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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야롱의 철거 현장 아바타 사진

폐허가 된 철거 현장에는 녹슨 쇠창살 위에 영화 '아바타'의 남녀 주인공 인형 두 마리가 앉아 있다. 이것은 영화 속편 장면이 아니며, 2010년 Lianzhou 국제 사진 전시회의 작품입니다. 사진작가는 현재 중국 최대의 핫스팟 중 하나인 철거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아바타' 인형을 소품으로 활용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사진작가의 공식 신분이 후베이성 ​​이창시 당위원회 부서기라는 점이다. 2010년 12월 초, 그의 작품 시리즈는 Lianzhou International Photography Annual Exhibition에 출품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현실적인 아바타"라고 불리며 작가는 Li Yalong이 서명했습니다. 사진가와 사진 애호가, 기자들이 모이는 롄저우에서도 리야롱의 이중 정체성을 아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그는 전문 사진작가이자 이창시당위원회 부서기입니다.

공식 관계자와 사진작가는 어떻게 '아바타'에 참여하게 됐나? Li Yalong은 'The Bund'와의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아바타'가 SF 영화인 줄 알고 시청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2010년 1월 4일 3D 영화 '아바타'가 중국 본토에서 개봉됐다. 일주일도 채 안 되어 이 영화는 중국 영화팬들에 의해 '파괴 반대' 영화라는 별명을 얻었고 인터넷, 웨이보, 식탁을 통해 퍼졌습니다. 1월 13일, "남부 주말"은 "500명의 주택 소유자가 철거에 성공적으로 저항하고, 실제 "아바타"가 집을 지켰습니다"라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이 기사는 저항한 광저우시 웨슈구 둥촨 3번가 주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파괴. '아바타 리얼리티 에디션'이라는 제목은 편집자가 지어낸 것이 아니라, 취재진 인터뷰 중 소유자들이 자신들의 권리 보호 조치에 대해 농담으로 붙인 이름이었다. 이후 이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는 중국 민속영화로 자리매김했다. 리야롱 주변에서는 영화를 본 많은 사람들이 '네일하우스', '폭력적 철거' 등의 이슈를 언급하기도 했다.

'아바타'를 본 후 리야롱은 매우 신나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찾았다고 느꼈다. 그는 철거와 관련된 국내 규정, 정책 및 일반적인 사건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The Bund Pictorial"과의 인터뷰에서 Li Yalong은 항상 연도, 월, 일을 언급하면서 시작하고 이러한 정책을 설명하며 그의 기억은 정확합니다.

오랫동안 뜨거운 사회적 이슈인 철거에 관심을 갖고 있던 그는 직접 일부 철거가구의 생활 모습도 촬영했지만, 업무상 서둘러 현장에 갈 수는 없었다. 전업 사진작가로서 그 사건을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표현할 수는 없다. 그는 "'아바타'는 중국 관객들에 의해 집단적으로 의미론적 변형으로 변용됐는데, 이는 엄청난 반(反)철거 투쟁이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아바타'에서 두 개의 이미지를 찾기 시작했다. 영화: 잭·샐리와 판도라 행성에 사는 원주민 나비족의 공주 네테리. 처음에 Li Yalong은 그것을 제작할 사람을 찾고 싶었습니다. 그는 두 인형이 실물과 같기를 원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모양으로 유연해지기를 원했습니다. 많은 노력 끝에 Li Yalong은 그 일을 맡으려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그는 타오바오에서 광저우에 있는 판매자를 찾아 인형 2개를 78위안으로 샀다. "그들은 10센티미터도 채 안 되는 아주 작은 크기입니다. 그들은 서 있을 수 없고 관절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그는 앞으로 6개월 동안 자신만의 '리얼 아바타'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거리를 걷거나 구석에 숨어 있거나 달리는 이창의 사회적 배경에 잭 샐리와 네이티리 공주를 배치했다. 거대한 철거 현장 주변. Cameron이 만든 두 캐릭터의 마법은 모두 Li Yalong의 작품에서 사라졌습니다. 그들은 작은 나무 막대기를 들고 있지만, 그들을 쫓아내는 강력한 불도저가 있습니다. Nitli 공주는 겸손하고 무기력한 것처럼 보입니다. ...

"'아바타'에서는 판도라 행성에 사는 나비족이 신성한 나무, 즉 보호나무를 갖고 있습니다. 강철봉 위에 두 개의 인형을 앉혀 신성이 무너지는 모습을 표현했습니다. 나무, 그들의 무기력함은 전통의 붕괴 이후의 폐허와 다름없다.현대 상업사회는 파괴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문화의 문제이기도 하다. . 반드시 피를 흘리는 것이 아니라 전통을 삼키기 위해 상업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폭력적인 측면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