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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리교 유명인사

그는 "배우는 전통적인 무대 습관을 사용하여 공연을 해서는 안 되며, 공연 이론의 대가이자 모스크바 예술단의 감독으로서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말투와 자세를 사용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Theatre, Stany는 광범위하게 글을 썼고 "무대에서의 삶"이라는 용어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스타니슬라프스키는 수년 동안 새로운 방법을 탐색하고 실험하면서 예술적 재능이 없는 사람들도 진정한 공연 상태를 달성하기 위해 창의적인 영감을 터뜨릴 수 있는 비결을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가 모스크바 예술극장을 이끌고 미국을 방문했을 때, 스타니슬라프스키의 부하 두 명인 마리아 우스펜스카야(Maria Ouspenskaya)와 리차드 볼라브스키(Richard Boleslawsky)는 미국에 머무르는 '실수'를 했고, American Experimental Theatre에서 연기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때부터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이론과 방법은 미국 연극계와 영화계에 진출했다. 나중에 볼라브스키는 1930년대에 할리우드로 가서 몇몇 영화를 감독했다. 스타니 방식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공연은 1931년 뉴욕에서 창단된 '그룹 극장'이었습니다. 어쩌면 그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대부 2>를 보더라도 그가 하이만 로스 역을 맡았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그는 누구입니까? 미국 연기교육계의 1인자. 리 스트라스버그(Lee Strasberg)는 어렸을 때 볼라브스키(Borlavsky)에게 공부했으며 스타니슬라프스키의 또 다른 세대의 제자로 여겨졌다. 그는 Stanislavsky의 시스템을 접하자마자 즉시 그 시스템에 몰입했고 결국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불타는 열망에 힘입어 Strasberg와 Harold Clurman, Cheryl Crawford 등 젊은이들은 혁명을 실천하기 위해 싸웠습니다. 그는 새로운 방법을 홍보하기 위해 1931년 '그룹 극장'을 설립했습니다. 곧 그들은 로버트 루이스(Robert Lewis)와 엘리아 카잔(Elia Kazan)을 초대했고, 카잔은 곧 극단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 극단의 가장 유명한 걸작은 Clifford Odets(1903-1963)가 감독한 호전적이고 급진적인 드라마인 "Waiting for Lefty"(1935)입니다. 극단은 오래 가지 못했지만 "액터스 스튜디오"(Actors Studio)가 설립 될 때까지 할리우드에 그 영향력은 계속되었습니다.

스트라스버그의 연주이론의 핵심은 '즉흥성'과 '정서기억'이다. "즉흥 연주"는 비디에제틱 텍스트를 기반으로 한 영감의 불꽃을 강조하지만 포함된 감정은 대본에 제시된 감정과 유사해야 합니다. '감정기억'은 배우들이 전생의 사건을 회상함으로써 실제 감정을 자극하고 유사한 연기 상황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요구한다. 그는 "배우는 연기를 하려고 애쓰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반응하거나 반응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방법"은 연기에 영감을 주기 위해 배우가 자신의 경험을 활용하도록 요구하는 심리적 방법입니다. 고정형 문자. "충동은 자신의 표현 방식을 찾을 것입니다." 즉, 메소드 연기는 마음으로 경험해야만 캐릭터에 통합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소위 아웃사이드 인, 인사이드 아웃은 캐릭터에 공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로버트 드니로는 '택시운전사'에 출연할 당시 잠시 택시를 운전해 체험한 바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말론 브란도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만약 그에게 악마 역할을 하라고 하면 지옥의 입구를 찾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Strasberg는 1949년부터 Actors Studio에서 연기를 가르쳤고 1951년 스튜디오의 예술 감독이 되었으며, 1982년 사망할 때까지 그 직책을 맡았습니다.

그의 학생으로는 말론 브란도, 폴 뉴먼, 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더스틴 호프만, 잭 니콜슨, 하비·케이텔, 제임스 딘, 마릴린 먼로, 데니스 호퍼, 메릴 스트립… "는 재정적, 예술적 개념의 충돌로 인해 1941년 결국 해체되었습니다.

6년 후, 새로운 아이디어의 불꽃이 원래 파트너 중 일부에 의해 완전히 소멸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Crawford, Kazan 및 Lewis는 새로운 조직인 Actors Studio를 설립하기 위해 나섰습니다. 처음에는 전문 배우 50명을 초청해 루이스가 선배 멤버 관리를 맡았고, 카잔이 후배 멤버 트레이닝을 맡았다. 첫해 말에 루이스는 그만 두었습니다. 1948년과 1949년에도 Sanford Meisner, Daniel Mann, Kazan을 포함한 여러 교사가 여전히 스튜디오 운영을 유지했습니다.

물론 카잔 등은 수년 동안 스트라스버그와 비교적 긴밀한 접촉을 유지해 왔다. 마침내 1949년, 스트라스버그는 당연하게도 스튜디오에 합류하게 되었고, '액터스 스튜디오'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1950년대부터 스튜디오는 점차 모든 배우들의 마음 속에 성지가 됐다. 카잔 등이 발굴하고 훈련한 배우들은 곧 인기를 얻었고, <패밀리> 맹주를 통해 제임스 딘이 단숨에 유명세를 탔다. 국제적인 슈퍼스타.

카잔은 '패밀리 드림' 촬영 당시 메소드 연기 정신을 극한까지 끌어올렸다. 실제로 James Dean은 아버지 역을 맡은 Raymond Massey와 매우 사이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Kazan은 갈등을 해결하려고 노력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의도적으로 적극적으로 갈등을 장려하여 "Family Dreams"를 촬영할 때. 영화 속 아버지와 아들의 갈등은 두 사람의 연기력이 충격적인 특수 효과를 만들어냈다.

이제 배우들의 명예의 전당이 된 '배우스튜디오'는 회원가입은 없지만, 회원이 되려면 2단계 연기시험을 거쳐야 한다. 수락하면 회원 자격은 평생 유효합니다. ActorsStudio는 또한 뉴욕의 New School Theatre Department와 협력하여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Actors Studio의 평생 멤버인 Robert De Niro가 이 연기 수업의 강사로 활동했습니다. 메소드 연기의 대가로 알려져 있으며, 카잔 감독의 '워터프론트'는 메소드 연기 연습의 무대다. 영화 마지막에 나오는 택시 대화 장면은 스튜디오 멤버 두 명, 테리 역을 맡은 브란도와 로드 스타이거 역을 맡은 그의 형 찰리가 연기했습니다.

이런 연기는 이전에 없었다. 그의 캐주얼한 연기는 많은 사람들의 눈을 뜨게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그의 팬들은 그를 방법의 대부라고 정중하게 부릅니다.

그의 고전 중 하나인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는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영화 속 말론 브란도와 비비안 리의 연기 방식은 전혀 다르지만, 합쳐지면 너무나 조화롭다. 그의 연기는 파격적이었다고 할 수 있다. 영화 '나의 왼발'에서의 연기는 놀라웠고, 영화 '데어 윌 비 블러드'와 '갱스 오브 뉴욕'에서도 스타일을 깨뜨린 멋진 연기를 선보였다. 그는 '나의 왼발', '레드 블러드', '링컨'으로 오스카 남우주연상 3개 부문을 수상했다.

훌륭한 연기를 선보인 영국 배우 다니엘 데이 루이스에 이어 영국 감리교인들도 엠마 톰슨과 함께, 케이트 윈슬렛, 앨런 릭맨, 주드 로, 이완 맥그리거, 랄프 파인즈, 크리스찬 베일, 베네딕트 강 버배치, 톰 히들스턴부터 후배인 키이라 나이틀리, 캐리 멀리건, 루퍼트 그린트, 벤 위쇼, 에드 웨스트어웨이 케 등 젊은 그룹이 속한 그룹이다. 큰 희망을 품은 젊은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