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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nshe의 문화적 제안
난서가 성립되었을 때 문단을 선도하고 한 세대의 조류를 창조하려 했다. Gao Xu는 "Nan She Qi"에서 "나는 이전 세대의 결점을 씻어 내고 국내 문학의 멘토가 되고 싶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씨를 사랑하고 나라를 보호한다'는 이념은 청나라 정부의 독재적인 통치에 반대하고 부르주아 민주주의 혁명에 이바지했다. 그러나 구체적인 문학적 명제에 있어서는 매우 일관성이 없다.
유야자(Liu Yazi) 등은 '당음(唐寂)'을 주창하고, 명나라 말기의 신치지(Xin Qiji)와 진자룡(Chen Zilong), 하완춘(Xia Wanchun), 구옌우(Gu Yanwu), 왕복지(Wang Fuzhi), 황종희(Huang Zongxi) 등의 작품을 칭찬하고 동광에 반대했다. 청나라 말기와 동성파의 문단을 장악한 창저우자파. 1911년 유야자는 『후계진시 서문』에서 “나와 동료들은 남사를 옹호하고 당인을 활성화하고 초를 비판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나라를 정복한 선비 관료들은 다시 한 번 시계의 지도자가 되었고, '문예의 선진화'를 위해 동광제를 배제했다. 중화민국세계'('칼연마실에서의 잡담'). 청나라 말기 동광류의 대표적인 시인들은 대부분 1911년 이후에는 청나라를 지지하고 민주혁명에 반대하였다. 송시 모방을 주장한 동광시파) 이러한 차이점은 두 시인 집단 사이의 정치적 반대를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신흥 부르주아 계급의 예술적 신진대사 요구도 반영했습니다. 시문적 측면에서 유야자 등을 칭찬하고 거부하는 것 역시 같은 성격을 지닌다.
유야자(Liu Yazi) 등과는 달리 마준우는 “당, 송, 원, 명나라 시대를 무시하고 자신만의 모델을 확립하여 시적 재능을 창출한다”(“지난 소사이어티 펠로우즈”)를 주장한 반면, 가오 쉬는 "위(魏), 진(晉), 수(隋), 당(唐)나라의 문체를 따르고 자신의 문체를 수용한다", "주곡과 송나라에 대한 생각"("원나라 저녁의 붕겐위와 난사(南沙)의 우아한 문집, 그들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시를 보냈고, 그에 답하는 운율이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그 영향은 크지 않습니다. 난사(南沙)에는 동광제(常廣章), 상주사(昌州子)파, 동성파(同成派)를 추앙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 수는 많지 않지만 영향력이 깊고 집요한 반주류세력을 형성하고 있다.
난서 문학은 시가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1911년 혁명을 구분선으로 삼는다. 이전에는 주제가 주로 청나라의 통치를 비판하고, 애국적 열정을 표현하고, 민주주의를 요구하고, 독재를 비난하고, 조국의 독립과 번영을 위해 싸울 것을 촉구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그 후 주제는 1911년 혁명의 불완전성을 비판하는 것으로 바뀌었고, 환멸에 찬 이상에 대한 슬픔을 표현했으며, 자신을 황제라고 선포하는 위안스카이의 희극을 비난하는 문체는 분노하고 저속했으며 일부는 멜로드라마로 변하기도 했습니다.
난사 건국 당시 혁명가들 사이에서는 민족주의 경향이 유행했고, 대부분의 난사 작가들은 다양한 정도의 영향을 받았다. 그들은 민족문화를 선양하고 제국주의적 문화침략을 반대할 것을 요구하였으나 계승과 혁신의 관계를 옳게 다루지 못하고 외국의 진보적인 문화를 흡수하고 민족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할 것을 요구하였다. 일반적으로 중국 문화. 그 결과 개량주의자들이 주창하는 문학개혁운동을 계속 추진할 수 없었고, 문학 실천에 나타난 새로운 싹을 뒷받침할 수도 없었다. 5·4운동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토속운동에 반대했다. Nanshe의 공식 간행물은 "Nanshe"라고 불리는 "Nanshe Congke"이며 회원들이 만든시, 고대 산문 및 가사를 출판합니다. 라인 설치, 불규칙. 1910년 1월부터 1923년 12월까지 ***는 22권을 출판했습니다. 또한 1910년 10월 11일(음력 9일) 주시(周師) 등이 난징(南京)에 있는 명나라 소릉(孝陵)을 참배한 뒤 1917년에 『백문북추전』을 간행하였다. Nanshe Novels Collection', 둘 다 'Nanshe Novels'였습니다. 'She Cong Ke'의 보충 자료입니다.
난서의 각 지부 조직에서는 출판물 출판을 계획하고 있다. 그 중 월학회의 공식 간행물은 『월서 시리즈』로, 1912년 2월에 단 한 권만 출판되었다. 루쉰이 편집함.
신난 통신사 설립 후 1924년 5월 '신난 통신사 저널'이 간행되었습니다. 이 신문은 Shen Xuanlu, Shao Yuanchong, Lu Zhiyi, Liu Dabai 등의 다양한 작품을 모두 모국어로 출판했습니다. , 그리고 같은 해에 출판된 "Nan She Xiang Collection"은 모두 한문으로 총 8권으로 출판되었습니다. 호보안은 1924년에 『남사선집』을 출판했다. 1936년 유야자는 『남사종가』의 모든 시와 가사를 인간의 분류에 따라 재배열하여 『남사시집』과 『남사자자집』을 8권으로 간행하였다.
난서의 역사를 기술한 책으로는 1940년 유야자가 쓴 '난서기'가 있다. 1980년 베이징 중화서점은 양천시(楊内師)와 류옌청(劉營cheng)이 쓴 『남사(南沙)』를 출판했다. 1981년 상하이인민출판사는 정예미(鄭yimei)의 『남사총탄』을 출판했다.
고천매와 양공치차오
1903년 2월부터 10월까지 양치차오는 미국충신협회의 초청으로 미국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 이후 양치차오의 생각은 크게 바뀌었다.
1898년 개혁 운동 이전에 양계초는 비밀리에 평화를 갈망했지만, 개혁 운동이 실패한 후 양계초는 해외로 망명했으며, 평화에 대한 그의 갈망은 종종 말로 표현되었습니다. 그러나 얼마 전 자신이 칭찬했던 '세계 정치체제와 민주주의의 조국' 미국에 도착하자마자 그는 크게 실망했다.
미국에서 양치초는 도시의 웅장함, 공업과 농업의 번영, 19세기와 20세기 전환기에 등장한 '괴물', 즉 신탁과 '괴물'을 목격했다. 시민정치', '홈룰'은 미국의 사회주의 운동을 보았다. 그러나 그는 또한 뉴욕의 빈민가, 미국의 '당파적 이기주의'와 '선거 부정'을 보았고 화교 사회의 다양한 결점도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렸습니다. *** 그리고 중국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는 『신세계 여행기』에서 “자유의 구름, 입헌의 구름, 조화의 구름은 겨울에는 칡, 여름에는 털과 같다. 아름답지도 않지만 나에게는 아름답지도 않다”고 썼다. !” 그는 심지어 “오늘날 중국 인민은 독재정치에만 속할 수 있을 뿐 평화를 누릴 수는 없다”고까지 말했다.
이미 1899년에 량치차오는 독일 정치학자 볼렌의 이론을 소개했다. 미국에서 일본으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량치차오는 독일 폴렌학의 『국가론』을 읽었다. 이 두 외국인은 모두 공산당과 체제를 공격했고, 그는 이론적 근거를 찾았다고 생각하여 공산당과 체제에 작별을 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정치학 석사 볼렌의 이론"이라는 글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우리 당의 술취함, 꿈, 노래와 춤, 시체 축복 *그는 어찌 다른 사람이 있을 수 없는가, 행복의 귀 , 자유의 귀. 그러나 역사를 잘 알면 행복하지 않고 혼란스러울 것이고, 이론을 공부하면 자유로울 수 없고 독재가 될 것이다. 그런데 ***과 평화에게 무엇을 구해야 할까요?
양치차오의 글은 항상 "글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글을 쓰면서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p>
와! 10년 동안 술 마시고, 꿈꾸고, 노래하고, 춤추던 사랑과 화합이 사실은 당신과 이별할 때 눈물이 쏟아지네요. 헤어질지도 모르는 친척과 친구들을 보면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예전에는 여러분의 친척이자 친구였으나 서로 등을 돌리고 작별인사를 거부한 내 친척과 친구들을 보고 눈물이 났습니다.
량치차오는 너무 슬프게 울었을 텐데, 세 문장을 연속으로 써내며 '눈물이 터졌다', '다시는 만나지 못할 거야'라는 한 문장을 더해 슬픔의 깊이를 드러냈다. 이후 그는 문득 '중국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 입헌군주제를 추구하는가? 왜 그렇게 빨리 물러났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미국에서 왔고 러시아에 대한 꿈을 꿉니다.
알고 보니 그가 평화와 민주주의에 작별을 고한 후, 그가 꿈꾸던 대상은 러시아, 즉 짜르 절대주의의 러시아였다. 1906년에 그는 단순히 “인민의 기준이 표준에 미치지 못한다”, “통치 기관이 준비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중국에서 계몽 독재 정치를 실시할 것을 옹호했다.
19세기 말과 20세기 초, 양계초는 한때 중국 사상계와 여론계를 이끌며 많은 젊은이들의 우상이 됐다. 그러나 그가 “미국으로 여행을 떠나 러시아를 꿈꾼다”고 선언한 이후, 그 시대 젊은이들 사이에서 그의 위상은 곤두박질쳤다.
1904년 4월, 상하이 인근의 작은 마을에 한 청년이 위에서 언급한 볼란의 철학 이론에 관한 량치차오의 글을 읽고 세 편의 시를 그에게 보냈습니다. 간다 :
새로운 지인의 기쁨을 알기엔 너무 늦었지만, 취하고 화목하기엔 너무 늦었지만 미치지는 않았다. 당신이 눈물을 흘리며 이별한 날은 사랑이 가장 강했던 때였습니다.
이 청년은 자신을 '강남쾌검'이라 칭한 남서(南沙)의 창시자 고서(천매)였다. Gao Xu는 원래 Xinmin Congbao의 열성적인 작가이자 독자였지만 그 이후에는 개혁주의자들과 분명히 결별했습니다. 역사는 이 이별이 옳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중국 현대사에서 량치차오처럼 '미국으로 여행을 떠나 러시아를 꿈꿨던' 사람들은 서구 민주주의의 단점을 보았거나 중국인들이 좋지 않다고 느꼈기 때문일 것이다. 충분히, 민주주의와 민주주의에서 다시 독재주의로 바뀌었습니다. 그들은 전반적인 관점에서 볼 때 정치 체제로서 민주주의와 민주주의가 독재와 독재보다 훨씬 낫다는 사실을 이해하거나 잊지 않습니다. 역사의 임무는 모든 인간 민주주의 문화의 가장 좋은 부분을 흡수하고, 그 한계와 결점을 극복하는 동시에 더 높고 더 완전한 민주주의를 만들기 위한 조건을 적극적으로 조성하는 것이어야 하며, 그 반대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