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코미디의 대가로서 궈덕강의 현재 상태가 전성기의 마와 허우의 상태에 비견될 수 있을까요?

코미디의 대가로서 궈덕강의 현재 상태가 전성기의 마와 허우의 상태에 비견될 수 있을까요?

단순히 지위만 이야기하자면 곽덕강은 이미 그를 넘어섰다.

누화 업계에서는 항상 장씨네, 마씨씨, 허우씨씨를 이야기한다. 혼선이 얼마나 대단한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세 사람이 전체 산업에 기여했다는 것이다. Zhang Shouchen은 누화가 더 강력하다고 말했는데 왜 Zhang 가족을 언급하지 않았습니까?

옛 사회에서 혼잣말 산업은 하급 배우보다 못한 수준일 정도로 초라했다. Li Dechen, Zhang Shouchen과 같은 업계 대표가 있었지만 그들은 자신의 운명을 바꾸었을 뿐 전체 업계의 생활 조건을 바꾸지 않았습니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대부분의 크로스 토크 아티스트 Shouchen과 Lian An을 존경합니다. 일반적인 생활 조건.

랜디: 이게 바로 크로스토크의 본래 모습이에요. 한두 명이 길거리에서 사람들에게 크로스토크를 하는 거잖아요. 고정된 장소도 없고, 고정된 청중도 없어요.

화궈: 라이디의 한층 더 발전된 모습. 고정된 장소에 원을 그리며 아티스트들이 모여 있고, 이때 관객들이 원 밖에 서 있다. 소리를 지르고 소리를 지르는 일을 담당하는 사람을 소위 "杵门子"라고합니다. 누화는 모바일에서 고정 지점으로 바뀌었습니다. 베이징 천교, 천진 삼계, 난징 공자묘 등이 누화를 듣는 고정된 장소가 되어 고정된 청중 그룹을 형성했습니다.

다실: 화분을 칠하는 추가 단계에서 배우들은 장면 테이블, 부채, 손수건, 모닝 나무 등 일부 소품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상단에는 벤치, 하단에는 큰 차 한 그릇이 있으며 크로스 토크 프로그램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시청자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글링 가든(Jugling Garden): 더 발전된 것은 저글링 가든이다. 크로스토크(Crosstalk)는 거리 공연자에서 실내 예술 공연으로 바뀌었다. 이때 징리커(Jing Li Ke)라는 직업은 북경 오페라에서 유래했다. 시 케(Si Ke)는 일반적으로 무대 뒤 청지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Yan Hexiang의 "Liu Hanchen"을 들어 본 사람이라면 Wang Twelve라는 인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당시 민속 예술에서 "1 위 고전 Li Ke"로 알려졌습니다. 왕십이(王十十)라는 별명이 있는데 텐진에는 형제단이라는 뜻의 우애극단이 있는데, 의형제 중 12번째라서 1951년까지 왕십이(王十十)라고 불렀습니다. 왕십이(王十十)는 조직을 개편하고 천진민속예술작업반을 설립했으며, 나중에는 반우파라는 이유로 해임되었다.

경극의 역사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Jing Li Ke가 착취와 흡혈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경극의 거의 모든 사람이 착취당했을 수 있습니다. 리커(Li Ke)는 그의 아들이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착취조차 모든 누화 아티스트에게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우리가 Shouchen과 Lian An을 존경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착취로 인해 누화 예술가들은 큰 집에서 나와 부자에게 누화를 전하고 저글링 가든에 들어가 일정 금액의 돈을 벌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릴"수 밖에 없으며 거리에서 공연 할 수 있습니다. . 바람은 비의 절반 정도입니다.

중화민국 27년인 1938년, 마씨 일가는 천진에서 최초의 누화와 이야기 전용 정원을 설립하는 데 앞장섰는데, 이것이 바로 롄싱북클럽이었다. Lianxing Tea Club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처음으로 크로스토크가 보드빌 산업에서 분리되어 오로지 크로스토크만 듣는 충성스러운 청중이 형성되었습니다. 또한 크로스토크 예술가들은 하늘을 보고 식사할 때 먹는 과거 모델을 버리고 자신의 능력에 의존하기 시작했습니다. 바람이 반쯤 불고 비가 완전히 내린다.

이듬해인 1939년 장씨 일가는 북경에 치명다원을 세우는 데 앞장섰고, 원래의 과금 모델을 바꿔 '시간에 따른 누화 듣기'라는 과금 모델을 만들었다. 용돈., 크로스토크 아티스트는 자신의 실력을 바탕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안정적인 수입을 얻습니다.

허우 가문의 공헌은 무엇인가? Hou Baolin은 민속 예술계에서 최초로 "동일 노동 동일 임금" 산업 시스템을 확립했습니다. Hou Baolin은 누화에서 돈을 벌었던 최초의 누화 배우라고 종종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Hou Baolin은 첫 번째가 아니라 세 번째입니다. 그 전에는 Li Dechen과 Zhang Shoushen이있었습니다. 누화에서 그는 동일 작업에 대해 동일 임금을 받은 최초의 누화 아티스트입니다.

1940년 원문회는 경쟁의 압박을 완화하기 위해 안락원의 대소복을 몰아냈고, 안락은 베이징에서 허우바오린을 초대했다. 한번은 천진대관원(Tianjin Grand View Garden)에서 왕십이사(王十十十)가 2위 허우사에게 북을 부른 린훙위(臨洪伯)를 위해 구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당시의 규정에 따르면 누화에서 2위인 사람은 겨우 2위를 할 수 있었다. 240을 얻으면 드럼 음악에서 2위인 사람은 500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옮김하면 크로스 토크의 하단은 여전히 ​​240인 반면 드럼 음악의 하단 2개는 원래 하단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이해하시나요? 이것이 Jinglike의 착취입니다. Li Dechen과 Zhang Shouchen은 모두 이런 착취를 받아야 합니다.

허우바오린은 누화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은 예술가의 능력을 보여주는데 왜 남들이 저축한 것의 절반만 얻을 수 있느냐고 주장했다. 몇 차례의 흥정 끝에 누화에 대한 최소 절감액은 460으로 정해졌다. 부족한 점도 있었지만 원작과는 큰 변화였다. Zhang Shouchen은 "세상에서 누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사람은 Hou Baolin을 기억해야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축으로 "동일 노동 동일 임금"을받은 최초의 누화 예술가였습니다.

위 내용은 마 가문, 장 가문, 허우 가문이 업계에 기여한 내용이다. 핵심은 '예술가들이 자신의 생계 능력에 의존한다'는 점이다. 자신의 능력으로 업계의 한계를 돌파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궈더강(Guo Degang) 국민의 공헌은 바로 "능력을 바탕으로 먹는 것"과 같습니다.

궈덕강 이전에는 누화 산업이 부진한 상태였다. 유첸이 경혈 공연을 하러 나갔을 때 누화 배우들이 브레이크 댄서만큼 인기가 없었다고 하지 않았나? 여기서 7년 공부해도 남들만큼 좋지는 않아요. 몇 달간 테이프로 팝송을 배우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게 사실 너무 안타깝습니다.

궈더강은 누화배우도 다른 배우들처럼 상업 연기를 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는 '누화와 상업 연기' 모델을 확립했다. 당시 허바오린이 열심히 주장한 것처럼 누화도 상업화될 수 있다. 예술가는 능력이 있는데 왜 남들보다 더 많은 돈을 벌지 못하는가를 증명하는 것입니다. Zhang Shouchen의 말을 빌리자면 "이 세상에서 누화를 말하는 사람이나 비즈니스 배우인 사람은 누구나 Guo Degang을 기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