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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토벤의 명대사
공부, 직장, 생활에서 모두가 유명한 명언에 익숙합니다. 명언은 경계심과 동기를 부여하고 올바른 행동과 행동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직도 훌륭한 고전 명언을 찾고 계십니까? 아래는 제가 모아 정리한 베토벤의 명언입니다.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베토벤의 명언
1. 과거 음악가 중 재능이 있었던 사람은 헨델과 바흐뿐이었다. 화합의 아버지 바흐의 숭고하고 위대한 예술에 내 마음은 크게 흔들린다. 나는 항상 모차르트를 가장 열렬히 존경하는 사람 중 한 사람이었으며, 마지막 숨을 쉴 때까지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작품을 다른 모든 연극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며, 당신의 새로운 연극을 들을 때마다 내 작품보다 더 기쁘고 관심이 갑니다. 한마디로 나는 당신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당신은 항상 그럴 것입니다. 제가 가장 존경하는 동시대 인물, 저에게 몇 줄만 써주시면 큰 기쁨을 드릴 것입니다. 예술은 모든 사람을 하나로 묶어줍니다. 특히 진정한 예술가라면 저 자신도 그러한 대열에 포함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
2. 지혜와 노력과 천재성은 귀족과 부보다 높습니다.
3. 고통은 사람을 파괴할 수 있고, 고통받는 사람도 고통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창조에는 고통이 필요하며 고통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뛰어난 사람들의 가장 큰 자질 중 하나는 불리하고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여도 인내하는 것입니다.
4. 자녀에게 덕을 가르치십시오. 돈이 아닌 덕만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자녀에게 "덕"을 가르치십시오.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돈이 아니라 미덕입니다. 이것은 내 경험입니다. 어려울 때 나를 지탱해 준 것은 도덕이었고, 내가 자살하지 않도록 지켜준 것은 예술뿐 아니라 도덕이기도 했다.
6. 친절하고 고상하게 행동하는 사람은 누구나 역경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7. 뛰어난 사람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역경과 어려운 만남 속에서도 인내하는 것입니다.
8. 내 생각은 볼테르가 말했듯이 "파리를 몇 번 물어도 말의 전진을 막을 수 없다." 이 바보들이 그들을 비방하고 그들의 소문이 어떤 것도 부여해서는 안 됩니다. 인간의 불멸은 불멸을 지울 수 없습니다. 영광을 받을 운명의 사람들.
9. 눈에 띄고 유명해지는 사람은 덕에 의지하는데, 이것이 나의 장점이기도 하다.
10. 역경 속에서 나를 지탱해주는 것은 도덕이다. 내가 자살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예술 외에 도덕이다.
11. 내 예술은 가난한 사람들에게만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아, 정말 행복한 순간이네요! 내가 이것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베토벤 이야기
1787년 봄, 17세의 베토벤은 선생님과 친구들을 찾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의 도시 비엔나로 왔습니다.
그는 경건하게 모차르트의 집 문을 두드리며 겸손하게 자기소개를 했다. 모차르트는 “과거 일을 즉시 떠올려보라”며 “베토벤은 유명한 음악가 가문에서 태어났고,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도 모두 유명한 음악가였다”고 말했다. 꼬마 베토벤은 4살 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고, 8살 때 독주회를 열었습니다. 11살 때 작곡한 '장례곡'은 불과 13살 때 유럽 전역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 그는 유망한 젊은 음악가로 궁전 오르간 연주자를 역임했습니다. 그러나 베토벤이 얼마나 재능이 있었는지 모차르트가 직접 테스트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와 손님들을 위해 앉아서 피아노를 연주해 주세요!" 모차르트가 담담하게 말했다.
베토벤은 모차르트의 찬사를 받기 위해 어려운 피아노곡을 연주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그러나 모차르트는 이 말을 듣고 아무런 표정도 짓지 않고 대신 종이 한 장을 집어 재빠르게 몇 마디 적어 베토벤에게 건네주며 "이 제목을 바탕으로 피아노 곡을 작곡해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베토벤은 이 말을 듣고 불안함을 느꼈고, 조금은 괴로워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잠시 생각한 뒤 양손으로 키를 눌렀습니다. 갑자기 멋진 피아노 소리가 밀물처럼 밀려들고, 마법 같은 선율이 방 전체를 가득 채웠고, 손님들은 박수를 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훌륭해요!" 모차르트는 베토벤의 즉흥 연주를 주의 깊게 듣고 주변 음악가들에게 유쾌하게 말했습니다. "
베토벤은 모차르트의 간절한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오랫동안 그는 호텔에 틀어박혀 외출도, 손님 방문도 하지 않았습니다. 사심 없이 피아노를 배우고 음악을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어느 날 아래층에 사는 여성 손님이 갑자기 큰 소리로 외쳤다. "윗층 사람들 조심하세요. 갑자기 바닥이 새네요!" 하지만. 여자 손님이 계속 큰 소리를 지르고 있었는데도 바닥 틈에서 물방울이 계속 떨어졌다. 화가 난 여성 손님은 하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위층으로 달려가라고 명령했습니다. 하인이 베토벤의 방에 들어갔을 때, 그는 눈앞의 광경에 충격을 받고 말문이 막히지 않을 수 없었다. 베토벤이 피아노를 연습하고 있었는데, 그의 손가락이 빠르게 발사되는 화살처럼 건반을 치고, 산사태와 쓰나미처럼 굉음을 내었다. . 손가락이 뜨거워지면 피아노 옆 세면대에 손가락을 넣어 식힌 뒤 물기를 털어내고 연주를 이어갔다. 대야의 물이 거의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여기저기에 버려져 아래층으로 계속 스며드는 물이었죠.
또 다른 날, 황금빛 노을이 저 멀리 푸른 산을 비추고, 부드러운 저녁 바람이 길을 따라 야생화를 날리고 있었습니다. 베토벤과 친구는 교외 들판의 아름다운 풍경을 걷고 있었습니다. 베토벤은 밤이 들판을 뒤덮을 때까지 조용히 왔다 갔다 했습니다. 그와 함께 온 친구들은 한 마디도 나누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그는 감정 없이 "주제를 찾았어요!"라고 외치고는 도시를 향해 달려갔다. 방으로 뛰어 들어간 그는 모자와 코트도 벗지 않은 채 피아노에 기대어 새로운 곡을 연주했다.
또 한번은 베토벤이 식당에 찾아왔습니다. 그는 식탁으로 왔고, 자리에 앉자마자 식탁을 피아노 건반처럼 대하는 듯 계속 손가락으로 식탁을 두드렸다. 한 시간도 더 지나서 호텔에 있던 사람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다가와서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베토벤은 갑자기 자신이 호텔에 앉아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는 곧바로 "자, 얼마를 지불해야 합니까?"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듣고 가게에 있던 사람들은 베토벤이 전혀 몰랐기 때문에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냥 아무것도 먹지 않았어요.
베토벤은 이렇게 배움과 창작에 집중했는데, 이는 그의 인생 성공의 밑거름이기도 했다. 베토벤 이야기 2
조숙한 천재, 힘든 어린 시절
루트비히 판 베토벤은 1770년 12월 16일 라인 강변의 작은 도시 본에서 태어났습니다.
베토벤의 아버지는 지역 합창단의 테너이자 술을 자주 마시는 멍청한 사람이었다. 그의 어머니는 가정부였고 이 가족은 가난한 집안이었습니다.
베토벤은 전형적인 신동 음악가이다. 조숙한 음악적 지능으로 인해 그는 열두 살 때 역사에 이름을 남긴 동명의 음악 신동 모차르트에 비유되기도 했다. 그의 어리석은 아버지는 명성과 부를 얻기 위해 이것을 이용하고 싶었고 어린 베토벤에게 하루 종일 연습과 연주를 강요했으며 만족하지 않으면 그를 심하게 때렸습니다. 베토벤의 기억에 따르면 그는 아버지의 사랑을 전혀 누리지 못했습니다.
신은 베토벤에게 거친 외모와 키가 작고 통통한 체격을 주셨습니다. 그의 외모는 어른이 되어도 키가 1m58에 불과해 어릴 때부터 조롱거리가 되었고, 그에게는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어른으로 살아남아라.
가난한 가족, 거칠고 어리석은 아버지, 사랑스럽지 못한 외모는 모두 베토벤의 불행한 어린 시절을 초래했고, 이는 나중에 그의 반항적인 성격과 강인한 스타일을 형성했으며, 또한 성인이 된 후기 저속한 말과 행동을 야기했습니다. 베토벤은 많은 동시대 사람들에 의해 "무례하고 완고하며 성격이 나쁜 사람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은 한 그는 언제 어디서나 침을 뱉었습니다.
열두 살, 꼬마 베토벤 핀은 본에서 아주 좋은 멘토인 네페르(Nefer)를 만났습니다. 베토벤의 예술적 비전을 확장시키고, 불행한 어린 시절에 음악을 미워하는 것을 막아주며, 자신의 독창적인 음악 스타일을 확립한 사람이 바로 니퍼였습니다. 그는 13세에 오르간 연주자가 되어 세 곡의 소나타를 작곡했습니다.
1787년, 베토벤은 당시 음악의 수도였던 비엔나로 출발하여 모차르트를 만났습니다. 당시 열일곱 살이던 베토벤은 무명인 반면, 모차르트는 이미 유럽 전역에 유명했다. 아마도 베토벤의 외모는 너무나 평범해서 모차르트마저도 그에게서 눈을 떼고 이 청년에게 별로 관심이 없었을 것이다.
그는 그에게 즉흥적으로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도록 음악 한 곡을 주었고, 그 동안 그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다음 방으로 갔습니다. 그러나 옆방의 감동적이고 강력한 음악은 모차르트를 무의식적으로 피아노로 다시 뛰게 만들었습니다. 위대한 음악가로서 모차르트의 음악에 대한 인식은 특별했습니다. 청년의 피아노 소리에서 무한한 창의성과 영감이 들려왔기 때문에, 연주가 끝나자마자 모차르트는 방에 있던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청년을 주목하세요! 언젠가 그는 세상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 p>
그러면 '천리 말과 볼레를 만난다'는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어야 할 것 같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베토벤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는 슬픈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음악 역사상 가장 위대한 두 음악가 사이에 유감스러운 이별이 발생했고, 다시는 만날 수 없게 되었습니다. 4년 후, 음악의 거장 모차르트는 35세의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때 21세의 베토벤은 여전히 본에서 가족의 짐을 짊어지고 있었습니다.
베토벤의 불행한 어린 시절, 모성애는 그에게 유일한 좋은 추억이었을지 모릅니다. 열일곱 살에 어머니를 잃은 것은 베토벤에게 엄청난 타격이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또한 이 방치된 가족, 즉 두 명의 미성년 형제와 불만족스러운 아버지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베토벤은 브라우닝 가족과의 교류를 통해 위안과 지지를 얻었습니다. 엘리오노. 브라우닝은 베토벤보다 2살 후배인 그의 제자였으며, 베토벤은 그에게 부드러운 감정을 갖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그녀가 친절한 의사와 결혼했을 때, 베토벤은 이 애정을 평생 지속되는 지속적인 우정으로 바꾸었습니다. 베토벤은 또한 시골에서 위안을 찾았습니다. 본의 꽃이 만발하고 나무가 늘어선 길, 장엄하고 광활한 라인강은 점점 더 우울해지는 젊은 음악가를 넓은 마음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베토벤은 평생 동안 자연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의 음악에 담긴 폭넓은 예술적 개념과 단순한 선율은 바로 여기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운명의 도전에 맞서다
베토벤이 음악에 전념할 준비가 되자마자 운명은 그에게 맹렬한 얼굴을 보였다. 1796년부터 베토벤은 자신의 청력이 급격히 감소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전성기의 피아니스트이자 음악가로서 큰 야망을 갖고 있던 사람에게 청력 상실은 곧 세상의 종말과도 같았습니다. 하지만 베토벤은 끈질기게 싸웠고, "나는 운명의 목을 잡겠다. 결코 항복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명언을 남겼다.
베토벤은 그때에도 여전히 사랑에 빠졌다. time Julietta라는 소녀가 있는데, 그 유명한 피아노 소나타 "Moonlight"가 그녀에게 헌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순진하고 낭만적인 줄리에타는 베토벤의 사랑에 실패하고 나중에 남작과 약혼하게 된다.
청각 장애 치료에 대한 희망과 오랫동안 간직한 연인의 상실은 완고한 베토벤을 이중 타격을 견딜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1802년에 그는 현재 유명한 "하일리겐슈타트 사후 편지"로 알려진 마지막 편지를 썼습니다. 편지에는 내면의 이상과 아픔이 생생하게 표현됐다. 베토벤을 오해하는 사람이라도 자신의 뜻을 세심하게 정리해 보면 진짜 이유를 찾고 그의 결점을 용서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강인한 성격은 운명에 굴복하지 못했다. 같은 유언장에서 베토벤은 "예술이다, 나를 지키는 것이 예술이다, 아! 내 사명이 완수됐다고 느끼기 전에는 이 세상을 떠날 수 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나이와 위대한 창조
운명의 전개에는 늘 우여곡절이 있다. 1814년 대성공 직후, 베토벤의 운명은 급격한 전환을 이루며 저점에 빠졌다. 이 골짜기는 너무 깊어서 베토벤이 마침내 그 골짜기에서 나왔을 때 그는 정말로 불멸의 존재였습니다.
우선 그의 경제는 곤경에 처했다. 뼛속까지 경박하고 화려했던 도시 비엔나는 베토벤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1814년 비엔나 회의 이후 비엔나의 음악적 취향은 점점 이탈리아 음악 쪽으로 기울어졌습니다. 그들은 로시니를 존경하고 베토벤을 "현학적"이라고 여깁니다. 베토벤의 친구들과 후원자들은 흩어지거나 세상을 떠났고, 고정수입도 없고, 청중도 없고, 원고 계약도 없이 실질적인 경제적 어려움이 즉각 찾아왔습니다. 기본적인 경제적 안정이 없으면 아무리 뛰어난 예술가라도 무력할 수밖에 없습니다. 베토벤은 하루의 비용을 계산하고 요리사와 말다툼을 하며 귀중한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그는 한때 “구걸할 지경에 이르렀고, 여전히 일상생활은 어렵지 않은 척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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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시에 귀가 완전히 들리지 않아 사랑하는 피아노 연주와 지휘 작업을 포기해야했습니다. 가장 큰 타격은 오페라 "페데리"의 리허설을 지휘했을 때였습니다. " 아." 밴드의 연주나 노래가 전혀 들리지 않아 리허설 전체가 엉망이었다. 베토벤은 청중들의 당황한 표정에서 그 이유를 이해하고 친구가 말했다. "내가 베토벤과 거래할 때마다, 어떤 날도 이 마지막 날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의 영혼은 큰 상처를 입었고, 그는 죽을 때까지 이 끔찍한 장면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고통받는 집안 역시 베토벤을 고문했다. 베토벤의 남동생 중 한 명이 1815년에 사망하고 8살짜리 아들 찰리를 남겼다. 찰리의 어머니는 하찮은 여자였다. 찰리를 입양하기 위해 베토벤은 그는 주저하지 않고 그녀와 장기간의 소송을 벌였지만 1820년까지 승소하지 못했습니다.
베토벤은 찰리를 성공한 사람으로 키우기를 바라며 그의 모든 사랑을 찰리에게 바쳤습니다. 틀렸어요. 베토벤은 너무 주관적이고 참을성이 부족하여 반항적인 사고방식을 갖게 되었고, 끊임없이 베토벤에게 문제를 일으키게 되었고, 마침내 1826년 수많은 어리석은 짓을 한 끝에 베토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너무 어리석어서 두 번이나 해고에 실패했고, 그의 노력과 감정은 물거품이 되었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오해와 비웃음을 당하게 된 것은 베토벤의 자랑스러운 마음을 크게 당황하게 한 것보다 더 슬픈 일이 아니다. 게다가 1817년에 그는 각종 질병에 시달렸고, 그의 친구들은 그가 "갑자기 괴로움을 당했다"고 말했고, 그는 피곤하고 허약해졌으며 투지를 잃었습니다. "
끝없는 고민과 고통, 슬픔 속에서 베토벤의 창작은 심각한 영향을 받았고, 작품도 거의 없었다. 베토벤의 적들은 그가 궁지에 몰렸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경험 많은 세월의 운명을 겪은 베토벤은 더 이상 자신의 재능이 우주 전체를 정복할 수 있고 자신의 음악적 생각을 모든 사람에게 전할 수 있다고 느끼는 자신감 넘치는 베토벤이 아닙니다. 그는 마침내 세상과 멀어지고 더 이상 명성을 추구하지 않는 베토벤입니다. 그는 자신의 예술에 전념하고 외부 세계의 칭찬과 비판에 전혀 무관심하며 고통 속에서도 미소를 지으며 순종했습니다. 일종의 저항 없는 우울함, 그리고 때로는 놀라운 의지력을 사용하여 평화로운 기쁨을 누리게 됩니다. Life Tips - Parenting 1815년부터 1826년까지 베토벤의 창작곡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이 시기의 대표적인 작품은 "Missa Solemnis in D major"입니다. , "교향곡 9번 라단조", 5개의 피아노 소나타와 일부 현악 4중주.
이때 베토벤은 음악적 구조를 두 번째로 두었고, 그가 발견한 형식은 감정적 요구에 더 자연스럽게 부합했다. 베토벤의 후기 작품은 인간 천재의 가장 뛰어난 창작물이다. 작품은 베토벤의 이전 음악 작품을 모두 능가하며 인간의 상상력이 도달할 수 있는 최고의 경지로 치솟았다.
"장조 미사"라고 불린다. 베토벤의 가장 완벽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전혀 종교음악이나 교회음악을 위한 것이 아니라 베토벤 자신의 감정과 사상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오늘날까지도 이 미사는 서양에서 여전히 대표적인 작품입니다.
"교향곡 9번 라단조 '합창'." 베토벤의 평생의 노력이 담겨 있는 곡입니다. 1795년, 베토벤은 수년간의 탐구 끝에 이 교향곡의 마지막 악장의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고통을 이기고 인간을 해방시켜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기쁨의 찬양을 노래하고 싶다는 실러의 시 '환희의 송가'를 인용해 노래에 인간의 목소리를 더했다. > 당시 유럽 전체는 봉건 세력이 프랑스 혁명의 성과를 파괴하는 암흑기에 휩싸여 있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1824년 빈에서 초연된 교향곡 9번은 인류 역사상 위대한 음악 작품입니다. 흥겨운 합창이 끝나자 열성적인 관객들은 필사적으로 박수를 치며 서로를 끌어안았고, 많은 사람들은 마치 폭동이 일어난 듯 울음을 참지 못했다.
예의범절을 중시하는 비엔나에서는 왕실이 등장하면 세 번밖에 박수를 보낼 수 없지만, 베토벤은 마지막에 다섯 번의 열광적인 박수를 누려 경찰이 개입할 수밖에 없었다.
베토벤은 자신의 사명을 완수했고, 음악의 가장 높은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1827년 3월 26일 오후 5시 3분경, 강한 바람과 비가 내리고 우렁찬 천둥소리가 베토벤의 집을 뒤흔들었습니다. 갑자기 번개가 하늘을 뚫고 베토벤의 방을 이상한 빛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그와 동시에 죽어가던 베토벤은 갑자기 눈을 뜨고 오른손을 들었다. 손이 떨어지자 눈은 반쯤 감겨졌고 심장은 멈췄다.
그의 장례식에는 2만 명이 넘는 비엔나 시민들이 참석했고, 유명 작곡가 슈베르트를 비롯한 다른 예술가들이 그의 관을 지지했다. 베토벤의 묘비에는 오스트리아 시인 그리어 바체(Greer Bacze)의 시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의 관 앞에 섰을 때 당신을 감싸는 것은 낙담이 아니라 고귀한 감정입니다. 우리는 그에게 감사를 표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큰 일을 성취했습니다. "
매일을 정상적인 태도로 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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