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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 예술이란 무엇인가요?
질문 1: 행위예술이란 무엇인가요? 행위예술이란 무엇인가?
공연 예술은 1950년대와 1960년대 유럽에서 등장한 현대 예술 형식 중 하나입니다. 이는 작가가 현실 자체를 예술적 창작의 매개체로 삼아 일정 기간 지속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예술적 창작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특정 환경과 의미에 의존하는 예술 형식입니다. 예술적 행동의 결과를 보존하는 데 중점을 두는 이젤화, 전통 조각 및 기타 예술과 비교하여, 행위 예술은 예술가의 행동 과정의 의미를 강조하고 주목하는 수행적 특성을 지닌 전형적인 과정 예술 형식입니다. 공연 예술가로서 그들 대부분은 예술가의 개인적인 예술 창작 자유를 굳게 믿습니다. 창의적인 경험은 개방성을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즉흥적이고, 플롯이 없으며, 삶과 통합되는 예술 창작 관행만이 획득되고 실현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연예술은 개방적인 감성공연의 특성을 지닌다. 즉, 퍼포먼스 작가들은 이젤화 작가들처럼 '고독' 속에서 예술적 창작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 틀어박혀 두지 않고, 거리, 광장 등 열린 시공간 환경에서 자신을 활용한다. 즉각적이고 억제되지 않은 감정이 공개되며 퍼포먼스 과정의 질이 강조됩니다. 따라서 퍼포먼스 예술은 이젤 페인팅과 같은 형태적 결과를 갖지 않습니다. , 예술의 일반화 특성 공연 예술가들은 도달할 수 없는 신성한 문화의 전당에서부터 일반 관객들의 마음 속에 있는 "부드러운" 상태까지 전통 예술을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적 창작 과정을 통해 보여줍니다. 일부 작품에서는 일반 관객도 참여하게 되는데, 이는 예술가와 관객 사이의 심리적 거리를 더욱 줄이고 관객의 예술적 창작 행위에 대한 일체감을 높이는 동시에 행위 예술은 행위 과정을 객관적으로 강조합니다. 이는 행위의 결과에 초점을 맞춘 미술의 단일 비전을 예술적 행위의 과정에 대한 완전한 이해와 관심의 영역으로 확장함으로써 사람들이 인간 예술의 전반적인 행위와 규칙성과 일치하는 발전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행위예술은 일상 속의 심오한 예술이라는 특징을 지닌다. 예술", "예술과 비예술". 전통적인 "생활"의 경계에서 공연 예술가들은 관객을 자신의 특정 작업에 참여하도록 초대하여 공동으로 예술 작품을 창작해 왔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단순히 다음과 같이 오해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누구든지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연은 '공연 예술'의 창조적 실천으로 정의됩니다. 공연 예술은 예술적 창의성과 용기가 풍부하고 예술 분야에서의 심오한 예술적 사고와 심오한 구현은 예술적 사고의 심오한 상징적 표현인 예술적 창작 행위이며, 이는 누구의 '정말' 평범한 '천박한' 행위와 다르지 않습니다. 퍼포먼스 아트는 작가의 평범하고 의미 있는 '부드러움'이다. "심오한 성적 행위의 예술이다.
질문 2: 퍼포먼스 아트란? 퍼포먼스 아트는 개인 또는 집단으로 구성된 예술을 말한다. 특정 시간과 장소에서의 행위 행위는 다음의 4가지를 포함해야 한다. 시간, 장소, 행위예술가의 신체, 관객과의 소통 등 그 어떤 기본요소에도 국한되지 않는다. 이 예술은 회화, 조각과 다르다.
이론적으로 공연 예술에는 저글링, 불 호흡, 체조 및 기타 곡예는 물론 드라마, 댄스 등 비교적 주류 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음악 등은 일반적으로 행위예술로 분류되는데, 시각예술의 범주에 속하는 아방가르드나 개념예술의 일종만을 가리킨다. 1950년대와 1960년대 유럽에서 등장한 현대 미술 형식 중 하나. 이는 작가가 현실 자체를 예술적 창작의 매개체로 삼아 일정 기간 지속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행위예술의 창시자는 프랑스의 유명 예술가 이브 클라인(1928~1962)이다.
1961년에 그는 팔을 벌려 높은 건물에서 자유낙하했는데, 그는 이것을 "자유낙하"라고 불렀습니다.
공연 예술의 특징
예술적 창작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특정 환경과 의미에 의존하는 예술 형식입니다. 예술적 행동의 결과를 보존하는 데 중점을 두는 이젤화, 전통 조각 및 기타 예술과 비교하여, 행위 예술은 예술가의 행동 과정의 의미를 강조하고 주목하는 수행적 특성을 지닌 전형적인 과정 예술 형식입니다. 공연 예술가로서 그들 대부분은 예술가의 개인적인 예술 창작 자유를 굳게 믿습니다.
둘째, 예술의 일반적 특성이다. 공연 예술가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적 창작 과정을 통해 도달할 수 없는 신성한 엘리트 문화의 전당에서부터 일반 관객의 마음 속에 있는 "그 이상은 아니다"라는 "부드러운" 상태까지 전통 예술을 보여줍니다. 특히 일부 작품에서는 일반 관객도 참여하게 되면서 작가와 관객 사이의 심리적 거리가 더욱 줄어들게 된다. 이는 관객의 예술적 창작 행위에 대한 일체감을 높이는 동시에 행위적 과정을 강조함으로써 행위적 결과에 초점을 맞춘 예술의 단일한 관점을 예술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관심을 기울이는 분야로 객관적으로 확장시킨다. 행동 과정. 이는 인류 예술의 전반적인 행위와 예술의 규칙성과 목적에 부합하는 발전 운동을 충분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행위예술은 일상 속의 예술적 심오함을 특징으로 한다. 즉, 행위 예술은 행위 예술가의 '의미 있는' 행동 과정을 보여주는 예술이다. 우리는 '예술과 비예술', '예술과 삶'의 전통적인 경계를 무너뜨리는 행위예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질문 3: 공연예술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퍼포먼스 아트는 특정 시간과 장소에서 개인이나 집단의 행위로 구성된 예술을 말한다. 퍼포먼스 아트는 시간, 장소, 퍼포먼스 작가의 신체, 관객과의 소통이라는 네 가지 기본 요소를 포함하며 그 외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 예술은 일반적으로 시각 예술 범주에 속하는 아방가르드 또는 개념 예술의 한 유형만을 지칭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작가는 작품 뒤에서 앞으로 나아가 자신의 몸을 작품의 일부로 만드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공연 예술에 헌신하고 진지하게 실험하는 예술가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예술가들이 예술이라는 이름을 사용하여 자신을 홍보하고 선정적으로 만들고 심지어 예술 과정에서 미의식조차 갖지 않습니다. 하지만 예술이 자유로운 비교적 민주적인 사회에서는 공연을 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설령 그것이 사람들을 아프게 하더라도 말이죠! 파도가 모래를 휩쓸고 역사에는 눈, 날카로운 눈이 있습니다!
질문 4: 공연 예술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공연 예술
공연 예술은 액션 아트, 바디 아트, 공연 예술 등으로도 불립니다.
공연 예술 작가 자신의 몸을 기본 재료로 하는 퍼포먼스 과정에서 작가 자신의 몸을 경험함으로써 사람, 사물, 환경 사이의 일종의 소통이 이루어지는 동시에, 비시각적이기도 하다. 미학적 의미는 이러한 의사소통을 통해 전달됩니다.
질문 5: 공연 예술과 예술적 행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퍼포먼스 아트(Performance art)는 일반적으로 신체, 행동, 행동 이벤트를 사용하여 이벤트를 수행하는 예술가를 지칭하는 예술 카테고리입니다.
예술적 행동은 일반적으로 미술계의 미술 실무자들이 창작, 전시, 비평, 연구, 수집 등을 위해 촉발한 예술적 사건과 예술적 과정을 의미합니다.
질문 6: 무엇을 의미합니까? 현대적 의미의 공연 예술은 원래 1960년대 Vito Acconci, Hermann Nitsch, Joseph Beuys와 같은 예술가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Allan Kaprow 등의 작품으로 정의되었습니다. 위의 작가들은 '이벤트'라는 개념을 만들어냈다. 서구 문화 이론가들은 일반적으로 공연 예술 활동이 다다이즘과 같은 20세기 초반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주요 예술가로는 트리스탄 차라(Tristan Tzara)와 리처드 휴엘센벡(Richard Huelsenbeck)이 있다.
그러나 일찍이 르네상스 시대부터 현대 공연예술의 선구자라 할 수 있는 대중공연을 펼치는 예술가들이 있었다. 공연 예술은 유럽에서만 시작된 것이 아닙니다. 공연 예술가는 아시아, 라틴 아메리카, 제3세계 및 원주민 부족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질문 7: 공연 예술 광고란 무엇입니까? 공연예술광고는 공연광고의 일종으로 행사 및 기타 전시를 통해 종합적으로 소개, 분석되고 있으며, 이러한 공연예술 전시에 광고정보와 광고내용이 전면적으로 전시되어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다음과 같은 광고가 널리 사용되고 있다. 광고 네트워크의 공연 예술 광고 정의 소개: 공연 예술은 액션 아트, 바디 아트, 공연 예술 등으로도 불립니다. 현재 해외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공연 예술은 예술가 자신의 신체를 기본 재료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퍼포먼스 과정에서 사람, 사물, 환경 사이의 일종의 소통은 작가 자신의 신체 경험을 통해 이루어지며, 동시에 이러한 소통을 통해 비시각적 미학적 의미도 전달된다. 행동 광고는 공연 예술을 기반으로 행동에 상업적 요소를 추가하고, 공연 예술에 상업적 요소를 합리적으로 혼합하고, 제품 또는 기업 개념을 공연 예술과 결합하고, Erguang 고속도로 옥외 광고 유명 기업, Jingxin 기획 및 촬영 결과 광고 또는 인쇄 광고입니다. 작품에 합리적이고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효과를 부여합니다. 행동광고는 행위예술(performance art)에서 파생되었으며 행위예술(performance art)의 한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아트 광고 소위 퍼포먼스 아트는 액션 아트, 바디 아트, 퍼포먼스 아트 등으로도 불린다. 현재 해외에서 통용되는 것은 퍼포먼스 아트이다. 작가 자신의 몸을 기본 재료로 하는 퍼포먼스 과정에서는 작가 자신의 몸을 통한 일종의 경험을 통해 사람과 사물, 환경 사이의 일종의 소통이 이루어진다. 시간이 지나면 이러한 의사소통을 통해 일부 비시각적 미학적 의미가 전달됩니다. 중국의 공연예술은 1985년 반예술시기를 거쳐 1990년 이후 예술가의 생존과 삶을 보여주고 예술가가 사회활동에 참여하는 시기를 거쳤다. 오늘날 행위예술은 원시적이고 야만적인 표현을 탈피하기 시작했고, 자기유희에서 더 높은 사회적 차원으로 옮겨가기 시작했으며, 점차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질문 8: 공연예술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간단히 말하면,
질문 9: 퍼포먼스 아트: 어떤 행동과 예술성을 갖추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혁신이 무엇인지, 위장된 메커니즘이 무엇인지, 그리고 '게임 연예인'이 무엇인지 명확히 구분할 필요가 있다. 스캔들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888마리의 비단뱀과 함께 자는 섹시한 여성 두 명은 기본적으로 상업적인 경쟁 엔터테인먼트입니다. 1980년대 카프로우는 베를린 장벽 내부에 크림과 케이크를 이용해 '베를린 장벽'의 한 부분을 건설한 뒤 관객들에게 즉시 먹히고 게걸스럽게 먹혔다. 그는 자신의 지혜를 활용하여 '우연'의 필연성을 전제하고, 관객의 쾌락심리를 정치적 우화의 '쌓기'와 씹기에 복종하게 만들었다.
——조셉 보이스의 "Swamp Action"(1971)
국내 공연예술의 합법화 위기
공연예술이 중국에서 위기에 직면하다 딜레마 합법화는 공연 예술 자체의 전략에서 언어에 이르기까지 자체 개선을 포함합니다. 공연 예술이 어떻게 북경 오페라, 발레, 당시, 교향곡만큼 정교하고 심오하며 또 다른 고전 예술 형식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이러한 기대는 유토피아적일 수도 있지만, 합법화의 전제조건은 지식 구성의 통합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점도 인정해야 한다. 그래야만 다중 애착의 미로를 해명하고 '아방가르드'의 정체성을 바꿀 수 있다. 기업'을 소매 행상인으로 삼아 키치 미디어의 영향력을 제거하고 지루한 기믹의 영향을 미칩니다.
중국인들은 줄곧 뿌리 깊은 애착에 대한 집착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는 봉건 파시즘의 유산에서 비롯된 것으로, 세계 문학사 및 정치사에서 유례가 없는 '문예 감옥'이 반영되어 있다. 공연 예술의 인식론. 일부 극좌주의의 유령이 다가오고 있으며, "행동적 경향"을 지닌 전시회는 불가사의하게 취소되고 폐쇄됩니다.
이런 움직임은 미술 규율 규정 측면에서 법적 근거(공안법이나 미술법)가 충분하지도, 과학적 근거도 부족하기 때문에 현재 미술전시에서 '연못 물고기 참사' 현상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공연 예술의 부가적 요소나 작품의 기본 요소는 애착의 대안적인 표현이다. 심지어 전문적인 예술 매체에서도 일부 '박식한 신사'가 등장해 공연 예술을 유지하기 위해 애착 방식을 사용하기도 한다. '죽림칠현'에게 은둔자를 구하고, 러시아의 '미친 승려', 술취한 귀족 첩과 놀고 먹물을 연구하는 이태백, 부츠를 벗는 고려, 심지어 히틀러의 나치 군사화한 'CI 이미지'까지 행위예술에 '행동하지 않는 문인', '봉건비판' 등을 부여했다. 후자의 애착은 대부분 '아Q정신'에 '혁명적 공리주의'를 더한 신드롬에 기인하며 그 유래도 있다.
그 결과 공연 예술은 지역적으로 강한 의미 감염을 겪었습니다. 그것이 악의적인 애착이든 선의의(실제로는 맹목적인) 자기 강화이든 크게 오해를 받아왔습니다(그리고 어느 정도는요). , 일탈).
공연예술의 이론적 경계
공연예술은 미술사의 역사적 사실에 기초하여 후기에 탄생한 국제예술이다. 196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발전해 왔으며, 비디오 아트 이전, 설치 미술과 동시에 탄생한 다양한 예술 형식과 스타일로, 특히 유럽과 서구 공연 예술의 고전 텍스트는 대부분 1970년대에 제작되었습니다. 1968년 프랑스의 메이스톰 이후 미국. 1980년대 서구 미술계의 뉴이미지 운동으로 인해 아방가르드화되었으나, 1990년대 아시아에서는 대체할 수 없는 아방가르드 정신을 얻게 되었다.
일부 중국 및 해외 공연 예술가들은 예술의 규율을 전략적으로 위반하고 자신의 자유 의지를 행사하기 위해 어떠한 이론적 정의에도 반대하지만, 예술(예술)이 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이미 (정치나 정신병리학이 아닌) 예술의 범주 내에서 그 스타일과 언어, 방식을 결정해 왔지만, 그 경계를 넘나들 때마다 자신의 정의의 의미를 확장해 왔다. 이는 행위예술이 미술사 및 미술비평의 대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고, 많은 국제 미술 전시회에서 독립된 전시 카테고리가 될 수 있는 주된 이유이기도 하다. 공연예술에 대한 이론적 정의는 중국과 외국 학파 간에 차이가 있지만, 기본 개념은 대략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공연 예술은 개념적 치환과 확장입니다. 전통적인 이젤 미술 형식(회화, 조각), 특히 추상표현주의의 '액션 페인팅'과 '아트인포멀'의 확장과 변주를 통해 평면적 시각적 인식에만 의존하는 이젤 미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정적인 미술을 탄생시킨다. 공간 속의 사물을 시간의 이미지로 변화시키고, 정적인 수동적 수용을 역동적인 상호작용 관계로 전환함으로써 관람자와 소통하고 대화하기 쉬운 장소와 상황을 이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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