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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영화의 역사를 배우러 오세요!
1895~1910● 12월 28일, 뤼미에르는 파리 그랑카페에서 자작영화 10편을 상영했다(1895)
● 유성영화를 단독으로 상영한 최초의 '리우 무' 프랑스에서 '사운드 시네마' 설립(1900)
● 베르그송의 코미디 에세이 '웃음에 대하여' 출간(1900)
● 비타그래프 설립(1900)
● 에드윈. 포터의 "미국 소방관의 삶"은 복잡한 야외 촬영을 사용하고 녹는 기술을 사용하여 렌즈를 연결하여 후속 장편 영화의 촬영 기술을 시작합니다(1902)
● 4월 첫 장기 촬영 미국의 영화 스튜디오 영화를 상영하는 극장인 '일렉트릭 시어터(Electric Theatre)'가 토마스 감독의 로스앤젤레스에 개장했습니다. Towley가 설립함(1902)
● Biography Company가 실내 스튜디오에 인공 조명을 사용하기 시작함(1903)
● 미국 최초의 'Five Cent Theatre'가 피츠버그에 개장됨 (1905 )
● 에밀. Call은 애니메이션 영화의 가능성을 탐구하고 있었습니다(1905)
● 최초의 만화 영화인 "Steps to Make Faces"(James 감독). 스튜어트. 브라이튼에서 완성(1906)
● 리 드포레스트(Lee DeForest)가 음향관을 발명하여 전자음향 증폭의 가능성을 지적함(1906)
● 호주 최초의 경찰 영화 "The Story of Robbery" 켈리'는 약 1시간 길이로 완성됐다(1906년)
● 올해 니켈로디언 극장을 찾은 미국인은 매주 약 8천만 명으로 추산됐다. 약 1억 명), 미국에는 니켈로디언 극장이 5,000개가 넘었습니다(1907)
● 그리피스는 영화 제작 수가 많아 한 부서에서 Biography Company에 입사했습니다. 노동모델이 발달하여 최초로 영화감독이 기계를 이해하는 사람이 되었다.(1907)
● 미국 '국가검사국' 설립(1907)
● 프랑스는 무대 스타일의 예술 영화를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1907)
● 에디슨은 영화의 촬영, 배급, 상영을 허가하기 위해 '영화 특허 회사'를 설립했습니다(1908)
● '대열차강도'의 에드윈 감독. Porter는 곧 영화 제작을 중단한 Edison Company와 헤어졌습니다. 이 시점에서 원작영화는 점차 장편영화로 대체되었다(1909)
● 칼. Durham은 IMP의 여배우인 France를 사용했습니다. Rowlands의 가짜 죽음 소식이 스타 트렌드를 일으켰습니다(1910)
● 그리피스는 회사의 배우와 스태프를 이끌고 로스앤젤레스에 정착했으며 많은 영화사들이 개발을 위해 캘리포니아 할리우드로 이주했습니다(1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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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작품:
달 여행
1900/멜리에르/프랑스/흑백
p>"미국 소방관의 삶"
1903/Edwin. Porter/USA/Black and White
"대열차강도"
1903/Edwin. 포터/아메리카/블랙 앤 화이트
최초의 서부영화 탄생.
로버가 구출한 "영견 구세주"
1905/西西. 헵워스/영국/흑백
화면에서 이야기를 전달하는 기술을 개척한 이 작품은 그리피스의 이전 작품 중 가장 능숙하게 편집된 작품이었습니다.
독수리의 둥지
1908/에드윈. 포터/미국/블랙앤화이트
이 영화에서는 그리피스가 연기를 하며 연출력을 터득한 내용이다.
1911~1920
● 워너 브라더스 영화 제작 시작(1912)
● 미국 최초의 영화잡지 '섀도우' 창간(1912)
● Senat의 Keystone Company 설립(1912)
● Adolf. 솔크는 '연예인 회사' 설립(1912)
● 윌리엄. Fox는 "Box Office Attraction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1912)
● Senat는 미국 최초의 코미디 장편 영화 "Terry's Sad Romance"를 제작하여 채플린을 스타덤에 올려놓았습니다(1912)
● 미국 '유니버설 코퍼레이션' 설립(1912)
● 그리피스가 자신의 영화사 설립(1913)
● 교사. 데미르는 '아내'를 촬영하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갔고, 할리우드 헛간(1913)을 월 75위안으로 빌렸습니다.
● 다다샤. 프랭크는 최초의 인도 영화를 완성하고 모든 장비를 영국에서 수입했습니다(1913)
● 최초의 중요한 새 고급 극장인 '리버사이드 극장'이 브로드웨이에 건설되었습니다(1914)
● 호킨슨이 파라마운트 회사 설립(1914)
● ●벨라스코의 조명 기술자 버클랜드가 할리우드로 가다(1914)
● 멜리에르가 그의 촬영을 마쳤다 마지막 영화(1914)
● 제1차 세계대전으로 인해 많은 나라들이 적국 영화의 수입을 통제하게 되었고, 이는 간접적으로 국내 영화의 발전을 위한 공간을 확보하게 되었다(1914)
● 칼. 램, 거대 우주사진도시 건설(1915)
● '영화특허회사'가 법원으로부터 신탁법 위반으로 선고되어 파산선고(1915)
● Griffith, Ince 및 Senat는 Audio-Technica Pictures Company 설립(1915)
● 'Box Office Attraction Company'가 'Fox Corporation'으로 이름 변경(1915)
● 1915~1917년 설립 할리우드의 경제 모델(1915)
● 하버드 대학교 심리학자 휴고. Munsterberg는 "영화 드라마 - 심리학 연구"(1916)를 썼습니다.
● Allen. 레이는 '판테온'(1916)에서 벨라스코식 세트를 개량했다.
● 채플린은 '공제회사'로 이관(1916)
● 독일 정부 설립 '우파 프로덕션' 회사'가 국내 반전 목소리를 진압하기 위해 전쟁 선전 영화 촬영을 시작함(1918)
● 모스크바에 국립영화협회가 설립되고, 러시아 교육국 영화부가 영화를 엄격히 통제함(1918)
● 프랑스 영화는 EMI와 고몽이 독점했다(1919)
● 소련은 영화를 국유화하고 최초의 영화학교인 소련 국립영화학교를 설립했다(1919)
p>● 독일 표현주의 영화의 정점을 이룬 '칼리가리 박사의 오두막'(1919)
● 그리피스, 채플린, 메리. Pickford와 Fairbanks는 "United Artists"를 설립했습니다(1919)
● Louis of France. 독일. 뤽은 과거 영화를 전시하고 보존하는 최초의 협회를 설립했습니다(1920)
● 소련 영화는 급격히 하락했으며 극장의 4/5 이상이 문을 닫았습니다(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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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작품:
"국가의 탄생"
1915/David. 그리피스/미국/흑백
12권이 넘는 최초의 미국 영화이자, 미국 영화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 하지만 영화 속 인종 문제로 인해 사회의 큰 반발을 불러일으키며 상영금지까지 하게 됐다.
"편견의 이야기" 편협함
1916/David. 그리피스/미국/블랙앤화이트
제작비는 200만 달러였으며, 영화 속 바빌론 이야기를 위해 성벽의 한 부분을 건설했다.
영상은 4개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내용이 심오하다
. 아쉽게도 복잡하고 추상적인 구성으로 인해 관객의 흥미를 불러일으키지 못하고 흥행에도 처참하게 실패했다. "견딜 수 없는" 및 "당
우리는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하나로 뭉쳤습니다."로도 번역됩니다.
"캐비넷 데 칼리가리"
1919/로버트. 웨인/독일/흑백
독일 표현주의의 기원은 후기 표현주의 영화에서 이미지 처리의 독특한 기술을 열었습니다.
"The Kid"
1920/찰스. 채플린/미국/흑인
당시 채플린은 법원에 구금되지 않기 위해 소송에 휘말리던 중 호텔에서 영화를 편집했는데, 그로 인해 그에게도 기회가 열렸다. 눈물 흘리며 웃다
스타일.
"돌리의 모험"
1908/데이비드. 그리피스/미국/흑백
그리피스의 첫 감독 작품은 쇠퇴하는 바이오그래프 컴퍼니를 뒷받침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1921~1930
● 전후 경제난 이후 레닌은 신경제계획을 시행하고 민간기업을 허용하여 영화 제작 환경을 개선했다(1921)
● 1920년대 , 미국이 세계영화시장을 조작하기 시작함(1921)
● 1920년대부터 다수의 영화를 제작하기 시작한 '우파회사'가 평면편집기를 발명함(1921)
● 존. 포드가 폭스에 합류(1921)
● 전쟁 후 외국영화 수입이 재개되고 흥행수입이 국내제작으로 이관됨(1922)
● 전쟁 후 " 국립 영화 기업'이 설립되어 지역 영화 제작, 배급, 수입을 독점하고 '교육 위원회'가 이념적 방향을 담당함(1922)
● 소련에서는 비도프가 '영화 프라우다'를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 실제로 반은 다큐멘터리, 반은 선전, 반은 실험적인 비드라마 영화(1922)
● 검열 기관으로 미국 영화 제작 및 배급 협회(M.P.P.A.) 또는 헤이즈 사무실이 설립되었습니다. 미국 영화사 조직(1922)
● 레닌은 다큐멘터리와 뉴스 영화 제작을 장려했습니다(1922)
● 캐나다의 로버트. 플래허티는 전 세계 상업 영화관에서 상영된 영화 역사상 최초의 다큐멘터리 '북부의 나누크'를 제작했다(1922)
● 에이젠슈타인은 영화와 접촉하기 시작하며 '매력의 몽타주'를 제안했다. " (1923)
● 소련 정부가 다시 영화산업을 국유화함(1923)
● 미국 워너 브라더스 공식 설립(1923)
● 할리우드에서 개발하기 위해 독일 감독을 고용함(1923)
● 공산당 이념에 부합하는 정치 영화 제작을 담당하는 "인민 영화 기업"이 설립됨(1923)
● 독일 영화는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해 자금 조달을 할리우드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으며, 독일 영화 인재들도 대거 헐리우드로 유입되고 있다(19·24)
● 1924~1929년은 황금기 소련 영화의 탄생
● 올해 미국에서 콜롬비아와 MGM 설립(1924)
● 워너가 비타를 인수(1925)
● 영화연구소 영국에서 설립됨(1925)
p>● 소련은 '국영 영화 기업'을 '소련 영화 신탁'으로 개편함(1925)
● 소련 정치국은 결정 예술 형식에 국가가 간섭하지 않겠다고 주장하고 러시아 몽타주 운동이 전면적으로 발전했다(1925)
● 소련은 영화 더빙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주장했다(1926)
p>● 1920년대 중반 벨은 전자음향과 축음기 기술을 활용하여 녹음을 했다(1926)
● 최초의 컬러영화 <영광의 모험>이 완성되었다(1926)
● 워너는 Vitaphone 녹음 장치를 발명했고, Fox와 General Electric은 나중에 Mulfitton을 발명하여 유성 영화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1926)
● Technicolor로 촬영된 The Black Pirates(1926).
● 최초의 음악 사운드 트랙이 포함된 '돈 주안'은 워너 브라더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촬영 비용은 증가했지만 극장에서 공연하기 위해 오케스트라를 고용하는 것보다 경제적입니다(1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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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 의회는 영국 영화 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영화법을 통과시켰습니다(1927)
● 프랑스에서 휴대용 카메라의 발명(1927)
● 음악과 대화 사운드 트랙을 갖춘 최초의 "재즈 싱어"는 워너 브라더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유성 영화가 인기를 얻은 후 많은 무성 영화 배우들은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1927). p>
● 호킨슨은 새로운 "파라마운트 컴퍼니"를 설립했습니다. " (1927)
● 1920년대 후반 소련영화가 활발히 발전했다(1927)
● MGM의 회장 루이스 메이어(Louis Meyer)가 '미국영화예술아카데미'를 설립( 1927)
● 프랑스 아벨. 갠스의 '나폴레옹'이 최초로 3개 스크린 영화로 세상에 선보였다(1927)
● 할리우드는 '고전적 헐리우드 시대'에 진입해 제작을 맡았다.
Frank와 같은 많은 유명한 감독. 카프라, 존. Fordet al. 장르영화는 이 시기 성숙기에 접어들었고, 서사기법은 막간편집, 선형서사 등 일반규칙으로 발전했다. (1928)
● 무성영화의 거장 버스터. Keaton은 자신의 스튜디오를 닫고 MGM에 합류했습니다. 그러나 키튼은 대형 스튜디오의 촬영 시스템에 적응하지 못하고 그의 영화 경력은 곧 끝나게 된다(1928).
● 에이젠슈타인의 '10월'은 소련 당국으로부터 '형식주의'라는 비난을 받았다( 1928)
● 미국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 이사회 의장 판 케펜(Fan Kepen)이 아카데미상 수여 아이디어를 제안함(1928)
● 완전한 사운드 대사를 갖춘 영화 "뉴욕의 불빛" 개봉(1928)
● RKO Corporation 설립(1928)
● 월터. 디즈니가 만든 미키 마우스(1928)
● 제1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2월 10일에 개최되어 5월 16일 할리우드 루즈벨트 호텔에서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최고의 사진은 '철의 날개'(1929)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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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20년대 후반 대중의 관심이 라디오로 전환되고 무성영화 시장이 포화 상태에 이르며 프랑스 인상주의가 쇠퇴함(1929)
● 초현실주의의 내부 분류(1929)
● 에이젠슈타인은 음향 기술을 배우러 헐리우드로 갔다(1929)
● 1929년부터 1937년까지 소련 영화 산업은 다양한 형태를 사용했던 Shymyas의 손에 있었습니다. 파티라인(1929)
● 어부의 삶을 그린 영국 존 글리슨의 영화 '표류'는 큰 호응을 얻었고, 영국 EMB를 설득해 영화부를 신설하는 데 성공해 영국 영화를 전면적으로 홍보했다. 다큐멘터리 운동(1929)
● 1930년대에는 대본을 결정하는 것이 영화 창작의 기본 원리였다(1930)
● 1930년대에는 컬러 네거티브가 널리 유통되었다. 컬러 사진용 고휘도 조명은 딥 포커스 효과(딥 포커스 사진)의 구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1940년대(1930)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 웨스턴 일렉트릭과 RCA 두 회사에서 생산 공장 Morgan Rockpelle의 소유가 됨(1930)
● 로마 카톨릭 신자인 Martin Quigley와 Daniel Lord가 할리우드 제작법 초안 작성(1930)
● 방음 장비(방음 커버)를 직접 감쌀 수 있음 카메라가 있는 부스에 숨길 필요 없이 카메라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1930)
● 일본 영화는 크게 시대극과 현대극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기누가사 사다노스케, 미조구치 켄지, 오즈 야스지로 등(1930)
중요작:
"뱀파이어" 노스페라투
1922 /무르나우/독일/흑백
<칼리가리 박사의 오두막>을 계승한 표현주의 영화이자 영화사 최초의 뱀파이어 작품이기도 하다. 저는 성의 어두운 분위기를 대조하기 위해 야외의 자연 장면을 촬영하기로 선택하여 극도로 무서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북쪽의 나누크"
1922/로버트. 플래허티/미국/흑백
미국 다큐멘터리의 조상. 이 작품은 완전한 다큐멘터리는 아니지만, 에스키모 인물들의 경험과 배경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영화를 전개하고 있으며, 감정이 비교적 서정적이다.
십계명
1923/선생님. 데미르/미국/흑백
영화에서 가장 큰 스턴트는 모세가 홍해를 반으로 가르는 스턴트 장면이다. 이 영화는 교사를 만든다. DeMille은 대규모 영화의 권위자가 되었습니다.
"전함 포템킨"
1925/Eisenstein/소련 러시아/흑백
각 사진은 화면에 리드미컬하고 정확한 초 단위로 유지됩니다. , 서로 다른 렌즈의 비교를 통해 서로 다른 의미가 생성됩니다. 에이젠슈타인의 임팩트 몽타주가 최고입니다.
《장군》
1926/버스터. 키튼/미국/흑백
영화 컨셉과 연출력이 매우 복잡하고, 무성코미디의 대가 키튼의 걸작이다.
"메트로폴리스" 대도시
1926/동결. 랭/독일/흑백
프리즈. 독일 시대의 랑의 걸작은 심오한 정치적 우화영화이다. 미래 세계의 장면은 이후 많은 SF 영화의 모방 대상이 되었습니다.
"어머니" 어머니
1926/푸도프킨/소련 러시아/흑백
에이젠슈타인과 같은 시대의 소련 영화 거장은 푸도프킨의 것과 사뭇 다르다. 몽타주 이론은 "축적 몽타주"라고 불린다.
"나폴레옹" 나폴레옹
1927/아벨. Gance/France/Black and White
삼중 스크린 방식을 최초로 사용하여 영화 기술에 많은 공헌을 했습니다.
"Un chine Andalou"
1929/루이. 부뉴엘/프랑스/흑백
초현실주의 영화의 탄생지.
1931~1940
● 유성영화의 준비단계가 완성되고 할리우드의 윤곽이 나타나다(1932)
● 대부분의 미국 영화 극장과 매우 긴밀한 관계를 유지함(1932)
● 영화 역사상 최초의 영화제인 '베니스 영화제가 8월 6일 시작됨(1932)'
● 스타 시스템이 완벽하게 작동하면서 스튜디오 시스템(미국 스튜디오 시대)도 계속 발전했습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컬러, 사운드 등 기술 개발에 충분한 투자를 하지 못함(1933)
● 영화계는 처음으로 흥행 가격이 폭락하고 제품이 폭락하고 있습니다. 영화계의 반응: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두 편의 영화를 상영했다(1933)
● 헐리우드 제작법이 통과되어 시행되었다(1933)
● 도로시. Yazino의 "Christopher Strong"은 여성 조종사의 미혼 임신과 자살에 대한 이야기를 묘사합니다. 그녀는 고전 헐리우드 시대 유일한 여성 감독으로, 그녀의 영화에는 독립적인 여성상이 자주 등장하지만, 당시 헐리우드 분위기로 인해 좋은 결말은 없었다(1933).
● 영화사 경기침체를 이겨내고 돈을 벌기 시작했다(1935년)
● 테크니컬러의 등장으로 아크램프가 다시 시장에 등장했다. 1930년대 중반에는 Technicolor의 가격이 하락하여 주요 스튜디오에서는 이를 '대형 영화'에만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Li Mulin의 'Fantasy'는 올컬러 장편영화였습니다(1935)
● Fox와 20th Century Corporation이 "20세기 Fox"로 합병됨(1935)
● 8개 주요 영화사의 주요 주식 출처는 모두 두 개의 주요 은행 그룹인 Morgan과 Rockefeller에 있습니다(1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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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은 225편의 영화를 생산해 당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영화를 생산한 국가였습니다(1936년)
● 미국은 검정색 대신 고가의 컬러 필름으로 촬영하려 했습니다. 그리고 백인, 마침내 성공하다(1939)
●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면서 약 4만 명의 미국 연예인들이 군에 입대했고, 국내 시장에서는 사기 진작 영화가 성황을 이루었다. 장편영화 감소(1939)
● 9월 1일 제1회 칸영화제가 열리며 예술영화가 세계 영화제에서 인정받았다. 이 기간 동안 중요한 이사로는 Shang이 있습니다. 르노, 칼. 드레이어, 루이스. Buñuel et al.(1939)
중요 작품:
City Light
1931/Charles. 채플린/아메리카/흑백
채플린 작품의 본질적인 의미를 표현한 작품입니다.
'프랑켄슈타인' 프랑켄슈타인
1931/제임스. 휠/미국/블랙 앤 화이트
스튜디오 시절 미국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공포영화로 가장 인기가 많았는데, 이 영화는 당시 최고의 걸작이었다.
스카페이스
1932/하워드. Hawkes/미국/흑백
워너는 경찰 영화로 가장 유명합니다.
"어느 날 밤에 일어난 일"
1934/프랭크. 카프라/미국/흑백
오스카 역사상 최초의 그랜드 슬램 영화(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이자 미국 신경증의 대표작이기도 하다(오프라인) 코메디.
"Top Hat"
1935/USA/Black and White
1930년대 미국 뮤지컬이 큰 인기를 끌었는데, 그 발상지는 RKO였습니다. 당시 RKO의 가장 유명한 댄서 프레야 스타인(Freya Stein)과 킴 로저스(Kim Rogers)의 작품이었습니다.
'백설공주' 수우 화이트와 세븐
1937/Ward. Disney/USA/Color
최초의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
《게임의 법칙》
1939/상. 르노/프랑스/흑백
스타일은 기묘하고 아이러니하며, 장면은 생생하게 배치되며, 사랑과 도덕의 대결을 그린다.
"역마차"
1939/존. 포드/미국/흑백
John. 포드는 다시 한번 그의 개인 서부 영화의 두 번째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1941~1950
● 올슨은 고작 26세였습니다. 웰스는 참신하고 독특한 접근 방식으로 거물들의 내면의 공허함과 사회의 어두운 면을 묘사한 첫 장편 영화 '네이션(The Nation)'을 완성했습니다. 이 영화는 그해 뉴욕 영화 평론가 협회에서 최우수 작품상과 9개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 영화사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1941)
● '신현실주의'는 이탈리아 영화 평론가 에베르트가 창안한 것입니다. 바르바로는 1942년 이탈리아 영화의 용어를 논한다(19 42)
● 무솔리니 시대에 영화는 그의 남동생의 관할하에 있었다. 역사 궁궐영화와 감각적인 상류층 멜로를 중심으로 한 <하얀 전화영화>(1942)
● 1943년 무솔리니가 물러난 이후 많은 감독들이 사회 현실을 반영한 영화를 만들기 시작했다. 후기 신현실주의 운동(1943)
● 신현실주의 운동은 미국의 정부 지원과 지원으로 유지될 수 있었으며, 1948년 이전에는 정부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었으며 그 규모도 적었다. 검열의 간섭(1943)의 영향
● 1945년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국가들은 정치 선전 영화 제작을 중단했습니다. 유럽 영화는 전쟁으로 인해 쇠퇴했고, 미국 영화가 시장을 장악하게 되었습니다. 소련 등 공산주의 국가의 영화는 민족주의를 강조했다. 서방 국가에서는 더 이상 냉전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영화는 예술성을 회복했다.
● 1945년에는 전쟁으로 영화 스튜디오가 황폐화되면서 음향 장비도 극히 부족했습니다. 따라서 네오리얼리즘의 미장센은 사실적인 외부 장면을 다수 활용하고, 사진 퀄리티도 러프 다큐멘터리에 가깝다
● '비미활동위원회' 발족 1947년 할리우드에 대한 정치적 수사가 시작되고 '10신사' 사건이 촉발되면서 할리우드의 고전적 모델은 점차 현실 생활에 의해 도전을 받게 되었습니다.
● 1947년부터 1957년까지 프랑스 정부는 강제 할당량, 대출 및 기타 수단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보조영화.
그리고 국제협력도 활발하다(1947)
● 1940년대 후반에는 자기테이프가 음반을 대체하고 전자음악 처리방식(편집)이 등장했다(1948)
● 전쟁 후 , 미국 최고 기록 파라마운트가 스튜디오에 극장 매각을 요구하는 수년간의 법안에 대해 법원이 최종 판결을 내림(1948)
● MGM이 급여 삭감 및 대규모 해고 발표(1949)
● 비미활동위원회의 '할리우드 10신사' 블랙리스트 시기(1949)
● 1940년대 후반부터 1950년대 초반까지 미국의 '필름 누아르'는 암울하고 편집증적인 당시의 분위기. 그 결과 (1949)
● 프랑스의 Jastruk이 '카메라 펜 이론'을 제안했습니다. 10년 후, 프렌치 뉴 웨이브(French New Wave)가 실현되었고 이 이론을 바탕으로 영화가 제작되었습니다. 영화제를 통해 추푸, 건담 등 프랑스 뉴 웨이브 감독들을 알게 됐다. (1949)
● 구로사와 아키라의 '라쇼몽'은 서양영화의 기법과 스타일을 깊이 접하면서 일본의 전통을 탐구하고 혁신하고 있다(1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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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작품:
"Fantasia"
1940/Ward. 디즈니/미국/컬러
영화 속 음악의 종속적 위치를 바꾼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시민 케인"
1941/오손. 웰스/미국/흑백
영화 천재 올슨. Welles의 감독 데뷔는 딥 포커스 사진을 향후 10년 동안 할리우드의 표준 기술로 만들었습니다. 영화 평론가들이 선정한 영화 역사상 최고의 영화 10위 안에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몰타 매"
1941/하워드. Hawkes/미국/Black and White
Dash를 각색한 필름 누아르의 기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밋의 동명 소설.
'Ossession'
1942/Visconti/Italy/Black and White
전쟁 후 등장한 이탈리아 네오리얼리즘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각색 미국 소설가 제임스 이후. Ken의 소설은 저작권 문제로 인해 Metro-Goldwyn-Mayer에 의해 미국에서 개봉이 금지되었습니다.
열린 도시
1945/로셀리니/이탈리아/흑백
국제적 충격과 관심을 불러일으킨 최초의 전후 이탈리아 네오리얼리즘의 걸작.
'자전거 절도' 도둑
1946/Desica/Italy/Black and White
이탈리아 네오리얼리즘 영화에서 가장 돋보이는 마크. 도난당한 자전거를 찾는 아버지와 아들의 과정에는 비전문 배우들이 기용됐고, 주변의 여러 사회 현상이 삽입됐다. 1961~1970
● 프랑스 인류학자 샹. Hu Xu는 'Summer Chronicles'를 촬영할 때 경량 녹음 장비와 사진 장비를 사용하여 새로운 다큐멘터리 촬영 스타일인 '진짜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영화 전체가 '현실 포착의 실험'임을 강조(1961)
● 미국인 로버트. Zhu는 Zhu Company를 설립하고 다중 카메라 작동과 장기간 피사체 추적을 통해 '다이렉트 시네마' 스타일의 다큐멘터리를 창안했습니다(1961)
● 독일 단편 영화 감독들이 '오버하우젠 선언' 발표: 단편 영화는 장편영화의 훈련이자 실험장이다. 이 선언은 창작이나 이론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좋은 제작 환경 조성에 기초한 것입니다(1962)
● '젊은 독일 영화진흥원'은 다음과 같은 젊은 감독들의 영화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무이자 대출을 제안했습니다. Kluge, Sherrandorf 등이 모두 해당됩니다. 그러나 영화계는 부당한 사교육에 항의했고, 이후 이 예산의 절반을 상업영화 제작비로 사용했다.
이 기간 동안 대부분의 독일 영화 배급 채널은 미국 사업가에 의해 통제되었습니다(1964)
● 각 감독은 자신의 제작사를 가지고 있었으며 점차 대기업에 흡수되었습니다(1964)
일부 역사가들은 1964년에 이르러 유행하는 형식적 특성이 점차 사라지고 영국의 미니와 같은 외국에서도 모방하기 시작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리처드슨이 촬영한 '톰 존스', 운동은 끝났다(1964)(프랑스)
● 1960년대 중반 미국 페미니스트 활동가들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반박하기 위해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기 시작했다. -스타일 여성 운동의 기원을 재탐색하거나 여성의 잊혀진 업적을 조명하는 스타일
● 1960년대 중반에 이르러 와이드스크린 영화 혁명은 1930년대 사운드 혁명만큼 완성되었고, 와이드스크린 영화 혁명도 완성되었습니다. 1930년대 사운드 혁명만큼 완성도가 높았으며 사운드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세대의 영화 미학의 기초가 되었습니다(1965)
● 유럽에서는 미국 AFI와 유사한 기관이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국내 영화 발전을 지원하는 데 적지 않은 역할을 하고 있다.
● 걸프만과 서구 기업은 파라마운트를 인수했고, 미국 기업은 유나이티드 아티스트를 흡수했습니다. (1966)(미국)
● 세네갈의 우스만. 삼빈은 아프리카 최초의 장편영화 '흑인 소녀'(1966)를 만들었다.
● 엘리엇 하이먼이 워너를 인수했다(1967)(미국)
● 60 1990년대 말 '시네마 베리테' '와 '다이렉트 시네마'가 대중에게 널리 받아들여졌습니다. 동시에 텔레비전 채널이 다큐멘터리의 주요 상영 채널이자 자금 조달원이 되었습니다.
● 겨울에는 앙드레 말로 문화부 장관이 드골 정부는 앙리 랑발(Henry Lanval)을 프랑스영화협회 직위에서 해임하고 고우다(Gouda)와 추푸(Chufu)의 주도로 2월 시위운동(1968)(프랑스)을 벌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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