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대규모 저녁 파티를 위한 호스트 스크립트 형식

대규모 저녁 파티를 위한 호스트 스크립트 형식

5대 대규모 파티 개최 초안 형식

새해의 새로운 시작과 힘찬 청춘을 위해 와인잔을 손에 들자. 샘플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대규모 저녁 파티를 위한 호스팅 원고 형식입니다.

대규모 갈라를 위한 호스팅 초안 선택 형식 1

여성: 중국 최초의 시집인 Zuoquan 민요는 Huahua Diao로 대표되며 1970년대와 1980년대에 한동안 쇠퇴했습니다. 최근에는 일반 국민과 정부 부처의 공동 노력으로 전통 창법이 점차 복원되고 있으며, 새로운 후계자가 속속 등장하여 민요 유산의 보호와 계승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시경』 중 『시경』 『당봉』, 『위봉』은 대부분 산서성에서 만들어진 고대 민요이다. 이러한 민요를 통해 우리는 고대 노동자들이 민요를 통해 자신들의 삶을 노래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사회현상을 비판하고 억압에 대한 저항과 갈망을 표현하기 위해 민요를 사용했음을 알 수 있다. 더 나은 삶.

남성: 민요를 부르는 것은 Zuoquan 사람들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되었고, 이 아름다운 땅에 깊이 뿌리박혀 있으며 사람들의 근면함과 친절한 감정에 녹아있습니다. 오늘날 좌권은 여유롭고 조용한 공간에서 수년간 불러온 민요(복숭아꽃, 붉은 살구꽃, 백화 등)와 함께 시대의 세례를 받고 있다. 다행스럽게도 좌우익 세대가 그들의 사랑과 지혜를 가사에 응축해 작은 산골마을 농민들의 단지를 연결하고, 대도시 가수와 작곡가들의 마음을 취하게 만들었다. Zuoquan 민요는 새로운 세대의 민요에 대한 열정적인 해석을 통해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름답고 선율이 풍부한 Zuoquan 민요는 계속해서 계곡과 맑은 샘처럼 흘러 더 넓은 땅에 울려 퍼지고 불려질 것입니다. 시간.

여성: 산서성 민요는 아름다운 선율과 진지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부르기 쉽습니다. ()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과 독특한 지역적 특성으로 전국의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좌권민요 '도화홍살구' '백'은 산시성에서 불려 전국 각지에서 불려졌다.

다음으로 Zuoquan 민요 세트를 감상해 보세요.

"소리 지르는 언니, 눈물 흘리지 마세요" ----- 왕자

"멍멍" ----- 달을 잡고

"Fen "강이 흐른다" ----- 같은 이야기;

"Yangliuqing" ----- 베일

"The Land Returns Home" - 두 번째 보물;

"Jiaocheng Mountain" ----- Gao Ge

"복숭아꽃, 붉은 살구꽃과 흰색" - 즉흥 공연 초대; !

남성: 산서성 민요의 아름다운 선율과 소박한 감정의 맛과 함께 우리의 파티는 이제 막 끝나려 합니다. 가수왕, 인터넷 가수, 뛰어난 창작가수들의 멋진 공연에 감사드리며, 배우들의 무궁한 예술생활을 기원하는 동시에 산시민요가 다수의 령도하에 계속해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민요를 사랑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산시성은 더욱 번성하고 더욱 널리 계승 발전할 것입니다.

여: 다시 한 번 멋진 연기를 해주신 배우님들께 감사드리며, 이 멋진 밤을 노래의 매력으로 꾸며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정과 자유로운 노력을 해주신 파티의 모든 직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지원과 경청에 감사드립니다. 성공은 모두의 참여에 달려 있습니다! 중국군가무용단__이 우리 친구들의 정신적 고향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참여하고 협력하여 중국군가무용단__의 발전을 새로운 영광으로 이룩하기를 바랍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파티의 완전한 성공을 기원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모두 잘 지내길 바랍니다! 굿나잇, 대규모 파티를 위한 엄선된 형식 2

남성: 신사 숙녀 여러분! 좋은 저녁이에요!

여성: 친애하는 손님 여러분, 친구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남성 : 기쁨의 조각을 모으고, 상서로운 조각을 모으고, 꽃과 보름달이 있는 좋은 조각을 모으고, 축복의 조각을 모으고, 행운의 조각을 모으고, 행운의 조각을 모아라. 좋은 날씨와 좋은 날씨.

여성: 오늘은 우리를 하나로 모으는 'Into Shanxi' 파티입니다.

남 : 중국 군가무용단__ '산시 속으로' - 산시 민요 앨범 대규모 파티 시작

여 : 우리의 우수한 경영 풍습을 모두에게 전해주세요 "행복한 모임" "는 오프닝곡이다.

오프닝 노래 - "행복한 모임" 대규모 파티 주최 대본 형식 선택 3

남성 : 황하 강변의 산시는 중국 중 가장 길고 완전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고대 문명. 역사서에 처음 등장하는 '중국'이라는 단어는 고대 우순시대 산시성 남부를 가리키는데, 산시는 중화민족의 발상지 중 하나이며, 인구가 풍부합니다. 풍부한 역사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대문화박물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하 동쪽과 태항 서쪽의 아들딸들은 왕조를 이어 대대로 규슈에서 밝게 빛나고 있으며 역사 속에서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여성: 산시(山西)는 '500년 동안 세계를 여행하며 유럽과 아시아를 거쳐 3만 마일에 걸쳐' 산시 상인들의 고향이다. , 예의 바르고 정직하며 관리에 능숙하며 개척에 용감합니다. " 산시 상인의 정신, 산시는 항일 전쟁 당시 팔로군의 본부이자 3 대 사단의 위치였습니다. 중요한 전략이었습니다. 국가 항일 전쟁의 지렛대이며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대담하게 승리하며 사심없는 헌신"이라는 태항 정신과 여량 정신을 배양했습니다. 사회주의 건설 반세기 동안 산시는 강력한 에너지 지원을 제공하고 국가 현대화 추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산시(山西)성 역시 우리나라에서 문화가 초기에 발전한 지역 중 하나이다. 예로부터 "요의 수도 평양", "순의 수도 포반", "우의 수도 안의"에 관한 전설이 있어 왔습니다.

남자: 산시(山西)에는 경치가 아름답다고들 하는데, 산시(山西)에는 민요가 많고 민요의 본고장이 많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깊은 산속에 사는 사람들은 "노래를 부르면 걱정이 없어지고 마음이 표현된다"고 말합니다. 원래 산가는 남에서 북으로 대대로 불리며 황토의 산과 능선, 황하의 굴곡... 시대의 발전과 함께 산시 민요는 원래의 맛을 유지하는 동시에 지속적인 혁신과 개발을 통해 오래된 산악 음악이 CCTV의 우아한 홀과 세계 무대에 등장했으며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동시에 세계를 향해 열린 네트워크 플랫폼인 인터넷에서는 산서성 민요를 좋아하는 국내외 친구들이 더 많아지고 신구 민요 가수들의 열정적인 연주와 열정적인 지도 아래 널리 퍼져나갔다. 그 말은... 마치 산의 샘물이 흐르고, 황하가 흘러 전국을 노래하며, 같은 땅과 집 구석구석까지 떠다니는 것과 같습니다.

여성: 산시성 민요는 고음이 높고 감정이 강렬합니다. 진심 어린 사랑을 노래하며 풍경은 솔직하고 자연스러우며 지역적 특성이 강합니다. 산서성 사람들의 사랑은 생생하고 암시적인 가사와 오랜 예술적 개념을 지닌 민요로 표현됩니다. 북쪽의 민요는 황폐하고, 남쪽의 민요는 여전합니다. 펜주주 같은 뜨거운 정열과 숙성된 식초 같은 순수하고 맛있는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황하 기슭의 산시는 아름다운 음악의 세계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산과 도랑, 들판의 시냇가, 물가에서 높고 먼 곳에서나 완곡하게 다정하고 감동적인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마을의 나무들과 집들의 등불 곁에서. 조명 속에서 음표가 춤을 추었고, 노래가 계곡에 울려 퍼졌습니다. 민요는 산서성 사람들의 삶의 부침을 동반합니다...

남성: 오늘 밤 민요의 왕으로 알려진 양중칭(푸와 선생님)을 초대하게 된 것은 행운입니다. 황하 유역에서 직접 파티에 참석한 양중칭 선생님은 한때 그의 노래 "Walking to the West Exit"로 유명해졌습니다. 아래의 독창적이고 인기 있는 산시 민요 세트를 즐겨보세요.

"사람들은 산시성이 아름답다고 한다" - 원의

"저 사람은 누구인가" 황하강 민요의 왕(푸와) - 양중칭

"서쪽 출구로 걷기" - 내일

"야채 팔기" - Jixiang

"후커우로 걷기" - Lesi

"Big Red 수탉 털이 다리" "--동학

"강주를 걷다"-콘도르에 대한 그리움

"맑은 물이 푸른 하늘에 온다" 먀오먀오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대잔치 형식 제4부 선정

여자: 민요는 이름 그대로 산이나 들에서 언제든지 부를 수 있는 짧은 노래를 말한다. , 절벽 또는 안뜰. 민요는 인간과 자연의 결합의 산물이다. 민요는 땅의 슬픔과 기쁨, 이별과 합일을 담고 끊임없이 흐르는 땅의 소리이다. 민요는 일하는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의 목소리입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사람들의 삶과 감정을 반영하고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이야기했으며 수천 명의 사람들의 마음에 닿아 있습니다. 가장 생생하고 감동적인 민요는 사랑 노래입니다. 산시 민요는 특유의 단순함과 신선함을 바탕으로 시골 청년들의 밝고 풋풋한 사랑을 표현하고 있으며, 각각의 사랑 노래는 마치 시골풍의 그림처럼 우아하고 순수합니다. . 지역적인 풍미가 강해요.

남성: 특히 산시성(Zuoquan 및 Hequ)에서는 현지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사랑 노래입니다. 그 아름다운 멜로디는 Zuoquan과 Hequ 민요를 처음 접한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켰습니다. "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aeded": 산시 사람들의 독특한 솔직한 감정을 노래하고 소녀와 소년의 어느 정도 친밀감과 수줍음을 노래하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연인, 한 쌍의 영 남자와 여자는 아름다운 노래 속에서 결혼했습니다. 어디서나 노래가 가득한 아름다운 땅 산시에서 민요는 그믐달일 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마음을 연결하는 까치다리이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항상 노래를 통해 자신의 가장 열정적인 감정을 표현하려고 합니다. 산시 사람들의 사랑은 민요를 통해 더욱 풍성해지며, 민요도 사랑 때문에 영원합니다.

여: 시대의 조류는 우리 발밑의 열정적인 땅을 씻어내고 조용히 산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꽃은 시들고 지고, 봄이 지나고 가을이 오고, 수많은 생명들이 조용히 지나가고 있습니다. 달콤하고 감미로운 산시 민요는 마치 강바닥에 조용히 누워 수년에 걸쳐 다듬어 진 부화 돌과 같습니다 ... 사람들을 감동으로 가득 채우고, 마음에 넘치는 감정, 산시에 대한 사랑을 느끼게합니다. 황하 유역에는 중국 땅을 흐르는 길고 거대한 강이 있습니다. 고대부터 인류 역사의 긴 강물 속에서 전설은 끊임없이 흘러왔습니다. 역사는 한 나라의 기록일 뿐만 아니라 우리 후손들과의 대화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황하유역의 민요는 민요인의 목소리를 통해 전승되는데, 같은 작품을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스타일로 부를 수 있기 때문에 황하유역의 민요는 후계자들에게 '애착'되는 경우가 많다. : 교사-교사 관계가 지속될 수 없고, 독특한 창법과 방법이 시대에 따라 계승되지 않는다면, 중국 황하유역 민요의 보호와 발전은 필연적으로 위태로워질 것입니다.

남성: '매혹적이고 선율적인' 산시성 사랑 노래 세트를 즐겨보세요.

"황하(黃河)는 영원히 흐른다" - 멋진 노래

"당신에게 키스하고 싶어요, 내 마음 속에 있고 싶어요" - 몽골 왕자

"매화 언덕" "사람들이 여기 있습니다"--Zuo Mingke

"후이 형제"(듀엣)---유요의 노랫소리와 위에루

맛있는 체리를 심기 어렵다"-- Red Sun;

"Taiyuan Lotus Brand" - 콘도르에 대한 갈망;

"사는 것은 힘들지만 사람들은 남을 그리워한다" - Fuwa.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규모 저녁 파티 개최를 위해 선정된 5가지 형식

남성: 산시는 우리나라에서 초기 문화 발전이 이루어진 지역 중 하나입니다. 출토된 문화유적을 보면 4000여년 전 신석기시대의 토기훈, 하왕조의 돌종, 춘추시대의 종, 전국시대의 종소리 등이 있음을 알 수 있다. 호마에서 출토된 동주 금 청동 주조 작업장에서도 종소리를 주조하기 위한 도자기 모형(주형)이 발견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산시음악의 발전이 상대적으로 빠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산시민요의 구조는 송나라 노래의 구조와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이는 송대 이후 다른 지역에서 희극의 명칭이 점차 무대극으로 발전하던 중, 지리적 고립 등으로 인해 산서성이 민요의 형태로 보존되었음을 알 수 있다. 산시민요의 발전사는 산시민족의 생존과 재생산의 역사이자 산시민족의 애환과 애환을 진실하게 표현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여성: 산서성에는 민요의 종류가 많고, 노래의 형태도 더욱 다양해요. 눈부시게 아름다운 색의 배열이라 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 민족문화의 경이로움이기도 합니다. 산시민요는 대중의 집단지성과 재능의 결정체이다. 민요는 창작된 후 대중의 감정을 표현할 수만 있다면 대중은 이를 빨리 받아들이고 널리 퍼뜨릴 것입니다. '5·4' 신문화운동의 대두는 민요의 개량과 개량을 효과적으로 촉진시켰으며, 이 시기에는 '발을 확인하라', '우는 남편' 등 반봉건 노래가 많이 창작되었다. 신중국이 건국된 후 우리나라는 사회주의 건설기에 들어섰고 산시민요도 새로운 발전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남성: 산서성 민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하고 다채롭다. 예로부터 뽕나무 골목 사람들이 편곡하고 부른 민요의 내용은 사람들의 삶과 지역의 민속풍속, 풍속을 참으로 반영한 것이 되었다.

문화 건설은 산시성의 주요 자원 우위입니다. 산시는 문화를 통해 지역을 강화하는 전략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문화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혁신하며 산시 민요의 발전을 더욱 촉진하여 결과적으로 산시성의 소프트 파워가 될 것입니다. 지역 문화 산업의 발전.

독특하고 강렬한 리듬, 단순하고 부드러운 선율, 낙천적이고 대담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래의 노래들을 즐겨보세요.

"다섯 번째 형제 양떼 몰기" - 항구

"신맛의 데이트" - 긴 노래

"양게 관찰" - 이슬;

"빨래하러 강에 내려가다" - 뮤지컬

"연꽃봉오리 수놓기" - Xiangyao

"돈 없이는 살 수 없다"--- 게스트 렐레.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