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알비지아 줄리브리신 나무'의 문장 중 잘 쓰여진 문장은 무엇이며, 장점은 무엇인가요?

'알비지아 줄리브리신 나무'의 문장 중 잘 쓰여진 문장은 무엇이며, 장점은 무엇인가요?

'알비지아 줄리브리신 나무'의 문장 중 잘 쓰여진 문장은 무엇이며, 장점은 무엇인가요?

"Albizia Julibrissin Tree"의 가장 좋은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이상 그녀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척하고 벽에 기대어 탁구를 쳤기 때문에 그녀는 매우 화를 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녀가 똑똑하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파란색 바탕에 흰색 꽃이 그려진 스커트를 직접 만들고 있는 그녀. 어디든 찾아다니며 책을 빌려주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영화를 보라고 권유하고, 의사를 찾아주고 민간요법을 찾아주던 것처럼 희망을 안겨주었다.

서른 살이 되었을 때 첫 소설이 출간됐다. 하지만 어머니는 더 이상 살아 계시지 않습니다. 몇 년 후, 저의 또 다른 소설이 우연히 또 다른 상을 받았습니다. 어머니는 저와 7년 동안 떨어져 있었습니다.

집에 가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차를 흔들고 천천히 거리를 걸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잠시 동안 혼자 있고 싶어합니다. 슬픔도 즐거움이 됩니다.

이 문장의 좋은 점은

작가는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예로 들어 이 비밀을 사람들에게 밝히면서도, 이에 대한 작가의 애도와 죄책감도 깊이 표현하고 있다. 그의 돌아가신 어머니. 어머니의 위대함과 어머니의 사심 없는 사랑을 찬양합니다. 이러한 과거 사건과 지나가는 세월에 대한 회상이 이 기사의 초점을 이룹니다. 기사를 승화시키세요.

"Albizia Julibrissin"은 Shi Tiesheng이 어머니의 사랑을 추모하는 산문입니다. 글은 저자가 열 살 때 작곡으로 상을 받았을 때의 일과, 스무 살 때 어머니가 병을 치료하고 소설을 쓰도록 권유했던 일, 서른 살 이후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 마음속에 억눌려 슬프고 죄책감이 든다.

알비지아 줄리브리신(Albizia Julibrissin): 미모사과 알비지아 줄리브리신속에 속하는 낙엽교목.

창작 배경 :

자귀 나무의 유래에 관해서는 Shi Tiesheng의 어머니가 Shi Tiesheng의 일자리를 찾기 위해 노동국에 갔을 때 자귀 나무를 심었습니다. 화분에 심은 미모사 나무. 2년차에는 알비지아 줄리브리신(Albizia Julibrissin) 나무가 싹이 트지 않았습니다. 3년차에는 알비지아 줄리브리신(Albizia Julibrissin) 나무에 잎이 자랄 뿐만 아니라 더욱 무성해졌습니다. 1년 후, 알비지아 나무를 화분에서 꺼내어 마당에 심었습니다. 자귀나무가 약한 나무에서 강한 나무로 자라는 것과 Shi Tiesheng이 건강에서 장애로 변화하는 과정에는 유사점이 있습니다. 저자는 장애로 인해 삶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고 의연하게 살아남아 이 산문을 썼습니다.

저자:

시철성(1951년 1월 4일 ~ 2010년 12월 31일)은 중국 현대 작가로 1951년 베이징에서 태어나 1967년 칭화대학교를 졸업했다. 1969년에 그는 팀에 합류하기 위해 Yan'an으로 갔다. 그는 다리 마비로 인해 1972년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나중에 그는 신장 질환과 요독증에 걸렸고, 생명을 유지하려면 투석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그의 직업은 질병이고 여가 시간은 글을 쓰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Shi Tiesheng의 산문 "The Temple of Earth and Me"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2002년에는 중국문학미디어상에서 연간 우수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중국작가협회 전국위원회 위원, 북경작가협회 부회장, 중국장애인협회 평가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2010년 12월 31일 오전 3시 46분에 갑작스런 뇌출혈로 사망하였다. 『Albizia Julibrissin』의 어떤 문장이 잘 쓰여져 있고, 그 장점은 무엇인가요?

"Albizia Julibrissin Tree" 교육 디자인_바이두 라이브러리

: wenku.baidu./view/66ec435aa98271fe900ef91c.

여기 있습니다.

① 자주 관리하고 너무 방심하지 마세요. 병원에서는 현재 내 질병에 대한 치료법이 없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하지만 어머니는 여전히 나를 치료하는 데 열중하셨고 여기저기서 의사를 찾아보시며 민간요법도 구하고 많은 돈을 쓰셨습니다.

②. 몇 달간 당황한 끝에 그녀는 드레싱을 교체하자마자 "왜 화상을 입었나요? 항상 주의를 기울였어요!"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다행히 상처는 아물었고, 그렇지 않았다면 그녀는 미쳐버렸을 것이다.

③ 우리 둘 다 다리를 잊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어디에서나 책을 빌려주시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영화를 보라고 권유하시고, 의사를 찾아주시거나 민간요법을 찾아주셨던 것처럼 희망을 안겨주셨습니다.

④ 작은 공원의 조용한 숲에 앉아 생각했습니다. 하나님은 왜 우리 어머니를 이렇게 일찍 부르셨을까? 졸음 속에 대답을 들었다. “그가 너무 괴로웠는데 하나님께서 그 여인이 더 이상 참을 수 없음을 보시고 다시 불러내셨습니다.”

5. 알비지아 나무는 싹이 나지 않았습니다. 2년째인데 엄마가 한숨을 쉬셨어요. 한 번은 버리기 싫어서 화분에 그대로 두었던 적도 있어요. 3년차에는 알비지아 줄리브리신(Albizia Julibrissin) 나무에 잎이 자랄 뿐만 아니라 더욱 무성해졌습니다. 어머니는 천왕님의 글이 좋은 징조라고 생각하며 여러 날 동안 기뻐하셨습니다.

1. 주제 : 그 광경을 보고 조국과 가족을 걱정하는 시인의 애절한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

2. 캐릭터 세련미의 관점에서 감상: '브로'는 나라의 수도가 점령당하고, 도시가 폐허가 되고, 성벽이 무너지는 장면을 묘사하고, '쉔'은 울창하고 황폐한 초목을 묘사하고, 사람들이 흩어지고 사람이 살지 않는 가운데 개조 공사를 하는 장면은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3. 친쌍어: 'Splash'와 'Jing'이 사용된 동사인데, 꽃은 내 눈물의 물방울이고, 새는 내 영혼을 떨게 한다는 뜻입니다. 대련은 꽃과 새에 공감하기 위해 대조의 수사법을 사용하여 풍경 속의 무한한 슬픔을 구현합니다. 조국과 가족을 걱정하는 작가의 생각과 심정을 표현한 것이다.

4. 목이행 : 헤어진 가족을 그리워하고 소식을 그리워하는 전쟁 속 사람들의 심정을 고스란히 표현한 곡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흥분을 불러일으키고 시대를 거쳐 유명한 말이 될 수 있습니다. "3개월 연속"은 전쟁의 오랜 역사를 묘사하고 있으며, "1만 금의 가치"는 Yan 가문이 쓴 희귀한 책입니다.

5. 마지막 대련: '스크래치'라는 단어는 조국과 가정에 대한 걱정을 해결하지 못하고 늙어가는 것에 대한 한숨만 내뱉는 시인의 심정을 세밀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지안지아의 글이 뭐가 그렇게 좋나요?

'지안지아'는 '시경진봉'에 실린 글로, 연인을 추모하는 사랑노래가 됐다. 오래된 편지에 담긴 감정. 시인이 갈망하는 대상은 닿을 수 없는 곳에 있고, 그 사이에는 수천 개의 장벽이 존재하며, 이는 시인의 방황하는 마음과 그의 무한한 우울을 억제할 수 없는 무능력을 보여줍니다.

이시는 깊은 감정, 진정한 풍경, 흔들리는 바람이 담긴 좋은 시로 과거에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의 수채화 그림은 "모든 풍경 언어는 사랑의 언어"를 구현합니다. 시에 나오는 '완'이라는 단어는 이렌의 모습이 모호하고 영묘함을 나타냅니다. 아마도 그것은 기본적으로 시인의 집착적인 정신 상태에서 태어난 환상일 것입니다.

시 전체의 세 장은 이중 장의 형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세 번의 한숨과 다른 운율로 서정성을 지속적으로 심화시킵니다. 넘치는 가을물은 연인 사이의 깊은 애정인 것 같고, 넘치는 가을물은 사랑하는 사람의 그리움의 눈빛이기도 하다. 가을 물은 감정에 영향을 미치며, 이 이미지의 흐릿함과 혼란은 시 전체에 흐릿한 아름다움을 부여하여 무한한 예술적 매력을 만들어냅니다. 시인의 우울한 심경은 이런 시원한 가을 풍경을 통해 과장되어 구체적으로 표현된다.

중국 전통 문화의 대가 왕궈웨이는 한때 시 '건가'를 안서의 '연화'에 비유한 바 있다. 혼자 건물을 짓고 세상의 끝을 바라보며." 그는 이 시를 "시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매력적이고 매력적입니다."

요컨대 시 '지안가'의 풍부한 아름다움은 감상의 관점에서든 창작의 관점에서든 우리의 관심과 진지한 논의를 불러일으킬 가치가 있다. 시경에는 어떤 좋은 시가 있을까

"국봉·정봉·褰裳"

자회는 나를 생각하고 나의 褰상은 물 위를 걷는다. 자신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면 어떻게 다른 사람이 없을 수 있습니까? 미친 아이도 미쳤다!

아들 후이가 나를 생각하고 옷을 입고 강을 건너간다. 아들이 자신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다른 사람을 가질 수 없습니까? 미친 아이도 미쳤다! 낙타향자(Camel Xiangzi)의 어떤 문장이 잘 쓰여졌나요? 비는 부자와 가난한 자 모두에게, 의로운 자와 불의한 자 모두에게 내립니다. 사실 비는 정의가 없는 세상에 내리기 때문에 공평하지 않습니다.

어려운 시대의 소란은 미신에서 비롯되고, 어리석은 자의 유일한 위로는 자기기만이다.

경험은 인생의 비료입니다. 어떤 경험을 하느냐에 따라 사막에서는 모란을 키울 수 없습니다.

가장 큰 희생은 인내입니다. 가장 큰 인내는 저항에 대한 준비입니다.

슬픔 속의 공손함은 위선이다.

담배와 술은 다시 그의 친구가 되었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 어떻게 생각할 수 있습니까? 술에 취하지 않고 어떻게 생각을 멈출 수 있습니까?

사랑할 것인지 말 것인지는 가난한 사람들이 돈으로 결정해야 한다. '사랑'은 부유한 가정에서만 태어난다.

사람은 자기 자신을 꿰뚫어보면 남을 업신여기지 않습니다.

사람은 스스로 짐승에게서 벗어났지만 지금까지는 자기 종족을 짐승에게 몰아넣었습니다.

이 세상에 진실은 많지 않습니다.

죽음은 가장 단순하고 쉬운 일이지만, 사는 것은 이미 지옥이다.

열심히 일하기를 거부할수록 스스로에 대한 미안함이 커집니다.

쓴 사람은 쉽게 죽고, 쓴 사람은 죽은 뒤에 쉽게 잊혀진다.

게으른 사람의 생각과 성격은 공존할 수 없다. 돈으로 바꿀 수 있는 모든 것은 조만간 팔릴 것이다.

게으름은 사람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 우드'의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노르웨이 숲

노르웨이 숲은 사람이 길을 잃을 정도로 큰 숲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사람이 들어갈 수는 있지만 나갈 수는 없는 그런 거대한 원시림. 1960년대 인기를 끌었던 비틀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래 '노르웨이의 숲'을 불렀습니다. 1987년 무라카미 하루키는 '노르웨이의 숲'이라는 청소년 로맨스 소설을 썼습니다.

가수 우바이도 '노르웨이의 숲'이라는 노래를 불렀다.

'노르웨이의 숲' 이야기

스무살이 가장 좋은 시절이라고 합니다. 푸른 해의 거센 파도도 달콤한 슬픔을 담고 있습니다

. 우리는 모든 것을 명확하게 설명하려고 노력했지만 많은 노력 끝에 마침내 모든 것이 너무 명확하고 상세하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무라카미 하루키가 있고, 비틀즈가 있고, "노르웨이의 숲"이 있습니다. 그 부드럽고 우아한 말 뒤에는 우리가 항상 하고 싶었던 말, 순진한 시대의 청춘들의 특유의 슬픔과 열정이 숨어 있다.

모두의 추억 젊음은 다르다. 그러나 그 시절의 감상과 도취는 너무나 유사하여 삶에 깊은 흔적을 남깁니다. 38세의 와타나베는 비행기 기내에서 비틀즈의 '노르웨이의 숲'을 듣자 갑자기 과거에 빠져들어 참지 못했다. 음악은 이미 아무런 흔적도 없이 생활 속으로 스며들었다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때 갑자기 나타나 마음에 작은 아픔을 안겨준다. 18년의 우여곡절 끝에도 스무 살의 풍경은 어제처럼 생생하다. 와타나베는 공기가 젊음의 향기로 가득 차 있던 그 풀 한 조각과 먼지 쌓인 과거 사건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와타나베의 20살은 대부분의 20살과 마찬가지로 기숙학교에 다니고, 친한 친구 3~2명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당연히 사랑에 빠졌다. 하루는 천천히 흐르고, 젊은 삶의 흐름은 언제나 신선하고 격동적이며, 때로는 스릴 넘치는 음모와 갑작스러운 사고가 잦습니다.

성장은 결코 씹힐 수 없는 주제다. 우리 모두는 같은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사랑의 기쁨, 달콤함, 슬픔

슬픔과 혼란, 모든 허세 가득한 말과 행동에 대한 불만과 조롱, 외부 세계와 소통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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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황스럽습니다.

우리는 와타나베, 나오코, 미도리코, 키즈키, 나가자와, 하츠미에게서 우리 자신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나는 당신을 보았고, 우리는 그를 보았습니다. 와타나베의 혼란과 혼란 속에서 우리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섬세하고 예민한 마음을 가볍게 어루만진다.

어리고 연약한 마음에는 쉽게 부러지는 한 쌍의 날개가 있습니다. 나오코와 키즈키는 고립된 '무인도'에서 자랐다. 외부 세계에 동화하려는 그들의 노력은 결코 성공하지 못했고, 그들은 성장의 고난을 갚아야 했다.

기즈키는 자살로 탈출했고, 17세의 삶은 갑자기 멈춰 섰다. 나오코는 여전히 요양원에서 치료를 받지 못하고

젊은 삶을 마감했다. 그녀 자신의. 삶과 죽음 사이에는 얇은 종이 한 겹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나오코의 여동생

나오코의 여동생과 하츠미는 사람들의 눈에는 뛰어난 모델이지만, 그들 역시 다루기 힘든 매듭을 갖고 있어 돌아올 수 없는 길을 가고 있다

. 서로 다른 길은 결국 같은 목적지로 이어진다. 운명의 슬픔과 납덩이의 무거움으로 죽음이 너무나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결국 청춘은 청춘이다.

와타나베의 젊은 시절 풍경은 지금도 한없이 아름다웠다. 낙원 같은 요양소에 있는 나오코 외에, 자신의 삶을 밝은 색으로 물들이는 활기 넘치는 미도리코가 아직도 있다. 와타나베와 미도리는 옥상에서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미도리는 청춘 특유의 여유로운 표정으로 먼 곳을 바라보며 자신이 쓴 곡을 이해하기 힘들 정도로 생생하게 불렀다. 와타나베는 생오이를 씹으며 미도리코 아버지를 만나러 병원에 갔는데, 그 소리는 싱그럽고 흩날리는 소박하고 상큼한 생명력의 향기와 함께였다. 짧은 치마 입기를 좋아하고 사고력이 빠른 미도리코는 와타나베에게 있어서 키즈키와 나오코가 그를 통해 외부 세계로 들어가려 했던 것처럼 현실 환경과 연결되는 매개체이지만

와타나베는 그 격차를 넘어섰다. 그는 사람들이 붐비는 거리에 서서 "다른 곳에도 없던 곳"에서 미도리를 거듭 불렀다.

소년 시절 와타나베는 많은 소년들처럼 흐릿한 의식과 은밀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진한 파란색 드레스와 금 귀걸이를 착용한 하츠미는 고상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와타나베에게 그것은 결코 실현될 수 없는 갈망이며, 그것은 그의 젊음의 무지의 결과입니다. .

낯익은 많은 파편들이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천천히 눈앞을 지나가며 깊은 한숨을 쉬게 했다

소설은 파편들로 하나씩 연결되지만, 혼란스러운 느낌을 주지는 않는다. 일상의 수많은 파편들

하나하나 눈앞을 스쳐가며 친근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깊은 이해를 느끼게 한다. 대기는 파편 속에 존재하기도 하고, 파편들 사이의 여백에 섞여 있기도 하다. 텍스트는 명확하고 우아하며, 붓터치의 연속은 자연스럽고 부드러움을 방해하지 않지만 유연성을 더해 영화 같은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소설 속 인물들은 모두 '도시화'의 상징을 품고 있다. 캐릭터의 배경은 매우 단순하고 복잡한 대인관계 없이 주인공이 좋아하는 재즈 음악이 끊임없이 등장하며, 특정 작가가 쓴 가사를 직접 인용해 감정을 표현함으로써 캐릭터를 평면화하고 상징화시킨다. 와타나베와 나오코가 함께 거리를 정처 없이 걷고

분주한 낯선 사람들 속에서 헤매고 있을 때, 성장의 아픔이 희미하게 드러나고, 그들 주위에 파도가 치솟는다

지나가는 차량과 시끄러운 도시의 소리는 도시의 분위기를 가져오고, 주변의 전혀 낯선 사람들은 공허하고 혼잡한 환경을 만든다

도시인의 불안하고 공허한 내면, 혼란스럽고 취약한 존재의 상태는 저자의 가벼운 내레이션 뒤에 가장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비틀즈의 노래는 18년이 지난 지금도 청춘의 추억을 일깨우며 감동을 주고 있다. 와타나베는 지난 사건을 꼼꼼히 정리할 때

큰 슬픔을 느꼈다. 슬픔과 슬픔은 인생에서 중요한 것을 상실한 데서 비롯되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그것을 전혀 인식하지 못했지만, 몇 년이 지나서야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대사들 ​​사이에는 삶의 슬픔과 따뜻함이 흐르며, 작가와의 감정에 몰입하게 만든다.

어린 시절의 고난과 괴로움은 인생에서 결코 사라지지 않는 부정적인 면이다.

그 익숙한 풍경, 익숙한 감정과 경험은 잔잔하게 가슴을 울리고 진심어린 반성을 불러일으킨다. 선언되지 않은 암묵적인 이해, 영혼을 충격에 빠뜨리는 여운이 실처럼 오랫동안 울려 퍼졌다.

판진의 광기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 언어의 어떤 점이 좋은가요?

"판진이 시험에 합격했습니다"의 캐릭터 감상

저자: Wu Jingzi

분석 판진의 성격:

1) 명성에 대한 열정: 판진경은 평생을 황실 시험에 바쳤습니다. 비록 그는 거듭 좌절했지만 여전히 높은 희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54세. 나중에 성(省) 시험을 치르려고 했으나 후(胡)에게 죽임을 당하고 포기하라는 말을 들었으나, 시험에 합격하면 차라리 가족을 굶겨 죽여버리려고 했다. , 그는 기쁨에 휩싸였습니다. 이는 팬진의 명성에 대한 열정을 가장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2) 비겁함과 무감각: 호정녀는 선비가 된 후 판진중을 '세상의 보물', '가난한 사람', '썩고 정직하고 쓸모없는 사람'이라고 오만하게 모욕했다. , 그리고 그는 단지 순종적인 사람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시아버지가 배운 것이 내가 배운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후 푸줏간에게 돈을 빌렸지만 후 푸줏간은 불쾌한 말로 그를 꾸짖고 심지어 그의 것을 불렀습니다. 어머니는 "늙고 불멸의 어머니"입니다. 그는 전혀 화를 내지 않으며 판진의 소심하고 무감각한 성격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3) 현학주의와 무능함: 집이 너무 가난해서 먹을 것이 없었고, 판진은 어머니의 '명령'을 기다려야만 급히 나갔다. 그러나 그는 시장을 돌아다니며 둘러보고 오랫동안 그 곳에 머물렀다. 그가 시험에 합격했다고 말하자 그는 그들이 자신을 속이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들에게 농담하지 말라고 무기력하게 요청했고 그는 기뻐서 미친 표정을 지었는데, 모두 판진이 현학적이고 무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후정육 캐릭터 분석:

1. 연설:

1) 천박하고 속물적 성격: 판진중은 당선되기 전에 의기소침했고, 정육점 Hu는 그를 "세속적인 사람", "보물", "불쌍한 유령"으로 모욕했고, 그들은 그를 "뺨이 날카로운 원숭이"라고 불렀고, 남편이 "백조 고기를 먹고 싶어하는 광적인 두꺼비"라고 상상했습니다. 장 씨 등은 "완관 가구"를 언급하면서 자신이 지구에 내려온 "원취싱", "모든 면에서 큰 귀"라고 말했습니다. 가난을 싫어하고 부를 사랑함을 알 수 있다.

2) 폭력적이고 저속함: 판진이 도찰을 위해 돈을 빌리려고 한다는 말을 듣고 그는 판진을 모욕하며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판진에게 "오줌을 싸라"고 말했고, 자신의 모습을 보며 "백조의 방귀를 먹고 싶다"고 꾸짖었고, 판진의 어머니를 언급하면서 "늙고 불멸의 어머니"라고 불렀다. 저속하고 모욕적이었습니다.

3) Vitriol : 그는 자신이 운이 좋지 않다고 불평하고 그의 딸을 '세상의 보물'이자 '가난한 사람'인 판진과 결혼했습니다.

판진은 '입이 날카로운 원숭이 볼' 외모와 날카로운 음색을 자랑했다.

4) 오만함: 그는 판진이 덕을 쌓아 선비로 뽑혔다고 믿고 판진을 장로로 가장하고 판진에게 이치를 가르치고 싶었다. 그는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다"고 판진이 선거에서 승리한 후 자신이 안목이 있고 "사람을 알아본다"고 칭찬했다.

5) 미신과 무지: 시험에 이긴 사람은 모두 지구에 내려온 '문취성'이라고 믿었다. 또한 하늘의 별을 치면 하늘로 보내진다고도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그를 비웃으며 사위를 고쳤고, 그는 또한 주렌을 손으로 때렸지만 돼지를 죽일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여전히 안주했고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었습니다.

2. 행동 측면에서 :

1) 무례하고 무례하다 : 판진이 학자로 선발되었고, 푸줏간 주인 후는 그를 '축하'하기 위해 거드름 피우며 그의 집에 들어왔지만 잔소리를 했다. 판진은 식사 후 "술에 취해" "옷을 입고 배를 부르며 나갔다"며 무례한 행동을 했다.

2) 오만하고 공격적임: 판진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했지만 그는 "얼굴에 침을 뱉고" "피가 난다"고 꾸짖었다. "판진을 의식을 잃은 것은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에서였다. 하지만 평소의 오만한 성격이 드러났다.

3) 추세를 따르라: 판진이 학자로 선정되어 '축하'하기 위해 대장과 포도주 한 병만 가져갔고, 판진이 이기고 나서 떠났다. 시험을 마친 후 그는 판진을 축하하기 위해 7~8파운드의 고기를 준비하고 4~5천 달러를 주었다. 판진은 술에서 깨어 집으로 돌아온 후 고개를 숙이고 판진의 구겨진 옷 뒷부분을 수십 번 잡아당겼다. 다시 한 번 그의 속물근성을 드러냈다.

3. 품행:

후부처는 판진이 시험에 합격했다는 사실을 알고 화를 냈고, 판진이 운이 좋지 않다고 한탄했다. 그는 판진에게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판진을 깨워달라고 요청했을 때 그는 부끄러워하며 감히 하늘의 별을 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그의 미신을 반영합니다. 나중에 그는 원래의 사나운 모습을 보여주고 판진을 때렸는데, 이는 다시 그의 미신을 드러냈다.

기사에서는 후정육과 판진을 과장과 대비를 사용하여 묘사합니다.

1) 후 정육점은 매일 흰 칼로 돼지를 죽입니다. 빨간 칼이 나왔을 때 그는 매우 용감해야했지만, 들어 올려진 후 당황한 판진을 깨워달라고 모두가 요청했을 때 그는 실제로 부끄러워하고 나중에 지옥에 갈 까봐 겁이났습니다. 모두의 강요에 계속해서 와인 두 그릇을 붓고 마신 후 그는 판진을 때린 후 손에 둔한 통증을 느끼고 손바닥을 구부릴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묘사는 아이러니와 과장이 결합되어 철저하다고 할 수 있으며, 호백정의 미신적이고 무지한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2) 후정육점은 시험에 합격한 후 판진에 대한 태도가 완전히 달라졌다. 저자는 후정녀의 속물적인 본성과 군중을 따르는 경향을 드러내기 위해 대조적인 특성을 사용합니다.

3) 판진은 시험에 합격해서 너무 기뻐서 뺨을 맞은 뒤에야 정신을 차렸다. 이것이 이야기의 기본 줄거리이며 과장된 내용인 것 같다. 정말 기이한 일이지만 루쉰이 말한 대로니, 그 이유는 당시 사람들이 과거에 열광했고, 명성을 얻으면 황홀해 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판진이 20세에 시험을 시작한 지 35년이 지났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그의 소망이 어떻게 현실이 되었을까요? 판진에게 시험에 합격하는 것은 당연히 명예의 문제이지만 두 번 뺨을 맞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명예에 이어 굴욕을 당하는 것은 작가가 자신의 추악한 영혼을 징벌하기 위한 채찍을 가지고 있다는 표시이며, 이는 강한 아이러니한 의미를 지닌다.

제국 고시제의 순교자

——범진의 성격 분석

"학식이 뛰어난 사람은 관료가 된다"는 정신을 규정한다 고대 중국 지식인의 여행. '황제 시험'이 그들 앞에 놓인 격차이다. 이 틈새를 넘으면 그들은 즉시 번영하고 평생 번영할 것이다. “10년 동안 아무도 나에게 그에 대해 묻지 않았으나 나는 단숨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는 말이 있다. '학자만 빼고 다 쓸모없는' 시대에, 시험에 합격해 세상을 바꾸는 변화는 참으로 부럽고 매력적이다. 게다가 상을 받으면 너무 기뻐서 미칠 것 같아요. <판진이 시험에 합격했다> 속 판진이 그 대표적인 예다.

19세기 러시아 문학 평론가 벨린스키는 “문학 창작에 있어서 전형적인 사람이란 무엇인가? - 전형적인 사람은 한 사람이기도 하고 여러 사람이기도 하다. 캐릭터 설명의 종류: 그는 동일한 개념을 구현하는 전체 범주의 사람들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판진은 중국에서 명성을 갈망했던 수천 명의 하층 지식인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봉건 시대 - 순교자의 황실 시험 제도. 그는 평생을 가난하게 살았고, 54세가 될 때까지 학자 시험에 응시하지 못했습니다. 당선되기 전에는 동네에서 쌀을 빌려주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가난했다. 그는 비천한 위치에 있었고, 시아버지가 마음대로 그를 모욕할 수도 있었습니다. 저자는 판진의 당선 전 생활에 대해 "지난 10년 동안 두세 번 돼지기름을 먹었다"며 "우리 가족은 2~3일 동안 굶었다"고 썼다. 그리고 후씨가 그에 대한 모욕은 그의 낮은 사회적 지위를 더욱 부각시켰다. 그런 상황에서도 그는 여전히 비밀리에 시험에 나갔고, 이는 그의 미친 명성 추구를 더욱 보여 주었다.

판진이 시험에 합격한 후 상황은 완전히 달라졌다. 수십 년간의 가난과 굴욕이 끝나고, 그가 꿈꾸던 명예와 부귀가 나타나고,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지위가 바뀌면 그는 기쁨에 미쳐버리곤 했습니다. 저자는 판진이 기쁨에 미쳐가는 과정을 4단계로 보여주고 있는데, 첫 번째 단계는 실신에 관한 것이다.

'보는 것', '읽는 것', '쏘는 것', '웃는 것'을 사용하여 판진의 즐거운 움직임을 묘사하고, '뒤로 물러나 이를 악물고 의식을 잃는 것'을 사용하여 판진의 기절하는 움직임과 태도를 묘사합니다. 언어 설명에서 "아야"라는 단어는 놀라움과 과도한 기대의 느낌을 표현합니다. "좋아요." 수십 년 동안 명성을 추구한 끝에 명성을 얻으면 부와 영광이 찾아올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미친 듯이 달리는 것입니다. '올라가다', '손뼉을 치며 웃다', '날아가다' 등의 행동 묘사는 판진의 광기를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황홀한 기분에 대해 글을 쓰려면 반복적인 언어를 사용하세요. 세 번째 레이어는 떨어지는 것에 대해 작성되었습니다. 판진이 연못에 던져졌을 때의 추악한 모습을 아이러니하게 묘사한다. "머리카락이 풀렸고, 손이 누렇게 변했고, 몸에서 물이 뚝뚝 떨어졌다." 네 번째 단계는 미친 듯이 첫 번째 에피소드를 쓰는 것입니다. '총쏘고 웃기'라는 액션 묘사는 판진의 광기를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광기의 지독하고 우스꽝스러운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판진은 후 푸줏간에게 꾸중을 받고 구타당해 광기가 치료된 후 광기 중 그 장면을 회상했다. 그는 "졸려"서 "자신이 목록에서 7위였다는 것을 기억했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다. ." 선거에서 승리한 후 판진의 지위는 즉시 향상되었는데, 이는 이웃의 '마스터 팬'이라는 주소, 후정육점의 언행, 장징자이의 방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징자이는 돈과 집을 주었는데, 이는 범진의 재정 상황이 이전과 달라졌음을 보여주며, 앞으로 부의 길로 나아갈 것임을 암시하기도 한다. 호백정이라는 이름을 '시아버지'에서 '아빠'로 바꿨는데, 이는 그의 성격에 위선적인 면이 있음을 보여준다. 판진은 당선된 후 봉건 사회에서 신생 기업으로 성장하기 시작했으며, 원하는 명성과 부를 얻었지만 동시에 후 푸줏간 주인에 대한 태도가 바뀌어 장징자이와 형제가 되었습니다. 이는 그가 황실 고시 제도에 의해 타락하고 동화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작가는 명예와 부에 집착했던 과거제도 속 순교자의 전형적인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판진은 20세부터 54세까지의 청춘을 황실고시 '단판다리'에 걸었습니다! 그가 당선되면 34년의 고문, 34년의 굴욕, 34년의 비통함이 모두 '광기'로 터져 나올 것이다.

이 글은 판진의 다양한 상황과 만남, 시험에 거듭 실패하고 합격하기까지의 연기를 통해 지식인들에게 봉건제국 시험제도의 독을 깊이 드러내는 동시에 생생하게 드러낸다. 세상은 뜨겁고 차갑습니다.

전통 경극 연극, 줄거리: 명나라 시대 가난한 학자 범진은 많은 시험에 실패했다. 이번에도 시험 시간이 되어서 시험을 보고 싶었지만, 어려운 생활과 재정적 지원이 부족하여 반 친구들과 이웃들의 도움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었습니다. 시험 중에 판진은 가난한 가족 때문에 많은 지원자들로부터 조롱을 받았습니다. 시험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판진은 자신이 실패했다는 거짓말을 많이 들었다. 그는 매우 우울했고 심지어 절망에 빠졌다.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갑자기 자신이 시험에서 7등을 했다는 사실을 알고 너무 놀랐다. 미친. 나중에 시아버지가 두 손바닥으로 그의 뺨을 때리자 그는 마침내 정신을 차렸다. 샹허 장군의 어떤 문장이 잘 쓰여졌나요 (각 문장은 약 50~100 단어입니다)

1. 그는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15개의 도시를 전달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옥은 내 안에 있습니다. 억지로 들이밀면 내 머리와 옥이 이 기둥에 박살날 것이다!"

진왕이 성을 옥으로 바꾸지 않는 것을 본 린샹여의 진심이다. 거짓으로 옥을 되찾은 후 자신있게 악을 두려워하지 않고 지략과 용감한 투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자신감 있고 당당하다"는 것은 충분한 이유가 있고 추진력 있게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진왕은 “15개의 성에 관해 언급한 적이 없다”는 것은 진왕이 옥을 대체하는 데 성의가 없음을 보여준다. "이 옥에 뭔가 문제가 있습니다"는 Lin Xiangru가 매우 똑똑하고 재치있게 옥을 되찾았음을 나타냅니다. 진왕이 "양손에 옥을 들고 바라보며 칭찬하였다"는 것은 진왕이 이 옥을 매우 사랑했음을 보여준다. 임향여는 진왕이 옥을 좋아하는 특징을 파악하고 "나에게 강요하면 이 기둥에 내 머리와 옥이 박살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는 그의 용기와 결단력을 보여준다.

2. 임향여가 말했다. "...진왕은 감히 우리 조나라를 공격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군은 청렴하고 문인은 임향여였기 때문입니다. 우리 둘이면 조나라의 세력이 약화될 것이고, 진나라는 반드시 기회를 잡고 우리를 공격할 것이다. 내가 롄장군을 피하는 이유는 우리 조나라 때문이다!”

장수와 신하의 화합이 나라의 안위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말씀이 있습니다. 화합하면 나라가 안전하고, 장수가 화합하지 않으면 나라가 위태로워집니다.

『군사에는 연백이 있고, 문학에는 임향여』는 조국에서 연백과 임향여의 위상을 부각시키며, 진나라는 조나라를 감히 공격하지 못한 이유를 보여준다. "내가 리안 장군을 피하는 이유는 우리 조나라 때문이에요!" 그는 리안 장군이 두려워서 피한 것이 아니라 국익과 나라를 위해서 피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린샹여의 말에는 국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국익을 우선시하고, 국익을 먼저 고려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이해하고, 굴욕을 견디고 굴복하며, 마음이 넓은 그의 좋은 자질이 드러났다.

3. 만약 진왕이 정말로 15개의 도시를 교환하겠다고 제안했다면 나는 그에게 그 비를 넘겨줄 것이고, 만약 그가 15개의 도시를 넘겨주기를 거부한다면 나는 반드시 그 비를 돌려 보낼 것이다.

이 문장은 린샹루가 분석한 두 가지 가능성과 두 가지 대응책이다. 그 목적은 '진나라가 망신을 당하는' 상황을 조성하여 진왕이 군대를 동원할 '이유가 없게' 하고, 조나라의 소극성을 주도적으로 전환시키려는 것이었다. 이것은 Lin Xiangru가 원시적이며 그의 지혜를 보여줍니다.

난해한 문장에 대한 설명

1. 린샹루는 비는 귀중한 보물이고 그것을 넘겨주기 전에 성대한 의식을 거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표면적으로 이 문장은 합당하고 합리적인 허 씨족 옥을 넘겨주기 위해 성대한 의식을 거행해야 함을 암시하므로 실제로 진왕이 거절할 수 없는 것은 린이다. Xiangru는 옥을 조에게 그대로 돌려줄 시간을 벌기 위해 진왕에 대항합니다.

2. 조왕은 임향여를 염포보다 높은 직위인 상청으로 임명했다.

조왕이 임향여에게 상청이라는 칭호를 부여한 이유는 임향여가 면지회에서 또 다른 공덕을 세웠기 때문입니다. 리안포보다 지위가 높다는 문구는 '용서를 구한다'는 이야기로 이어진다. 이 문장은 텍스트의 전환 및 연결 역할을 합니다.

좋은 문장 감상

리안포는 마음을 진정시키고 생각에 잠겼다. 단지 지위 경쟁만을 위해 국가의 이익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셔츠를 벗고 가시를 등에 메고 직접 린샹루의 집으로 가서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리안포는 처음에는 개인의 명예와 부에 이끌려 자신을 자랑스러워하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깨닫고 단호하게 셔츠를 벗고 가시 막대기를 등에 메고 임향여에게 사과하러 갔다. 이런 성실하고 솔직하고 솔직한 성격은 고대의 위엄 있는 장군에게는 참으로 드물었다. . Lin Xiangru의 조치는 국가의 이익을 위한 그의 생각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의 넓은 마음과 고상한 도덕적 품성을 강조했습니다. 이 구절이 잘 쓰여졌다고 생각하시나요?

평행법을 활용해 사자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한 게 어떤 장점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