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열혈검객과 무자비한 검 TV 시리즈

열혈검객과 무자비한 검 TV 시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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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롱의 '감정검객'에서는 리쉰환이라는 인물을 이해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구롱은 리쉰환에게 최선을 다했다. "소리의 비검은 한 순간도 놓치지 않는다"의 절세의 무술 실력, 탄화 3대 학파의 배경, 모든 중생을 매료시키는 아름다운 외모, 타고난 정의와 선함, 위대하고 고상한 인품.. 너무나 완벽한 캐릭터인 고룡이 마련한 것은 가장 비극적인 운명이었다. 이런 운명 속에서 리쉰환은 일생의 대부분을 마조히즘적 고통과 슬픔에 잠겨 보냈고, 그를 이 무한한 고통의 바다로 밀어넣은 것은 리쉰환 자신이었다.

우월한 객관적 조건과 비참한 주관적 감정 사이의 강한 대조가 만들어내는 긴장감은 읽는 내내 우울함과 혼란스러움을 느끼게 했다. 우울증은 리쉰환과 린시인 사이에서 현실과 기억의 교차하는 모든 부분을 경험하는 데 얽매이는 데 있고, 혼란은 리쉰환의 비극 뒤에 숨어 있는 이유를 생각하는 데 있다. 그러다가 리쉰환이라는 캐릭터가 이해하기 어려운 이유가 그의 비극의 근본 원인, 즉 캐릭터의 자기 모순과 그에 따른 이중 잣대와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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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모순은 친구와 여성에 대한 그의 태도에 있습니다. 용소운의 '생명을 구하는 은총'에 보답하기 위해 그는 사랑하는 임시인을 버리고, 심지어 가족 재산까지 모두 포기하고, 모든 것을 포기하고, 고향을 떠나 추억과 그리움 속에 혼자 괴로워했다. 나는 이러한 행동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그를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고수하고 싶은 자신만의 원칙이 있으며, Li Xunhuan이 이 결정을 내릴 때 따랐던 원칙은 Gu Long 자신이 말했듯이 소위 "친구가 여자보다 더 중요합니다"여야 합니다.

이 원칙에 이면에 있는 이성애자 남성 암 속성은 충분히 비판받았습니다. 이 원칙을 바탕으로 한 리쉰환의 연기에 나타난 모순에 대해 잠시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로 여자보다 친구가 더 중요하다고 느꼈다면 리쉰환의 "친구의 행복에 대한 기쁨"은 "여자를 잃은 고통"보다 더 컸어야 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 순간부터 정반대였다. Li Xunhuan은 Lin Shiyin을 잃었습니다. 그는 항상 과거의 기억과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고통으로 괴로워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중요한 친구가 있다는 행복은 그에게 거의 위안을 주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모순은 그의 '큰 사랑'에 있다. 그의 정의감은 타고난 것이고 그의 친절은 너무나 순수합니다. 그가 소유한 '큰 사랑'은 세상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인데, 그는 친구에게 모든 것을 기꺼이 주려 하고, 적에게도 용납할 수 있다. 그러나 모순은 그가 가장 사랑하는 여자가 이 '큰 사랑'에 속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 적용 범위 내. 그는 린시인이 자발적으로 그를 떠나게 하기 위해, 이 잔인한 방법이 린시인에게 얼마나 큰 해를 끼칠지 고려하지 않고 고의적으로 매음굴 소녀를 ​​재미삼아 다시 데려왔습니다. 이 정원이 자신과 Lin Shiyin에게 셀 수 없이 많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그녀는 이러한 기억이 Lin Shiyin에게 가져올 고문에도 불구하고 Lin Shiyin과 다른 남자가 이곳에서 계속 살도록 허용했습니다. 세관 밖의 날 동안 이순환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고통에 빠져 자신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지만, 린시인이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고통에 대해 결코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사랑"이없는 일종의 이기심입니다. 이런 이기심과 그의 "큰 사랑"이 같은 사람에게 공존하기는 어렵습니다.

세 번째 모순은 그의 용기에 있다. 자신만의 원칙을 고수하는 리쉰환은 어떤 상대가 와도 한 순간도 움츠러들거나 머뭇거리지 않았다. 몇 번이나 위기에 직면하더라도 그는 언제나 삶과 죽음을 제쳐두었습니다. 그러나 내면이 극도로 강하다고 여겨지는 사람은 자신을 직면하면 항상 비겁하고 무력한 모습을 보입니다. 그는 마음 속의 슬픔을 주체할 수 없었고 슬픔을 달래고 자신을 마비시키기 위해 술을 마셔야 했습니다. 술을 마시고 나면 피를 토해 몸에 큰 해를 끼치게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알코올 의존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술의 유혹에도 저항하지 못하는 이렇게 나약한 사람이 어떻게 어려움과 위험 앞에서도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가질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삶과 죽음을 초월한 사람이 아직도 술에서 답을 찾아야 한다는 게 상상이 안 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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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구롱이 쓰고 싶은 것이 추억과 족쇄라는 것도 이해합니다.

구롱은 그의 세계에서 고집스럽습니다. , 논리나 상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가 창조한 인물의 성격 모순은 아마도 불가피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가 쓰는 것은 실제로 그 자신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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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저는 구롱의 소설을 많이 읽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은 대학 도서관에서 심심할 때 읽었습니다. 내가 읽은 것은 칠종병기, 검비, 검독매화, 환화검정기 등 시리즈에 포함되지 않은 단행본들뿐이지만, 샤오리페이다오, 루 샤오펑(Lu Xiaofeng), 추 리우샹(Chu Liuxiang). 구롱의 소설은 기괴한 줄거리, 잦은 반전, 식욕을 자극하고 종종 무의식적으로 계속해서 읽고 싶게 만드는 다양한 기믹으로 인해 실제로 매우 "매력적"입니다. 그런데 보다보면 늘 맞지도 않고, 맞지도 않고, 좀 어색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읽는 데 집중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정확히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잘 생각해보면 항상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 예를 들어 무술의 명칭. Ye Gucheng의 "하늘에서 나는 불멸"처럼 이름과 동작 모두 무술의 천상의 매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Yan Nantian은 매우 경멸적인 영웅이며 그의 무술은 "결혼 옷 마법 기술"이라고 불리며 Xiao Shiyilang의 "사슴 절단 칼 기술"은 사냥 묘기처럼 들립니다. '연화보견'은 '해바라기보견'을 실천하는 것과 같은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점인데...

게다가 소설 속 인물들의 등장도 꽤 이상하다. TV 시리즈는 이와 관련하여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영웅 쉔랑의 유일한 상대로 알려진 해피킹(Happy King)이 있는데, 이름 자체가 상당히 천박하다. 주인. 게다가 고룡의 소설에 나오는 무예는 마치 타고난 것처럼 너무 쉽게 다가와 설명할 수 없을 만큼 쉽다. 샤오리의 날아다니는 검은 항상 날아다니고, 아페이의 검은 너무 빨라서 마법적이지만 흔적이 없어 소리를 내기가 어렵습니다.

이상한 점은 이러한 문제와 다른 문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읽기 목록에서 Ancient Dragon을 제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결국, 세부적인 부분의 불완전성은 항상 완벽함의 일부입니다.

구롱은커녕 리쉰환도 비난할 수 없다. 모순과 이중 잣대는 결국 인간의 본성 그 자체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