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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콜라의 철거저항 내용 평가
재미있고, 장난꾸러기이고, 조금은 순진한 리콜라는 핫한 말, 대중문화, 사회 문제 등 뜨거운 주제의 목록을 혼자서 진행해 온 이 시대의 관찰자이다. 지난 2, 3년 동안 이런 평론은 소설 속 인물들의 고백과 대화 속에 산재해 있다. 독자들은 『리콜라의 철거 저항 이야기』를 읽고 나면 자신도 모르게 반성을 하게 되고 스스로를 다시 생각하게 된다. 그리고 사회.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며, 이는 리 콜의 경우 특히 분명합니다. "리 콜의 철거에 대한 저항"은 그의 개인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오늘날 대부분의 중국인의 영적 역사의 단편도 기록합니다.
텍스트 측면에서 보면 '리콜라의 철거 저항'은 왕숴의 '나는 깡패다, 누구를 두려워하랴'의 그림자를 담고 있지만, 무식한 문학은 아니다. 왕샤오보의 작품보다 덜 심오하고 날카롭기 때문에 블랙 유머가 아닙니다. 현실에 대한 "초현실적" 초점을 채택하여 온라인 문학과 관련이 없습니다. 『리커커의 철거저항기』의 글쓰기는 집단기억을 바탕으로 한 작가 왕양의 방탕한 언어 표현과 미친 듯한 상상력이 언론의 확산을 통해 냉정한 사실과 충돌하면서 과장된 독서 효과를 만들어낸다. 독자는 가장 강한 저항 자세를 취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을 사용하여 공동으로 퍼포먼스 예술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그러므로 『리커커의 철거저항기』는 실용적인 가치를 지닌 수첩형 소설로 보는 편이 낫다.
지난 몇 년간 작가와 평론가들은 '문학계 복귀'라는 개념을 거듭 제시해 왔지만, 오랜 세월이 흐른 뒤 중국 작가들은 역사적 사실 없이 허구적인 작품 속에서 살다가 죽기도 했다. 배경이나 상아탑에서 말장난을 하는 등 현실적인 주제의 문학이라고 하면 우리가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은 마을의 7아줌마와 8아줌마를 다룬 옛 작가들의 현실적 주제가 지역적 주제와 동의어가 된 것이다. 전직 유명 축구 기자로서 오피니언 리더들의 발판과 두 편의 소설을 경험한 후 이성펑은 문학의 가장 중요한 장면 중 하나인 폭력적인 철거에 들어갔습니다.
2009년 '탕푸진 분신자살 사건'이 '리콜라의 철거저항' 탄생의 원천이 됐다. 이 책이 집필되고 출간되는 과정에서도 폭력적인 철거로 인한 사망 사례가 이어졌다. 이런 일들이 전국적으로 일어나고 있으며, 언론에 자주 보도되면서 이러한 사건들은 일상적인 사건이 되어 뉴스의 신선함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소설은 극장이 되고, 페이지는 실존인물이고,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충격적이다. 피비린내 나는 현실을 보기보다 소설을 보는 것은 대가이기 때문이다. 가장 낮은 형태의 교육이자 자기 교육이다. (한하오웨의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