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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섬 게임이란 무엇인가

제로섬 게임이란 무엇입니까? 제로섬 게임이라고도 하는 제로섬 게임 (제로섬 게임) 은 논제로섬 게임과 반대되는 게임 이론의 개념으로, 비협력 게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게임에 참여하는 각 방면을 가리킨다. 엄격한 경쟁 하에서 한 쪽의 수익은 반드시 다른 쪽의 손실을 의미하고, 게임 각 측의 이익과 손실의 합은 영원히' ' 이 되며, 쌍방이 협력할 가능성은 없다. 자신의 행복은 타인의 고통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두 사람의 크기가 완전히 같기 때문에 쌍방은'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이기심' 을 실현하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쓴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제로섬 게임의 결과는 한쪽이 다른 쪽을 먹는 것이고, 한쪽의 소득은 바로 다른 쪽의 손실이며, 사회 전체의 이익은 이로 인해 1 점을 늘리지 않을 것이다. 제로섬 게임은 게임 이론이나 제로섬 게임이라고도 불리며 게임 이론 (game theory) 에서 유래합니다. 한 게임에서 게이머가 지고 이기고, 한쪽이 이기는 것은 바로 다른 쪽이 지는 것이고, 게임의 총성적은 영원히 이라는 뜻이다. 일찍이 2 여 년 전에 이런 제로섬 게임은 승자가 반드시 패자가 있는 경쟁과 대항에 널리 사용되었다. "제로섬 게임 규칙" 은 점점 더 중시되고 있다. 인간 사회에는' 제로섬 게임' 과 비슷한 국면이 많기 때문이다. 제로섬' 에 해당하는' 윈윈' 의 기본 이론은' 이기심' 이' 손해남' 이 아니라 협상, 협력을 통해 모두 기뻐하는 결과 < P > 중국어명 제로섬 게임 < P > 외국어명 A 제로섬 게임 < P > 입니다 개인에서 국가, 정치에서 경제에 이르기까지 세계가 거대한 제로섬 게임장이라는 것을 검증하는 것 같다. 이런 이론은 세계가 폐쇄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는데, 부, 자원, 기회는 모두 제한되어 있으며, 개인, 개별 지역, 개별 국가의 부의 증가는 반드시 다른 사람, 다른 지역, 국가에 대한 약탈을 의미한다. 이것은 사악한 진화론적인 약육강식의 세계이다. 우리는 석탄 석유 자원을 대대적으로 개발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남겨 주는 것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연구는 대량의 유전자 조작 제품을 생산했고, 일부 새로운 바이러스도 따라서 나왔다.

효과적인 협력을 통해 모두가 기뻐하는 결말이 나타날 수 있다. 그러나 제로섬 게임에서 윈-윈으로, 모든 방면에서 성실한 협력의 정신과 용기를 요구하고, 협력에서 잔재주를 부리지 말고, 항상 남의 작은 이득을 차지하려고 하지 말고, 게임의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윈-윈 국면이 나타날 수 없고, 결국 손해를 보는 것은 협력자 자신이다. < P > 2 세기 이후 인류는 두 차례의 세계 대전, 경제의 고속 성장, 기술 진보, 세계화, 갈수록 심각해지는 환경오염을 경험한 후' 제로섬 게임' 관념이 점차' 윈윈' 관념으로 대체되고 있다. 경쟁하는 사회에서 사람들은' 이기심' 이 반드시'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기초 위에 세워질 필요는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지도자는' 제로섬' 에서 벗어나' 윈윈' 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와 돌파구를 찾아 부정적인 영향이 긍정적인 성적을 상쇄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부하들이 어떻게 그것을 받아들이고 저촉되지 않게 할 수 있는지, 경제를 어떻게 발전시킬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환경을 손상시키지 않고, 경쟁을 벌일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상대방을 다치게 하지 않을 수 있는지를 비판하는 것은 모두 벼슬꾼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효과적인 협력, 얻은 것은 모두 즐거운 결말이다. 제로섬에서 정화로 나아가려면 모든 당사자가 진지한 협력의 정신과 용기를 갖고 게임의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윈-윈' 국면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결국 손해를 보는 것은 역시 협력자 자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윈윈) 원리 < P > 원리 < P > 제로섬 게임은 게임론에서 유래한 것으로, 현대 게임 이론은 헝가리 수학자 폰 노이만이 192 년대에 창립한 것으로, 1944 년 경제학자 오스카 모건스턴과 합작하여 출판한 거작' 게임론과 경제행위' 는 현대 시스템 게임 이론의 초보적인 형성을 상징한다. < P > 제로섬 게임의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사람이 게임을 하면 항상 한 명이 이기고 한 명이 지고, 한 명은 지고, 만약 우리가 승리를 1 점으로 계산하고, 지는 바둑은 -1 점입니다. A 의 승리 횟수가 N 이면 B 의 실패 횟수도 반드시 N 이 될 것이다. A 가 실패한 횟수가 M 이면 B 가 이긴 횟수는 M 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a 의 합계는 (N-M), b 의 합계는 (M-N), 분명히 (N-M)+(M-N)= 으로 나뉘는데, 이것이 제로섬 게임의 수학 표현식입니다. 의미 < P > 의미 < P > 비협력, 순수 경쟁형 게임의 경우, 노이만이 해결하는 것은 두 사람이 바둑을 두거나 탁구를 치는 것과 같고, 한 사람이 이기면 다른 한 사람은 반드시 지고, 순이익은 이다. < P > 여기서 추상화된 게임 문제는 알려진 참가자 집합 (쌍방), 전략 집합 (모든 바둑), 이익 집합 (승자 패자) 이 이론적인' 해결책' 이나' 균형' 을 찾을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참여쌍방에게 가장 큰 것을 찾을 수 있는가이다. 어떻게 해야 합리적입니까? 전통적인 결정론에서' 최소 최대' 준칙을 적용한다. 즉, 게임의 각 측은 상대방의 모든 공략의 근본 목적이 자신을 최대한 패배시키는 것이라고 가정하고 이에 따라 자신의 대책을 최적화하는 것이라고 가정한다. 노이만은 수학적으로 어느 정도의 선형 연산을 통해 모든 2 인 제로섬 게임에 대해' 최소 최대 해법' 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특정 선형 연산을 통해 경쟁 당사자는 확률 분포의 형태로 최적의 전략의 각 단계를 무작위로 사용하여 결국 서로의 이익이 가장 크고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물론, 그 함축적인 의미는 이 최적의 전략이 게임에서 상대의 조작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이 유명한 최소 최대 정리에 반영된 기본적인' 이성' 사상은' 최선의 희망을 품고 최악의 계획을 세우는 것' 이다. < P > 제로섬 게임 이론의 해결은 큰 의미가 있지만, 이론상 실천에 적용되는 범위는 제한되어 있다. 제로섬 게임의 주요 한계는 두 가지다. 하나는 각종 사회활동에서 쌍방만이 아니라 다방면으로 참여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참여측의 상호 작용에 참여한 결과가 반드시 이득이 되는 것은 아니며, 전체 집단이 보다 크거나 보다 작은 순이익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후자에게 역사상 가장 고전적인 사례는' 죄수의 딜레마' 이다. 죄수의 딜레마 문제에서 참가자들은 여전히 두 명 (두 명의 절도범) 이지만, 이것은 더 이상 제로섬 게임이 아니다. 사람이 손상되는 것은 나의 수익을 의미하지 않는다. 두 도둑은 1 * * * 2 년 형을 선고받거나 1 * * * 2 년 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