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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소개

영화: 전영

1. 영화

2. 필름

강한 빛을 사용해 촬영된 이미지를 조명하는 종합 예술 화면에 연속적으로 투사되어 실제 움직이는 이미지처럼 보입니다.

유성영화부터 현재까지 과학기술의 시대로 발전해왔고, 수많은 컴퓨터를 활용해 제작된 영화는 중장년층과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 영국의 외국영화 광고 영화 광고에는 이렇게 8개의 표시가 있습니다. 아메리칸 X - 미성년자 관람이 금지된 영화. G——이 영화는 일반 관객도 볼 수 있습니다. R - 성인 관객이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PG - 어린이는 영화를 보려면 부모와 동행해야 합니다. UK U – 괜찮은 내용을 담은 영화. A——일반 관객도 보실 수 있습니다. X——18세 미만 청소년의 관람이 금지된 영화입니다. AA - 아동 관람이 금지된 살인 영화입니다.

영화의 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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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데이터베이스 "영화의 선사시대는 거의 그 역사만큼 길다"는 근대의 산물 과학과 기술, 영화의 탄생은 실제로 유럽 국가의 많은 과학자, 발명가, 심지어 모방자들에 의해 오랜 실험 과정을 거쳤습니다. 움직임의 착시에 대한 그들의 과학적 탐구와 실험은 19세기 초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러나 인류의 '빛과 그림자 이론'에 대한 이해와 적용은 2000여년 전 중국에서부터 시작될 수 있다. 기원전 5세기의 기록에 따르면, "풍경(그림자)이 죽으면 빛도 죽는다"는 묵자의 이론은 인류가 "광학 이론"에 대한 최초이자 가장 과학적인 공헌이었습니다. 한나라 무제시대에 시작되어 당송 이후에 널리 유포되었던 『등 그림자극』은 『광학이론』의 가장 초기이자 단순한 응용이자 실천이었다. 13세기에는 '램프 섀도우 플레이(Lamp Shadow Play)'가 중동, 유럽, 동남아시아 등지에 소개되어 이후 '슬라이드쇼(Slideshow)', '회전등(Revolving Lantern)'과 같은 시각 및 움직이는 시각 게임이 탄생했습니다. 영화는 이러한 시각적 엔터테인먼트 게임에서 탄생했습니다. 영화의 발명의 기초가 되는 과학, 기술, 물리학 원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영화사 섹션", 첫 번째 문장입니다.

100년 전 사람들은 이렇게 영화를 보았습니다

시간을 여행하여 100년 전 중국 영화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그것은 작은 찻집과 초가집, 차양이었다. 단순한 화면 속 영상은 폭우처럼 흔들렸다…

■영화가 중국에 상륙했을 때 가장 먼저 등장한 곳은 우아한 서정원이었다. .

영화가 탄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바다를 건너 중국으로 건너갔다. 가장 먼저 머물렀던 곳은 상하이였고, 상하이에 처음 등장한 곳은 쉬위안(Xuyuan)이었다. 1896년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Report"는 Xu Yuan의 영화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서부 영화 게스트 스타 트릭, 맞춤 제작된 새로운 Kit Kat 전기 광학 불꽃놀이...다양한 골동품, 이국적인 과일 및 꽃을 전시하고 음악을 작곡합니다. ." , 우아함을 강조합니다."

Xu Yuan은 어떤 사람인가요? 영화가 탄생한 상하이의 첫 번째 정류장 장면은 어땠나요? 청나라 현통 원년(1909)에 출판된 "화일일보"에서 저자는 서원에 대한 소개를 찾았습니다. .Laozha에서 처음으로 Tangjia Lane의 토지는 3 에이커에 불과하지만 꽃과 나무가 드물고 구불 구불 한 정자가있는 매우 독특합니다 ... Kangnao Tuo Road 5 번으로 이전되었습니다. , Baojiao, Xinzha, 그러나 배치는 여전히 이전과 동일하고 정원 부지의 너비는 5 에이커가 넘습니다. 정원 주인은 Di San의 후계자 Guanyun Lingyun의 칭호를 새겼습니다. 서예와 그림에... 세상에서 탈출하기에 충분한 세상에서 10마일 떨어진 곳에 이 정원이 있습니다.”

영화 외에도 Xuyuan과 같은 유료 엔터테인먼트 장소에서 상영됩니다. , 임시 초가집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이러한 야간 관광 장소를 '야원'이라고 불렀습니다. "상하이에 야간 정원이 존재하기 시작한 것은 최근 몇 년이 아닙니다. 이는 서양인의 위생 연구에서 비롯됩니다.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시점에 , 관광객들은 각종 정원에서 야간 견학을 할 수 없게 되었고, 이익은 알지만 피해는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여름밤의 관광객들이 쉬어갈 수 있도록 매점 경계 근처에 초가집을 여러 개 지었습니다. 정원으로 차와 와인을 판매하는 것 외에도 탄황 그림자 배우를 고용하는 등 모든 것이 광고됩니다. 20세기. 당시 영화의 내용은 “넓은 안개 속에서 나오는 큰 배에 지나지 않으며 점점 가까워진다. 승객들의 활동을 보며 분주하게 오르락내리락하는… 말썽꾸러기일 뿐인 코미디 영화. 사람들과 경찰이 그를 쫓아냈다. 가해자는 행인들을 쓰러뜨리고, 노점상을 넘어뜨리는 등의 일을 했고, 보행자와 노점상들이 추격을 도왔다. .

마침내 범인이 잡혔고, 범인은 가엾고 애처로운 표정을 짓고 있었고, 관객들은 매우 웃기며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떠났고, 두 번째 장면에서는 묘한 경험을 다시 즐길 수 있었다. . ”

영화도 반이동형 임시 텐트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영화 상영은 긴 벤치 몇 개가 있는 임시 텐트에서 설치되며, 관객은 구리 동전 몇 개를 지불합니다. 즉, 손님이 커튼 안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자갈 바닥에 놓인 그 벤치는 울퉁불퉁하고 앉기 매우 불편했습니다. 오랫동안 견디기에는 너무 많은 일이 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모두 단편영화이다. 한 번에 끝났습니다. ”

■더러움과 사악함을 숨긴 청련관은 영화로 떠들썩하고 떠들썩하다

영화를 상영하는 찻집도 있는데 가장 대표적인 것이 청련각이다 이곳은 영화계의 거물이자 스페인 출신 레마스가 방을 빌려 첫 영화를 선보인 곳이기 때문이다.

청. 이전에 Hua Hui Teahouse로 알려진 Lotus Pavilion은 2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위층은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고, 아래층은 다양한 오락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온갖 이상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 키가 크고 키가 작은 기형의 사람들 등을 방문하여 사업이 매우 번영하고 있습니다. ”

이 번화한 곳은 영화출연자 리무스가 남다른 안목으로 번화한 지역과 유동인구, 교통이 편리한 이 찻집을 사업지로 선택한 곳이다. , Cheng Bugao는 회고록에서 Qinglian Pavilion에 대한 평가가 고귀하지 않습니다. "Qinglian Pavilion은 갱스터의 세계, Qinglian Pavilion은 인간 육체 시장, Qinglian Pavilion은 유령 장소, Qinglian Pavilion은 찻집이자 놀이 공원입니다. , 그러나 사실은 그곳은 더러움과 사람의 악의 항구입니다." 그곳은 죄의 구덩이입니다. 9개 삼류종파, 지역깡패, 갱형제, 순찰간첩 등이 서로 소통하며 이익을 놓고 경쟁한다.

레마스는 이곳에서 영화를 상영할 때 자신만의 사업 전략을 세웠다고 한다. “청련 다락방 아래 작은 방을 상영실로 빌려 사진을 걸고 광고를 게시했다. 그리고 화려한 옷을 입은 인디언 몇 명을 고용하여 문 앞에서 나팔과 북을 크게 연주하게 했습니다. 영화를 상영할 때 상영실의 커튼도 수시로 올라가 손님들을 끌어들이곤 합니다. 각 영화는 15분 동안 상영되며, 영화를 바꾸는 데 몇 분이 걸립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방송됐고 정말 돈을 많이 벌었어요. "

영화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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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각적 보존

" 타는 숯 조각을 흔들게 만듭니다. " 불의 리본으로 변할 때 이 현상은 고대 사람들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시각적 현상을 영화의 발명과 연결한 것은 19세기였습니다. 1829년 벨기에의 유명한 물리학자 조셉(Joseph)은 인간의 눈이 빛에 대한 내성의 한계와 물체에 초점을 맞추는 데 걸리는 시간을 더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 프라토는 오랫동안 강한 햇빛을 바라보다가 눈이 멀게 되었지만 태양의 그림자가 깊은 인상을 받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의 눈에서 그는 마침내 "시각 유지"의 원리를 발견했습니다. 즉, 사람 앞에 있는 물체가 제거되면 망막에 반사된 물체의 이미지는 즉시 사라지지 않고 짧은 시간 동안 계속 유지됩니다. 실험을 통해 물체의 유지 시간이 일반적으로 0.1~0.4초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동시에 유럽 물리학 교과서와 물리학 실험실에서는 "패러데이의 바퀴"의 원리와 "팬텀 디스크"의 회전에 대한 시각적 연구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1830년대에는 트릭 보드, 경마 보드, 바퀴, 이동식 거울 및 스트로보스코픽 관찰과 같은 시각적 장난감을 통해 인간 시각의 생리적 기능이 일련의 독립적인 그림을 결합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회전하는 이동식 비디오 디스크에 일련의 이미지가 그려지고, 비디오 디스크가 회전하면 둔하고 무생물인 이미지가 움직이며 살아나는 것이 기본 원리는 비슷하다. 슬라이드 쇼와 이동식 비디오 디스크를 결합하여 화면에 고정된 그림을 투사하여 이동식 슬라이드 쇼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1960년대에 영화 이론가와 교육자들은 "시각적 보존"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화면의 전체 움직임 현상이 실제로는 불안하고 일관성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관객은 그것이 통일되고 완전한 일련의 행동임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었던 것은 "시각적 유지"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심리적 인식"

2. 사진

사진은 19세기 유럽에서도 등장했다.

1839년, 프랑스인 다게르는 르네상스 이후 그림에 작은 구멍을 그리는 원리를 바탕으로 화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영구적으로 고정하는 "다게레오타입"이 탄생했습니다. 의식 앞에서는 더 이상 정적이고 정교하며 단 하나의 사진에 만족할 수 없고, 그것들을 서로 연결하여 이미지의 움직임과 자연공간의 물리적 구현을 ​​충실히 재현할 수 있는 날을 꿈꾼다. 1872년 사진작가 Edward Muebridge는 최초로 연속 촬영에 "사진"을 적용했습니다. 그는 5년에 걸쳐 여러 대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달리는 말을 연속적으로 촬영하는 실험을 했고, 1878년에 성공했습니다. 카메라 24대를 일렬로 늘어놓은 이 실력파 사진가는 말이 지나갈 때 카메라의 셔터가 열리고 말의 발굽과 말의 순간적인 자세를 차례로 촬영했다. 이를 위해 Edward Mubridge는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방법 및 장치"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1882년 프랑스인 마레(Marais)는 리볼버의 간헐적 원리를 이용해 연속 사격이 가능한 '사진총'을 개발했습니다. 그 후 그는 "필름 연속 카메라"를 발명했습니다. 마침내 비디오 카메라는 움직이는 물체를 촬영하는 Mumbridge의 방법을 카메라 그룹으로 대체하기 시작했습니다. 유럽에서는 이 기간 동안 많은 국가의 과학자와 발명가들이 다양한 유형의 카메라를 개발했습니다. 그 중 미국인 토머스 에디슨(Thomas Edison)과 그의 기계공 딕(Dick)은 필름 양면에 구멍을 뚫어 카메라 안에서 필름이 같은 간격으로 움직이게 하는 견인 방식을 발명해 기계적 전달의 기술적 문제를 해결했다. "이벤트 촬영"의 "촬영"이 완료되었습니다.

3. 프로젝션

1888년 프랑스인 에밀 르노(Emile Reno)가 '광학 영화 카메라'를 발명했고 사람들은 화면에서 몇 분 동안 움직이는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불쌍한 피에르"로.

뤼미에르 형제가 1895년 역에 도착하는 기차의 모습을 공개했을 때 관객들은 거의 살아있는 이미지에 겁을 먹고 경악했다. 이후 이들에 의해 시작된 영화촬영은 휴먼 다큐멘터리 도구의 발전사에 있어서 획기적인 의미를 보여왔을 뿐만 아니라, 역에 진입하는 열차의 영상은 영화기술 발전의 원점을 상징하기도 한다.

영화의 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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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영화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묻는다면 그들은 한목소리로 대답할 것입니다. 에디슨이 발명했습니다." 하지만 프랑스인에게 물어보면 그들은 "뤼미에르예요!"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영화의 진정한 발명가는 누구일까요? 답: 두 사람 모두요! 기록에 따르면 1888년 에디슨은 동영상을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이스트만이 연속 네거티브를 발명하자 즉시 연속 네거티브를 구입하고 윌리엄 케네디(William Kennedy)와 롤리 딕슨(Raleigh Dickson)에게 연구를 시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듬해 10월 딕슨은 자신의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이를 움직이는 말로 촬영했습니다. 이는 영화 역사상 최초의 사진 촬영 성공이었습니다. 성공을 거둔 후에도 딕슨은 계속해서 더 깊은 연구에 몰두해 1890년에 초당 40번 촬영할 수 있는 움직이는 사진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1891년에 Thomas Alva Edison은 "조에트로프" 필름의 창시자인 이미지 투사 튜브와 사진 장치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습니다. 핍쇼 영화를 발명한 토마스 알바 에디슨(Thomas Alva Edison)의 생각은 핍쇼는 한 번에 한 사람만 "관찰"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호기심을 타고 수익을 늘릴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영화는 타임이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곧 Thomas Alva Edison은 세계 최초의 사운드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영화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처음에는 유럽에서도 일부 사람들이 이러한 행사 사진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1895년 런던의 Bad Aika와 R.W. Paul이라는 두 사람이 초기 스튜디오를 개선하고 대중 앞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같은 시기 프랑스에는 루이 뤼미에르(Louis Lumière)와 오귀스트 뤼미에르(Auguste Lumière)라는 두 형제가 캔버스에 사진을 투영해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로써 영화 상영이 시작됩니다. 이후 뤼미에르 형제는 파리 산업상 협회에서 '뤼미에르 공장이 문을 엽니다'라는 영화를 시사회했으며, 같은 해 12월 부시노 거리에 있는 '그랑 카페' 지하 홀에서 대중에게 공식 공개되었습니다. 파리에서는 12편의 영화와 티켓이 판매 중입니다. 같은 해 9월에는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세계 박람회에서 이러한 유형의 프로젝션 필름 상영 티켓도 판매되었습니다. 이를 보면 영화 탄생 초기부터 수익 창출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였음을 알 수 있다.

루이 N.과 함께 영화 카메라와 프로젝터를 발명한 선구자(Lumière) 프랑스 화학자이자 영화 실험의 선구자였습니다.

영화 프로젝션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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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대형 스크린 영화: 70mm 필름 프로젝션 기술을 사용하며 화면이 크기 때문에 초대형이라고 불립니다. . 화면 높이는 21m, 너비는 30m로 7층 빌딩 높이와 맞먹는다. 화면이 너무 커서 세계적으로도 드물다. 안정적이고 선명한 영상, 정상적인 색상 복원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실제적이고 웅장한 풍경은 원거리와 근거리의 렌즈를 밀고 당기면서 아름다움과 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자연 속.

다이내믹 돔 영화: 홀은 70mm 프로젝션 장비를 사용하며, 관객이 영화를 볼 때 화면 가장자리를 무시하고 전체 화면이 구체로 덮여 있습니다. , 투과형 금속 스크린, 6채널 스테레오 효과를 통해 관객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생생한 장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극장 내 다이나믹 플랫폼은 유압, 전기 자동화 제어, 컴퓨터 애니메이션이 통합된 첨단 시스템 엔지니어링으로 플랫폼 캐리어에 앉으면 캐리어 전체가 오르락내리락하고 좌우로 기울어지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로, 항공 우주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차량을 사용하여 우주로 여행하거나 잠수정을 시뮬레이션하여 수중 세계의 이상한 장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그림과 플랫폼 캐리어의 활동을 통해 사람들은 도울 수 없습니다. 역동적인 영화가 국내 공백을 메웠다.

물막이 영화: 기존 영화와는 전혀 다르다. 고압 워터 펌프를 사용하여 특수 노즐을 통해 물을 아래에서 위로 분사하여 물을 원자화하고 부채 모양의 스크린을 형성합니다. 이 화면은 자연속의 밤하늘과 연결되어 있는데, 캐릭터들이 화면 속으로 들어오고 나가고, 갑자기 하늘로 날아오르기도 하고, 때로는 하늘에서 떨어지기도 하여 마치 신기루처럼 환상적이고 영묘한 느낌을 자아낸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워터커튼 영화가 아직 드물다.

핸드 스크린 영화: 링 스크린 영화는 360도 원형 영화라고도 불립니다. 원형 홀을 9개의 스크린으로 둘러싸서 링 모양의 스크린을 형성하고, 이를 9개의 프로젝터로 투사합니다. 동시에 관객들이 원의 중앙에 서서 앞과 뒤를 볼 수 있고, 왼쪽과 오른쪽을 볼 수 있으며, 사진은 다채널 스테레오와 결합되어 눈부시게 될 것입니다. 효과로 강렬하고 몰입감 넘치는 느낌을 눈앞에 선사해 드립니다.

입체필름 : 광학원리와 ​​인간의 눈의 시차를 결합하여 만들어지는 독특한 공간이미지이자 입체효과로, 특수 편광안경을 착용하면 화면에 보이는 모든 것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과 마찬가지로 멀고 가까운 거리가 다르며, 어떤 풍경은 너무 가까워서 쉽게 닿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체가 빠르게 자신을 향해 다가오면 물체가 머리를 향해 부딪히는 느낌을 받게 되어 깜짝 놀라게 됩니다. .

P2p 온라인 영화: 인터넷의 발달과 함께 온라인 영화 재생의 새로운 형태인 P2P는 빠른 속도, 적은 버퍼링, 더 많은 사람이 접속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영화를 재생하는 형태의 영화를 온라인 영화라고도 하는데, 집을 떠나지 않고도 인터넷이라는 바다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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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기본적인 유형의 영화는 두 가지 명확한 범주로 나누어진다고 흔히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다큐멘터리와 장편 영화, 실사 영화와 애니메이션 영화, "주류 영화"와 실험 영화 또는 아방가르드 영화를 구분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분류는 엄격하지 않으며 종종 혼합되어 사용됩니다.

영화제작자와 평론가들도 '장르영화'를 이용해 영화를 분류한다. 사기는 정의하기 어렵지만 식별하기는 쉽습니다. 서부극, 뮤지컬, 액션 영화, 공포 영화, 코미디, 로맨스 영화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