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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비와 창녀의 현대 비극: 치퉁웨이와 가오샤오친
분명히 고위 간부로서 Qi Tongwei는 당 정신, 정치적 인식, 전반적인 상황 인식, 핵심 인식 및 정렬 인식이 부족합니다. 이는 Sha Ruijin, Yi Xuexue 및 Hou Liangping을 비교하면 알 수 있습니다. Qi Tongwei는 위의 세 사람과 동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치퉁웨이 역시 사람다운 성격이 부족하다. 이것은 오래된 당원 Chen Yanshi와 비교할 때 분명합니다. Chen Yanshi는 아마도 Qi Tongwei와 같은 사람을 가장 싫어하고 같은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것조차 더럽게 느껴집니다.
간부에게 당파 정신과 인민 정신이 부족하면 권리와 욕망의 포로가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극도로 봉건적이고 순진하며 독선적입니다. ——Qi Tongwei는 그런 사람입니다.
그와 가오샤오친의 만남과 사랑은 결국 각각 파멸에 이르게 되는데, 이는 선비와 기녀의 현대판이라 할 수 있으며, 비극은 불가피하다.
1. 여유롭고 온화하며 심리적 보상과 심리적 균형을 추구
Gao Xiaoqin은 본질적으로 남성 세계의 장난감이자 사업가가 고위 관리에 침투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평범한 여성도 아니고, 진정한 여성 기업가도 아닙니다. 그녀의 본성은 Luzhu, Diaochan, Li Xiangjun, Chen Yuanyuan과 동일합니다 ... 요컨대 그들은 사창가나 사교적인 나비들과 다르지 않게 양육되고 소외된다.
Qi Tongwei가 Gao Xiaoqin에게 첫눈에 반한 이유는 주로 심리적 보상을 추구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대학 시절 전성기였던 치통웨이는 출세를 위해 진하이의 여동생을 버리고 자신보다 10살 많은 양로와 결혼했다. 양로의 아버지가 정법위원회 비서였기 때문이다. 이 비싼 대가에 대한 굴욕감과 부유한 사업가에게 처녀성을 빼앗긴 가오샤오친의 비극적인 운명은 강한 반향을 일으키며 서로를 위로하는 경향이 있다.
치통웨이가 보기에 공직의 음모와 계략에 비하면, 그리고 마음이 나무와 같고 그 색이 점차 희미해지는 그의 아내에 비하면 이 겸손한 친구는 순수하고 사랑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랑을 추구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진실한 관계를 맺었고, 이별과 죽음의 고통까지도 기꺼이 감내했다.
즉, Qi Tongwei가 Gao Xiaoqin을 만나지 못하면 Li Xiaoqin과 Sun Xiaoqin을 만나지 못하더라도 혼자서 키울 것입니다. ——최근 폭로된 고위 공직자들의 애인들을 보면 모두 육체적인 관계가 아닐 수도 있다. 두 사람 사이에 '진정한 애정'이 있다고 말하며 통곡하는 이들도 많다. 그들의 "감정"과 심리적 보상 및 심리적 균형에 대한 탐색이 아마도 우선일 것입니다.
2. 육체적으로 '순결'을 잃었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순결을 지켜야 한다는 잘못된 사랑 개념
사랑의 근거가 없는 치퉁웨이의 결혼은 가오샤오친의 결혼과 본질이 없다 "순결의 상실" 차이, 이러한 육체적, 정신적 분리감은 오직 한 사람에게만 사랑을 주고 싶은 욕망이며, "순결" 문제에 대한 그들의 심리적 결점을 보완하기 위해 죽느니 차라리 죽기를 원합니다. Gao Xiaoqin은 Qi Tongwei에게 아내가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녀와 사랑에 빠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어떤 지위도 원하지 않았고 감히 기대하지도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Qi Tongwei는 자신이 "웅장하다"고 한탄했습니다. 사실, 그것은 이러한 심리학의 탁월한 표현이다.
'금평의 매화'에는 한애 자매가 있는데, 그녀는 배신자 재상 차이징의 가정부 자이첸에게 선물로 서문청에게 처음으로 첩으로 주어졌다. . 그 후 채경(蔡景)은 패하고 자이천(赤泉)도 유배되었다. 그 결과 한애는 수도에서 더 이상 살 수 없게 되었고, 부모님과 함께 린칭으로 도망쳐야 했다. 먹을 것과 입을 것이 부족하여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는 매춘부가 되었습니다. 이때 그녀는 Ximen Qing의 사위인 Chen Jingjing을 만났습니다. 몇 번의 "이슬" 후에 Han Ai 자매는 Chen Jingjing과 정말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Chen Jingji는 Chunmei와 바람을 피웠다는 이유로 살해당했습니다. 한애 자매는 천징이를 위해 눈물을 흘리며 그의 충절을 지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에게 안전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결혼하라고 거듭 조언했습니다. 그녀는 "당신은 그 사람의 노예이기 때문에 눈과 코를 자르더라도 여전히 성실을 지키고 더 이상 다른 사람에게 합당하지 않다는 것을 맹세해야합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심지어 눈을 멀게 하고 머리를 자르고 수녀가 되었으며 32세에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Chen Jingji와 Han Ai 자매는 결혼식을 올린 적이 없으며 첩으로 간주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Han Wuming은 Chen Jingyi와 같은 사람은 물론 일반 사람들에게는 정말 이해할 수없는 한 사람을 위해 축제를 기꺼이 유지합니다. 돼지보다 못하다!
이에 대한 설명은 아마도 단 하나일 것입니다. 사랑은 한 번 뿐이고 이미 사랑했으니 몇 사람 더 함께 경험한다면 어떨까요? 그렇다면 상대방이 돼지, 개, 나무라면 어떨까요? 무상세계에서는 언제나 주장해야 할 것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사랑뿐이므로, 아직 길이 남아 있다 하더라도 우리는 우리의 결심을 분명히 하기 위해 주저하지 말고 죽어야 합니다. 살다.
그러므로 이런 관점에서 치통웨이는 결국 총을 삼키고 자살했는데, 이는 '영웅'의 무모함이자 자기희생의 요소였다.
3. 선비와 유명 창녀의 사랑 이야기는 여성 이미지가 더 뚜렷한 경우가 많다
솔직히 <국민의 이름으로>에는 진짜 여자도, 진짜 사랑도 없다. " .
가오 차관과 그의 아내 우 선생님은 사랑이 없지만 결혼의 환상을 유지할 수 있는 우 선생님의 역할은 가오 차관의 고문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들을 촘촘하게 묶어주는 것은 권력추구와 상류층의 얼굴이다.
Hou Liangping과 Zhong Xiaoai는 집에 똑바로 앉아 종종 서로에게 '사상 및 정치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인용 부호를 넣었는데 이는 피상적이고 잘못된 것을 의미합니다). 밤카피라이팅 당헌의 부조리는 시각적이다.
Li Dakang과 Ouyang Jing의 경우, 마지막 이별에 인간적인 손길을 더한 것은 부부의 20년 간의 상호 지원이었습니다.
그러므로 극중 주인공들의 관계에서 진정한 여성과 진정한 사랑을 찾아야 한다고 한다면 아마도 가오샤오친과 치퉁웨이와의 사랑만이 유일한 것일 것이다.
이러한 사랑 이야기에서 남자 주인공은 부정적이고 나약하며 우울한 경우가 많다. 이에 반해 여주인공들은 생생한 이미지와 개성 넘치는 성격을 갖고 있으며, 사랑에 빠진 사람을 만나도 수줍음이나 수줍음을 전혀 보이지 않는 적극적이고 대담하다. 당나라의 『화소유전』, 『유의전』, 명나라의 『두시앙이 분노하여 보물상자를 가라앉히다』, 『서방의 낭만』 등의 이야기를 읽어보셨다면 " 그리고 수산. 여 주인공은 일반적으로 다재다능하며 감히 사랑하고 미워합니다. 그런 뜨겁고 적극적이고 직설적인 사랑은 정치와 삶에 짓눌린 서기관들에게도 사랑의 달콤함을 경험하게 해준다.
따라서 Gao Xiaoqin의 긴팔 댄스 기술이 정계와 재계를 중재하고 연회에서 "Shajiabang · 지혜의 싸움"을 부를 때이 여성 이미지는 매우 고정 관념적이고 매우 세 가지입니다. -차원. 그러나 결국 그녀는 인생의 '첫 번째 단추'를 잘못 눌렀기 때문에 진정한 시누이가 아닙니다. 그녀는 잘못된 것을 사랑했고 그 후 다시 같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그리고 다시 뒤를 돌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녀에게 운명은 함정이고, 그녀의 끊임없는 투쟁과 끈기는 점점 더 촘촘해지는 함정이다. 그러므로 비극은 불가피하다.
물론 치퉁웨이와 가오샤오친의 감정 장면을 꼽아 분석했을 때, 연인들이 결혼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지도 않았고, 두 사람의 관계를 찬성하지도 않았다. 말할 것도 없이 Hou Liangping과 Zhong Xiaoai, Li Dakang과 Ouyang Jing은 사랑이 없습니다. 단지 치통웨이의 사랑에 대한 이해가 그의 정치적 순진함과 같은 수준일 뿐입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여전히 대학 시절 학생회장을 맡았던 학자 수준에 머물고 심지어 퇴보했습니다.
사실 중국인의 사랑 심리학은 서양인에 비해 매우 복잡하고 평화롭고 깊은 수용과 우정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으며 사랑에 있어서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지, 어떤 생각이 옳은지, 어떤 생각이 잘못된 것인지? 우리는 우리 자신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섹스와 감정은 중국인들이 쉽게 구별할 수 있는 두 가지이다. 사랑은 '인식'의 산물이고 결혼은 '생각'의 산물이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 오른쪽에 있습니다." ".
결혼은 진화적 선택의 색깔을 띠고 있으며, 조건이 불리하면 제거율이 매우 높을 것이다. 그러나 접촉의 확대로 인해 현대 사회의 사랑은 무작위성과 불연속성을 더 많이 보여준다. 깊이가 없는 범감각화 등의 불확실성과 특성. 우리는 이것을 분명히 이해해야 합니다.
인간의 성장은 평생의 문제인 것처럼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해도 마찬가지라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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