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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ver Ys의 개발 역사
'시작', '상속', '이전', 그리고 결말에 포함되지 않는 '통합'이라는 네 단어로 Ys 시리즈의 발전 궤적을 간단하게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시작] 시작; 시작
——1세대 명작
시작하자마자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
Ys 1
1987년 6월 Ys 1—고대 Ys가 사라졌다 ~omen~(PC-8801)
(참조 번역: Ys 1—Lost The Ancient Kingdom of Ys~프롤로그~)
줄거리 요약: 고대 '이스 왕국'의 전설에 푹 빠진 빨간 머리의 젊은 전사 아돌은 결계로 막힌 바다를 건너 옛 땅으로 온다. 이스──에스타리아의 현장에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여인 피나와 음유시인 레야를 만났다. 점쟁이 사라의 지도 아래 아돌은 전설적인 '이스의 서' 6권을 모으기 시작하고, 워크래프트의 왕래가 잦은 곳인 이스타리아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By Hashimoto Ys, for 마사야가 게임의 오리지널 디자이너를 맡았던 이 게임은 출시되자마자 수많은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물론 PC 게임 역사상 Ys의 기록은 결코 '많은 팬'만큼 단순하지 않습니다. 1987년 Ys의 탄생으로 일본의 고전적인 ARPG가 탄생했습니다.
Ys는 "친화성"을 핵심으로 하는 새로운 게임 개념을 전달합니다. 더 이상 게임 조작의 어려움을 강조하지 않지만 여전히 흥미롭고 흥미로운 조작성을 유지합니다. 줄거리 길이가 적당합니다. 시스템 매개변수는 간결하고 세심합니다. 음악과 전투 시스템은 고정관념을 깨뜨립니다. 게임은 항상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고려되며 재미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게임의. 이는 플레이성을 과시하기 위해 높은 난이도, 대용량의 화려한 그래픽, 웅장한 스토리라인을 통해 퀄리티를 과시하던 당시 게임 트렌드에 대한 분명한 도전이었습니다.
PC판 Ys의 상태는 이미 이렇고, 홈 콘솔로 이식하고 나니 Ys는 더욱 고급스러워졌습니다. FC, MD, SFC, PC-E, SS... 이후 PS2 버전까지 Ys의 다양한 이식 버전은 가정용 기기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더욱 유명해졌을 뿐만 아니라 관객 시장도 확대되었습니다. .
Ys2
1988년 4월 Ys2—고대 Ys가 사라졌다 ~마지막 장~(PC-8801)
(참조 번역: Ys2 —The Lost Ancient Country of Ys~최종장~)
줄거리 요약: 여섯 권의 '이스의 서'를 모은 아돌은 강력한 힘에 의해 고대 국가 이스, 하늘의 대륙으로 이송된다. 밝은 마을 소녀 릴리아에게 구출된 아돌은 천공대륙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 Fina와 Leya는 실제로 Ys를 설립한 쌍둥이 여신입니다! 고대 이수 왕국과 육사제 그리고 '검은 진주'의 역사가 점차 드러나는데...
Ys2의 탄생은 압도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거의 모든 종류의 PC 게임 상을 수상하며 그 인기는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그에 따른 게임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Falcom의 황금기가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Ys2는 Ys1의 우아한 스타일과 게임 시스템을 계승하는 것 외에도 마법적인 요소와 더 많은 게임 장면을 추가하고 게임 조작성을 풍부하게 하며 전작을 성공적으로 반영하여 완전한 Ys 세계관을 구축했습니다. 서사시 이야기의 배경은 한눈에 알 수 있다. 게임의 사운드트랙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고전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Ys의 처음 두 작품은 완벽한 조화라고 할 수 있으며, 하나는 다른 하나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PC-E 포팅 버전은 1+2 컬렉션입니다. 허드슨이 제작, 출시한 PC-E 버전은 강력한 감각적 표현으로 Ys의 매력을 대폭 강화하며, Ys 이식 버전의 '최고의 걸작'으로 불린다.
[상속] 상속, 계승
——후편의 우여곡절
마지막 세 부분의 전개에는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돌아섰지만 처음 두 사람의 그림자는 결코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Ys 3
1988년 7월 Ys 3—Ys에서 온 방랑자(PC-8801)
(참조 번역: Ys 3—Ys Adventurer에서 온 방랑자) Up! !
줄거리: 아돌이 이스타리아에서 모험을 마친 지 2년 후, 이미 전문 모험가가 된 아돌이 파트너 도치***와 함께 도치에 온 이야기입니다.*** 필 가너의 고향을 조사하는 시리즈입니다. 설명할 수 없는 재난.
어린 소녀 엘레나와 접촉한 아돌은 엘레나의 형 체스터가 실제로 복수를 위해 고대 마왕 갈발란을 깨우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YS 1~2세대 모드: 화면이 하향식 지도에서 수평축 이동으로 변경되고, 전투 시스템에 다양한 액션 요소가 추가됩니다. 풍부한 조작성과 가로축 화면의 디테일한 성능이 Ys3의 특징이지만, 시스템 개편과 스타일 변혁으로 인해 플레이어 평가가 양극화됐고, 세계관이나 줄거리 설정도 전작에 비해 매력이 떨어진다. 즉, Ys3 혁명은 성공하지 못했다.
약간 가십: Ys3의 프로그램 부분은 팔콤의 SORCERIAN(7성 마술사, 수평축 ARPG 게임) 제작팀에서 개발했다고 합니다. 이것이 아마도 스타일 차이의 근본 원인을 설명하는 것 같습니다.
Ys 4
Ys 4—Mask of the Sun의 1993년 11월 SFC 버전(tonkin house 제작)
(참조 번역: Ys 4— Mask of the Sun)
Ys 4—The Dawn of Ys의 1993년 12월 PCE 버전(Hudson 제작)
(참고 번역: Ys 4—The Dawn of Ys) Up !!
줄거리 요약: 이 작품은 YS 영화 1~2편의 줄거리를 따라가며, 아돌이 에스타리아를 떠나 셀세타(음역) 지역으로 오는 이야기를 계속해서 이어간다. 번영하는 '태양의 가면'의 수수께끼로부터 시작되는 모험.
Ys4는 아마도 전체 시리즈에서 가장 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작품일 것입니다. 당시 Falcom은 Ys4를 홈 콘솔 시장에 출시할 계획을 세웠고, 인기 있는 3개 콘솔에 동시에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콘솔: SFC, PC-E, MD. 우리는 Ys4에 대한 원래 게임 계획만 세웠고 게임 자체를 다른 여러 회사에 넘겨 제작했습니다. 오늘날에도 감히 이런 과감한 계획을 시도하는 회사는 없습니다. 결국 MD 버전 개발은 중간에 중단됐고, 톤킨하우스의 SFC 버전과 허드슨의 PC-E 버전만 성공적으로 출시됐다. Falcom의 권리 위임 계획으로 인해 두 회사는 각자의 Ys4에 힘을 쏟았습니다. SFC 버전은 기본적으로 Falcom의 원래 계획에 충실할 수 있는 반면, PC-E 버전의 줄거리는 원래 계획과 많은 모순이 있습니다. PC-E 버전의 주인은 뛰어난 게임 감각 효과는 물론, 고급스러운 제작 라인업을 갖춘 유명한 허드슨이지만, 팔콤의 인지도는 여전히 정직한 SFC 버전 쪽으로 기울고 있다. 하지만 어찌됐든 Ys4는 여전히 원본이 없다는 당황스러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Ys4는 시스템 측면에서 Ys의 처음 두 부분의 시스템 모델로 돌아갑니다. 줄거리는 일반적으로 앞의 두 부분을 따르며 고대 Ys의 세계관을 더 설명하고 확장합니다. , 확장된 세계관의 플롯이 일반적으로 "소화불량"이라는 별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당시에는 다양한 명작들이 PC엔진과 SFC의 뒤를 이었습니다. 파이널판타지, 마나 등 고전 명작들에 비하면 Ys4는 확실히 체력이 부족했습니다.
PS: 타이토는 2005년 PS2 버전의 Ys4를 포팅하면서 다시 한번 줄거리에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그러나 Ys4에는 F 소사이어티의 원본 버전이 없기 때문에 유지하려는 팬들도 있었습니다. 원래의 음모는 그들에게 압력을 가할 수 없으며 Falcom은 PS2 버전 Ys4의 "새로운 이론"에 대해 수동적으로만 사임할 수 있습니다.
Ys 5
1995년 12월 Ys 5—잃어버린 케핀, 모래 왕국(SFC)
(참조 번역: Ys 5—잃어버린 모래 도시 카이펜) Up !!
줄거리: 이스타리아 모험이 끝난 지 3년 후, 아돌은 '환상도시'의 수수께끼가 숨겨져 있는 아프리카 대륙(음역)에 찾아와 또 다른 이야기를 시작한다. 사막에 사라진 신비한 고대 수도의 미스터리를 밝혀내기 위한 모험...
팔콤이 SFC 콘솔용으로 개발한 최초이자 마지막 게임입니다. Ys5는 다시 한 번 스토리 스타일과 시스템에 새로운 시도를 합니다. 전투 시스템은 Ys3의 액션 모드를 통합하고 연금술 마법을 추가하여 이전 세대의 일렉트로 어쿠스틱 록 스타일을 완전히 전복시킵니다. Ys3와 마찬가지로 Ys5의 변화는 일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동시에 3D 게임의 급격한 상승으로 인해 SFC 콘솔은 쇠퇴하기 시작했으며 시장은 대부분 인기 작품이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Ys5는 올해의 것과 매우 달랐습니다.
작은 소문: Ys5의 원래 프로젝트는 "카카부의 아버지" 하야카와 마사루가 담당했습니다. Ying Chuan 시리즈의 팬들은 Ys5에서 Ying Chuan의 풍미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전] 환생; 환생; 각성
——윈도우 레플리카 버전의 인기시기
운명되지 않은 Ys3-5의 성능을 검토한 후 뛰어난 성과를 거두기 위해 Falcom은 Windows 플랫폼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Eternal Ys
1998년 4월 Ys 1~ETERNAL~
(Eternal Ys 1, Windows) ("Ys1" Windows 포팅 버전) Up!! 1990년대 중후반, PC 게임 시장이 가정용 콘솔에 미치는 강력한 영향과 가정용 콘솔 시장으로의 진출에 대한 전략적 실수로 인해 황금기를 맞이하던 팔콤은 점점 탄력을 잃어갔다. 1996년 이후 팔콤은 PC98 단말기 시장을 버리고 과거 3편의 명작 '신영웅전설', '칠성마도사', '로드 모나크'를 신흥 윈도우 플랫폼에서 잇달아 재현했지만, 원래 모습에 대한 지나친 경직성으로 인해. 게임 및 기타 이유로 인해 반응은 평범했고 1997년에 Falcom의 운영은 이미 부진한 상태였습니다. 올해 동안 Falcom은 역경에 맞서 싸우며 1987년에 생산된 "Ys1"을 Windows 플랫폼에 이식하여 Ys Eternal(Ys Eternal Edition, 국내에서는 "Eternal Ys"로 번역됨)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YsE는 처음 3개의 리마스터 게임에서 배운 교훈을 바탕으로 Ys의 첫 번째 버전을 새로운 모습으로 재해석했습니다. 그래픽은 최대한 상세하며 Ys의 '원래의 맛'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큰 정도. 플롯에 일부 추가 수정이 이루어졌으며, 다양한 Ys1 이식의 플롯과 대화가 통합 및 수정되었습니다. 시스템적인 측면에서 YsE는 원작의 '충돌' 전투 설정을 과감하게 따르고 있으며, 이는 첫 번째 버전의 친화력을 고수하는 '영원한 버전' 레플리카라 할 만하다. 게다가 이와사키 미나코의 우아한 캐릭터도 게임에 많은 것을 더해줍니다.
YsE는 출시 이후 예상외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명작 Ys의 부활'이라는 도발적인 슬로건만으로도 이미 부모인 베테랑 Ys 팬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YsE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한때 영광스러웠던 옛 명작을 접하거나 다시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Ys의 인기를 다시 뜨겁게 달구고 있으며, Falcom도 이 단계에서 운영 불황의 부담을 내려놓았습니다.
Ys Forever 2
Ys 2~ETERNAL~2000년 7월
(Ys Forever 2, Windows)
("Ys2" Windows 이식 버전) Up!!은 Ys1E의 이식 버전입니다. 전작에 비해 Ys2E의 화질은 더 좋아졌다. 스토리에 추가된 내용은 많지 않지만, 수많은 맵과 세세한 설정을 추가해 Ys2E의 세계관이 더욱 좋아졌다. 전투 시스템의 풍부함과 인터페이스의 친화성이 향상되었으며, "Adventure Log"의 디자인은 사람들이 Ys2E의 세심하고 사려 깊은 설정을 느끼게 해줍니다. 신카이 마코토가 제작한 OP 애니메이션 역시 거의 완벽한 시각효과를 보여준다. Ys2E는 출시 소식이 알려진 후 엄청난 반응을 얻었으며, 출시 후 판매가 급증하여 일본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PC 게임.
Ys 1&2 Complete Edition
2001년 6월 Ys 1&2 COMPLETE
(Ys 1&2 Complete Edition, Windows)
( Windows 포팅 버전 Ys1 , 2세대 컬렉션)
YsComplete 버전은 더욱 성공적인 YsE 작품 2편을 모아 Ys1E 부분의 화질을 Ys2E 수준으로 향상시키며, 다시 한번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멋진 OP입니다. Ys1E 부분에 감각적 충격을 더한 애니메이션이 리메이크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완전판'은 줄거리 통합이나 새로운 요소에 대한 기여는 전혀 없이 단지 두 작품을 연결하는 것에 불과하다. 결과적으로 팬들의 눈에는 '완전판'이 볶음밥과 같다. .
[함께...? ]
——Ys New Generation
전설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것이며, 역사는 계속됩니다.
Ys 6
2003년 9월 Ys 6—나피슈팀의 방주(Windows)
(중국어 번역: Ys 6—나피슈팀의 방주(The Ark) UP!!
줄거리: 23세의 아돌은 알란시아 대륙 끝자락의 가나안 소용돌이에 도전한다. 로몬 함대의 공격을 받은 후 소용돌이에 둘러싸인 외딴 섬에 살게 된다. 엘프의 후손을 만났다...
2002년 말, 그해 출시된 'VM재팬'과 '다이노사어'의 부진으로 팔콤은 다시 한번 금융위기에 빠졌고, 나라까지 파탄나서 파산 직전까지 이르렀다. 수많은 옛날 게임의 복각과 재판매, 부끄러운 상황을 완화하기 위한 해외 에이전트 게임의 지속적인 출시와 더불어 개발 중인 Ys6도 팔콤을 살리는 비장의 카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Ys6는 Falcom의 두 번째 3D 게임(첫 번째는 Dinosaor)이며, Ys 시리즈 중 처음으로 3D 엔진을 사용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Falcom은 3D에서 늦게 시작했지만 Ys6의 3D 영상 성능은 열등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계산 영상의 관점은 고정되고 시간에 따라 변경되며 환경은 보다 섬세한 빛, 그림자 및 물안개 효과로 렌더링되어 Ys6의 3D 영상은 웅장한 장면을 보여주면서도 2D 시대의 정교함과 세심함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시스템 측면에서는 3D 엔진과 결합된 새로운 전투 시스템이 게임 조작의 즐거움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전체적인 리듬도 상당히 빠르다. 줄거리는 스케치와 비슷하지만 Ys6는 Falcom의 차세대 기술 역량을 실제로 성공적으로 과시합니다.
'Ys'라는 오랜 이름과 Windows 포팅 버전의 프로모션은 Ys6의 탄탄한 청중 기반을 구축했다는 사실도 Ys6의 30,000 세트 판매 실적이 상당히 인상적이라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한정판이 게임 내에서 정식으로 판매됐는데, 일주일 전부터 열광적인 팬들에 의해 완판됐다. 파산 위기에 처했던 F도... Ys6가 출시된 지 몇 달 뒤, 팔콤이 상장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팔콤이 한국 온라인 게임 회사와 협력 계획을 체결했다는 소식, 팔콤이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을 탐낸다는 소식, 팔콤이 대규모 게임 시스템을 개발할 계획이라는 소식… 뉴스에는 "Falcom이 Ys6에 의해 구해졌습니다"라는 소식이 있어 정말 기쁩니다! !
Ys F
2005년 6월 Ys—펠가나에서의 맹세
(참조 번역: Ys—펠가나에서의 맹세)
The Ys3의 리메이크는 Ys6의 게임 엔진을 사용하며 전투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Ys6의 디자인을 따릅니다. 초기 프로모션 기간 동안 Falcom은 "영원화"라는 일반적인 슬로건을 따르지 않고 오래된 작품을 재인쇄한다는 의미를 무제한으로 승화시켰지만 의도적으로 원래 프로젝트인 Ys3를 피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내 생각에 Falcom은 이것을 원래 YS3 게임의 스핀오프 성격의 부담을 없애고 Phil Garner의 세계관을 완전히 확장하고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아직 게임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 수정을 하기 전에는 게임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팔콤의 흥망성쇠를 지켜본 이스 시리즈는 멋진 오프닝 이후 끝없는 탐구와 시도에 빠져들었다. 중도에 인기를 끌었던 일부 유명 게임 시리즈에 비하면 이스가 짊어지는 부담감과 책임감은 더 무거울 수도 있습니다. 역사를 계승하는 것인가, 아니면 역사를 돌파하는 것인가? 이 질문은 YS 속편마다 직면하며, 물음표는 매번 커진다.
Ys 7
Ys-SEVEN(PSP), 2009년 9월 17일
Ys-SEVEN(PC), 2012년 7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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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번역: Ys SEVEN)
일본 FALCOM이 제작하고 2009년 9월 17일 출시한 PSP 액션 롤플레잉 게임 'Ys SEVEN'이 발표되었습니다. Desert Flame Dragon 부족과 Canyon Wind Dragon 부족의 리더인 두 명의 새로운 전투 파트너에 대한 최신 게임 화면 시리즈가 플레이어의 참고용으로 제공됩니다.
'와이스 7'은 누적 판매량 380만장 이상을 기록한 '와이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단순한 조작과 시리즈의 특징을 계승해 '와이스 6'에 이어 이야기가 이어진다. 상쾌한 액션을 강화하고 3인 팀 플레이에 참여하세요.
이번에는 고대부터 알타고의 질서를 지켜온 '다섯 부족'의 공식 발표로, 부족의 리더이자 팀 전투 파트너인 무스타파와 마이셀라 두 부족이 등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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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s 7 팬 일러스트(20장)와 그들이 다스리는 부족 마을 세그람과 카이로스.
Ys 시리즈의 최신작인 'Ys 7'은 시스템적으로는 '간단한 조작으로 상쾌한 액션을 연출'하는 시리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계승하게 된다. 원래 특성이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각 무기마다 고유한 스킬이 있으며, 다양한 무기를 장착하여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고유한 필살기가 있어 활성화하면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Ys—Origin
Ys—Origin, 2006년 12월 21일
(참고 번역: Ys—Origin)
새로운 게임 Windows 기반
이중 주인공 플롯
Beijing Entertainment News는 Ys 시리즈 최신작인 일본 팔콤 액션 RPG 게임 "Ys Origin"이 중국어 간체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08년 1월 18일에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700년 전 이스 왕국에서 일어난 모든 일, 즉 알려지지 않은 강력한 두 가지 모험에 대한 진실을 알려줍니다.
700년 전 진실은 무엇이었는가?
하늘에 떠 있는 이스왕국을 쫓기 위해 세운 거대한 탑.
실종된 여신의 행방을 찾기 위해 12명의 청년들이 탑 앞에 모였는데…
수수께끼의 '이스의 전설'이 밝혀질 예정이다. 모든 진실!
두 명의 주인공, 두 개의 이야기.
근거리에서 싸우는 유니카와 원거리에서 싸우는 유그는 각각 다른 전술과 스킬을 가지고 있어 전혀 다른 두 가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캐릭터와 상황도 다르고, 각자의 이야기가 다른 관점에서 전개되며 전혀 다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Ys 시리즈의 상쾌한 조작감이 이번 게임에서 극한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요소 <버스트>의 추가로 Ys 시리즈의 상큼하고 화려한 조작성을 극한까지 승화시켰습니다! 더블 점프, 특수 공격, 전투 스킬 등 풍부한 액션을 통해 부드럽고 편안한 다양한 액션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신의 축복과 클레리아 광석을 사용해 무기와 능력도 강화할 수 있어요!
기존 BOSS 전투와는 다르다!
거대한 BOSS에 올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각 BOSS에는 더욱 억압적이고 도전적인 풍부하고 다채로운 공격 모드와 반응 모드가 있습니다. Ys I, II에 등장했던 BOSS도 더욱 강력해진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등장합니다!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난이도와 추가 BOSS 전투 모드!
[쉬움][보통][어려움] 3가지 난이도 모드를 설정해보세요! 초보자든 상급자든 상관없이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레벨 클리어 후 [BOSS 전투 모드]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두 이야기에 이어 세 번째 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