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반드시 읽어보세요! 행사관리에 있어서 저는 10가지 철칙을 10년간 지켜왔습니다!

반드시 읽어보세요! 행사관리에 있어서 저는 10가지 철칙을 10년간 지켜왔습니다!

활동 운영은 모든 유형의 작업에 노출되어야 하는 작업입니다. 이 작업의 범위도 매우 넓습니다. 수백만 달러가 소요되는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기자회견이 있지만 결국 그것은 여전히 ​​일상생활의 기본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제가 했던 첫 번째 활동은 2007년이었습니다. 지난 11년간의 운영 경험을 되돌아보면서 오늘은 제가 항상 고수해 온 몇 가지 기본 원칙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활동을 하세요. 활동은 "완료"되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활동을 잘하지 못하고 그 문제를 트래픽 부족, 예산 부족, 창의성 부족으로 돌립니다. 업무의 거의 모든 초점이 추천 직위에 지원하고, 자원을 소통하고 조정하고, 더 많은 현금과 상품을 신청하는 데 소비됩니다. 활동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이게 잘못된 건가요? 그것은 맞을 것입니다. 첫째,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점을 말하고 싶습니다. 둘째, 이것이 없으면 활동이 나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셋째, 활동을 공개하는 것은 단지 첫 번째 단계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더 나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며 사용자가 참여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우리는 활동을 한다는 것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는데, 활동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은 두 가지 팁입니다. 1) '보육'을 미리 찾으세요. 이벤트를 시작하기 전에 소위 '보육'이라는 참가자를 미리 찾아야 합니다. 행사운영에는 행사안내라는 매우 중요한 업무가 있는데, 사전에 '보육'을 찾는 것이 행사안내의 기본 방법입니다. 그리고 미리 찾아낸 참가자의 레벨이 높을수록, 상태가 높을수록 이벤트의 효과는 더욱 좋습니다. 2) 활동 분위기 조성 활동 분위기 조성은 활동 전 과정에 걸쳐 중요한 아이디어이다. 예를 들어 이벤트가 많이 설정되면 응모에 대한 댓글, 좋아요 등의 기능이 있고, 이벤트 페이지도 비슷한 기능을 갖게 됩니다. 그런 다음 참가자들에게 '이 이벤트가 인기가 많다'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먼저 이벤트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귀하의 행사에 올 것입니까? 2. 임계치가 낮은 활동을 적게 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나는 재산을 빼앗거나 물을 뿌리거나 몇 마디 말로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결코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이러한 활동이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까? 그들은 확실히 고급 사용자가 아니며 심지어 두뇌가 없는 사용자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는 비활성화되고 전체 플랫폼의 사용자 수준은 낮아질 것입니다. 그래서 10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그 일을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브랜드 톤과 플랫폼의 미래는 항상 상위 사용자의 창출에 달려 있으며, 하위 사용자가 아닌 것은 절대 아닙니다. 저는 이벤트 룰(게임 플레이)이나 이벤트 진행 설정 측면에서 이벤트는 임계값을 최대한 높여야 한다고 늘 믿어왔습니다. 물론 임계값을 너무 복잡하게 하면 아무도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 예를 들어, 월드컵 점수를 추측하는 것은 승자와 패자를 추측하는 것보다 확실히 더 어렵습니다. 점수 외에도 사용자가 점수를 추측하는 이유를 추가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활동을 할 때 어떤 종류의 사용자를 유치하고 싶은지, 어떤 종류의 사용자가 플랫폼 개발에 더 장기적인 중요성을 갖는지 생각해야 하므로 항상 이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벤트가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지 못하더라도 이러한 사용자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3. 활동은 하룻밤 사이에 달성할 수 있는 마법의 무기가 아니라 장기적인 것입니다. 많은 운영 인력은 항상 KPI를 향상시키기 위해 활동을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연말 보너스도 받고 다들 너무 기뻐하네요. 평가가 끝나자마자 데이터는 즉시 급락했습니다. 내년에도 계속하세요. 이벤트 운영은 단지 운영 수단일 뿐이며, 사용자 유치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운영 작업은 항상 복잡한 기술 작업입니다. h5 페이지가 가장 인기가 있었을 때 친구 서클을 대중화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매일 히트를 꿈꾸는 사람은 결코 히트를 할 수 없다. 가장 적절한 활동은 고정된 빈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대규모 행사(온라인 주기가 20일 이상, 오프라인 준비 시간이 1개월 이상인 행사)는 분기에 한 번만 개최할 수 있습니다. 중규모 활동(온라인 주기 7~10일, 소규모 오프라인 활동), 소규모 활동(온라인 7일 이내)은 월 1~2회 진행 가능합니다. 빈도가 너무 낮으면 플랫폼의 인기가 떨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빈도가 너무 높으면 사용자는 당신에 의해 지치고 직원은 지치고 지칠 것입니다.

Meizu 휴대폰은 2016년에 30회 이상의 기자회견을 열었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활동을 할 때마다 대상 사용자에게 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잘 축적되면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 4. 상금과 돈에 의존하는 활동은 쓰레기입니다! 초창기에는 활동을 하는 것이 매우 사치스러운 일이었고, 가상 화폐와 가상 메달을 사용했고 기본적으로 예산이 없었기 때문에 지금은 모두가 매우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했던 첫 번째 이벤트가 기억난다. 1등은 립스틱이었는데 가격은 298위안이었고, 2등은 속눈썹 세트였는데, 한 세트에 3세트, 한 세트에 78위안이었다. 립스틱과 마스카라는 판매 지원 친구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세 번째 상품은 인형이었습니다. 당시 인형 가격은 12위안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벤트로 인해 내 UV 섹션이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뉴미디어 산업이 부흥한 이후 활동은 점차 망가졌고, 많은 운영자들이 상품을 출시하고 돈을 돈처럼 대하는 것이 아니라 복지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제는 예산과 상금 없이는 할 수 없는 행사가 된 것 같습니다. 많은 플랫폼에는 전담 수익자 그룹, 즉 활동가 정당이 있습니다. 웨이보 이벤트는 죽도록 플레이한 상품인데, 조끼처럼 생긴 각종 계정으로 경품을 빼앗겼는데 누가 참여하게 될까요? 누가 그것을 조직할 것인가? 운영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는 적은 비용으로 큰 일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벤트 운영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운영자는 비용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돈을 덜 쓰면서도 효과적인 활동을 만들 수 있을까요? 몇 가지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1) 우승자의 수를 통제하고 균등하게 공유하지 않는 동시에 단일 보상의 가격을 높이세요. 2) 우승자에게 집중하세요. 이벤트 세부사항 및 이벤트 프로세스 디자인 3) 이벤트의 게임플레이와 창의성이 흥미로워야 합니다. 4) 상품은 등급이 매겨져 있어야 하며, 상품 카테고리를 5개 이상 설정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 상품은 일치해야하며 모두 지불되어야합니다. 현금, 실제 상품 등을 혼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주변 제품은 가장 비용 효율적인 홍보 방법입니다. 제품. 나는 이것을 여러 번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한 번의 활동으로 모든 재산을 탕진하지 마십시오. 한 번에 크게 플레이하려면 최소한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좋은 추진력을 키우고 역량을 축적하는 것이 전제입니다. 그래야만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5. 활동은 창의성보다 디테일한 설정이 중요해요! 먼저 창의성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많은 사람들이 창의성에 대해 생각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경향이 있다. 나는 아직도 같은 말을 한다. 당신의 동료는 1년 넘게 일해 왔고 당신이 창의적인지 아닌지 모른다. 하루 동안 회의실에 갇혀 있으면 알 수 없어야 하는데 여전히 알 수 없습니다. 창의성은 어디서 오는가? 첫 번째는 사례를 많이 보느냐에 달려 있고, 두 번째는 자신의 적극적인 사고에 달려 있습니다. 제가 공유하고 싶은 작은 팁이 있는데, 이는 귀하의 플랫폼에서 사용자들과 더 많은 접촉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많은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그들은 확실히 더 나아질 것입니다. 세부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항상 창의적인 사람이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나와 같은 사람이라면 창의성을 억제하는 것보다 세부적인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에는 다음 부분이 포함됩니다. 1) 좋은 제목 초안을 작성하고 권장 위치에 있는 모든 카피라이팅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제목은 기사 성공의 절반이고 당연히 이벤트 성공의 절반입니다. 이는 제목 자체가 중심 아이디어이기 때문에 추천이나 배너에 표시하는 텍스트도 똑같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목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사용자가 클릭하여 읽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트래픽의 절반 이상이 손실됩니다. 나는 헤드라인을 결코 믿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두 바보들에게는 거짓말입니다. 한 번 믿을 수는 있지만 몇 번 지나면 아무도 믿지 않을 것입니다. 제목이 매력적인지 판단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바로 이전 글에서 이야기한 단어 분할 방법입니다. 2) 그림은 헤더 그림이든, 클릭하는 그림이든, 전체 이벤트를 h5 페이지 형식으로 표시하든 관계없이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중요한 정보는 첫 번째 화면에 나타나야 하며, 특히 규칙과 상품은 더욱 그렇습니다. 활동에 있어서는 사용자가 어떻게 참여하고, 참여하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3) 활동의 규칙을 명확하게 명시해야 합니다. 소개가 명확합니다. 4) 선택 규칙 선택 규칙은 사용자가 한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최대한 단순하고 직관적이어야 합니다. 일부 활동은 의도적으로 사용자에게 규칙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이는 매우 어리석은 일입니다. 규칙 알고리즘은 두 가지 범주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이 기본 규칙입니다. 5) 활동 시간에는 활동 시간과 선택 시간이 포함됩니다. 시간을 정확하게 맞추지 않으면 불만 사항이 접수됩니다. 6) 위에서 경품설정에 대해서는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7) 티켓 긁기, 조끼 갈아입기, 표절 등 부정행위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이용자에게 주지 않도록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다른 것들은 활동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꼭 추가하세요. 이 활동의 ​​최종 해석권은 XXX에게 있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해당 활동은 본인이 수행하며, 전체 활동의 모든 링크와 세부 사항에 대해 합리적인 설명을 제공할 권리가 있습니다. 6. 활동은 전체 과정에서 추적되어야 하며 조정이 필요합니다. 필요할 때 적시에 잘 수행하면 반드시 트럼프 카드가 데이터가 될 것입니다. 활동에는 사전 준비, 활동 실행 세부사항, 활동 결과 발표, 활동 검토 등 전체 프로세스에 걸쳐 활동의 전반적인 운영을 통제할 수 있는 소유자가 있어야 합니다. 1) 교통 모니터링 : 일일 활동 데이터를 확인해야 하며, 큰 변화가 있는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활동이 효과적이라면 여전히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2) 작품 및 사용자 추적: 매우 멋진 작품과 사용자가 이벤트에 등장하면 더 많은 리소스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3) 긴급 조정: 활동에 누락이 있는 경우 적시에 수정해야 하며, 수정해야 할 부분은 즉시 수정하고, 추가해야 할 부분은 최대한 빨리 추가해야 합니다. 이벤트가 한번 전송되면 변경할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4) 이벤트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조절하세요. 신규 사용자가 이벤트에 활기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7. 활동은 가장 합당한 사람들이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활동의 목적은 상품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하는 모든 활동에 우리 회사의 직원은 절대 참여할 수 없습니다. 이유는 간단해요, 창피해요. 이제 사용자들이 알았으니 앞으로 누가 귀하의 이벤트에 올 것인가? 이벤트는 상품을 가장 많이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이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이 기본 원칙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활동을 수행할 의미가 없습니다. 이 문장의 의미를 이해하시겠지만 실제로는 경품을 가볍게 주는 활동이 많습니다. 제가 이해한 바를 공유하겠습니다. 1)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 특히 정말 뛰어난 참가자에게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즉, 이벤트가 종료될 때 누가 상위권에 올 가능성이 높은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합니다. 2) 상위 3위, 심지어 상위 5위까지 통제할 수 있어야 하며, 여론에 부합해야 합니다. 이는 너무 많은 편차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쁜 사람이 상위 3위를 차지한다면 그것은 어느 정도 당신의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자유롭게 전개되도록 놔두기보다는 결과가 설득력이 있을 수 있도록 적절하게 개입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선택규칙의 설정은 매우 중요하다. 3) 이벤트 중간 부분, 특히 마지막 부분에는 수상 경력이 있는 사용자들이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많은 개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너무 이상한 결과가 나오지 않는 한. 8. 활동의 더 깊은 의미는 고품질 사용자를 축적하는 것입니다. 나는 활동을 하는 것이 단지 피상적인 형태일 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목적은 인기를 축적하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깊은 것입니다. 더 많은 고품질 사용자를 축적한다는 의미입니다. 고품질 사용자는 플랫폼의 활력이며 운영은 이러한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또한 어떤 활동을 하든 많은 우량 유저와 잠재 유저를 활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가족이 정말 부자가 아닌 이상 모든 회사가 돈을 쓸 여유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운영자로서 활동에서 좋은 사용자를 찾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이 하는 모든 활동은 다음 활동을 위한 준비 단계일 뿐이며, 모두 다음 활동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가 두 번째 이벤트에도 참여할 가능성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첫 번째 이벤트에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선을 다해 좋은 리뷰를 작성하고 각 이벤트에서 우수한 사용자와 접촉하는 데 앞장서야 합니다. 주기는 계속해서 축적되며, 여러분의 손에는 확실히 고품질 사용자 리소스로 구성된 거대한 라이브러리가 있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귀하는 모든 운영 작업에서 무한한 상상의 여지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느 회사를 가든 같은 조건이면 나는 무적일 수 있다. 어느 날 당신은 뛰어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일부 활동에서 1등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9. 참여하고 싶지 않다면 이 활동을 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을 공감이라고도 합니다. 우리는 흔히 사용자의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생각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활동을 한다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고 번거로운 일이지만 돈은 지출되지만 결과는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지 활동을 하기 위해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리더가 맡겨준 일만 완수하고 싶은 사람도 많다.

우리는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당신이 일반 사용자라면 당신이 설정한 규칙, 당신이 준 경품, 당신이 준 선택 로직에 따라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나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하나님의 관점에서 생각하며, 사용자들이 참여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속으로 은밀하게 여러 가지 변명을 늘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어떤 사용자도 당신의 모든 노력을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이 항상 관심을 갖는 것은 어떻게 참여할 수 있습니까? 참여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나요? 이 상품이 필요합니까? 10. 실수를 하면 앞으로 실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이라이트는 항상 다음 활동에 사용됩니다. 특히 초보자의 경우 세부 사항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원칙을 이해하더라도 실천에 옮기면 실수를 저지르기 쉽습니다. 운영자에게 실수를 시도하고 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다음 활동에서 실수를 줄이고 최대한 실수를 하지 않도록 노력할 수 있도록 모든 함정과 장애물을 수정하고 기록해 둘 수 있습니까? 그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동시에 모든 활동에서 자신만의 하이라이트를 잘 발견해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더 잘하는 일입니다. 오랫동안 활동해 보면 활동의 하이라이트는 세부 사항인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남들보다 조금 더 생각하고, 더 신중하게 생각할 때마다 하이라이트는 점점 쌓이게 된다. 밝은 점을 찾아내는 방법을 배우면 더 많은 자신감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실수를 요약하지 않으면 점점 더 나빠질 것입니다. 더 많은 하이라이트를 물려받을수록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활동을 하는 데에는 하지 않는 것, 할 수 있으면 최선을 다하는 것의 일반적인 기본 원칙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고는 무엇입니까? 직설적으로 말하면 깨끗한 양심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이벤트 운영은 어느 정도 일상적인 운영 업무가 어느 정도 누적되는 한계점입니다. 이 스킬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피곤해지면, 유저들도 피곤해지고, 지루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