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서양 미술의 고지대 유화의 애환과 애환은 무엇일까?
서양 미술의 고지대 유화의 애환과 애환은 무엇일까?
우리나라는 천년 예술문화사에서 우리는 문화적 정서를 표현하기 위해 독특한 서예와 그림을 사용해 왔습니다. 시간이 흘러 현대에 와서 동서양의 교류가 충돌한 후, 서예나 회화와는 다른 종류의 회화가 문화교류의 최전선에 등장한 것이 바로 유화입니다!
먼저 유화는 서양화에서 중요한 회화의 한 유형으로, 속건성 유성안료를 사용하여 가공한 후 캔버스나 두꺼운 종이, 판자 또는 벽에 그림을 그린다. 중국화에 비해 유화의 색상은 더욱 다양해지고 밝아졌으며, 그 모습과 서구화 운동으로 인해 중국인들은 원래의 신선하고 우아한 취향을 점차 변화시켰으며, 이는 간헐적으로 중국화의 위상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기에는 과대광고의 문제도 있습니다. 고대 동양의 중국은 서양에 비해 훨씬 덜 성숙하고 강력했습니다. 서양에서 많은 성공적인 과대 경매를 통해 유화는 오랫동안 미술품 가격표의 상위권을 유지해 왔지만, 중국 전통 회화의 경매 가격은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둘째, 유화의 발전사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최초의 유화는 달걀 노른자와 흰자를 조미료로 사용하고 광물성 색소를 혼합하여 그리는 '템포라' 화법을 사용했다. 그러다 15세기 이후 네덜란드의 반 에이크(Van Eyck) 형제가 속건성 기름으로 아마씨유와 호두기름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나중에 이 두 사람이 이를 개선했습니다. 유화용 안료는 이전보다 준비하기가 쉬워 후대에서도 널리 사용됐다. 그래서 이 두 사람은 완성 후 유럽 유화의 '창작자'로 불렸다. 유화에 사용되는 안료, 이제 유화에 사용되는 재료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유화 재료는 기본 재료, 유성 페인트 및 매체 재료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물감층은 물감을 칠할 때 그림의 색상과 질감 효과를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주요 재료이며, 중질재료는 물감의 성질을 조절하고 이를 바탕재료와 결합시키는 데 사용되는 각종 희석제, 바인더, 광택제입니다. p>
유화의 재료와 안료가 등장한 이후 유화는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지기 시작했다.
첫 번째 범주는 르네상스 이후 등장한 바로크, 로크, 고전주의, 아카데믹이다. , 낭만주의, 사실주의, 사실주의, 포토리얼리즘, 인상주의는 모두 자연 재현을 바탕으로 화가의 다양한 생각과 목적을 표현한다. 등은 더 이상 객관적인 사물의 진정한 묘사가 아니라 화가의 주관적 의도에 기초한 자유로운 창작물이다.
미국 추상미술의 대가 톰버리의 작품 '칠판'
p>7,053만 달러라는 고가 설정
칠판에 연속된 원 6줄
아이처럼 낙서와 동일
결론적으로 말하면, 유화와 중국화는 인간 예술의 표현 방식일 뿐이고, 예술을 악의적으로 사색하는 사람은 결국 예술의 무덤이 될 것입니다. 세계 3대 금융버블 사건인 '1937년 네덜란드 튤립 과대광고 사건'은 결국 반격을 당하게 된다. 가치가 낮은 것은 아무리 과대광고해도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빛과 같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그리고 이것을 감히 가지고 노는 자는 불장난하는 자이고, 불장난하는 자를 기다리는 것은 "불장난하는 자는 스스로 타리라"라는 문장이다.
로버트 리먼이 만든 '무제' 1961년
경매 가격 9천만 달러에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