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Bing Xin의 어린 독자들에게 재전송 전문

Bing Xin의 어린 독자들에게 재전송 전문

어린 독자들에게 원문을 다시 게시합니다.

어린이:?

이 특이한 봄에 나는 당신을 매우 명확하고 열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의 크고 어둡고 빛나는 눈과 웃고 있고 붉고 약간 수줍은 작은 얼굴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아무리 단편적이거나 단편적이라도 재미 있고 흥미로운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내 글의 대상입니다. 이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자, 이제 다시 이 펜을 들고 뉴스레터를 쓰겠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당신에 대한 사랑을 그곳으로 가져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글을 쓰고, 잘 쓰고, 보고 듣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여러분께 전해드릴 것입니다. 마음 편히 기다리세요, 나의 작은 친구여!

또 다른 뉴스레터를 쓰기로 결정한 이후로 며칠 밤을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오늘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눈을 떴을 때 창가에 밝은 달이 가득 차 있는 걸 봤어요! 어느 무명의 시인이 지은 시의 후반부가 문득 생각났다. “땅에 서풍이 불고, 하늘이 막 새벽을 맞이하고, 반 커튼 달이 처음으로 꿈을 꾸고, 소식이 전해진다. 10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새벽이 가까워졌을 때 창밖으로 서풍이 불었다고 합니다. 꿈에서 깨어나 창백한 달빛을 보았습니다. 여기서 "뉴스"라는 단어는 "사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즉, 지난 10년을 한꺼번에 회상하는 것입니다!

얘들아, 내가 처음 편지를 쓰기 시작한 게 벌써 10년이 넘었지만, 벌써 30년이 넘었다. 지난 30년 동안 우리의 사랑하는 조국은 너무나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이 변화는 지옥에서 천국으로 전 지구를 뒤흔들며, 한걸음 한걸음 점점 더 밝아집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합니다!

나는 마침내 이 시대를 따라잡았고 당신은 가장 행복합니다. 당신이 살기를 기다리는 멋진 날들이 너무 많고, 당신이 할 멋진 직업이 얼마나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까! 베개 위의 내 마음 상태는 시인의 마음 상태와 전혀 달랐습니다! 창가에는 밝은 달이 가득하지만 창밖으로 불어오는 것은 따뜻한 동풍이다.

곧 아침 해가 뜨고, 900만 평방킬로미터가 넘는 조국 땅에서 6억 명의 인민이 기쁨과 자신감으로 가득 차 평화롭게 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아이들은 이게 일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30년 전만 해도 저에게는 그런 일상이 상상도 못했어요! 코가 조금 따끔거리고 눈도 조금 아팠지만 전혀 슬프지 않았습니다.

지금 이 순간 나의 흥분을 여러분도 분명히 이해하실 것입니다. 이것이 이 뉴스레터의 끝입니다.

당신의 친구 Bing Xin

1958년 3월 11일, 베이징.

추가 정보:

창의적 특성

소설

Bing Xin이 캐릭터를 묘사할 때 대부분은 진한 잉크와 색상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정교한 조각품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스케치 기술과 몇 번의 가벼운 스트로크만을 사용하여 조심스럽게 조각했으며 문자는 물에서 나오는 히비스커스처럼 물 위에 생생하게 나타납니다. '류이자매', '동아소녀', '주황등'은 각각 서로 다른 시대를 살아가는 세 소녀의 모습을 그린다. Bing Xin은 소설에서 일련의 이상적이고 완벽한 젊은 여성의 이미지를 창조했습니다.

대부분 마음이 착하고 온화하며 아름답고, 활기차고 관대하며, 꾸준하고 위엄이 있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젊고 활력이 넘칩니다. 그들은 지혜와 재능으로 여성의 존엄성을 얻고, 경력에서 빛나는 업적으로 남성의 존경을 얻습니다.

이 밖에도 조국을 사랑하는 청춘들, 자상하고 온화한 위대한 어머니, 합리적인 노부인, 박식하고 재미있는 노교수 등이 시리즈로 등장해 훈훈함을 드러낸다.

예술적 표현 면에서 빙신은 서정적인 기법을 익히고 활용하는 데 능숙하다. 작품에서는 화자가 직접적으로 감정을 표출하는 경우도 있고, 인물의 언어나 심리적 활동을 통해 작가의 주관적인 분위기가 드러나는 경우도 있어 소설에 강한 서정성을 부여한다. ?

Bing Xin은 종종 1인칭 서술 기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를 이야기 전개의 단서로 삼아 내가 보고, 듣고, 겪고, 느끼고, 감동한 것들을 애정이 넘치게 이야기함으로써 독자들에게 소설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이 삶의 현실임을 느끼게 하며, 허구가 전혀 없으며, 낭만적인 함축도 없고, 인위적인 극적 갈등도 없고, 키치한 유머도 없으며, 진실성과 친밀함이 부여됩니다.

이는 작가에게 더 큰 자유로움을 선사하고, 시작과 끝, 전환과 변화를 더욱 유연하게 할 수 있어 작가의 강렬한 감정을 더욱 쉽게 표현할 수 있다.

Bing Xin의 소설은 웅장함과 걸작이 덜하지만 신선하고 시대를 초월한 보물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대부분 단순한 줄거리처럼 보이지만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어 사람들에게 끝없는 여운을 남긴다. 그녀는 삶의 여정에서 하나의 기회인 현실의 단편을 포착하며 복잡한 사회생활의 한 단면을 보여준다.

기괴하고 구불구불한 이야기도 없고, 영웅적인 업적도 없고, 철학적인 추구가 있습니다. 그녀는 예민한 눈으로 사회를 관찰하고, 인간관계의 충돌에서 터져나오는 불꽃을 포착하고, 삶에 담긴 철학을 포착하고, 자신만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이는 신선한 철학과 시로 가득하다.

소설의 구조는 대부분 양방향 구조의 틀과 서로를 반영하는 형식을 취하고 있다. 두 가족, 두 캐릭터, 바다 양쪽의 두 사건을 메인라인으로 삼아 균형있게 전개하는 경우가 많지만 결말은 사뭇 다르다.

선명한 대비를 통해 감동을 주고 깊이 생각하게 만든다. 소설의 서술기법에서는 배경 없이 간결한 펜과 잉크를 사용하는 선화기법을 자주 사용하여 선명한 이미지의 윤곽을 잡아주면서 자신만의 시적 감성을 표현한다. ?

Bing Xin의 작품은 종종 이른 아침, 황혼, 달밤에 캐릭터의 활동을 배열합니다. 활동 장면은 해변, 호숫가, 공원, 산, 보트를 배경으로 합니다. 자연풍경의 묘사에 힘입어 인물들은 장소의 아름다움과 환경의 아름다움이 하나로 통합되어 장면이 어우러지는 지점에 이르러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