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별을 촬영하려면 어떤 렌즈가 필요합니까?
별을 촬영하려면 어떤 렌즈가 필요합니까?
질문 1: 별을 촬영하려면 어떤 렌즈를 사용해야 합니까? 초광각과 조리개가 큰 렌즈를 사용해야 합니다. 환산 초점 거리는 24mm 미만이어야 하며 조리개는 F3.5 이상이어야 하며 조리개가 클수록 카메라가 설정해야 하는 ISO는 작아지고 선명해집니다. 영상. 일반적으로 최대 조리개를 사용하며 노출 시간은 30초입니다.
질문 2: SLR을 사용하여 별이 빛나는 하늘을 촬영하는 방법에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카메라의 노출 시간을 늘리면 길수록 좋습니다.
우리 모두는 빛의 속도가 매우 빠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아무리 빠르더라도 일부 별은 퍼지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은하계는 지구에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고 그 빛이 지구까지 퍼지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노출 시간을 늘리면 카메라가 더 많은 빛을 포착하고 밝은 별이 빛나는 하늘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예:
대도시에서 촬영 별이 빛나는 하늘에서는 육안으로 별 하나도 볼 수 없더라도 100% 이상의 노출을 사용하면 최소한 수십 개의 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1분, 야생의 산꼭대기에서 시간 노출을 사용하면 무서운 숫자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아름다운 효과를 원한다면 오버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효과가 매우 눈부실 것입니다. 0.0~
질문 3: 니콘 촬영 별이 빛나는 하늘에는 어떤 렌즈를 사용해야 합니까? 14-24 렌즈가 넓을수록 촬영 범위가 넓어집니다. .70-200은 주로 사람을 촬영하는 데 사용됩니다.
질문 4: Canon 70d로 별이 빛나는 하늘을 촬영하는 데 가장 적합한 렌즈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별이 빛나는 하늘을 촬영할 때는 초광각 렌즈를 사용하는데, 이는 넓은 화각을 커버하고 충격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70D는 하프프레임 SLR이라 초광각 렌즈를 장착하기가 꽤 번거롭다. 16-35같은 렌즈의 경우 풀프레임 카메라에 장착하면 초광각렌즈인데, 70D에 장착하면 일반 광각렌즈가 되어 충격이 없어집니다.
따라서 하프 프레임 10-22 또는 풀 프레임 11-24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 5: 별이 빛나는 하늘을 SLR로 촬영하려면 어떤 렌즈를 사용해야 하나요? 은하수를 촬영하려면 16-35 2.8 또는 20과 같이 조리개가 큰 광각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4가 더 좋습니다.
별궤적을 촬영하더라도 광각이라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질문 6: 캐논은 별이 빛나는 하늘을 촬영하기 위해 어떤 렌즈를 사용합니까? 이 피사체에는 일반적으로 광각 렌즈와 초광각 렌즈가 사용됩니다.
깊은 우주를 촬영하려면 초망원 렌즈나 천체 망원경이 필요합니다.
질문 7: 별이 빛나는 하늘을 촬영하려면 어떤 렌즈를 사용해야 합니까? 고정 초점 대구경 렌즈입니다. 조리개를 완전히 열고 셔터 속도를 사용해야 합니다. 1S 미만, 높은 ISO로 촬영
질문 8: Canon 60D로 별이 빛나는 하늘을 촬영하려면 어떤 렌즈를 사용해야 합니까? 별이 빛나는 하늘을 촬영하기 위한 사진 장비 요구 사항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합니다.
(1) 렌즈 화각이 더 커서 촬영 범위가 더 넓고 광각 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0D는 APS-C 형식이므로 초점 거리에 1.6을 곱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선택하는 렌즈의 초점 거리가 더 짧아야 합니다.
(2) 지나치게 높은 감도 없이 노출이 정상이 될 수 있도록 렌즈 직경이 커야 합니다. 물론 이것이 가격을 직접적으로 결정하는 것은 F4 이상의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야경을 촬영하려면 느린 노출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안정성을 유지하려면 삼각대가 필요합니다.
질문 9: Sony NEX7로 별을 촬영하려면 어떤 렌즈를 사용해야 합니까? Sony NEX7을 구입한 이후부터 렌즈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전에 우리가 잠근 것은 24mmf1.8이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품질이 우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색상 재현은 상대적으로 포화 상태입니다. 맑은 날 Ganoderma 카운티 멀리 떨어진 눈 덮인 산을 촬영하면 정의가 매우 높고 푸른 하늘에 노이즈가 없으며 보라색 프린지가 발견되지 않습니다. 눈 덮인 산의 가장자리. 어두운 디테일은 우리의 기대 이상입니다! 복원력이 뛰어납니다. Zeiss의 높은 콘트라스트, 뛰어난 디테일, 엣지 선명도가 매우 잘 표현되어 있어 사진이 매우 견고해 보입니다!
하지만 비교를 위해 NEX5도 사용했습니다. 동일한 설정에서 채도는 7만큼 높지 않으며 이미지 품질은 분명히 7보다 좋습니다. 물론 픽셀이 배치된 곳에서는 이 비교가 가능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의미가 없지만 NEX7의 감도가 특히 N5와 비교했을 때 실망스럽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가장 어려운 건 카메라 문제!
이제 24mm가 생겼으니 당연히 예전 NEX5에서 구매했던 18-55mm와 16mm를 사용해서 비교해보겠습니다! 결과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18-55는 매우 살집이 있고 화질이 24mm 수준이 아니며 화질이 느슨합니다. 16mm는 소니 E-마운트 광각 렌즈로서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16mm는 저를 크게 실망시킵니다! 저는 주로 다큐멘터리 피사체를 촬영하는데, 광각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가장 중요한 16mm의 품질이 매우 평균이라면 다른 방법을 찾을 수밖에 없습니다.
처음에는 아주 순진한 짓을 했습니다. 주관적으로 둘 다 APS-C 포맷이라고 생각해서 니콘 APS-C를 사용하면 초광각을 얻기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렌즈를 포맷하고 어댑터 링에 연결합니다. 예,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배율도 생성됩니다! 인터넷에서 정보를 검색해봐도 계수가 1.5라고 나와 있는데 설명이 불분명하다. 원래 유망했던 Nikon 17-55f2.8은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14mmf2.8 고정 초점에 만족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죠? 회절 문제
NEX7의 픽셀 수는 2천만 개가 넘는 수준에 이르렀고 APS-C 형식이므로 렌즈의 작은 조리개에서 회절 문제를 고려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저급 렌즈를 감히 고려하지 않습니다. 원점으로 돌아가서
소니는 NEX 시리즈 렌즈의 초점거리 부족 문제를 모르고 있는 것은 아니다. 변하지 않는다면 18-200mm 정도만 고려하면 되지만 휴대성 문제는 문제다. 다시 테이블 위에 있어요.
여기서도 NEX7의 화질은 기대 이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섬세하고 전환이 좋으며 채도는 같은 시리즈, 특히 Zeiss 24mm보다 높습니다. 이 렌즈는 너무 눈에 띄고 스타일도 다른 렌즈와 비슷하지 않기 때문에 그 차이가 너무 눈에 띕니다.
렌즈를 옮기고 다른 렌즈를 사용하여 보완하는 것이 더 민망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일단 전송되면 AF가 손실되고 포커스 피킹이 사용됩니다. 인간적인 피사체를 촬영할 때 항상 과초점 거리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또한 NEX7 구입의 의미를 잃게 됩니다. 게다가 항상 라이카, 자이스, 슈나이더가 있고 휴대성 측면에서는 라이카와 보이그랜더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점도 비현실적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시그마, 토키나, 탐론
이들 독립 렌즈 제조사들이 소니 진영에 합류했다고 하는데, 오늘 현재로 제가 원하는 렌즈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근데 앞으로는 안 그럴듯) 현실적인건 토키나 11-16mmf2.8 뿐인데 어댑터링을 사용하기엔 너무 무기력해요!
시그마는 30mm 렌즈가 있고 탐론은 18-200 렌즈가 있는데 24mm 렌즈가 너무 눈에 띄고 소니 자체 렌즈를 복제해서 큰 의미는 없습니다.
이렇게 계산해서 높은 기준으로 구성한다면 가격은 또 문제가 되겠죠!
절충해서 생각해 보니 이런 구성이 광각단은 Tokina 11-16mmf2.8
표준 광각단은 Zeiss 24mmf2.8 입니다.
긴 라이카 90mmf2
그 이유는 토키나의 광각 끝이 더 터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11mm 끝이 곱해질 수 있습니다. 16.5mm의 광각, 조리개 2.8이라는 요소를 갖춰 과초점 거리를 사용해도 제어하기 쉽고 가격도 독일 렌즈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화질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Tokina 렌즈가 Nikon 렌즈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정품 24mmf2.8을 표준 광각렌즈로 사용하겠습니다. 어차피 36mm인데 화질도 그다지 좋지 않고, 정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이스 느낌이 나네요. 독일 자이스 제품이 참 좋습니다.
NEX7을 사용하는 것이 SLR을 사용하는 것과 같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렇다면 눈에 띄는 것은 라이카 90mm뿐입니다! 작은 카메라 가방은 이 모든 것을 부담스럽지 않게 담을 수 있는 양끝의 절충안입니다. NEX7의 크기에 따라 여전히 휴대성과 유연성이 뛰어나지만, 기계식 조리개 조절 기능이 없는 전자 렌즈는 캐논 EF 어댑터가 장착된 렌즈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전송을 통해 구현할 수도 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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