절대빈곤으로 인한 절박한 위험, 심리적 불균형으로 인한 상대적인 빈곤, 즉 번영하는 도시에서 일하기 위해 산을 떠나는 것, 그리고 어쨌든 노동자의 극도로 낮은 소득, 권리의 빈곤으로 인한 존엄성 부족, 과도한 불평등. 부자와 가난한 사람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회 현실입니다. 모든 노동자와 그 가족이 기본적인 안전과 존엄성을 갖춘 삶을 살아갈 수 있어야만 최소한의 존엄한 삶이 보장되고 가장 기본적인 사회 보장이 있어야만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 정부와 국민 모두에게 이는 단순하고 명확한 상호작용 관계입니다. 사실 현대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노동자 투쟁 간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통해서 노동자의 권리와 복지가 크게 향상됩니다.

존재

루추루웨이의 '이 젊은 대학생들'

젱첸의 '베이징 드림'. in the Basement"

서론: 작가가 베이징 지하에서 겪은 다양한 기괴한 경험을 의식의 흐름에 따른 소설의 유려한 언어로 17,000단어로 묘사하고 있다. 사회 현실, 이것은 개미 부족의 비극적인 초상이다.

구정중의 『달팽이 껍질 속에 도장 짓기 – 칸에서 나의 시민사회 실천』

편집자 코멘트: 기자. 구정중과 그의 동료들은 권리를 수호하고 사업위원회를 설립하여 중해강성신공동체에서 시민사회 건설을 실천했으며, 4년 동안 협력과 대화를 통해 합리적인 투쟁을 지속했고, 마침내 성공을 거두었다. 그는 '달팽이 껍질 안의 도장'이라는 이유로 부동산 회사, 주민자치위원회, 정부 관련 부서와 마찰과 갈등을 겪었지만, 동시에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민주주의와 민주주의를 실천하며 성장했다. 자율성, 관용과 타협을 고수하는 태도와 민주적 실천은 귀중한 사회적 경험입니다. 중국의 사회 건설은 시민 단체 설립 조건을 크게 완화시킬 것입니다. 시민사회 건설의 정부와 국민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의 모델은 무엇입니까?

장밍(Jiang Ming)의 '리틀 싱어(Little Singer)'

소개: '난두(Nandu)' 부편집장 장밍(Jiang Ming) Entertainment Weekly'와 앨범 'Goodbye North'를 발표한 포크 가수는 1980년대 자신의 삶을 회상합니다. 춤과 방랑 공연 경력은 Jia Zhangke의 영화 '플랫폼'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비슷하지만 내용은 훨씬 풍부합니다.

롱칸의 "등위교 사건: 사회적 감정에 의해 변화된 살인사건"

편집자 코멘트: 유명 언론인 롱칸이 파동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덩위자오 사건에 대해 반성합니다. 후베이성은 사실 자체가 감정과 법의 게임이 됐다며 공직자에 대한 국민의 불신은 무한하다. 변호사와 기자의 선정적인 과대광고는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이 사건을 되돌아보면 정부와 국민의 관계, 사법의 신뢰도와 소통의 관계, 언론과 시장의 관계 등 다각적으로 정리하면 배울 점이 많다. . 정부와 국민이 서로 가상의 적이며, 관료의 오만과 편견, 국민의 의심과 극단이 원인과 결과라면 우리는 함께 패할 뿐 함께 승리할 수는 없을 것이다.

루화의 '청춘'

소개 : 80년대 이후 세대의 혼란스러운 성장사, 남겨진 아이들, 가정의 실패, 무단결석, 가출, 동관공장, 임시거주 허락하다, 싸우다, 혼란스러운 사랑... ...회색 키워드는 비정형 청춘의 폭풍성장을 증언한다.

빛과 그림자

옌밍의 "대국"

저자 주: 국가의 위대함은 국민에 있습니다. 중국인의 초상화를 그리거나 여행 경로에 대한 넓은 지역을 미리 설정하기 위해 테마를 "대국"이라고 명명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중국 전통 정신문화가 인민들 사이에서 사라지고 존속하는 현상을 개인적으로 관찰하고, 오늘날의 중국을 인본주의적 관점에서 제시하고자 한다.

유젠롱의 '불의에 울부짖는 어머니들'

편집자 코멘트: 2006년 말, 새 청원 규정 시행 이후 청원자들의 상황을 조사하고 평가하기 위해, 유 교수는 청원자들에게 물었다. 그는 청원인 2명과 함께 베이징 동좡 청원촌의 임대 창고에서 살았다. 그는 후베이 출신 청원자 여성을 만나 사진을 찍었다. 사진이 찍히자마자 두 명의 건장한 남성이 노인을 경찰차에 끌고 가더니 차를 몰고 가버렸다. 그때부터 교수는 불의를 불평하는 노인의 운명이 걱정되어 유화 <불의를 불평하는 어머니>를 그렸다... 이 그림은 진실을 쓰고 반영하는 '초상화'이다. 권력왜곡 시대, 일부 약자들의 슬픔.

Wang Yuanling의 "18개의 사다리"

작성자 메모: 일부 사람들을 위해 사진을 저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인생에서 가지고 있는 몇 안 되는 개인 사진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를 만들 때 나는 또한 가장 전통적인 형태로 하층민과의 일종의 삶의 연결, 일종의 신뢰 관계, 일종의 정서적 공명을 얻고 그들의 엄숙한 몸짓으로 개인적인 고향의 감정을 보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과거를 되돌아보다

란윤페이의 『책바다로 가는 길 – 나의 책 사냥과 독서경력』

편집자 코멘트: 책벌레 윤페이( 유사강) 선생님은 오늘 보기 드문 '독서의 씨앗'이라고 기쁘게 말씀하신다), 외딴 산간 지역에서 태어난 이 '야만인'은 '책의 바다로 가는 길'의 1부에서 '이중 배고픔'을 회상한다. 그는 어린 시절 경험했고,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정말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장밍의 "무치 중학교 연대기"

편집자 코멘트: 똑같이 혹독한 사회 환경에서도 모든 사람은 여전히 ​​자신의 선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유명한 학교는 학식과 교육으로 유명합니다. 웅변 지식이 무익한 시대에 독서에 푹 빠진 소년이 바로 그 교수다. 어떻게 운명의 실을 끊을 수 있겠는가?

왕강의 '원산지와 목적지(2부)'

진다차오의 '철도병의 전편 '천도''

편집자 코멘트: 그 시대 극좌파가 겪었던 부당한 대우는 인지적 가치가 크다. 언제, 어디서, 어떤 종류의 조직이든 권력이 효과적으로 규제되지 않는 한 남용되고, 맹목적으로 복종하기를 꺼리는 사람들을 길들이는 데 이용되고, 지대를 추구하는 데 이용될 것임을 알려준다. 그 회사의 간부들의 이름을 묻지 않고 이 정치학의 법칙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황황명의 『농장을 나누고 허촌에서 혼자 일하는 이야기』

편집자 코멘트: 농민과 농촌 풀뿌리 간부들이 '농촌의 제약'을 돌파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재현한다. 인민공사'제도, 그리고 생존본능과 민중의 지혜가 개혁의 원동력입니다.

첸 니안쉬안 "장제스 부인의 '화싱 유치원'과 친해지기"

송쿤 "둘째 동생과 나의 장단점"

Sun 추안화 '집이 털린 남자' '청춘'

편집자 코멘트: 집이 몰수당하기 전 '불량 가정환경'을 가진 13, 14세 어린이의 불안한 심리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가짜 경찰서장'이었던 그의 아버지가 열악한 생활 환경으로 인해 다소 얼룩져 불안한 상태에 빠진 지도자의 초상화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조사를 받고 있었기 때문에 안타까움을 느꼈다. 집안 배경이 좋고 이런 범죄를 겪은 적도 없지만, 종종 "집을 수색"하던 시절, 온갖 설명할 수 없는 두려움에서 면역될 수 있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Annual Rings

Wang Zongli의 "가족에게 심문을 받던 그 시절"

편집자 코멘트: 지하 공산당 고위 간부 이야기 굴욕적인 해방 이후의 운명, 특히 문화대혁명 시기의 운명은 읽기에 우울하다. 그러나 상황은 중상급 당, 정부, 군, 문화계 등이 연루되어 있고 상황이 상당히 복잡하여 특정 개인에게 정치적 책임을 부여하기가 극히 어렵습니다.

Soul

Zhou Shi의 "Mr. Gong Liu의 편지"

Zhang Jiawei의 "Six Flavors"

소개: Zhang의 음식 80년대 이후 작가인 Jiawei의 에세이는 실제로 그 영역에 도달했습니다.

도서 정보

저자 소개

Yu Nianfeng(1964- ). 필명은 Fuxing Gaozhao입니다. 장시(江西) 시인. 그는 장시성 경덕진시에서 태어났고, 본가는 장시성 우위안현 투오촨에서 요녕출판당학교를 졸업했다. 현재 장시성(江西省) 징더전(景德鎭)시에 거주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다양한 선집에 출판되어 수록되었으며, "우년봉선선시"를 포함한 10권의 시집이 온라인으로 출판 및 공개되었습니다.

소개

영화 Schwarz auf Weiss(검은 종이)는 Heiner Goebbels와 Manfred Waffener**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 *같은 감독입니다. 이 영화는 하이날 ​​고베어(Heinal Gobert)가 감독하고 모던 시어터 컴퍼니(Modern Theatre Company)가 주연을 맡은 동명의 뮤지컬을 각색한 것입니다.

19세기 후반까지 무대 공연 스타일에는 여전히 전통적인 규범의 흔적이 뚜렷이 남아 있었습니다. 그러나 20세기 초에는 완전히 새로운 뮤지컬 개념이 등장했다. 하지만 결코 '감독이 작가의 힘을 갖고 있다'고 주장하며 극단적인 결과를 낳는 드라마와는 다르다. 그러나 동시에 이는 연극 제작에서 예술적 자율성 이론도 활용합니다.

감독

하이나르 고베어는 1990년대 초부터 뮤지컬 작곡가이자 연출가로 세상에 등장했다. 이로써 고베어는 드라마와 뮤지컬을 결합한 자신만의 연극적 형식을 발견했다. 뮤지컬 극장. 괴벨은 뮤지컬 '블랑카'의 창작 과정을 이렇게 설명합니다. "보통 저는 초기 작곡 생각부터 음악의 형식을 발전시키지 않고 음악적 충동을 구조, 즉 텍스트 내의 건축적 구조에서 나오도록 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영화 '블랙 앤 화이트'를 각색할 때 고베르는 특별한 방식을 사용해 모리스 블랑쇼, 에드거 앨런 포, 존 작가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존 웹스터와 T.S. 괴벨스를 매료시키는 글쓰기 행위는 무엇인가? 사람들이 기사의 구두점과 펜과 종이의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듣게 하십시오. 독립된 프로시니엄이 땅에 세게 떨어지자 연극은 굉음과 함께 중단되었습니다. 끝났어.

영화판 '화이트 온 블랙'은 뮤지컬 스토리를 매우 임팩트 있게 제시하며 뮤지컬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 있다. 괴벨은 시각적, 청각적 차원 모두에서 예술적 수용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독특한 실험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이벤트

고베르는 이번 상하이 여행 기간 문화교육부에서 자신의 영화 '흑백'을 상영한 후 관객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영화. 또한 그는 상하이 연극 아카데미에서 '모든 요소의 균형'이라는 제목으로 뮤지컬에 대한 특별 보고서도 발표할 예정이다.

시집

저자: Qiao Changhao

80년대 이후 작가, 영화 기획자, 프로듀서인 "흑백"은 2012년 말에 출간된 사랑의 시를 주제로 한 작품입니다.

도서

제목: 흑백

ISBN978-7-5495-0987-4

저자: Chen Wen

p>

번역자: 없음

작성: 32

출판사: Guangxi Normal University Press

출판일: 2011년 12월

p>

가격: 32.00

저자 소개

1960년 광둥성 레이저우 반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18세에 군대에 입대하여 고향을 떠나 허베이(河北), 산시(山西), 산시(陝西), 베이징, 하이난(海南) 등지에서 일하며 살았다. 그는 1980년대 말 체제를 떠나 전 세계를 떠돌며 글을 쓰며 생계를 꾸렸다. 그는 『먹으면서 성장하다』, 『참전용사의 사진』, 『마오공초당에 은거하는 사람』, 『가장 못생긴 남자』 등 일련의 개인 전기를 집필했다.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살기를 주장하고 관찰자의 차분한 상태를 유지하며 삶을 천천히 경험하고 삶의 여러 단계의 감정을 음미하는 것을 옹호합니다.

서문

도시 방랑자가 6년을 집 작은 방에 숨어 지내며 20년간의 수첩을 정리하고 이 책을 써서 중국인에게 백 백 명을 남겼다. 지금부터 몇 년 후에 읽어보세요. 작가는 자신의 지혜와 선(禪), 냉정함, 예리함, 그리고 낯선 모국어를 사용하여 중국 사회의 생활 조건과 개인적인 삶의 감정을 진정으로 기록합니다. 이 책은 『월든』처럼 조용하고 현명한 책이다. 좋은 차를 끓여서 음악을 듣고, 조용히 책을 읽고, 천천히 음미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간단한 목차

이전 단어

1. 하늘과 땅, 모든 것이 살아 있다

달의 아름다움 3

황제릉의 헌원 편백나무 5

사람은 조금씩 죽는다 7

눈의 모든 것 9

물을 빌려 나뭇잎 맛보기 11

자신의 심장박동을 들어보세요 13

태양도 지울 수 없습니다 15

손 17

나무와 풍경 19

누구나 지저귀는 소리를 낼 수 있다 21

잠은 죽음의 연습이다 23

물과 땅 25

둥지으로 돌아가는 새들 27

풍경 속에서 살아가기 29

보내야 할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가 31

2. 영적인 지혜, 하늘에서 나는 물체

지혜 37

부처님처럼 살아라 39

영원한 생산 41

하루하루가 무너진다 43

큰 나무가 없는 땅은 평화롭지 않을 것이다 45

기억은 두려움에서 나온다 47

얼굴 특징 49

개인의 지혜는 자신의 필요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51

한자와 단어 53

불꽃놀이 감상 55

토지 점령 57

삶과 삶 59

소리 61

혼자 있을 때 63

밤의 거룩함 65

낚시와 낚시 67

하늘과 지구 창조 사랑 69

거리 71

훌륭함 73

수련 후 무엇을 보았나 75

놔 77

3. 시간, 떨어지는 꽃과 흐르는 물

사람은 시간을 걷는다 83

인생은 잠시뿐이다 85

Bing에게 시간을 줘 87

가서 놀아라 꼬마야89

인생의 절반을 너에게 맡겨라91

간략한 시간의 역사를 찾아서93

천년살이 여자 미라95

돌이킬 수 없다97

꽃모자를 찾아라 99

세 개의 삶과 세 개의 시설 101

길은 얼마나 멀까 미래로 103

4. 도시, 하늘에 사는 도시

도시 위의 마을 109

111에 침대가 자기에는 좋지 않다

1인의 도시 113

조현병 115

도시에 자라는 나무 117

누구의 개 119

여성의 철학 121

귀로 거짓말을 산다 123

탑을 흔들다 125

땅을 파다 127

플라스틱 꽃 129

읽고 안읽고는 정상이다 131

하늘에 산다 133

하늘 밖의 목소리를 듣고 싶다 135

5. 동물, 자유롭게 죽어라

매를 찾는 고양이 141

히말라야 위로 날아가는 새 143

소줄 145

원숭이의 추억 147

쥐 149

긴꼬리소나무 151

털게 153

벌 155

비행 면허증이 없는 새 157

유리수조 속의 물고기 159

수탉의 죽음 161

새와 닭 그리고 오리 163

우리 밖의 사람들 165

6. 삶, 마음이 싹트다

내면의 도덕성 171

얼굴 변화 173

통제 욕구 175

이해할 수 없음 177

그들이 떠났다 ​​179

돈의 노예가 되기 위해 노력하다 181

안녕하세요 183

독립적 사고 185

표현하다 몸으로 행복하기 187

바람과 비에도 마음은 젖지 않는다 189

발자국 191

잊어버려 193

노래하다 슬픔을 달래다 195

기억과 역사 197

하늘은 시시각각 변하고, 사람은 영원히 변한다 199<

/p>

사각형 상자의 몇 변 201

용안 따기 203

평생청년 205

7. 사회는 모든 것으로 가득 차 있다

벽돌은 맛있다 211

판매되는 새끼 돼지 213

청록오리가 너무 많다 215

빈 조각 종이 217

광인 털기 219

두 덩어리의 사람 221

언어는 믿을 수 없게 된다 223

부모님을 사랑하고 천안문을 사랑한다 225

광인의 가방 227

거짓말은 정확하게 반복할 수 없다 229

밤이 인간의 존엄을 가리다 231

세계의 힘 233

8. 가족의 사랑, 이생에서 만나요

이별 239

낙엽이 지는 것 241

사랑하는 아버지 누각 243

할머니가 잠들었다 245

p>

피는 물이 아니다 247

늙은 꽃 249

따뜻함 251

나에겐 딸이 없다 253

수정하고 나서 257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