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귀신축제의 유래나 전설은 무엇인가요?

귀신축제의 유래나 전설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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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원 축제의 유래

'중원'이라는 이름은 북위 왕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중원 축제는 '유령 축제' 또는 '멍란 본 축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오택의 기록에 따르면, “도교 경전은 15월 1일, 2월 7월 15일, 2월 10월 15일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7월에는 지방 관리들이 세상의 선악을 판단하기 위해 내려왔기 때문에 도교 승려들이 밤에 경전을 독송했고, 배고픈 죄수들을 해방시켰다.” 또한 이날 불교에서는 초월불교회의를 열었다. "ULLAMBANA"(인도어로)는 "맹란 회의"를 의미합니다. Menglanpen은 거꾸로 매달려 있다는 뜻이다. 인생의 고통은 나무에 거꾸로 매달린 박쥐와 같다. 매달려 있고 비참합니다. 중생이 거꾸로 괴로워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경전을 외우고 귀신에게 음식을 나눠주어야 합니다. 이는 중국의 귀월 숭배와 일치하므로 배귀절과 맹란절이 동시에 전승되었다.

귀신제 전설

귀신제에 관한 전설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야마왕이 일곱째 날 첫째 날에 지옥문을 연다는 것이다. 매년 음력 달이 다가오고 숭배받지 않는 유령 무리가 풀려납니다. 유령은 사람들의 제물을 먹기 위해 죽은 자를 방문합니다. 7월의 마지막 날, 지옥의 문이 다시 닫히기 전에 이 유령들은 지하세계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그래서 7월은 유령의 달이라고도 불립니다. 어머니를 구한 모드갈리아나의 이야기: 부처님의 제자들 가운데 부처님의 화신이신 성하께서 죽은 어머니를 애도하셨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바타를 이용해 어머니의 생전에 탐욕스러운 카르마를 보았고, 어머니가 죽은 후에는 악귀로 변질되어 굶는 삶을 살았다. 목유연은 마력을 이용해 음식으로 바꿔 어머니에게 주었지만 어머니는 욕심을 바꾸지 않았다. 그녀는 음식이 오는 것을 보고 다른 악령들이 그녀의 음식을 훔쳐갈까 봐 몹시 두려웠습니다. 탐욕스러운 음식은 즉시 그녀의 입 안에서 뜨거운 석탄으로 변했고 그녀는 그것을 삼킬 수 없었습니다. 목율연은 신통력이 있고 사람의 아들임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를 구하지 못했다. 그녀는 큰 고통을 겪고 있었습니다. 부처님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음력 7월 15일은 여름의 평화의 마지막 날이며 부처님의 법이 완벽합니다. 이날 골목에서 비구와 비구니들에게 다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공덕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연민으로 죽어가는 어머니를 구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이 대만입니다. 퍼듀의 "착한 형제"의 유래.

매년 음력 7월 15일은 '난초축제'로, 일명 '배귀축제'라고도 불린다. 어떤 곳에서는 '귀신축제', '돌북'이라고도 부르기도 합니다. 이것은 인도의 불교 의식입니다. 불교도들은 조상을 기리기 위해 '난펜 축제'를 개최하는데, 불교 경전의 '목련펜경'은 효도를 기르고 불교 제자들을 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처음으로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목련이 어머니를 구했다는 이야기는 사람들 사이에 널리 퍼지고 있다.

"눈과 연꽃을 가진 스님은 막강하다. 어머니의 타락과 굶주림으로 가는 길에, 음식의 입구 불길 때문에 배고픔이 너무 심해서 목련은 어머니를 구할 수 없어서 음력 7월 15일에 부처님께 어머니를 구하는 방법을 구했습니다. 이 패턴을 따르기 위해 Hungry Ghost Festival이 탄생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는 승려들을 위한 단식 외에도 참회 예배, 모닥불 등의 활동도 추가되었습니다.

이날 진행자석과 시구역은 계구마을 앞에 미리 마련됐다. 스승의 자리 앞에는 '지하세계'의 귀신을 발견한 보살이 있고, 아래에는 복숭아와 밥이 담긴 접시가 놓여 있습니다. 시구 스테이지에는 스피릿 카드 3장과 스피릿 강화 장치가 있습니다. 정오가 지나면 각 가정에서는 돼지 전체, 양 전체, 닭, 오리, 거위는 물론 다양한 찐 케이크, 과일, 멜론을 시구 무대에 올려 놓습니다. 책임자는 각 제사마다 파란색, 빨간색, 녹색의 삼각형 종이 깃발을 배치하고 "란성제", "간로문 개방" 등의 문구를 썼습니다. 의식은 엄숙한 성전 음악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마술사는 종을 울리고 승려들을 좌석 아래로 인도하여 다양한 주문과 주문을 외우게 합니다. 그런 다음 먹이를 주기 위해 복숭아와 밥이 담긴 접시를 사방으로 펼치고 세 번 반복합니다. 이 의식을 '불 끄기'라고 합니다.

저녁에는 집집마다 집 앞에 향을 피우고 땅바닥에 향을 놓는다. 향이 많을수록 좋은 수확을 상징합니다. 이것을 "야생"이라고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방수 램프 활동이 있는데, 소위 끄라통(krathong)은 작은 나무판에 묶인 램프로, 보통 연꽃 모양의 색종이로 만들어지며 "홍수 및 가뭄 램프"라고 불립니다. 전통에 따르면 끄라통은 나쁜 일을 하는 사람들을 인도하는 데 사용됩니다. 불이 꺼지고 물 위의 불빛이 유령을 다리 건너편으로 유인하는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그 날 상점들은 유령들을 위한 길을 마련하기 위해 문을 닫았습니다.

거리 한가운데에는 100걸음마다 신선한 과일과 일종의 "유령빵"이 올려진 달콤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탁자 뒤에는 이해할 수 없는 귀신 노래를 부르는 도교 승려가 있었습니다. 이 의식을 "노래"라고합니다.

등불축제는 등불과 화려한 장식으로 사람들이 즐기는 등불축제이다. "중원"은 상원(Shangyuan)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귀신축제를 귀신축제로 생각하고 귀신을 축하하기 위해 등불을 켜기도 합니다. 그러나 인간과 귀신은 다르기 때문에 중원의 등불은 상원의 등불과 다릅니다. 사람은 사람이고 귀신은 음이며, 땅은 양이고 물은 음이다. 물속의 신비로운 어둠은 귀신과 귀신이 가라앉는 전설적인 지하세계를 연상시킨다. 그러므로 상원의 등불은 땅에 있고 중원의 등은 물속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