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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사루오" 명물 루안탄

"보살루아" 명물 루안탄 2, 칼

네 가지 귀한 칼이 있습니다: 동청룡, 서백호 , 남부 Suzaku, 북부 Xuanwu. 이는 중국의 오행(각각 오방, 오색, 사곤충에 속함) 이론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좀 더 명확하게 말하면 把(종, 은평. 전체 철자에 있습니다.) .. 하지만 나루키 후유를 입력하는 데 익숙합니다. 헤헤)도 다섯 번째 검으로 포함되는 것이 좋습니다.

오행 중 무동이 중앙에 있기 때문에 중-황-토는 메뚜기 떼인데, 무동은 원래 '황토팀'의 대장이었습니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정말 나쁘다). 청룡, 백호 등은 "곤충 리더"에 속합니다. 저는 항상 "중간"이 없는 것 같지만 "곤충"은 다섯 마리의 곤충입니다. (또는 유니콘) 야자비늘곤충, 백호야자벌레, 붉은새 등 야자깃털곤충, 현무야자곤충(껍질은 갑각)이 있고 나머지는 벌레, 벌레는 인간이다. . 그래서 무동은 다섯 번째 검과 같다고 하더군요. 그러나 책에서는 이에 대해 명확히 언급하지 않고 있는데, 이는 첫째로 곤충 지도자가 4명뿐이고, 둘째로 무동은 혁명가가 닫을 수 없고 부러뜨릴 수만 있는 칼이기 때문에 처음의 4명과 다르기 때문일 것이다.

칼 얘기가 나오면 양유의 말은 분명하다. 이것이 바로 로맨스다! 로맨틱! 칼에는 마음이 있습니다. 모두가 잘 아는 사실이다. '천하가 마음으로 돌아간다'는 쓰기는 어렵지만 '네 개의 검이 모인다'는 쓰기가 훨씬 쉽다. 그래서 그가 칼을 던졌을 때 그는 상황을 바꾸기 위해 속임수를 쓴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칼의 유용성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칼은 이야기의 틀을 제공한다. 우선 공간감을 강조한다. 오행은 광범위한 영역을 포괄하며, 타무라는 오행에서 독특합니다. 장로가 겐샤에게 칼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바사라'의 공간적 윤곽도 그려졌다. 칼들이 차례대로 모이면서 스토리는 질서정연하게 공간변형을 겪는다. (그래서 '바사라'는 사실 PRG 게임으로 만들기에 꽤 적합하다.) 질서정연한 풍경의 변화 속에서 다섯 파티는 각기 다른 스타일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비록 일본의 작은 장소(몇몇 주변 국가 포함)에 국한되어 있지만 전혀 다른 지형, 의복, 신앙, 관습, 민속 정서가 이 책의 풍부한 질감을 구성하는 것은 바로 하나의 원산지입니다. 사람.

처음 네 개의 검이 모였다가 흩어졌다가 흩어졌다가 다시 합쳐지는 모습이다. 엑스트라 장은 검으로 시작해 검으로 끝나는 100년 전의 시민 봉기를 추적하며, 포사라의 전편이자 보검의 역사라고 볼 수 있다. 이로부터 칼은 외부인 것 같지만 외부가 아닌 시간대로 이야기를 확장해 무대를 더욱 넓힌다.

이런 시간 확장은 비약이다. 이야기를 통해 타무라의 시간 감각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Bassala"의 중심 이야기는 (Zhu Li의 생일에서 볼 수 있듯이) 1년 이상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확산되기 쉽지 않은데, 불과 몇 년 이상 지속되었고, 급격한 역사적 변화에 따라 정말 '응결'되었습니다. 그래서 전통적인 동양의 역사전설처럼 '큰 강'으로 제시되지 않고, '폭포'로 제시된다. 단지 두 부분이 멀리 떨어져 연결되어 있는 부분만 잘라낼 뿐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수천 마일의 물은 독자의 상상에 맡깁니다. 그러므로 칼은 침묵의 증인, 두 세대 간의 혈통적 유산이자 영적 울림이라고 볼 수도 있다. 공간적인 의미뿐만 아니라 시간적인 의미도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 구성의 문제에 있어서는 '바사라'와 '파이브스타스토리'를 비교하지 않을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파이브스타즈'가 대박이라고 하는데 왜 그렇게 대단한지 모르겠습니다. 『바사라』는 1년, 한 나라만을 다루고 있지만, 길고 변화무쌍한 역사와 광활하고 다양한 세계를 담고 있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그래야만 용량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Five Stars"는 수천만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우주 전체에 걸쳐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충격적인 숫자를 제외하면 그 실제 용량은 얼마나 될까요? FANS가 자주 언급하는 "울는 법을 배우는 데 꼬박 1000년이 걸렸다"는 말을 예로 들어보자. 울음을 배우는 데 꼬박 10년이 걸렸다. 우는 법을 배우는 데는 50년이 걸렸고, 우는 법을 배우는 데는 꼬박 10,000년이 걸렸습니다. 예를 들어 맥주를 부으면 거품이 무섭습니다.

'파이브스타즈'를 폄하할 의도는 없습니다.

저도 1의 팬입니다. 다만 '파이브스타즈'의 강점은 사실 '능력'이라는 단어가 아닌 것 같아요. 마치 종무연 앞에 서는 것 같군요. 겉모습이 아니라 도덕성에 의지하는 것 같은데, 아직도 설득력 있는 말로 그를 칭찬하는 사람들이 있는 게 불편하지 않나요?

불평을 마치고 다시 본업으로 돌아가자.

칼의 의미를 더욱 깊게 파고들 수 있다. 여러 클로즈업을 차지합니다. Baihu 마을에서 Genda는 Tanyi에서 종교적으로 도시의 검을 인수했습니다. 규슈에서는 화산 폭발과 지각 변화에 따라 Suzaku 검이 바다 표면으로 솟아 올랐고 Yang Yu는 검을 던졌습니다. 폭우 속의 절벽, 백호(白虎) 빙의된 Gengsha가 그 몇 피트의 고운 강철 속에 정확히 무엇이 쌓여 있었습니까? 이것은 흥미롭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내가 분석하고 싶은 것이 아니다. 아니 오히려 내가 분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일본에서는 칼이 문화적 상징이 됐다. 이해가 안 돼요 말하기 어렵습니다. 내가 관심을 갖는 것은 『바사라』의 이야기가 어떻게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그것을 읽는 사람들이 어떻게 헤쳐 나갈 수 있는지이다. 나는 칼을 일시적으로 더미를 치기 위한 소품으로 간주할 뿐이므로 서정적인 칼, 우화적인 칼, 양우가 구입한 불길한 칼(실제로는 양날의 검)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이런 글을 쓰는 걸 아직도 기다리고 있어요^^

작성자: Qingying Posuo 2004-3-5 20:21 이 문장에 답글 달기

3 답글: 리디렉션: 유명한 것들 '포수아라' 루안탄

3. 탄이

듀오웬보다 더 신비로운 것은 탄이이다. 탄이의 신비는 그의 예언이 아니라 그의 눈에 있습니다. 항상 감겨 있는 그 눈은 실제로 "바사라"를 오가는 문입니다.

'바사라'라는 단어의 의미를 설명하는 쐐기와 추가 장을 제쳐두세요. 텍스트의 첫 페이지는 Tan Yi의 시야입니다. 그의 손바닥을 꽉 쥐고 있고, 두 아이는 손바닥 사이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문의 마지막 페이지는 또 탄이이다. 탄이 앞에 새로운 녹지가 펼쳐졌다. 이런 식으로 '바사라' 전체가 사실상 탄이의 코 아래에 있는 셈이다. 탄이로 시작해서 탄이로 끝나는 <바사라>의 역사는 탄이의 눈 깜짝할 사이에 있는 것 같다.

그런데 탄이는 시각장애인이에요!

타무라가 원을 그리고 있어요. 폭풍 속에서 백호마을은 열렸다가 끝난다. 아이가 말을 하면 아이는 시각 장애인의 입장에서 시작하여 결국 시각 장애인의 입장으로 돌아간다. 시작점과 끝점이 너무 자연스럽게 맞아떨어지네요. 그러나 세 사람은 다릅니다. 마을은 더 이상 예전의 마을이 아니며, 아이는 더 이상 같은 아이가 아니지만 Tanyi만이 동일하게 남아 있습니다. 뜻이 참 대단하네요,,,,,,,,,,,,,,

탄이라는 캐릭터는 고대의 '마녀'에 좀 더 가깝습니다. '마녀'는 왕권과 군사 업무로부터 독립된 자신만의 시스템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힘에 의지해 하늘과 소통해 세계와 전직 두 사람에게 영향력을 행사한다. 초기 지식인으로서 Wu는 원시과학과 인문학에 정통했습니다. 고대에는 주술사와 주술사 사이에 구별이 없었고, 마녀와 역사가 사이에도 구별이 없었습니다. 탄이는 선지자이자 신부일 뿐만 아니라 의사, 교사(보육원 아줌마?), 그리고 백호마을의 역사화자이기도 함을 알 수 있다. 닭을 제지할 힘도 없고, 어떤 실질적인 힘도 갖고 있지 않은 그는 오직 자신의 눈과 지식에만 의존하여 이 세계에 서 있다고 볼 수 있다.

극의 전개에서 이 지식인에 대해 강조되는 것은 예언 능력이 아니라 그의 '보는 것'이다(타로 역시 '보는 것'으로 강조되는 것처럼). 예언은 낭만적인 전설을 표시하고 사전 서술이나 예표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만 존재합니다. Tanyi의 예언에는 많은 문제가 있다는 것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운명의 진정한 자녀를 식별하지 못했고 나중에는 Gengsha와 Zhuli의 악행을 예측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줄거리가 양쪽 목적을 달성하기 어렵거나, 타무라가 '증인'으로서의 존재를 부각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예언자'로서의 탄이의 정체성을 약화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바라본다'는 말은 확실히 타무라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타로가 강조하고, 치구사 부인이 강조하고, 탄이가 묵묵히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 세 가지 '보는 것'이 세 사람에게 서로 다른 의미를 갖는 것은 사실이지만, 세 사람이 결합하여 주류와 반대되는 살아있는 상태, 즉 역사를 지배하지 않고, 역사를 조작하지 않고, 역사를 조작하지 않는 상태를 이룬다. 역사를 먹잇감으로 삼지만 역사를 목격합니다. 이것은 "생활"의 또 다른 차원입니다.

이 세 쌍의 눈은 사무실 내부에도 있고 외부에도 있습니다. 그들은 연극 속에 살고 있으며 우리가 지켜보고 있으며 우리처럼 모든 생명체 사이의 관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치구사 부인과 타로는 '캐릭터'이지만 탄이는 '소품'에 가깝다. 탄이에 관해서는 저자가 탐구한 것이 아니라 활용만 한 것 같다.

타무라는 어떻게 문자를 쓰는가? 우리는 항상 "바사라"에는 절대적인 선과 악이 없다고 말합니다. 타무라가 인물을 묘사할 때 외부의 관점에서 내부의 관점으로 전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우리는 자신도 모르게 인간의 관점에서 세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 캐릭터. 그녀는 이러한 방법을 통해 등장인물의 내면세계를 드러내고, 말과 행위의 근원을 탐구하며, 개인 운명의 흐름을 탐구한다. 그녀는 내면의 관점을 추적하기 위해 애썼고, 오기와라도 예외는 아니었지만 탄이는 그런 대우를 받지 못했다. 『바사라』에서는 모든 중생들이 스스로에게 의문을 품고, 스스로를 깨닫고, 자신을 완성하는데, 탄이가 없다.

타무라가 탄이에게 무엇을 부탁했나요? 위의 내용 외에도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1. 그의 '지적' 수준을 사용하여 역사적 배경을 설명합니다.

2. 그의 정체성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안내합니다. 운명(성장의 경계 표시 포함)

3. 분위기를 과장하고 줄거리를 미리 설명하는 예언적 능력을 사용합니다(그러나 줄거리의 방향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p>

4. 기타 사소한 사항.

(예를 들어 부상자가 있거나 겐다군의 바쇼 박사와 류큐에게 연락해야 한다면... 모두 이씨에게 맡겨 에너지를 절약하세요.)

--간단히 말하면 잡역부 같은 거죠.

처음에는 타무라가 너무 바빠서 펜을 아끼지 않고 탄이에 대해 제대로 쓸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애초에 그녀는 탄이에게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그녀는 그저 조용하고, 약간 차갑고, 신비한(유능한?,,,) '웃는 눈먼 남자'가 되고 싶었을 뿐이다. 탄이는 문, 조개껍데기, 상징, 벽걸이, 글로브 박스 등 무엇이든 될 수 있지만 '사람'이나 '역할'은 아닙니다.

그래서 유명한 것들 랜덤톡에서는 탄이만 넣었어요. 4. 브랜딩

브랜딩이 제시하는 것은 바사라와는 정반대되는 의미, 즉 선천적으로 자유를 박탈당하고 있다는 것이다.

브랜드는 그 사람의 삶의 시작점을 브랜드로 표현한다. '바사라'의 스타일은 표현하고 싶은 모든 것을 가장 낮은 지점에서 먼저 억압하고, 시작점과 끝점을 분리시켜 엄청난 긴장감을 조성하는 스타일이다.

등에 흔적이있는 중요한 두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Yang Yu이고 다른 하나는 Zhu Li입니다. 브랜드는 실제로 둘 사이의 장벽입니다.

양유는 악한 아들이고, 주리 역시 악한 아들이다. 둘 다 강한 정신력과 비교할 수 없는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시대에 대한 불만과 조롱으로 가득 차 있으며 새로운 세계를 갈망합니다. 그들은 같은 소녀에게 관심을 갖고 있으며 그녀를 이해하고 보호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다릅니다. 처음에는 Zhu Li가 왕족이고 Yang Yu가 세계를 떠돌고 있습니다. Zhu Li는 인간의 생명을 염려하지만 Zhu Li는 자신을 사랑하고 Yang Yu는 자신을 학대합니다. Yu는 지불합니다. Zhu Li는 빨간색을 지배하고 Yang Yu는 파란색을 지배합니다 ...,,,,, 그들의 위치와 성격은 2 차원입니다. 이 둘은 매우 드라마틱합니다. 상식적으로 볼 때, 저자는 '실을 바꾸는 것'의 핵심을 최대한 활용하여 '멋진' 정면 대결을 많이 써야 합니다. 하지만 타무라는 '원격으로 잠그고 잠그는' 방식을 사용했다. 그녀는 외부 소통의 흔적을 모두 제거했고(내 기억에 짧은 방문은 두 번뿐이었다), 내재적 의미를 지닌 작은 소품을 이용해 두 사람을 묶어두며 공동으로 '악의' 구조를 지탱했다. 이 소품, 이 자물쇠가 바로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그 자물쇠를 뚫고 들어가는 사람들이 바로 네 가지 길이다.

네 가지 방법. Yang Yu의 브랜드는 Sidaokou에서 설명되었습니다. Sidao는 Gengsha에게 Yang Yu가 원래 가족의 노예였다고 말했습니다. Zhu Li의 브랜드도 Sidaokou에서 설명되었습니다. Si Dao는 Senju Ji에게 Zhu Li가 태어나면 왕실에 재난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고, 그래서 Gilded King은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 노예라고 주장하면서 그를 낙인 찍었습니다.

시다오는 양우의 전직 젊은 스승으로, 양우와 동성애 관계였음을 암시한 바 있다. 동시에 Sidao는 Zhu Li의 사촌이며 Zhu Li와 "Sakura Blowing Snow"의 꿈을 공유하며 그의 영적 지원자입니다.

매우 흥미로운 장면은 교토 장에서 Zhu Li가 미치게 된 Si Dao의 아버지를 데리러 와서 나무 그늘 아래에서 Yang Yu를 지나가는 장면입니다. Yang Yu는 이제 손만 들어도 당신을 죽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조치를 취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Zhu Li에게 "아직도 Si Dao에 집착하고 있습니까? "라고 묻고 싶었습니다. 죽은 Si Dao는 여전히 두 사람 사이의 영적 연결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는 둘을 똑같이 잘 알았고, 둘 다 똑같이 그를 그리워했습니다. 그리하여 가상의 다리가 세워졌습니다.

각인으로 돌아갑니다.

주리는 왕실의 권력에 의해 학대를 당한 왕실의 일원이었다. 그는 아버지의 두려움 때문에 고문을 받았습니다. 왕은 왕좌를 세우기 위해 자신의 아버지를 죽였기 때문에 특히 Zhu Li가 "알 수 없음"으로 예측되었을 때 아들의 권력을 두려워했습니다. Tamura는 Zhu Li가 타고난 힘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기 위해 매우 낭만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했으며, 이 캐릭터는 처음부터 죄의 생산자로 설정되었음을 암시했습니다. Zhu Li의 브랜드는 그의 "죄책감"의 표시이자 그의 "악"의 선구자입니다. 기사 뒷부분에 나오는 붉은 옷, 붉은 깃발, 붉은 연꽃 불꽃, 기타 살해와 파괴를 가리키는 이미지는 모두 이 원본 디자인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악"은 실제로 왕권과 관련된 것입니다. 주리의 죄는 '왕이 되려는' 욕망에서 비롯되며, 그의 성장 과정은 이 욕망의 죽음과 재생의 과정이자 재생과 멸망의 과정이다. Zhu Li의 성장이 왜 '반사라'라는 주제에 포함되어야 하는가? 그는 언제나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사람이었다. 그의 조형이 주제에 어떤 기여를 하였는가? 이에 대해서는 Zhu Li를 별도로 분석할 때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양유의 등에 있는 낙인은 주리의 낙인과 다른 의미를 갖고 있다. 양우는 자신의 유목민족이 패배하여 포로가 되었다는 이유로 고문을 당하였다. Zhu Li와는 달리 이 캐릭터는 "고통받는 악"으로 표시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그 아름다움을 볼 수 있도록 대낮에 자신의 브랜드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마조히스트라고 말했습니다. 아무것도 바꿀 수 없다면 그냥 모든 것을 사랑하세요. 양유는 '악'을 '아름다움'의 관점에서 바라보고자 한다. 이는 죄악을 강요당하는 것에서부터 죄콤플렉스를 갖는 것까지, 성장의 이면을 보여준다. 그와 Zhu Li는 두 개의 180도 호를 그리며 하나는 위아래로 하나는 완전한 원을 형성합니다. 양유는 '바사라'에서 가장 복잡한 인물이다. 낙인이 찍힌 후 칼을 구입하기까지의 성장과정, 그의 '자유의식' 등을 분석하겠다.

저자: Qingying Posuo 2004-3-5 20:24 이 진술에 답글

5 답글: 다시 게시: "Posara" 유명한 것들 Luantan

5. 은행나무의 수국~~미로 속의 흰쥐

주리, 전총처럼 반대 자세에서 직립 자세로 변신한 인물들이 있고, 네 길의 죽음에 대해 두 가지 극단의 견해가 있다 '바살라'가 만화를 발굴했다. '다각적' 잠재력에 긴코의 눈을 더하는 것은 별 의미가 없다. 물론 이것은 타무라의 좋은 버릇이라고 볼 수 있다. 그녀의 작품에는 절대적인 선천적인 악이 없다. 그녀는 모든 사람이 가능한 한 다층적으로 보이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심지어 그녀는 Mr. Luck, Gilded King, 심지어 살인 거미 형제에게도 매우 예의 바르고 글을 쓰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Yinzi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은은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수국의 개입으로 인해 은은 더 이상 은이 아니고 거꾸로 된 망사, 즉 망사의 그림자로 은유적으로 간주된다. 은자는 왕의 딸이지만 그의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전세대'로 분류될 수 있다. 이 세대는 낭만주의 주리경사와 분리되어 전체주의의 그늘 아래서 견디며 살아가는 세대이다. 후손이 주인이고, 이전 세대가 손님이다. 과거 세대에 대해 글을 쓴다는 것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불안, 항상 생겨나던 재앙(단순히 “전선 확장”이라고 함)에 대해 글을 쓰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너무 빨리 진행되는 중앙 플롯에 대한 일종의 해결책입니다. 이전 세대의 이야기는 대부분 거기에 그쳤지만 <은의 전설>은 아주 깊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우 기발한 디자인으로 이 이야기는 형편없이 쓰여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홀로 남겨져 독립된 방식으로 쓰여져 해외의 고립된 섬으로 변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수국은 정말 경이로운 움직임입니다. 용의 출현은 갑자기 두 혈관이 연결되는 것처럼 Yinzi의 과거와 Gengsha의 심리적 경험을 연결하므로 "The Legend of Yinzi"의 모든 피가 "Gengsha"로 흘러 들어갔습니다. 실", Yinzi에 관한 모든 것이 Gengsha의 훌륭한 각주가 되었습니다.

아와지섬. Gengsha는 섬에서 수국을 주웠습니다. 죽은 나무 아래의 노인이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Yinzi 씨입니까? --저 수국은 긴코가 어렸을 때 가지고 있던 장난감이었습니다. 고열에 시달리던 겐샤는 긴자의 '꿈'에 들어갔다(책에는 이 단어가 쓰인 것 같다).

밝음에서 비참함으로, 달콤함에서 증오로, 생생한 과거가 겐샤를 눈물짓게 만들었습니다(제 기억이 맞다면 이 문단의 겐샤 얼굴 클로즈업은 '역전'입니다. ps, 그렇지 않다면 이것을 타무라의 것으로 보세요) 실수,,,). Ginko와 Kakito의 애증 관계가 그녀의 의식에 들어가 Zhu Li와의 애증 관계로 직접 이어집니다. 나중에 그녀가 깨어났을 때, 그녀는 손에 들고 있던 수국이 너덜너덜해졌고, 죽은 나무 아래에는 뼈만 잔뜩 쌓여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수국의 의미는 실과 은을 가두어준다는 데 있다. "잠금"에 관해서는 이미 "브랜드"에서 언급했습니다. 『바사라』에는 많은 단서가 존재한다. 만약 자물쇠가 없다면 이야기는 혼란스럽고 독립적일 것이고, 전체적인 흐름과 디자인으로 가득한 서사를 제시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바사라'는 한걸음 한걸음씩 연결되어 있어 혼란스러우면서도 흩어지지 않는 뼈대를 갖고 있다. 게다가 책에서 "자물쇠"의 사용법은 다양합니다: 큰 자물쇠, 작은 자물쇠, 단단한 자물쇠, 긴 자물쇠, 단일 자물쇠, 다중 자물쇠, 교착 상태 또는 실시간 자물쇠... 사람, 사물, 개체, 이름 등이 가능합니다. 모두 자물쇠로 사용됩니다. 전체 이야기는 사슬과 같습니다. "브랜딩"은 일종의 잠금 방법이고 수국은 또 다른 잠금 방법입니다. 수국은 두 세대 사이에 미묘한 영적 고양을 만들어내는 "신성한 결합"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Ginko는 Kakito를 싫어하고 손에 피를 묻혔으며 그녀에게 매우 중요한 사람들을 죽이고 그녀의 삶을 완전히 파괴했지만 그녀는 그를 사랑하고 서로 사랑하며 과거에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그것은 나중에 서로를 위한 영적인 지지이기도 했습니다. Zhu Li와 Gengsha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국에 저장된 Yinzi의 감정은 자연스럽게 Gengsha의 Zhu Li에 대한 흥분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두 세대는 같은 고통과 문제에 직면해 있고, 그들이 표출하는 혼란과 욕망도 너무나 비슷하다. 그러나 그들의 운명은 두 가지 극단으로 치닫는다. Gengsha는 해방되고 은은 파괴되었으므로 두 사람은 Shanjian City와 Asura City와 같이 서로 분리 할 수없는 한 쌍의 건물로 나타났습니다 (인유를 모르는 경우 "신성 전기"를 읽으십시오). Gengsha는 똑바로 세워두면 Shanjian Castle처럼 보이고 Ginzi는 반대 위치에서 Asura Castle처럼 보입니다.

Gengsha와 Yinzi의 관계를 더 깊이 파고들기 위해서는 조금 더 나아가야 합니다. '백호'를 기억하시나요? 북쪽에서는 흑왕의 전장에 '백호'가 나타났는데, 그것이 무엇인지는 아무도 몰랐고, 백호를 보는 것은 곧 죽음을 보는 것과 다름없었다. 사실 백호는 Gengsha입니다. --책 전체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단락은 특히 '불협화음'입니다. 왜냐하면 거즈는 늘 녹색 계열에 속해 있었는데 여기서 갑자기 '백색'이라는 이미지가 연결되어 '탈선'이라고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Gengsha가 Baihu와 어울리는 것이 이상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Gengsha의 고향은 Baihu 마을이고 그녀의 검은 백호 검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두 가지 수준의 "백호"는 완전히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는 차갑고, 잔인하고, 무시무시한 악마화된 부정적인 존재로 나타나며, 그 존재의 의미는 의심할 바 없이 『간다』와는 완전히 반대된다. 백호마을과 백호검은 역사, 책임(미션), 인간의 마음, 낭만적 전설, 끈질긴 희망 등을 상징합니다. 둘은 이름만 보면 우연이다. 전자를 "White Tiger

R", 후자를 "White Tiger F"라고 가정합니다. F

방향색체계(백호마을은 서쪽, 서쪽의 주색은 흰색, 벌레는 호랑이처럼 자란다)에 속하고, R은 문자색체계에 속한다. Basara에서는 이 두 가지 색상 시스템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서쪽에서 온 Zhu Li는 붉은색을 진색으로 하고, 남쪽에서는 빨간색을 주색으로 하고, 남쪽에서 온 Ba'an은 황금색을 진색으로 삼습니다. 따라서 "바사라"의 색상은 각각의 기능을 수행하는 적어도 두 가지 주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F

시스템은 문화적 의미가 풍부한 공간감을 구성하고 전설적인 분위기를 표현하는 반면, R

시스템은 캐릭터의 상태(성격, 심리 또는 전체 구조에서의 위치)를 의미합니다. ), 내부에서 "사람의 네트워크"를 구성합니다. Zhu Li가 자칭한 "적호"(분명히 R)를 정황 증거로 삼고 거꾸로 작업하면 대칭형 "Gengsha-White Tiger"도 F가 아니라 R이어야 합니다.

여기서 모순이 발생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Gengsha의 캐릭터 속성 색상은 '녹색'이어야 하는데 여기서 갑자기 '흰색'으로 변경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캐릭터의 색깔은 캐릭터의 상태를 상상적으로 표현한 것이며, 색상의 탈선은 성장의 잘못된 길을 의미합니다. 당시 Gengsha의 상태를 살펴보겠습니다. Zhu Li의 정체를 알게 된 Gengsha는 육체적, 정신적으로 무너져 '잠'에 빠졌습니다.

마치 몽유병처럼 그녀는 불사의 인도를 받아 북쪽으로 왔다. 비록 그녀의 얼굴은 여전히 ​​아름답지만, 그녀의 마음은 증오와 냉담, 자기비하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녀는 싸웠지만 그 싸움은 단순한 카타르시스적인 살인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이때 실의 변화는 백왕이 된 은빛과 너무 비슷해요! 여기 흰색은 긴 자물쇠입니다. 이제부터 타무라는 의식적으로 경샤를 하쿠왕처럼 보이도록 쓰고, 바이왕을 여러 곳에 쓰고 이를 악물고 놓지 않는다. 그녀의 글에는 두 여성의 경험, 정서적 경험, 심리적 상태에 몇 가지 유사점이 있습니다. 그들의 삶에는 "그"가 있습니다. 그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지만 나에게 중요한 사람들을 죽이고 나에게 행복의 환상을 주지만 내 삶을 파괴합니다. 나는 그와 애증 관계를 맺고 있으며 내 감정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과거의 모든 것이 갑자기 무의미해졌습니다. 너무 혼란스러워서 풀고 싶은데... 백왕이 된 은자와 백호가 된 경샤는 둘 다 미로에 갇힌 여자들이다. 직접적으로 그들을 미로 속으로 몰아넣는 '그'에 대해서는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도 있고, 좀 더 상상적으로 받아들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성장 과정의 충격으로, 이성과 이상과 현실이 주는 유혹과 해로움을 말이다. . 차이점 등은 모두 '그'라는 점으로 수렴됩니다. 이를 견디지 ​​못한 경사와 은자는 '트라우마'의 고통과 '파괴'의 쾌락에 빠져 스스로 유배되기 시작하여 창백한 인물이 되었다. Zi Shang이 말했듯이 "그는 계속 평화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짐승처럼 피에 굶주린 한 쌍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것이 바로 창백한 마음입니다." Zi Shang이 Gengsha에게 그것을 주었을 때 Gengsha는 그것을 Ginzi에게주었습니다.

저자: Qingying Posuo 2004-3-5 20:30 이 진술에 답글

6 답글 5: 재인쇄: "Posara" 유명한 것들 무작위로

From 더 넓은 관점에서 볼 때 '백인'으로 이어지는 미궁 경력은 Gengsha의 성장 궤적에서 일탈일 뿐입니다. 그녀는 그곳에서 평생을 잃은 Yinzi와는 달리 빠르게 나가서 녹색 장벽으로 돌아왔습니다. 왜? 거즈는 태양 속으로 돌진할 수 있지만 은은 평생 동안 그림자 속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 긍정적인 위치와 부정적인 위치는 어떻게 형성됩니까? 더욱 혼란스러운 점은 긴코가 결코 운명에 굴복하고 타인에게 조종당하는 여성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그녀의 추구는 실제로 "바살라"라는 주제와 일치합니다. 그런데 왜 타무라는 그녀에 대해 "퇴폐적인" 어조로 썼습니다. ? 비슷한 만남은 어떻게 전혀 다른 결말로 이어졌을까? Gengsha가 '백호'를 제거하는 과정을 회상하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Gengsha가 자신을 바로잡는 데 도움을 준 사람은 다름 아닌 그녀의 어머니였습니다. 백호전설과 동시에 치구사부인, 나이팅게일, 나이팅게일전설이 등장한다. 백호는 죽이고 나이팅게일은 구해줍니다. 부상자가 어느 쪽 출신인지는 신경 쓰지 않고 죽어가는 사람을 구하고 고통받는 영혼을 위로합니다. 지친 백호가 그녀 앞에서 길을 잃었을 때, 어머니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좋은데 왜 불편함을 느끼느냐고 말했다. 그녀는 치왕을 미워하지도 않고, 화산을 미워하지도 않으며, 더 이상 누구도 미워하지 마세요. 그녀는 백호에게 적군의 고통과 그리움을 보여주었고 젊은 흑왕병은 겐샤의 기차를 끌어당기며 중얼거렸다. 약혼했어...내 고향에 있는 그녀는...너와 많이 닮았다. ..

...군인의 생명은 점차 희미해졌고, '백호'도 겐샤의 몸을 떠났다. 여기서 "어머니"는 매우 ?/ca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