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단어 발달의 4단계는 무엇인가요?

단어 발달의 4단계는 무엇인가요?

자(ci) 발전의 4단계는 무엇인가요?

자는 고대 중국 시의 일종입니다. 남량(南梁)에서 시작되어 당(唐)나라 때 성립되어 오대십국(五代十國) 이후에 번성하기 시작하여 송(宋)대에 절정에 이르렀기 때문에 통칭 송자(宋施)로 알려져 있다. 가사의 형식적인 특징은 "가락에는 일정한 패턴이 있고 문장에는 대사가 있다"는 것이다. 『당고서』에 따르면, “개원(唐玄) 때부터 가수들이 혼합된 노래를 불렀다.” Hu Yili Lane에서." 음악의 독특함으로 인해 당시 도시에는 노래로 생계를 유지하는 가수와 음악가가 많이 있었다는 것이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가사를 음악 리듬에 맞추려는 요구에 따라, 그들은 다양한 길이와 짧은 문장으로 일부 가사를 만들거나 각색했습니다. 이것이 최초의 가사였습니다. 둔황 음악 가사에서도 민중이 창작한 가사가 문인이 쓴 가사보다 수십 년 앞섰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시에는 두 가지 주요 학교가 있습니다. 하나는 우아한 학교이고 다른 하나는 대담한 학교입니다.

당대 민요의 대부분은 사랑과 상사병 등의 주제를 반영하고 있어 문인의 눈에는 우아하지 못하고 작은 시로 여겨졌다. 백거이, 유우희 등 민요의 예술적 장점을 흡수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만이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강한 삶의 향기가 가득한 가사를 쓸 수 있습니다. 강한 화장과 강한 수사법, 우아한 문장을 옹호하는 것으로 유명한 문정윤과 오대 "화지파"는 자 발전사에서 일정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남당 이황후가 포로로 잡힌 후 쓴 가사는 새롭고 심오한 예술적 경지를 열어 후대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는 민속에서 유래되었으나, 1900년 둔황석실이 개관되기 전까지는 민속작품을 연구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다. 둔황서의 가사와 악보가 나오고 나서야 이러한 단점이 보완되었다. 둔황의 가사와 음악은 Wen Tingyun, Li Ye (Tang Zhaozong), Ouyang Jiong의 시 5편을 포함하여 다수 있으며 나머지는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의 작품입니다. 저자는 다양한 계층에 속하며, 대부분이 하층 계층에 속하며, 집필 시기는 아마도 오측천 말년부터 오대까지로 추정됩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사본은 30개의 가사가 수록된 『운요집과 잡가』이다. 필사한 시기는 늦어도 후양 건화 원년(911년)으로 간행된 지 거의 30년이 된다. 더 일찍. 'Nei Jia Jiao'를 제외한 나머지 12곡은 'Jiaofang Ji·Tune List'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느린 단어와 대련 스타일이 있습니다. 둔황시가의 초기 창작과 작가 구성의 민속적 성격은 초기 시의 일반적인 문화 체계에서 분리되어 독립되기 시작한 초기 시의 내용, 구조 및 언어 양식의 과도기적 특성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 Zhu Zumou의 후기 "Yunyao Collection and 잡곡"은 "가사가 단순하고 눈에 즐겁고 소리가 척추 바퀴와 같습니다. 둔황시 전체를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당나라 후기에는 서부 지역의 호음악, 특히 치우자 음악이 실크로드를 통해 중원에 전래되었고, 원래의 한 음악, 주로 청상 음악과 합쳐져 탄생했습니다. 새로운 종류의 음악 Yanle. Yanle에는 댄스 음악과 노래를 포함한 많은 곡이 있습니다. 이 노래의 가사는 당시 "qu 가사"라고 불리는 후기 가사의 원조였습니다.

당나라 연악의 가사는 발전 과정에서 점차 독특한 특징을 형성했다. 즉, 가사를 곡으로 나누는 것을 포함하여 음악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엄격하게 작성했다는 것이다. 움직임의 구조에 따라, 음악의 박자에 따라 문장을 형성하고, 음악의 소리에 따라 단어가 사용되며, 단어는 다양한 길이와 고정된 패턴으로 문장의 형태를 형성합니다. 당나라 중기 이후 많은 문인들이 이러한 수사법을 사용하여 창작하였다. Yanle에는 민요인 곡이 많이 있는데, 그 곡에는 악보와 가사가 있고, 가사의 길이가 다르거나 안감의 형태를 사용하고 있다. 이 가사는 구조적으로 길거나 짧습니다. 이러한 가사는 음악가창의 요구에 따라 변형되거나 형태가 변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 이는 음악을 위해 쓴 얀러의 가사가 가사의 원천임을 보여준다. 단어의 또 다른 원천은 문인의 시입니다. 일부 당나라 음악과 시의 장단과 음색, 특히 '버드가지'와 같은 곡의 가사는 운율시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를 음악에 활용하는 데에도 불일치가 있다. 곡 형식에 적응하려면 문장 끊김, 중복 등 특정 변경이 필요합니다. 송나라 학자인 심궈(Shen Kuo), 주희(Zhu Xi) 등의 설명에 따르면, 이러한 기옌 가사를 부를 때 다양한 길이의 음악 리듬에 맞게 '화음'과 '배음'을 추가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결국 문인들은 음악의 비트에 직접 가사를 쓰게 되었습니다. 시를 음악에 접목시키는 것은 음악과 가사의 서정적 경향에 기여한다.

Zeng Ruile의 시를 보면 대부분 5자 또는 7자 절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풍경을 노래하거나 감정과 염원을 표현하거나 친구 간의 우정과 이별의 슬픔을 반영하는 내용이 대부분이다. 시는 내용이 주로 일상생활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예술적 개념이 더욱 섬세하고, 표현기법이 더욱 완곡하고, 언어가 더욱 압축되고 세련되는 등 뛰어난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毅)는 송(宋)나라에서 정점에 달한 뒤 원명(深命)시대에 300여년 동안 쇠퇴했다가 청나라(淸代)에 다시 발전하는 국면에 들어섰다. 문학사에서 ci는 독특한 음악적 아름다움, 복잡한 리듬, 다양한 길이의 구문, 강렬하고 깊은 감정을 표현하는 독특한 기복을 지닌 문학 장르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습니다. 가족이 겪은 4단계

1. 신혼기간: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달려 있다'는 기준이다. ,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환상과 설렘, 기대감으로 가득 찬 사랑에 빠지는 것과 같습니다.

2. 혼란기:

'꿈에서 깨어나다'라는 노래처럼, 신혼 시절의 열정에서 깨어나면 파트너에 대한 실망이 뒤따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서로의 관계가 상실된 것.

"그(그녀)는 내가 알던 사람과 왜 다른가?" 혹은 "맙소사! 내가 어떻게 그런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지?"...많은 질문이 떠오른다. 로맨스가 점차 시들고 상대방의 단점이 하나씩 드러나면서 많은 사람들은 '상대를 변화시킨다'는 어렵고 종종 헛된 '거대한 프로젝트'에 착수한다.

3. 권력투쟁 시기 :

"내가 왜 네 말을 들어야 해?", "내가 네 이익을 위해서 하는 거니까 넌 내 말을 들어야 해!", "내가 왜 네 말을 들어야 하는데?" 내가 변하면 너도 변해야 한다! 이 기간 동안 양측은 감정적으로 불안정한 단계에 있었고 '그냥 헤어지자'는 생각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관계는 논쟁과 대립으로 가득 차 있었다. 결과적으로 일부 파트너는 매사에 다툼을 벌이고 일부는 단순히 헤어진 관계를 찾습니다.

4. 헌신과 수용:

제가 상담한 경우에 가장 감동받은 사람은 모든 일이 순조롭고 평화롭게 진행되는 파트너가 아닙니다(솔직히 말해서 그런 행운의 파트너는 거의 대수롭지 않음), 고대 시에서 말하는 것처럼, "뼛속까지 감기가 걸리지 않고 어떻게 매화향을 맡을 수 있겠습니까?"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지혜와 인내심을 키우고자 할 때 적응하고 받아들이기 시작하십시오. 서로의 차이, 그리고 우리가 얻는 것 이 사랑의 선물은 참으로 평생 동안 누릴 수 있는 것이며 가장 감동적이기도 합니다. 화폐의 발전은 어떤 네 단계를 거쳤는가

첫째, 물물교환이 우연히 일어나는 단순하고 우연한 가치 형태, 둘째, 한 품목의 가치가 확장된 가치 형태, 3. 일반 가치 형식, 모든 항목의 가치를 표현하는 일반적인 가치 형식 4. 화폐 형식, 가치는 어떤 단계의 무술 발전을 거쳤는가? 이는 국가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생성되고 점차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원시 사회에서는 짐승이 거의 없었고 자연 환경이 매우 가혹했기 때문에 '자연 선택과 적자 생존'의 가혹한 투쟁 속에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펀치, 발 차기, 손가락 및 손바닥 타격을 가했으며, 점프, 롤링 등 주요 공격 및 방어 방법. 나중에 그들은 점차 돌이나 나무 도구를 만들어 무기로 사용하는 법을 배웠고, 맨손과 도구를 사용하여 싸우고 죽이는 기술을 어느 정도 발전시켰습니다. 이것이 바로 무술의 싹이었습니다.

기존의 고고학적 발견을 보면 구석기시대 말에는 뾰족한 석기, 돌구슬, 돌손도끼, 뼈뿔창 등이 나타났음을 알 수 있다. 돌도끼, 돌삽, 돌칼, 뼈작살, 화살촉, 심지어 구리도끼, 구리도끼까지 엄청나게 많이 등장했다. 이러한 원시적인 생산 도구와 무기의 대부분은 나중에 무술 장비의 전신이 되었습니다.

원시사회 말기에는 부족 간 전쟁이 자주 발생했고, 이는 무술의 발전을 더욱 촉진시켰다.

명나라 무예의 비약적인 발전은 문무와 무예를 가리지 않고 만능을 중시했던 명나라의 조상 원장(袁張)의 사상과 떼어놓을 수 없다. 그는 "장교는 예절을 배워야 하고, 문인은 승마와 사격을 배워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처럼 명나라에는 복싱 기술이 많았을 뿐만 아니라 장비 루틴도 더욱 다채로워졌으며 위력과 방법, 복싱 공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군사적 전투기술에서 탄생한 무예가 명나라 시대에 이르러 점차 루틴에 기초한 운동의 형태를 형성하며 대결스포츠의 발전을 훨씬 뛰어넘었음을 보여준다.

과거에는 무예 기술을 입에서 입으로 전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고, 문서 형태로 보존된 경우는 거의 없었다. 명나라의 민사 및 군사 분야의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인해 무술인들은 풍부한 그림과 글로 책과 글을 쓰는 데 있어 최고의 정점에 이르렀으며 귀중한 무술 유산을 유지하고 미래 세대가 무술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제계광의 『계소신서』 외에 중요한 단행본으로는 당순치의 『오변』, 위대유의 『정기당전』, 정약정의 『강남고전』, 성종유의 『남은농업기술』, 양첸의 'Array Records', 마오위안이의 'Wu Bei Zhi', 우듀오의 'Arm Records' 등

청나라 시대 만주 귀족들은 지배력을 유지하기 위해 무술 훈련을 제한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청나라의 무술 활동은 ​​명나라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당시 인민들 사이에 무술의 대중적 기반이 넓었고, 반청복고단체가 많이 존재했기 때문에, 만주족의 통치를 전복하려는 인민들의 무술수행은 다양한 무술 유파를 형성하게 되었다. 세상에서는 더 다양합니다. 지역에 따라 남종과 북종으로 나뉘며, 산과 물에 따라 소림종과 무당종으로 나뉘며, 불교의 외적인 기술로 나뉜다. 도교의 내부 기술이며 범주에 따라 태극권, Xingyi 종, Bagua 종, Mizong 종으로 구분됩니다. 무술의 번영을 상징하는 무술 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세력 간 소통이 부족해 서로의 단점을 보완하지 못하는 점도 문제다.

무술이 나날이 번성하고 발전할 수 있는 이유는 평상시에는 사람들의 신체를 강화하려는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억압이나 괴롭힘에 직면하면 폭력에 저항하고 외국의 침략에 저항하는 수단이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 나라의 오랜 봉건사회에서 왕따와 박해를 받던 서민들은 무술에 대한 깊은 애착을 갖고 있었으며 이는 우리나라 무술의 보급과 발전을 촉진하고 독특한 민족풍을 형성하였다.

중화민국 시대에는 사회가 발전하고 총기 사용이 널리 보급되면서 무술의 체력 기능이 주로 스포츠라는 형태로 사회생활에 등장하게 되었다.

신중국 건국 이후 처음에는 우수한 민족문화유산의 계승과 발전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우리나라는 정기 무예 보고회 및 공연을 개최할 뿐만 아니라, 일반대학 및 체육대학에 무예전공을 개설하고, 전문인력을 조직하여 전통복싱기술 계승을 바탕으로 타학파의 장점을 활용하여 간이태극을 정리하고 있다. Chi 및 Zhongtuan Changquan, 초급 롱 복싱 및 장비 루틴. 민족문화를 선양하고 체육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전국에 무술협회를 설립하여 무술애호가들을 유치하여 무예를 수련하고 건강을 유지하도록 전문기관을 설치하였으며 무예스포츠를 실시하고 무예를 목록화하였다. 공식 대회로서의 예술. 이러한 조치는 무예의 대중화와 연구를 크게 촉진시켰고, 무예가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있게 해주었다. 대규모 무술 스포츠는 도시와 농촌 지역 모두에서 널리 장려됩니다. 이후 1950년대 후반부터 무예는 루틴과 퍼포먼스의 단계에 진입하게 되었고, 이는 무예의 발전과 계승에 큰 걸림돌이 되었다. 1980년대 이후 무예는 기술적 스타일, 구조적 배치, 품질이 쇠퇴했다. 그리고 어려움이 있었고, 많은 발전과 돌파구가 있었으며, 산다 역시 새로운 부흥을 얻었으며 이는 무술 발전의 역사에서 중요한 상징입니다.

중국 무술은 주변국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아주 일찍 일본과 동남아시아로 퍼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명나라 복서 천원운(陳源雲)은 동쪽으로 일본으로 건너가 소림권법을 가르쳐 일본 '유도'의 초석을 다졌다고 한다. 일본의 가라데와 아이키도, 북한의 태권도, 태국의 무에타이, 필리핀의 스틱 기술 등은 모두 중국 무술의 영향을 받은 정도가 다르다.

무술의 발상지인 중국은 최근 몇 년 동안 5개 대륙, 60여 개국에 사람들을 파견하여 무술 공연과 교류를 진행해 왔으며, 이는 우리나라의 민족 문화유산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국제적 위상도 높이고 있습니다. 우정. 현재 중국 무술은 유럽, 미국 및 기타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국에는 '전국중국무술협회'가 설립됐고, 시카고,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의 도시에는 '소림쿵푸학교'가 설립됐다. 국제적으로 무술 열풍이 거세지고 있다. "Kung Fu", "Shaolin", "Tai Chi" 및 "Martial Arts"의 중국어 병음인 "GongFu", "ShaoLin", "TaiJi" 및 "WuShu"는 영어에서 일반적인 단어가 되었습니다.

무술, 체력단련, 예술 감상 등 중국 무술의 독특한 기능이 해외 무술 애호가들의 관심을 점점 더 끌고 있다.

오랜 역사를 지닌 중국 무술의 발전과 진화에는 언제나 인민의 지혜가 가득했습니다. 장기적인 사회수행은 심오한 철학적 사고와 도덕적 개념을 담고 있는 독특한 국가 스타일과 특성을 형성해 왔으며, 국가 무술이자 문화재로서 무예는 중국인들의 깊은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해외 친구들에게도 선호됩니다. 우정과 건강 증진의 소통 메신저가 됩니다. 생태발달의 4단계는 무엇인가? 연구 내용은 무엇입니까?

현재 해외 육상생태 발전의 관점에서 보면 생태발달 단계에 대한 통일되고 명확한 정의가 없다. 1. 발아단계; 육상생태학, 19세기 독일의 화학자 리비히는 식물의 토양과 환경에 영양분이 순환한다는 생각을 지적했는데, 이것이 육상생태학의 시초라고 할 수 있다. 2. 초기 생태학은 토지 유형에 대한 연구로 특징지어졌으며, 1980년대에는 경관이 다양한 규모의 층으로 나누어져 다양한 유형이 심층적으로 연구되었습니다. 토지 생태계 개념의 출현으로 토지 이용 조건의 자연적 요인에 대한 연구가 촉진되었습니다. 3. 토지생태평가 연구로 구분되는 토지생태단계는 1960년대와 1970년대의 토지자연잠재성평가기, 1970년대와 1980년대의 토지적합성평가기, 1990년대의 토지생태평가종합발전시기를 포함한다. 연구 내용에는 토지 시스템 구조와 변화, 생태 기능과 과정, 생태 분류 및 조사, 생태 평가, 생태 계획 및 설계, 생태 복원 및 재건, 생태 관리 및 보호, 생태 경제 등 8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중국 고대소설의 발전은 어떤 4단계를 거쳤는가? 중국 고대소설의 발전은 대략 6단계를 거쳤다.

고대부터 선한(前秦), 한(前)시대까지 중국 고대소설의 양조이자 출현기였다. 그들은 주로 "Jingwei Reclaims the Sea", "Kuafu Chasing the Sun", "Yellow Emperor Capture Chiyou", "Houyi Shoots the Sun" 등과 같은 진 이전의 "우화"(즉, 신화)입니다.

위(魏)·진(秦)·남북(南北)시대에는 '지망인'과 '이상인의 ​​염원'을 소재로 한 소설이 등장했는데, 통칭하여 수첩소설이라 불렸다. 이 시기에 중국소설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는데, 주요 작품으로는 전보(Qian Bao)의 『소심기(Sou Shen Ji)』, 유이칭(Liu Yiqing)의 『사설신우(Shi Shuo Xin Yu)』 등이 있다.

당나라 전설의 등장은 우리나라 고전소설의 성숙을 상징했다. 유명한 소설로는 Jiang Fang의 "Huo Xiaoyu 전기", Bai Xingjian의 "Li Wa 전기", Yuan Zhen의 "Yingying 전기"가 있으며 이는 한문 단편 소설입니다.

송나라 때 토착소설인 화본이 등장하면서 소설은 스토리텔링 장르의 구체적인 용어가 됐다. 대본의 등장은 소설사에 큰 변화를 가져왔으며, 그 대표적인 작품이 『삼국지』이다.

"소설집에는 Feng Menglong의 "Three Words"와 Ling Shuchu의 "Two Pai"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명청시대에는 장류소설이 등장했고, 중국 고대소설은 전성기를 맞이하여 4대경전, 선비, 기묘 등 수많은 위대하고 불후의 소설을 배출했다. 중국 스튜디오의 이야기'. 프로그래밍 언어의 개발은 어떤 4단계를 거쳤나요?

기계

편집

고급

중국의 체계적인 교육 발전의 4단계는 무엇입니까(4가지 측면)

1——진나라 이전에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Xiangxu 학교가 설립되었습니다. Xiang은 영양을 의미하고 Xu는 교육을 의미합니다. Xia는 Xiao, Yin은 Xu, Zhou는 Xiang이라고 불립니다. 춘추시대에 공자는 학교를 세우고 사교육을 시작했다.

2 - 수당시대 교육의 체계화 수당시대에는 정치, 문화, 과학, 경제 등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민족교육 모델도 사라졌다. 한나라의 배타적인 유교관을 바탕으로 불교와 도교를 고려하면서 점차적으로 유교를 중심으로 불교와 도교를 보충하고 육예를 융합하는 발전정책을 형성하였다. 기관은 점차 확장되고 개선되었습니다.

3 - 중화민국의 교육

중화민국 초기(1918년경) 중학생들의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청나라말의 새로운 교육제도가 기본적으로 완성되었기 때문에 중화민국은 기본적으로 청나라의 교육제도를 계승하게 되었다. 중화민국 북경**은 구 교육문화부를 교육부로 변경하고 하위 기관은 그대로 둔다. 교육분야에서는 청나라 말기 일본에서 배우는 것에서 민국 초기에는 미국을 중심으로 배우는 것으로 전환되었다.

4 중화인민공화국의 교육부 조정과 교육모델의 혁명은 지리적 환경 문제와 인간과 토지의 관계 발전을 네 단계로 나누어 보았다. /p>

초기 단계 성장 단계 변혁 단계 재생 단계 컴퓨터의 발전은 어떤 4단계를 거쳐 왔습니까?

1. 1세대 컴퓨터(1946~1957)

주요 부품은 전자관이다.

2. 2세대 컴퓨터(1958-1964)

트랜지스터가 전자관을 대체했습니다.

3. 3세대 컴퓨터(1965-1970)

트랜지스터는 중소형 집적회로로 대체되었습니다.

4. 4세대 컴퓨터(1971년~현재)

대규모 집적회로와 초대형 집적회로를 사용한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세대는 1946년경부터 1958년까지의 진공관 컴퓨터 시대였습니다. 이 세대의 컴퓨터는 전자관을 사용하기 때문에 크기가 크고, 전력 소모가 많고, 연산 속도가 낮고, 저장 용량이 작고, 신뢰성이 좋지 않습니다.

2세대는 트랜지스터 시대입니다. 1958~1964년쯤이다. 이 세대 컴퓨터의 성능은 1세대 컴퓨터에 비해 수십 배나 향상되었고, 소프트웨어 구성도 등장하기 시작했으며, 일부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몇 개에서 수십 개. 과학적인 컴퓨팅 외에도 데이터 처리, 산업 제어 등의 응용이 시작됐다.

3세대는 집적회로(IC) 컴퓨터 시대다. 대략 1964년부터 1970년까지. 주로 중소 규모 집적 회로로 구성됩니다. 그 회로 장치는 수 평방 밀리미터의 웨이퍼에 수십에서 수백 개의 전자 부품을 통합하여 컴퓨터의 크기와 전력 소비를 크게 줄이고 계산 속도, 저장 용량 및 운영 체제의 다양화 및 직렬화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기계 모델과 통신 기술과의 통합으로 인해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이 많은 과학 기술 분야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4세대는 대규모(LSI) 회로 컴퓨터의 시대입니다. 1970년대부터 현재까지. 대규모 집적회로는 수 제곱밀리미터의 반도체 칩에 수천만에서 수십만 개의 전자 부품을 집적할 수 있어 컴퓨터를 더 작게 만들고, 전력을 덜 소모하며, 컴퓨팅 속도를 초당 수백만 번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더욱 개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