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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장난감 이름은 무엇인가요?
보드게임의 일종을 말씀하시는군요.
테이블 게임과 테이블탑 게임은 모두 보드게임(BoardGame)을 번역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체스, 카드 게임, 퍼즐 게임 등을 지칭할 수 있으며, 전쟁 체스, 모래 테이블 공제와 같은 협상 게임도 지칭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게임은 매우 간단합니다. 몇 가지 게임 액세서리, 규칙서, 큰 테이블만 있으면 되고, 함께 플레이할 사람도 필요합니다. 테이블 게임도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과 두뇌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영유아를 위한 간단한 게임부터 N 환생을 플레이해야 하는 매우 복잡한 전쟁 게임까지 수만 가지의 다양한 보드 게임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유형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샌드 테이블 추론 전쟁 체스"는 원칙적으로 일반적인 보드게임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고 워게임(Wargame)에 속합니다. 공식 명칭은 "Miniature Wargame"이며, 그 역사는 1913년 유명한 SF 작가 H.G. Wells가 "Little Wars"라는 전쟁 게임을 집필한 제1차 세계 대전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군사 모델과 모래 테이블 장면을 통해 워게임을 추론합니다. 이것은 미니어처 모형 전쟁 체스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후의 모든 미니어처 모형 전쟁 체스 시스템은 Wells의 기본 개념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현대 보드게임(전통 체스, 바둑, 마작, 포커 등은 포함되지 않음)은 "소형 모형 전쟁 체스"보다 20년 이상 늦은 1930년대쯤에야 등장했습니다. 엄격한 전문 전쟁 게임은 1816년경에 더 일찍 등장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형 전쟁 게임과 전쟁 게임을 특별히 워게임(Wargame)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일반적인 보드게임과의 차이점을 강조한 것입니다. 모형 전쟁 체스와 전쟁 체스의 전문적인 정의에 관해서는 유명한 군사 학자 Peter를 참조하십시오. Paula가 쓴 "The Art of Wargaming"이라는 책입니다. (waffenss)
카테고리
테이블 게임에 관해 이야기할 때 일반적으로 체스, 카드, 퍼즐 등과 같은 게임뿐만 아니라 전쟁 게임 및 협상과 같은 게임도 지칭할 수 있습니다. 모래 테이블 공제 등. 좋은 보드게임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두뇌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어렸을 때 체스, 군용 체스, 체커, 짐승 체스 등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것들은 모두 사고와 상호 작용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테이블 게임은 현재까지(BGG에 등록된 게임에 따르면, 2006년 2월 9일 현재 21,117개), 영유아를 위한 간단한 게임부터 사람이 플레이해야 하는 복잡한 게임까지 수만 가지에 이른다. 주간 전쟁 게임은 게임을 좋아하는 한, 좋아하는 유형을 거의 찾을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게임은 확실히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활동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종종 "배우기는 쉽지만 숙달하기는 어렵습니다"라고 광고됩니다. 게임에서 큰 승자가 되려면 유연한 마음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 외에도 적시에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사람들의 논리적 사고 능력과 판단 능력을 고취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외국인은 테이블탑 게임을 소셜 게임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각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해야 하고 좋은 협상 기술은 게임과 실제 생활에서 똑같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게임을 통해 말하기 능력과 의사소통 능력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보드게임을 하려면 남자, 여자, 노소, 베테랑, 신참을 막론하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이 함께 앉아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드게임은 여가와 오락의 요소로 매우 매력적입니다. 테이블 게임의 가장 매력적인 점은 사람들 사이의 의사소통과 대화를 포함하는 상호작용성이며, 서로의 표정 변화도 관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승리하면 황홀해할 것입니다. 거짓말을 할 때 표정을 곧게 유지하는 사람도 있고, 지기 직전에 비꼬는 말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차가운 컴퓨터 화면과 비교하여 온라인 게임에서 대인 관계를 구축하고 자아 정체성을 추구하는 이러한 장면은 사람들에게 더 실제적인 느낌을 주고 원래의 단순한 게임 플레이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같은 게임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다른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보드게임의 흥미로운 점입니다.
[이 문단 편집] 전통적인 의미의 보드게임
간단히 말하면 주사위, 모형 피규어 등이 있는 게임판(주로 종이)입니다. 작은 소품을 이용해 게임을 하는 장치. 오늘날 테이블탑 게임이 발전함에 따라 플레이하는 인원과 플레이 시간은 게임에 따라 다양해집니다. 일반적으로 1시간과 4명이 플레이합니다. 잘 알려진 '모노폴리'는 테이블 게임의 일종으로, 기본적인 테이블 게임을 기반으로 보다 복잡하고 어려운 '전략 게임'과 최고 수준의 '전쟁 게임'이 독립된 형태이다. 카테고리가 넓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이블탑 게임은 가족 여가, 친구 모임, 비즈니스 여가 등 다양한 상황에서 소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문단 편집] 전략 게임
모래 테이블 추론 전쟁 게임"은 원칙적으로 일반적인 보드게임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고 워게임(Wargame)에 속합니다. 공식 명칭은 "Miniature Wargame(미니어처 워게임)"이며, 그 역사는 제1차 세계대전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유명한 SF 작가 H.G. Wells는 1913년에 소규모 군사 모델과 모래 테이블 장면을 사용하여 Wargame을 추론하는 "Little Wars"라는 전쟁 체스 규칙 매뉴얼을 썼습니다. 모형 전쟁 체스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는 웰스의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다양한 미니어처 모형 전쟁 체스 시스템이 개발되었으며, 현대 보드게임(전통 체스, 바둑, 마작, 포커 등은 포함되지 않음)이 주변에 있었습니다. 미니어처 모형 전쟁 게임보다 20년 이상 늦은 1930년대에야 등장했고, 엄격한 전문 전쟁 게임은 그보다 앞선 1816년경에 등장했기 때문에 모형 전쟁 게임과 전쟁 게임을 구체적으로 워게임이라고 부르는 점에 주목한다. 일반적인 보드게임과 전쟁 게임에 대한 전문적인 정의는 유명한 군사학자 피터 폴라(Peter Pola)가 쓴 "The Art of Wargaming"이라는 책을 참조하세요.
[ 이 단락 편집] 인기 게임의 분류 국내 보드게임
현재 보드게임의 대부분은 독일과 미국 출신의 디자이너들이 개발한 것임은 물론, 최근 일본과 대만의 개발력도 과소평가할 수 없다. , 실제로 2007년에 소개되었지만 베이징과 원저우의 일부 플레이어는 가장 일찍 보드 게임에 노출되었고 첫 번째 게임은 상대적으로 고급형 Zhanqi 게임이었기 때문에 유형에 대한 광범위한 정의를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보드게임 소개를 보면 보드게임은 크게 재미, 전략, 배틀플래그 3가지로 나뉘는데, 시작 난이도에 따라 중학교와 고등학교 정도가 있습니다.
세 가지 범주만 있으며 그 중 수만 개가 있습니다. 테이블 게임 제품에는 많은 게임 메커니즘과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보다 일반적인 메커니즘입니다.
l 경매
l 거래 p>
l 영역 제어
l 주사위 유형
l 역할극
l 건설
l 협상
l 투표
l 개요
이러한 메커니즘은 게임에 통합되어 있으며 카드와 카드를 사용하는 플레잉 카드, 보드 게임 등 운반체와 형태도 다양합니다. 물론, 여러 메커니즘을 포함하는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재미있는 게임은 배우기 쉽고 전체적인 게임 분위기가 더 활기가 넘칩니다. 전략 게임은 배우기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다는 말이 있습니다.
다음은 베이징과 국내 대중 사이에서 상대적으로 잘 알려진 게임입니다. 데이터는 베이징 고래 보드 게임 바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현대 미술 경매 입찰
Modern Art는 유명한 게임입니다. 디자이너 Reiner Knizia의 경매 게임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나머지 2개는 "Ra"와 "Medici"입니다). 국내의 많은 게임은 Battle of Sotheby's, Real Estate 등 현대 미술을 참조하고 모방합니다. . 기다리다.
그림을 사고 파는 것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사업이며, 이는 현대 미술 게임의 전제이기도 하다. 플레이어는 구매자이자 판매자로서 그림을 사고 팔아 이익을 얻고 모든 사람의 현금 흐름 사용을 테스트합니다.
현대 미술과 카탄, 카르카손은 전략을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첫 번째 선택 게임입니다.
카탄 무역 및 건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집, 도시, 도로를 건설하여 카탄에 대한 영향력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각 라운드마다 주사위를 굴려 섬이 생산하는 자원을 결정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자원을 모아 자신만의 도시 문명을 건설합니다. 승점이 10에 도달하면 게임이 승리합니다. Catan은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고 수상 경력이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신규 플레이어와 숙련된 플레이어 모두에게 매력적입니다.
카탄은 해외 리뷰어 수가 가장 많은 게임이어야 하며, 이는 그 인기와 인기를 입증하기에 충분하며, 수많은 확장팩을 출시했습니다.
Ticket Tour 핸드 카드 관리 영역 계획
Ticket Tour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더 인기 있는 게임 시리즈로, 다양한 버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Ticket Tour Europe은 새로운 유럽 게임입니다. 모험. 에든버러에서 콘스탄티노플까지, 리스본에서 모스크바까지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의 유럽의 위대한 도시를 방문하게 됩니다. 게임은 밝고 단순하며 5분 안에 배울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와 숙련된 플레이어 모두에게 적합하며 Mm에게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마닐라 주사위
장전과 수익 모두 마닐라 게임으로 3~5명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폭풍으로 인해 배가 난파될 위험을 감수하거나 창고에서 배가 천천히 긁히도록 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행동의 성공 또는 실패를 추측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운명은 주사위에 달려 있습니다. 마닐라는 상대적으로 심층적인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비즈니스 시장을 게임화합니다. 각 사람은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거래 라운드에서 서로 다른 노동 분업을 수행합니다.
시티 오브 플렌티(City of Plenty) 롤플레잉 건설
시티 오브 플렌티(City of Plenty)는 카드 도시 건설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매 라운드마다 순서대로 점점 줄어드는 캐릭터 중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생각과 역할을 추측하여 선택을 해야 합니다. 각 캐릭터에는 특별한 효과가 있어 플레이어는 더 많은 금화를 획득하거나 특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목적은 8개의 건물을 지어 가장 높은 점수를 얻는 것이며, 플레이어가 8번째 건물을 건설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이때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카르카손 지역 점령
카르카손, 카르카손으로도 알려진 카르카손은 2~5명이 즐길 수 있는 독일식 테이블탑 게임입니다. 또한 현재 가장 다양한 플레이어가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Catan이 포함된 듀얼 카드입니다. 이 게임은 Klaus-Jurgen Wrede가 디자인했습니다. 2001년 Spiel des Jahres(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카르카손이라는 이름은 프랑스 남서부에 위치하고 성벽으로 유명한 마을 카르카손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게임 중 카드를 사용해 중세풍의 풍경을 건설하며, 플레이어는 왕자 역할을 맡아 7명의 추종자를 이용해 땅을 점령해 포인트를 얻는다.
드워프 광산, 핸드 스킬, 롤플레잉
드워프 광산은 나쁜 놈들이 좋은 놈들과 경쟁하는 게임입니다. 참가자들은 처음에 몰래 신분증을 뽑아 채굴하는 착한 드워프나 파괴하는 나쁜 드워프가 된다. 임무는 파괴하는 것입니다. 작업을 빠르게 완료하는 방법, 타인의 신원을 추측하는 방법, 간단한 규칙 및 전략적 프로세스로 인해 Werewolf 및 Uno 다음으로 신규 사용자가 가장 수용하는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늑대인간 롤플레잉 추리 투표
사실 킬링게임이지만 캐릭터가 많고, 크레센트 확장팩을 탑재해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 필요성이 줄어든다. 단순히 말로 표현하는 것만으로도 게임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은 낮과 밤이 번갈아 진행됩니다. 밤에 늑대인간은 몰래 마을 사람을 죽였습니다. 낮에는 살해된 마을 사람들에게 알림이 전달되고 게임에서 종료됩니다. 나머지 마을 주민들(일반 및 특수)은 늑대인간이라고 의심되는 플레이어에게 회의를 열고 투표합니다. 그 동안 특수 캐릭터가 일반 토론에 참여하여 단서나 힌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웨어울프(Werewolf)는 소품 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소셜 게임으로 N-멀티플레이어 플레이에 적합합니다.
전선 핸드 관리
게임의 배경은 고대 전장을 배경으로 하며, 열린 평원에서 적군이 대형을 이루어 싸우고 있습니다. 적의 전선에 틈을 열어 적진을 무너뜨릴 수 있는 자는 전장을 장악하고 역사에 영광스러운 기록을 남길 것입니다.
실제로 게임 플레이는 황금 꽃을 배열하는 민속 게임과 매우 유사하므로 시작하기가 매우 쉽지만 전략도 가득합니다.
두 명이서 대결하는 데 매우 적합한 카드 게임입니다.
UNO/Uno Hand Planning
UNO(Uno, 스페인어와 이탈리아어로 "하나"를 의미)는 1971년 Merle Robbins가 발명한 카드 게임으로, 현재 게임 회사 Mattel에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손에 카드가 한 장만 남게 되면 "우노"라고 외쳐야 하며, 이것이 게임의 이름입니다.
포커카멜레온 같은 게임플레이를 갖고 있지만, 다양한 소품을 추가하고 팀 플레이가 가능하다. 게임의 룰은 간단하지만 처음으로 승격되기는 쉽지 않았다. 보드 게임 외국 게임의 이름입니다.
물론 전략 카테고리에는 푸에르토리코, 파워네트워크, 빅로드, 투리버스, 파머 등 전략이 강한 게임들이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친숙해지고 받아들여지고 있는 게임들이 많다. 베테랑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습니다.
중국에서 보드 게임의 부상
테이블톱 게임과 같은 "언플러그드" 게임은 실제로 인터넷에서 데스크탑으로 게임을 "끌어오는" 테이블 주위에 모여 있었습니다.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재치와 용기를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호 소통과 이해를 높이고 우정을 깊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촉매"는 현재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문명화된 '보드 게임'은 일부 사람들에게 폭력적인 온라인 게임을 멀리하게 할 수 있으며, 술집, 노래방 등의 장소 외에도 젊은이들에게 건강하고 비교적 편안한 여가 공간을 제공합니다. 유럽, 미국 등 서구권에서는 1970년대에 이런 종류의 테이블탑 게임이 등장했다. 외국에서는 출판물의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보드게임'은 당분간 유행할 뿐만 아니라, 사회 발전의 어느 단계에서는 여가층의 필수품이 되어 선호될 것이다. 금세기 초에는 보드게임도 국내에 진출해 사무직 근로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고유한 '촉매'를 통해 보드게임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의 도시에서 점차 등장하여 최근에는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거의 10,000명의 충성스러운 플레이어와 함께 다양한 클럽과 같은 수많은 소규모 그룹이 등장했습니다. 저는 우리나라에서 보드게임의 길이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단락 편집] 테이블탑 게임의 시작 - 트레이딩 카드 게임
트레이딩 카드 게임, CCG(Collectible Card Game) 또는 TCG(Trading Card Game)라고도 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유형의 게임은 카드 수집을 기반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무작위로 포장된 보충제 팩을 구매하여 카드를 수집한 다음 자신의 전략에 따라 다양한 카드를 유연하게 사용하여 규칙에 맞는 덱을 구성해야 합니다. 게임. 모든 사람의 덱이 다르기 때문에 각 게임에서 카드를 뽑는 순서도 다르며, 이로 인해 끝없는 변형이 발생합니다. 게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든 플레이하는 과정에서든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두뇌를 사용하여 생각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카드에는 특정 가치가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를 거래하고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역사상 최초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은 The Baseball Card Game이었지만, 실제로 게임을 형성하고 이 게임의 규칙을 공식화한 게임은 Richard Garfield 박사가 개발한 Magic: The Gathering이었습니다.
매직: 더 개더링과 같은 유사 게임의 원조인 이 게임은 전 세계에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공식 스포츠입니다.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Yu-Gi-Oh!가 개발한 카드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관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삼국지 트레이딩 카드 게임은 2009년 11월 출시되었습니다. 삼국지 문화를 바탕으로 대중적인 고전 전략과 암시를 접목하고, 중국 전통 군사 전략을 결합한 국내 제작 트레이딩 카드 게임입니다. 게임.
포켓몬카드(Pokemon Card)는 동명의 게임을 기반으로 일본 닌텐도가 개발한 카드게임으로, 특히 미국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배틀 카드(World of Warcraft Battle Cards)는 동명의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지만, 단기간 내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게 되어 현재 중국어 간체로 제공됩니다.
[이 단락 편집] 보드 게임의 이점
보드 게임은 여가와 오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이점도 제공합니다.
*보상 어린 시절의 후회에 대해: 이제 대부분의 성인들은 경제적 이유로 어린 시절 장난감을 거의 갖지 못한 채 후회를 남길 수밖에 없지만, 오늘날의 성인용 장난감은 그들에게 '심리적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부정적인 감정을 없애라: 현대인들은 공부와 직장에서 큰 압박을 받고 있으며 그들의 삶은 지루하고 단조롭습니다.
단순하거나 복잡한 디자인으로 사람들이 쉽게 내려놓을 수 있는 성인용 지적 장난감은 웃고 농담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피로를 풀며 감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현대 도시의 젊은이 중 약 20%는 다양한 정도의 우울증을 앓고 있습니다. 이 질병의 주요 원인은 일과 생활의 어려움과 불만에 마음이 얽혀 있다는 것입니다. 이 흥미로운 지적 장난감은 사람들이 게임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해줍니다. 성공감을 얻고 사람들의 관심을 돌리는 것은 자기 심리 치료와 같습니다.
*마음을 운동하십시오: 세계보건기구(WHO) 전문가들이 젊은이 1,000명과 노인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젊은이들은 일반적으로 140억 개의 뇌 세포를 갖고 있으며 뇌의 무게는 약 1,400그램인 반면, 노인의 경우 뇌세포 수가 청년기의 60%에 불과하고, 뇌의 무게도 약 200g 정도 감소한다. 자동차로 여행하는 사람이 비만에 걸리기 쉬운 것처럼, 단조롭고 지루한 삶을 살며 TV와 VCD에 중독된 사람은 뇌를 자주 쓰는 사람보다 '알츠하이머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다. 따라서 교육용 장난감은 두뇌 단련 도구이기도 합니다. 손과 두뇌를 규칙적으로 사용하면 더 많은 뇌 세포가 활성화되고 사람이 더 똑똑해집니다. 성인용 장난감에는 수학, 화학, 물리학 등 다양한 과목의 지식이 담겨 있으며 손과 두뇌의 협력을 통해 두뇌와 신체가 함께 움직일 수 있습니다.
* 조기 노화 예방: 미국 의학 전문가 로렌스. Danfo의 연구에 따르면 50세 이전에 성인용 교육용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 시작한 사람들의 알츠하이머병 발병률은 일반 인구의 32%에 불과했습니다. 이는 일반 인구의 32%에 불과합니다. 12%: 어린 시절부터 교육용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던 사람들의 발생률은 일반 인구의 발생률의 1% 미만입니다. 일부 의료 전문가들은 일부 경미한 알츠하이머병 환자가 성인용 교육용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질병의 진행을 늦추거나 심지어 예방할 수 있으며 일부 환자의 경우 지능이 어느 정도 회복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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