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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유명한 대나무 그림 10대

중국 10대 명죽그림: '묵죽도', '청저각수죽도', '대나무석도', '묵죽도', '쌍걸이죽서', ' 설죽도', '죽사돌도', '대나무도', '대석도'.

1. 북송 문통의 '묵죽도'

문통은 북송 시대의 유명한 화가로 죽화로 유명하다. 문통의 수묵죽화는 그의 전임자들의 수묵화를 훨씬 뛰어넘는다. 그가 그린 죽엽은 앞면은 두꺼운 먹, 뒷면은 연한 먹으로 되어 있다. 동시에 소식(Su Shi) 등도 모두 그의 화법을 연구하였고, 이로 인해 중국 화단에 '후저우 죽파(Huzhou Bamboo School)'가 형성되었습니다.

문통은 '대나무의 대가'로 알려진 대가가 되었고, '자신감을 가져라'라는 관용어는 대나무를 그리는 그의 생각에서 유래했다.

2. 원나라 가지우사의 '청하각 수죽화'

'청하각 수죽화'는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인 가지우사가 제작한 것입니다. 현재는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커지우사는 학식이 풍부하고 시와 산문에 능통하여 시, 서화, 그림의 3대 대가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그림은 '영적 유사성'으로 유명하며, 특히 그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 주제이기도 한 대나무 그림을 잘 그린다.

중국의 고전 대나무 그림 '청진각 수묵 죽도'는 니잔을 위해 커지우시가 그린 작품이다. '청밀각'은 니잔의 별명이다. 이 사진 속 두 개의 대나무 장대는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서로 맞물린 바위를 배경으로 서 있는 자세가 가파르고 상쾌합니다. 바위 옆에는 우아한 대나무와 잡초가 있습니다. 서로 대조하여 흥미로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3. 청나라 Zheng Xie의 "대나무와 돌 그림"

대나무 그림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Zheng Banqiao를 떠올렸을 것입니다. 반교라고도 알려진 정반교는 청나라의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였으며, 대나무를 심고, 사랑하고, 노래하고, 그림을 그린 사람이었습니다. "대나무와 돌 그림(Bamboo and Stone Pictures)"은 그의 말년 그림으로, 최고의 걸작 중 하나가 현재 상하이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중국의 전통 수묵화인 '죽석화'는 수묵화 자유형이자 중국 죽수묵화의 걸작이다. 이 그림에는 절벽에 여러 그루의 푸른 대나무가 우뚝 솟아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그림은 단순하고 밝으며, 바위에 가볍게 칠한 붓터치와 두꺼운 먹녹색 대나무가 선명한 대비를 이루고 있어 돌의 넓이와 대나무의 강인함, 특히 가는 대나무의 오만하고 오만한 정신을 보여줍니다.

4. '묵죽화' 명나라 초기의 왕푸

왕푸는 명나라 초기의 유명한 화가로 산수화, 특히 마른나무에 능했다. 대나무와 돌. 그는 오랫동안 북송 시대부터 유명 예술가들의 작품을 수집했습니다. 그가 그린 대나무는 자유롭고 간결하며, 문인화 특유의 의기양양하고 조용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당시 그는 대나무를 그린 최초의 화가로 알려졌다.

'묵죽도'는 왕푸의 대표작 중 하나로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이 유명한 대나무 그림은 세 개의 신주 대나무 장대를 사용하여 대나무의 섬세한 매력을 표현하고 있으며, 가지와 잎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 자연과 강인한 정신을 보여줍니다. 걷잡을 수 없는 먼지.

5. 원나라 이진의 '쌍걸이 대나무 두루마리'

원나라 때 대나무를 그리는 경향이 매우 유행했지만, 그 안에는 미묘한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대나무 그림의 광범위한 범주 Li Jin He는 수묵 대나무 그림의 대표적인 인물 중 하나입니다. 이진(Li Jin)은 원나라 시대의 유명한 화가로 죽은 나무, 대나무, 돌을 그리는 데 능숙했으며, 특히 쌍갈고리 대나무를 잘 그렸으며, 조맹복(趙孟富), 고극공(高功功)과 함께 일찍이 대나무 그림의 3대 대가로 불렸다. 원나라.

풍부하고 자연스러우며 인물의 고상한 성격을 상징하는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그는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춘 독특한 화풍을 창조했다. "쌍걸이 대나무 두루마리"는 중국 대나무 그림의 걸작으로 리찬의 걸작 중 하나이며 현재 베이징 고궁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6. 남당 오대 화가 서희(徐熙)의 '설죽도'

'설죽도'는 서희(徐竹)가 그린 작품이라고 한다. 당나라 오대(五代)의 화가로 현재 상하이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이 중국 수묵화는 장강 남쪽의 혹독한 추위 속에서 죽은 나무, 대나무, 바위를 묘사한 것입니다. 바위 뒤에는 세 개의 크고 튼튼한 대나무 장대가 있고 그 옆에는 구부러지고 부러진 대나무 장대가 있습니다. 그 사이에 섬세하고 작은 대나무 덩어리가 흩어져있어 더욱 흥미롭고 흥미로워집니다.

'설죽화'는 참신한 구도와 풍부한 층위를 갖고 있으며, 끊임없는 영감과 숙련된 기술로 표현된 수묵화 방식은 흉내낼 수 없는 명작이라 할 수 있다. 오대(五代)의.

7. 원나라 고가공의 '모주 비석그림'

원나라 화가 고커공이 자신의 작품을 위해 제작한 '모주 비석그림' 친구 공리(Gong Li). 현재 베이징의 자금성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중국 전통 수묵화는 안개비가 내리는 가운데 크고 아름다운 대나무와 산바위를 묘사하고 있으며, 바위 옆에는 대나무가 자라고, 대나무 잎이 자연스럽게 처지는 안개비 속에서 대나무의 크고 우아한 자태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의 구도는 경사진 돌을 사용하여 모퉁이를 누르고, 그 돌 뒤에 대나무가 뿌리부터 꼭대기까지 서 있어 숨겨져 있으면서도 드러나지 않고 안정되고 튼튼하여 솟아오른 모습을 만들어냈다. Wen Tong이 변경된 이후로 가지와 같은 구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러한 구도는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쳐 먹죽의 공통된 표현양식을 형성하였다.

8. 북송시대 소식의 '소향죽석그림'

'소향죽석그림'은 유명한 서예가 소식이 그린 수묵화이다. 북송의 화가로 현재 중국 국립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이 유명한 중국 수묵 대나무 그림은 소식(Su Shi)이 전한 두 작품 중 하나이자 중국 고전 죽화 10대 중 하나입니다.

'소상 죽석도' 전체 그림은 소상 두 강이 만나는 지점을 중심으로 안개가 자욱한 산과 물, 바람과 비에 가느다란 대나무, 물과 구름 근처, 웅크리고 있는 바위와 먼 산, 샤오주와 연기가 강렬한 대조를 이루며 좁은 프레임 속에서 마치 수천 리를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9. 원말, 명초 니잔의 '죽두루마리 만들기'

'죽두루마리 만들기'는 조선시대 유명한 화가 니잔이 그렸다. 원말과 명나라 초기의 작품으로 현재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유명 화가의 이 묵죽 작품은 니 말년의 걸작 중 하나이지만 퇴폐적이지는 않은 것 같다. 이 그림은 대나무 가지가 위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희박하고 다채롭고, 붓이 가늘고 강하며, 붓과 먹이 번갈아 나타나는 모습입니다. 따뜻하고 촉촉하여 단순함과 단순함의 매력을 선사합니다. 대나무의 모습뿐만 아니라 대나무의 기질도 가지고 있습니다.

10. 명나라 밀완중의 "대나무와 돌과 국화"

명나라의 서예가이자 화가인 미완중이 만든 "대나무와 돌과 국화" , 현재 베이징 고궁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절묘한 중국 대나무 그림은 여러 호수 바위 옆에 자라는 국화와 어린 대나무를 묘사하고 있으며, 우아한 레이아웃과 대비되는 잉크, 꼼꼼하고 깔끔한 붓놀림이 특징입니다.

사진에는 두 개의 호수 바위가 있는데, 하나는 좀 더 두껍고 투명한 먹으로 칠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맑은 연한 먹으로 칠한 것인데 둘 다 '부채'의 '빗방울이 갈라진' 붓놀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윤곽선에 관"; 국화. 이중 고리 방식을 사용하며 국화 잎도 뼈가 없으며 먹색이 맑고 촉촉하며 얇은 대나무는 우아한 두꺼운 먹으로 염색되거나 연한 먹으로 쓰여지며, 붓놀림은 오래되고 강합니다. 전체 그림은 사람들에게 일종의 평온함과 우아한 시를 느끼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