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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궈원 선생님의 "욕설의 기술"을 써주세요

욕하는 기술

1.

"욕하는 기술" 저자: Liang Shiqiu

고대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그리고 욕하지 않는 현대. 욕한다는 것은 도덕적 가치관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욕을 하면 적어도 욕하는 사람은 항상 꾸짖는 것이 마땅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꾸짖을 사람과 꾸짖지 말아야 할 사람을 선택하는 기준은 매우 도덕적입니다. 그러니 전혀 저주하지 마십시오. 불필요합니다. 욕설은 감정, 특히 화난 감정을 표출하는 방법입니다. 꾸짖고 싶을 때 꾸짖지 않으면 육체적인 문제를 겪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꾸짖고 싶을 때 아프지 않습니다.

하지만 욕은 심오한 지식이라 아무나 함부로 시도할 수는 없다. 욕해서 뺨을 맞는 사람도 있고, 욕해서 고소당하는 사람도 있고, 욕해서 혼나는 것도 다 욕할 줄 모르기 때문이다. 이제 이 연구를 통해 우리가 배운 내용이 대중에게 공개될 수 있고, 혼날 때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1) 자신과 적을 알라

욕은 싸우는 것과 같습니다. 감히 누군가를 때릴 수 있다면 먼저 다른 사람의 펀치를 감당할 수 있는지 생각해야 합니다. 이것을 자기 자신과 적을 아는 일이라고 합니다. 욕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그를 '죽을 운명의 사람'이라고 부른다면 먼저 자신과 '죽을 운명의 사람' 사이에 차이가 있는지를 먼저 반성해야 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우스꽝스럽다고 말하지만, 먹고 마시고 매춘이나 도박을 한 적이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무슨 말을 해도 당신은 참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 어떤 결점이 있고, 당신에게도 같은 문제가 있다면, 그 사람을 꾸짖을 때 포기해야 합니다.

(2) 자신보다 못한 사람을 꾸짖을 필요는 없다

누군가를 꾸짖으려면 자신보다 큰 사람, 자신보다 아름다운 사람을 선택해야 한다. 즉, 누군가를 꾸짖으려면 그 사람이 좋은 면과 나쁜 면 모두에서 당신을 능가할 수 있어야 하며, 당신은 고통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불리. 당신이 거물을 꾸짖으면 그가 당신을 무시할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일단 그가 당신을 꾸짖으면 당신은 그를 꾸짖지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보다 더 나쁘다면, 그를 꾸짖는 것은 그에게 교훈을 주는 것과 같습니다. 그가 그를 꾸짖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무시할 것입니다. 하찮은 사람을 꾸짖으면 꾸짖을수록 그 사람은 더 교만해 질 것입니다.

(3) 충분하다

거물이 당신을 꾸짖을 때까지 꾸짖고 다시 꾸짖으면 일반 사람들은 당신에게 동정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세요. 작은 사람이 더 이상 당신을 꾸짖을 수 없을 때까지 꾸짖을 때, 그 사람을 계속 꾸짖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해 동정심이 없고 당신이 약자를 괴롭히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4) 암시

그가 물건을 훔치면 도둑이라고 부르고, 물건을 훔치면 도둑이라고 부르면 그는 바보입니다. 누군가를 저주하려면 먼저 진실을 숨기는 방법을 이해해야 하며, 한 마디로 배경을 밝히고 암시를 주며 중요한 점을 찔러야 합니다. 목구멍. 당신이 그를 꾸짖을수록 당신은 그를 더 많이 용서해야 하며, 비록 칭찬을 한다고 해도 그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5) 차분한 태도

욕을 할 때 가장 피해야 할 것은 성급함이다. 말에 동의하지 않으면 얼굴이 붉어지고 근육이 경련을 일으키며 천둥처럼 격렬해질 것입니다. 남편을 꾸짖고 거리에서 말괄량이를 꾸짖는 이 기술로는 다른 사람을 욕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꾸짖기를 잘하는 사람은 차분한 태도를 갖고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행동해야 한다. 사람을 꾸짖을 때에는 목소리가 큰 사람이 합리적이고, 힘이 센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그러나 진실하고 꾸짖는 데 능숙한 사람은 그들을 피하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가 당신을 꾸짖다가 지칠 때까지 기다릴 때, 부드럽게 대답하고 그가 잠시 더 포효하도록 하십시오. 그가 극도로 짜증을 낼 때, 그를 화나게 하거나 요점까지 꾸짖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도록 그를 몇 번 비웃는 것이 좋습니다.

(6) 말은 품위 있게 하라

누군가를 꾸짖을 때는 섬세하고 교묘하게 꾸짖어야 한다. 꾸중이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 다시 생각해봐야 그 문장이 좋은 말이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될 거에요. 웃는 얼굴이 흰색에서 빨간색으로, 빨간색에서 보라색으로, 보라색에서 회색으로 변하는 거죠. 이를 위해서는 심오한 말이 필수이며, 특히 우아한 말이 중요하다. 우아한 말은 듣는 사람이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우아하게 꾸짖고 싶다면, 먼저 꾸중할 때 여성의 특정 신체 부위를 언급해서는 안 되며, 생리학적 범위를 건드리지 말아야 한다.

일단 저주가 생리학적 범위 안에 들어오면 더 이상 뭐라고 말하기 어려울 것이다. 예를 들어, 누군가를 꾸짖었다면 그의 처제에 대해 언급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옳고 그름이 없고, 그 사람이 보복하면 며느리가 생기기 마련이니까. 또한, 누군가를 욕할 때는 온갖 부끄러운 이름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될 것입니다. 꾸짖을 때 자신의 말을 인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그를 당황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가 당신을 꾸짖는 힘도 줄어들 것입니다. 흔한 속담은 한 눈에 명확하고, 우아한 고전 한문처럼 난해하고 미묘하지 않기 때문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7) 전진을 위해 후퇴

두 사람이 서로를 꾸짖을 때, 그들 자신도 화를 낼 이유가 있을 때, 그것은 꾸지람의 시작에 있다. 자신의 불만을 완전히 인정한다면 사과하고 실수를 인정하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먼저 자신이 잘못되었다고 느끼는 부분을 부드럽게 덮은 다음, 나중에 아무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재편성하고 공격적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불만이 없더라도 스스로 과장해서는 안 되고, 겸손해야 하며, 더 이상 낮아질 수 없는 위치로 자신의 위치를 ​​낮추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한두 번 꾸짖으면 그는 개인적인 문제에 대해 반박할 것이고, 그 꾸짖음은 두 사람 사이의 사적인 다툼으로 변질되어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없게 됩니다. 그러므로 남을 꾸짖는 사람은 겸손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전진하기 위한 후퇴입니다.

(8) 미리 설정된 매복

이 문장으로 누군가를 꾸짖을 때, 그 사람이 어떤 말로 꾸짖을지 생각해야 합니다. 안목 있는 꾸짖는 사람은 어디서나 주의를 기울이거나, 자기를 위해 꾸짖고 싶은 말을 먼저 말하거나, 미리 매복하여 욕하는 말이 효과가 없게 만들 것입니다. 그가 당신을 꾸짖거나 당신이 그를 대신해 말한다면 그것은 그를 무장해제시키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기본 매복은 공격을 받을 곳입니다. 먼저 가볍게 발을 내리면 그가 당신을 꾸짖는데, 이는 마치 모래주머니에 부딪히는 총알과 같아서 비방할 수 없습니다.

(9) 두더지 같은 소란을 피우는 경우

상대방에게 꾸짖을 내용이 있는데, 꾸짖을 만한 주제가 너무 작거나, 모르는 경우 많이 꾸짖을 가치가 없다면 두더지에서 산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하여 주제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첫째, 진지하고 회의적인 태도로 상대방의 뜻을 확장하고, 중요하지 않은 것부터 큰 주제로 끌고 가며, 어디에서나 엄격한 논리를 사용하여 비논리적인 말을 하게 하거나, 논리적이지만 비합리적인 말을 하게끔 하세요. 그런 다음 당신은 완전히 발가벗겨질 때까지 그를 세게 꾸짖습니다. 그러면 원래 당신을 자극했던 작은 문제가 쉽게 언급될 수 있습니다.

(10) 원거리 및 근접 공격

한 번에 한 사람, 한 유형, 한 그룹만 꾸짖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적을 만들지 마십시오. 그러므로 누군가를 욕할 때에는 반드시 다른 사람을 연루시키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을 연루시키더라도 선한 의도를 보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반발에 압도될 것입니다.

욕설에 관해서는 현재 위의 10가지 항목이 생각나는데 무작위로 나오며 정리되지 않습니다. 내가 이 글을 쓴 의도는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꾸짖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동시에 욕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욕하는 기술에 대해서도 조금 공개하고 싶습니다.

꾸짖는 사람들을 살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볼 수 있도록 그늘진 커튼을 노출시키는 것으로 간주 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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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

제목: 욕설의 기술

ISBN: 7501411174

저자: Li Guowen 1930~ 저자:

출판사: 베이징 : 미사

연도: 1993년, 1994년 인쇄)

페이지 수 및 형식: 239쪽: 사진 19cm

시리즈: 현대 유명 작가들의 수필;

제목:

그림은 자동으로 일치하므로 틀릴 수 있습니다

주제: 에세이(1) gt 중국(1) gt; gt; 선정 작품(2779)

중국 문학 분류 번호: 중국 문학

일반 참고:

내용 소개: "브라질 우드"를 포함한 에세이 모음 ", "빛을 빌리다", "물고기를 보다" 등 30편이 넘는 수필과 수필이 있다.

리궈웬(Li Guowen)의 산문은 중국 동시대 문학계에서 독특하다. 그의 글은 편안할 뿐만 아니라 세련됨도 보여줍니다. 그의 교양과 기질은 캐주얼해 보이지만 사실은 일종의 자유분방하고 자유로운 문체입니다. 그는 지식, 기질, 의견을 가장 잘 통합한 현대 수필가 중 한 명으로, 프랑스 작가 몽테뉴와 상당히 유사하다. 그는 사람에 대해 글을 쓰고, 그 사람의 기질이 페이지에 생생하게 나타나며, 그가 추리하는 내용은 진심어리고 강력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 2002년에 출판된 『중국 문인의 비정상적 죽음』은 불행한 문인 집단에 대한 조사를 통해 일련의 오래된 사실을 통해 우리 민족의 역사적 비극과 정신적 비밀을 고찰하고 많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발견했습니다. 그가 들어간 것은 산문 쓰기뿐만 아니라 산문의 상태이기도 했다.

1930년 상하이에서 태어났다. 그는 연극 학교를 다녔고, 예술단원이었으며, 한국의 전장에 나가고, 문학 편집자로 일했다. 1957년 소설 '재선택'이 출간되면서 '우파'라는 꼬리표가 붙었다. 1979년 소설 『월식』을 집필하고 다시 문단에 복귀한 이후 소설집 『겨울의 봄』, 『위험한 건물기』, 단편집 『첫 잔의 쓴 술』을 펴냈다. 『백천』, 『욕설』, 『여주와 여주』, 『삼국연애의 재평가』 등의 수필집도 집필했다. 그의 작품은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한때 "Selected Novels"의 편집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중국 작가 협회 상임위원회 회원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리궈원은 문학계에서 반복적으로 '소란을 일으키고' 사람들의 존엄성, 국적, 생사를 불문하고 '욕설'을 해왔습니다. 그는 '노년기'에 접어들면서 글쓰기 능력이 더욱 강해진 것 같다. 소설 쓰기 외에도 산문과 잡다한 수필을 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수필집도 많이 펴냈다. 이때 그는 학문적 문체를 지닌 수필가에 가깝다. 지난해 출간된 『중국 문인의 이상사』는 문학계에서 특별한 관심을 끌었다.

문인의 죽음은 늘 우려의 대상이었는데, 이제 중국 문인의 비정상적인 죽음을 다룬 이 책이 등장했다. . 소위 '비정상' 사망이란 출생, 늙음, 질병, 사망의 법칙을 어기고 인위적으로 생명을 끊는 것을 말한다. 불행은 문학에서 시작된다. 권위주의 문화 속에서 중국 문인의 운명은 불행할 수밖에 없다. 봉건 지배자들은 지식인을 상대하는 데 온갖 방법을 동원한다. 이는 국민을 속이고 정치권력을 유지하는 데만 필요한 것이 아니다. , 그러나 또한 그것으로부터 왜곡된 행복을 얻기 위해 ,. 이 책은 Sima Qian, Li Si, He Pingshu, Wang Meng, Li Taibai, Wang Anshi 및 Jin Shengtan을 포함하여 수십 명의 유명한 문인의 기괴한 죽음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들의 죽음에 대한 다양한 안배가 있었고, 저자는 이들 문인의 삶의 태도, 성격 습관, 사람을 대하는 태도를 면밀히 분석하여 점차적으로 그들의 비정상적인 죽음에 대한 실제 이유를 밝혀내면서 문인의 책임감, 근간을 강조한다. 그리고 완벽함의 추구를 지적하며, 비정상적인 죽음 자체가 이미 문인의 도덕적 기사를 평가했음을 지적한다.

『중국 문인의 이상사』는 역사문화적 산문이다. 여학자 양옌핑은 "역사를 거울로 삼아 민족 정신의 비열하고 깊은 핵심을 꿰뚫고, 사람의 뼈에 있는 불선한 본성, 즉 인간 본성의 사악함을 직접적으로 가리킨다"고 믿는다. 산문의 상호텍스트적 글쓰기는 산문의 비극적 의미를 강화시켜 독자들로 하여금 문인의 비극은 본질적으로 국가의 비극임을 느끼게 한다는 산문 텍스트; >

평론가 Xie Youshun은 Li Guowen의 산문이 그토록 매력적이고 자연스러울 수 있는 이유가 그에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글쓰기는 단순히 허식적이고 여유로운 태도가 아니라 작가의 사려 깊음, 지식, 넓은 시각, 그리고 게다가 그는 작문도 없고, 가르치는 자세도 취하지 않고, 심지어 언어도 단순하고 장난스러운 단어를 사용하며, 자신도 모르게 산문의 풍미가 매우 풍부합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배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