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영화 포격장면 개념에 대한 간략한 소개
영화 포격장면 개념에 대한 간략한 소개
일본에서 유래한 오타쿠 문화의 파생물이자 2차원 세계에서 인기를 끄는 배라지(Barrage)는 원래 상대적으로 틈새 시장에 있던 것이었습니다. 인터넷의 영향으로 사회적 방식이 점점 다양해지는 시대에, '같은 마음'이라는 인정과 '재미를 위한 모임'에 대한 참여의식, 분출감을 얻고 싶은 네티즌들 "공중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격 방법은 더 많은 사회적 경험, 오히려 일종의 심리적 만족을 제공합니다. 사격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 네티즌 샤오지에(Xiaojie)는 사격 영상을 보는 주된 이유는 사람들이 불평하는 것을 보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때때로 화면을 가득 채우는 텍스트는 사진 속 내용을 무시하게 만듭니다. 원래는 별로 재미없던 영상이 집단적으로 불만이 쌓이기 때문에 갑자기 재미있어진다”고 말했다. 탄막 영상을 보는 방식은 처음에는 탄막을 끄고 두 번째에 켜서 댓글을 보는 것이라고 한다. 그러나 1990년대생 청년 샤오저우는 모 사이트에서 한국 드라마 생중계를 시도했지만 많은 팬들이 응원하러 와주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고 밝혔다. 너무 저속하고 과장됐다."
Zhihu 네티즌 Bai Guanghua는 사격 웹사이트가 화면의 텍스트 라인을 통해 가상의 실시간 구경꾼을 실현한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사회적 요구는 전통적인 비디오 웹사이트 해설로는 충족될 수 없습니다. "연격의 형태는 실제 사회생활에서 그다지 조화롭지 못한 일부 사람들의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하므로 그것이 정복하는 가장 큰 그룹은 오타쿠입니다."
흥미롭게도 국내에서 잘 알려진 연발 웹사이트 Bilibili입니다. 에서는 약 150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의사소통 심리학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그 중 74.66%는 여성이었으며 대부분 18세에서 25세 사이였으며 대부분의 고등학생과 대학생이었습니다. 80%의 사람들은 "동영상을 볼 때 나타나는 탄막에 대해서도 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믿고 있으며, 92%의 사람들은 연발 기능이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해준다고 생각하며, 45%의 사람들은 연발을 본 후에 그렇게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 사격 기능이 없는 다른 동영상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불편함을 느끼실 것입니다. 그들이 즐겨 시청(불평)하는 상위 3개 비디오 카테고리는 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드라마입니다.
단마쿠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영화관 '습격'이 단기간에 높은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탄막영화가 잠재 관객층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영화를 보러 오는 젊은 시청자 중에는 불평 문화에 익숙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인터넷 문화 연구자 왕이즈(Wang Yizhi)는 공세의 출현이 전적으로 특정 집단의 자기표현 욕구에 따른 것이 아니라, 정보방송 플랫폼이 다양해지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공급됨에 따라 인터넷 시청자 소비 행태의 변화를 의미한다고 본다. 플랫폼의 콘텐츠가 너무 풍부해집니다.
언론인이자 칼럼니스트인 바이 샤오롄(Bai Xiaolian)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연발 영화를 보는 관객들이 색정증 환자를 칭찬하거나 범하거나, 불평하거나, 심지어 악랄하기 위한 집단적 카타르시스에 대한 필요성을 반영한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저주, 모두 카타르시스에서 나온 것입니다. "아마도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공세 영화를 보는 것이 더 멋있는 표현일 것입니다. 이것은 젊은이들이 보수적이고 퇴폐적인 사상에 맞서 싸우는 게임입니다. 이것이 이들 관객의 주된 사고방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라고 Bai Xiaolian은 말했습니다. '일부 영화에는 공세 장면이 있어야 한다'고 지지하는 관객들은 이유를 든다. 요즘 나쁜 영화가 너무 많아 국내 영화의 질이 걱정되기 때문에 불평하는 사람, 농담하는 사람, 영화 평론가가 많이 탄생했다는 것이다. 나쁜 영화에 집착하는 마음. 극장에 사격을 가하면 불평하지 않고 집단적으로 불평하려는 우리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극장에 진입하는 참신한 접근 방식은 많은 젊은이들의 호응을 얻었지만, 보다 순수한 영화 추구를 추구하는 대부분의 영화 평론가들은 이에 대해 낙관하지 않습니다. 영화 평론 칼럼 '영화 공개 하이라이트'의 제작자인 '머더 TV'(KTV라고도 함)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탄막의 인기는 실제로 문화 상품의 과잉과 관련이 있습니다. 대상 자체가 모두 명작이라면 관객들은 자연스럽게 감탄하고 쉽게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요즘의 문화와 미디어 환경에서는 좋은 영화라도 불평을 듣게 될 것이다. 소비심리도 패스트푸드로 변해 천박한 소비자임과 동시에 자신의 참여에 대한 관심도 높아 이런 방식이 대중화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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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V 입장에서는 대격변 영화 자체가 매우 실망스럽다. "관객의 말을 화면 작품에 겹쳐놓는 것은 작품 자체를 무시하는 행위라 해도 상관없다. 당신은 자신의 영화를 작품으로 취급하지 않습니다. 일부 진지하고 정교한 제작물이 그렇게한다면 그 제작자가 기꺼이 타락할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극장은 멀티미디어 기능의 홀이고 관객은 이 공간에서 어떤 활동을 할지 선택할 권리가 있기 때문에 극장 내 맹공격을 보이콧할 필요가 없다고도 말했다. 대중 엔터테인먼트는 본질적으로 다양할수록 더 좋기 때문에 이것이 새로운 종류의 엔터테인먼트 형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격을 좋아하는 관객은 본질적으로 영화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영화 팬이자 영화평론가인 타오타오 린린은 기자들에게 "영화관을 거부한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기로 선택하면 조용하고 독립적인 개인 공간을 선택하세요. 그는 수년간 극장에서 영화를 보면서 불평하고 싶을 정도로 형편없는 영화를 많이 접했지만, 대개는 이야기를 하기 전에 영화를 보거나 바로 자리를 떠나곤 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나쁜 영화든 좋은 영화든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은 나에게 매우 신성한 일이고 거기에 다른 지루한 일을 더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종 분석에서 이는 영화 스튜디오의 홍보 스턴트 및 마케팅 방법에 가깝습니다. KTV도 이 점에 동의한다. “현재 미디어 형식에서 영화는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고급형이다. 영화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이런 저속한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영화 자체에 어떤 보너스 효과도 실제로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이 형식이 영화상영의 일부가 된다면 중국영화는 끝난다고 봅니다.
바이샤오롄의 견해에 따르면, 맹공격은 영화 제작진의 자신감 부족을 반영한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 부족은 흥행에 대한 자신감 부족이기도 하다. 이처럼 임팩트가 확실히 확장되기 때문에 좋은 임팩트든 나쁜 임팩트든 흥행에 미치는 자극 효과는 거의 같다. 영화가 관심을 끌고 마케팅에 힘써야 하는 이 시대에 공세영화는 인터넷 시대의 산물일 뿐만 아니라 마케팅 시대의 산물이기도 하다. 세 사람이 언급한 영화의 마케팅 방식에 대한 생각에 대해 기자는 영화 평론가들과 인터뷰에서 "'진시명월' 제작자 중 한 명인 투도우 사장 양웨이동 씨는 투도우가 연발 영화에 참여하는 데 모든 이점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인터뷰했다. 주류 비디오 웹사이트는 포격을 개시합니다. 적용 범위는 더 넓고 기술은 더욱 성숙해졌습니다. 국내 애니메이션 시리즈 "진시명월"은 원래 Tudou 플랫폼에서 성장한 애니메이션 브랜드였습니다. 또 다른 씨는 “나중에 회의에서 탄막이 극장에 도입된다면 홍보와 마케팅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논의했다. Mr. “모든 영상이 탄막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시춘다오'를 보면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양날의 검이다. 극장의 초기 태도가 호기심과 의심이었기 때문이다. 관객도 이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전히 낯설기 마련이다.
Wuzhizi의 마케팅 이사인 Kuang Jing은 이 마케팅이 "매우 영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모든 비디오 자료에 대한 불만은 대형 영화에 복사되는 일종의 국가 카니발입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네요. "그녀의 생각에 영화는 일반적으로 일회성 소비이고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이다. 2차 소비는 상대적으로 드물다. 그리고 공세는 다중 소비를 보장하는 새로운 방식이고, 보는 멘탈리티도 다르다." 영화를 볼 때, 두 번째로 불만을 볼 때, 처음으로 영화 콘텐츠를 소비할 때, 두 번째로 감성을 소비할 때.
그러나 양웨이동 투도 회장은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는 단순한 속임수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젊은 사람들에게는 속임수라고 생각한다”며 이 연발을 기믹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정상. 이제 투두는 연일 수많은 탄막량과 탄막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탄막 문화의 힘이 변화하거나 그 영향력이 급격히 커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폭발 영화의 전망에 대한 그의 견해를 물었을 때 양웨이동은 매우 낙관적이었습니다.
그는 Tudou Danmaku의 강력한 백엔드와 대규모 사격 처리 경험을 통해 약 5,000개의 극장에서 사격 동시 방송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 추가된 사격의 지능형 검토 메커니즘은 사격 환경을 효과적으로 정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개발자님, 잘못된 방법을 점차 없애고, 성공을 위해 서두르지 마세요." Kuang Jing의 관점은 그의 관점과 유사합니다. 그녀는 이 방법이 복사될 수 있는지 여부는 영화 자체의 유형에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이 공세에 적합한지. "저희는 카피를 옹호하지 않습니다. . 관객들도 이 형식에 질릴 것입니다. 이 방법 자체는 기믹입니다. 처음 세 번의 시도는 어느 정도 효과적입니다. 대중화되면 관객들은 영화가 결점과 논리적 허점으로 가득 차 있는데 왜 그걸 가지고 싸워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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