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lt;lt;왕의 심장gt;gt;잘생겼나요?
lt;lt;왕의 심장gt;gt;잘생겼나요?
다음은 위에 언급한 스토리 소개입니다!
괜찮아 잘생긴 남자도 있고 예쁜 여자도 있었지만 결국 남자 주인공이 죽는 비극으로 끝났다!
영화소개 :
배급사
20세기폭스
영화평론 : 소우
꼭 그래야지 이 영화 '왕의 심장'의 번역은 '로미오와 줄리엣'보다 초기의 오페라인 만큼 서양에서 '트리스탄과 이졸데'라는 본명이 수백년의 역사를 거쳤기 때문에 다소 설명이 부족하다고 강조했다. , 이 이야기는 서양에서 널리 유포되며 흔들리지 않는 고전적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왕심>의 영리한 번역은 분명 서양 문화에 대한 소개를 의미하지 않는다. 비록 이 영화가 가져오는 서양 문화 개념은 반드시 필요하다.
이 영화를 보면서 문득 중국의 사랑 전설이 떠올랐는데, 이 영화의 사랑은 확실히 동양풍보다 강하고, 그 저항이 더 강하다는 걸 깨달았다. 권력을 잡기 위해서는 정치, 평화, 오이디푸스 등과 관련된 모든 사회 문제가 이 비극적 사랑에 얽혀 있다. 무자비한 남자들의 통제. 실제로 중국 정치권력 간의 결혼은 적지 않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이 모든 여성들의 행복이 고전극으로 자리잡지 못한 것은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사실 이 영화는 고전소설을 각색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기법과 스토리텔링 방식이 완전 만족스러운 영화로서 이 영화는 혁신이 전혀 없는 중급영화로 분류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이 영화의 사랑은 너무 많은 저항을 동반하기 때문에 남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트리스탄의 아버지는 아일랜드의 탄압에 반대하다 목숨을 잃었다. 마크가 한 팔로 구출한 것은 마크가 트리스탄의 마음속에 있는 아버지이자 생명의 은인이라는 사실이다. 후속 비극으로 직접 이어질 것입니다.
동시에 이졸데는 어머니를 잃었고, 이졸데의 마음도 죽게 됐다. 그녀를 이용하게 되고, 이졸데의 어린 마음 속에는 어머니의 길은 행복이 없는 여성들의 슬픈 길이기 때문에 그녀의 마음 속에는 이런 삶에 대한 저항의식이 잠재되어 있다.
몇 년 후, 바다 건너 두 아이는 성장해 마침내 어머니의 뒤를 이어 아버지의 도구가 되어 부하들을 설득하게 된다. 강하고 추악하며 사악한 모로더는 그녀의 약혼자가 된다. . 그 결과 이 순간 저항감이 깨어났고, 이졸데는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아버지의 통제에서 벗어날 준비가 되었다. 그러나 그녀는 반대편의 트리스탄이 모로더를 죽일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부상으로 인해 그는 운명적으로 아일랜드로 보내졌습니다. 이졸데는 트리스탄을 구출했고, 두 사람은 해변 별장 생활을 위해 개인 예약을 했습니다.
이야기가 이곳으로 전개되면 모든 것이 아름답고 영웅과 미녀가 함께하며 추함과 뻔뻔함은 운명에 의해 버림받게 된다. 그러나 이것은 모든 사랑문학이 반드시 거쳐야 하는 단계, 아름다움, 사랑의 아름다움이다. 그러나 이런 사랑의 아름다움은 언제나 짧기 때문에 아일랜드와 영국의 적대적인 관계로 인해 두 사람은 헤어져야만 했다. 트리스탄은 아일랜드를 떠났지만 이졸데의 본명조차 알지 못했다.
서양 문학에는 이런 알 수 없는 사랑이 간헐적으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 이야기는 비극적인 방향으로 전개된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그런 내용이 거의 없고, 강요된 상황에서 상대방에게 이름을 말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실제로는 평등한 사랑 관계에서 비롯되는 일이고, 여성이 모든 것을 믿을 필요는 없다. 남자들은 한 조각의 사랑이면 충분하지만, 동양 여자들은 사랑이 모든 면에서 책임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개념적인 문제이다. 고대부터 서양 여성이 중국 여성보다 더 독립적이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하지만 아래의 비극을 초래한 것은 바로 이 작은 음모이다. 모로더는 죽었지만 아일랜드 왕은 자신의 딸을 새로운 보상으로 삼았고, 이는 이 보상을 두고 영국 도시국가들 사이에 갈등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트리스탄은 아일랜드 왕의 딸을 얻기 위해 마크를 위해 싸우기 위해 아일랜드로갔습니다. 용감한 트리스탄은 대회에서 우승했지만, 마크에게 준 선물이 이졸데가 되고, 사랑하는 연인이 아버지가 될 마크에게 스스로 신부로 주어질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이러한 변화는 줄거리 속 모든 비극의 출발점이 되며, 드라마틱한 갈등뿐 아니라 인물들 사이의 내면적 관계에 긴장감을 조성한다. 그 결과 다양한 모순이 발생하게 되는데,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사랑은 계속될 수 있을까? 트리스탄과 마크의 부자 관계는 지속될 수 있을까요? 마크와 이졸데의 결혼은 행복할 수 있을까? 마크의 승리로 영국 영연방의 왕으로서의 입지가 확고해지고 아일랜드 왕의 음모가 성공할 수 있을까요?
이러한 모순의 초점은 자연스럽게 트리스탄, 이졸데, 마크에 집중되는데, 이는 서양에서 가장 오래된 명제 중 하나, 즉 오이디푸스가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 콤플렉스와 결혼했다는 것을 쉽게 연상시킨다. 등장인물들 사이의 관계도 그 명제를 은밀하게 반영하므로 이 비윤리적인 금지된 사랑은 전설적인 방식으로 추출됩니다. 물론 이 콤플렉스에 대한 대부분의 후속 제안 이야기에서는 실제 혈연 관계가 어떤 방식으로든 경시될 것입니다. 이 영화에서 마크와 트리스탄은 준부자 관계이므로 트리스탄 헤와 이졸데는 실제 인물이 아닙니다. 엄마와 아들, 이름뿐인 엄마, 그것은 내면의 환상일 뿐이다.
이 관계를 다루는 서양 문학의 고전적인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대장장이와 여왕의 사랑이 단번에 이루어진 독일 영화 '니벨룽겐의 반지'가 있습니다. 결투. 자신의 것이 아닌 신부와 아버지와 친구의 관계 등. 마법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와 눈에 띄는 유사점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이는 서구 문화의 지속적인 이야기 복합체 또는 이야기 구조라고 밖에 말할 수 없다. 그런데 오페라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초창기 공연 무대는 독일이었고, '니벨룽겐의 반지'처럼 두 이야기 모두 실제로 수천년 동안 유포됐다.
사랑의 힘은 강력하다. 트리스탄과 이졸데는 결국 사랑의 고통을 견디지 못해 ‘정상윤리’에 어긋나는 일을 했고, 아버지를 죽이는 대신 어머니와 결혼했다. 서양 문화에서는 사랑의 힘이 더욱 강력해 전쟁을 촉발할 만큼 분노가 미로 변한 트로이 전쟁이 있었지만, 이 영화에서 이 사건은 마크의 위상을 위기로 몰고 갔다. 아일랜드 왕의 음모와 악당의 야망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사랑은 의심할 여지없이 이 반란의 직접적인 계기가 되었다. 그러므로 충동적인 사랑과 순수한 사랑은 더 이상 순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운명입니까, 아니면 사랑 자체의 무력함입니까?
마크는 사랑을 존중하는 남자라서 비밀리에 트리스탄과 이졸데를 놓아주지만, 트리스탄은 전투에서 죽기 전까지 마크에게 돌아왔다. 여기서는 진정성이라는 세부적인 문제를 언급해야 한다.
영화에서 터널은 두 가지 기능을 부여받는다. 첫 번째는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관계를 위한 지름길이고, 다른 하나는 마크가 아일랜드 군대에 저항하면서 탈출하는 경로이다. 그 후 트리스탄이 목숨을 걸고 구출했습니다. 동양문학에서 군주에게 터널은 단지 탈출의 수단일 뿐인 반면, 서양 관념에서 터널은 일종의 배신이다.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사랑이든 반군이든, 이런 배신의 의미는 지극히 명백하다.
하지만 트리스탄에게 터널은 금기시되는 일종의 행복이지만, 에덴동산의 사과처럼 결과를 낳을 수도 있지만, 금기이기 때문에 일종의 복귀이기도 하다. 그러나 이러한 수익에는 분명히 분명한 상충 관계가 따른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에서 터널은 매우 자주 사용되며 종종 악의 힘을 획득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이졸데가 터널을 통해 바람을 피울 때 비록 사랑으로 가릴 수는 있지만 죄는 여전히 죄입니다. . 트리스탄이 마크를 구하기 위해 터널을 통과했을 때 그 악은 해소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서양문화에서 터널은 인물의 사건을 극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인물의 내면적 갈등에 대한 선택도 담고 있다.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사랑 비극을 잊을 수는 없지만, 서구 문화에서는 이 비극의 성립 자체가 사랑과 정의의 관계, 즉 사랑이 이용당하고 있음을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사랑 자체는 결코 의로움의 가치가 없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동양 문화와 비슷할 것입니다.
영화의 마지막에 사랑은 죽음으로 인해 기억에 남을 수밖에 없지만, 마크는 아일랜드의 폭정을 물리쳤고, 트리스탄의 선택이 모든 것을 결정했기 때문에 마침내 아버지를 죽이고 어머니와 결혼하겠다는 고대의 명제를 받아들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정받지 못한 오이디푸스는 스스로 망명하게 되었고, 트리스탄은 마가의 승리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그러므로 서양의 고전적 명제에 따르면 사랑은 한탄할 가치가 있을 뿐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얻을 수는 없다.
앞서 언급한 대로 이 영화의 제작 수준은 꽤 만족스럽고, 이는 영화의 고전적 매력과도 부합한다. 사실 이야기 자체는 서양 고전의 명제이기 때문에 <전작>보다 더 흥미롭다. 영화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