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3Dmax에서 렌더링을 설정하고 동시에 채널을 렌더링하려면 렌더링이 완료된 후 2개의 사진이 있는 것을 봤습니다.

3Dmax에서 렌더링을 설정하고 동시에 채널을 렌더링하려면 렌더링이 완료된 후 2개의 사진이 있는 것을 봤습니다.

구현 방법 및 세부 작업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첫 번째 단계에서 메뉴 표시줄의 "렌더링 설정"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미지를 잠그고 아래 이미지와 같이 너비와 높이를 800

?*600으로 선택한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2. 두 번째로, 위 단계를 완료한 후 "vray" --gt; "Global Illumination"을 끄고 "Image Sampler"를 입력합니다. "--gt; "Fixed" --gt; 아래 그림과 같이 "Anti-aliasing Filtering"을 끄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3. 그런 다음 위의 단계를 완료한 후 아래 그림과 같이 "Color Map"--gt; "Type"--gt; 다음 단계로.

4. 그런 다음 "간접 조명"을 선택하고 --gt; "첫 번째 바운스"에서 "조명 맵" 옵션을 선택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Second Bounce"에서 "Light Cache" 옵션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5. 그런 다음 위의 단계를 완료한 후 "Illumination Map" --gt; "Current Preset"을 선택하고 Low --gt; "Hemisphere Subdivision" --gt; 20. 아래 그림과 같이 입력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6. 다음으로 위의 단계를 완료한 후, 아래 그림과 같이 라이트 캐시의 'Subdivision' 옵션을 200으로 설정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7. 이후 위의 단계를 완료한 후 아래 그림과 같이 DMC 샘플러를 설정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8. 마지막으로 위의 단계를 완료한 후 렌더링 영역 분할을 설정하고 아래 그림과 같이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또는 기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문제가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