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진용의 무술문학에 나타난 여전사 이미지에 대한 평론을 찾아보다
진용의 무술문학에 나타난 여전사 이미지에 대한 평론을 찾아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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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v Guanzi·Guessing Lin, Jin Yong의 Twelve Hairpins Chaoying의 공식 서적 중 하나 - Wu Wuling
---Cai Qing은 고대부터 외로웠으며 높은 곳에서는 항상 추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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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용의 큰 강과 호수는 매우 활기차고 입체적이며 강과 호수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산과 강을 포함하여 온갖 종류의 선화와 만화 캐릭터가 있으며 다양한 테마. 세상에는 스님도 있고, 무술가도 있고, 매력적인 소녀도 있고, 물론 시끄럽게 떠들고 다투는 게으른 남자들도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복잡한 성격과 내면의 갈등은 물론 얼굴 윤곽과 그림자를 지닌 양궈 등 일부 캐릭터는 매우 다육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미완성 초안에 불과한 Shi Potian과 같은 일부 사람들은 연필로 스케치했습니다. 선화 캐릭터 중 일부는 마담 부인의 놀라운 외모와 같이 세밀하고 다채롭고, 일부 만화 캐릭터는 복숭아 계곡의 여섯 불멸자, 노인, Zu Qianqiu와 같이 단순하지만 매우 귀엽습니다.
물론 Tian Boguang과 같은 캐릭터의 붓놀림에도 혼합과 변화가 있습니다. 그는 활기 넘치는 세필 만화로 시작했지만 결국 굵은 선으로 끝났습니다. 이 훌륭한 꽃 따기 도둑 Tian Boguang을 정말 좋아합니다. 저는 이 문제에 대해 항상 Jin Yong에게 원한을 품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소설과 현실에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접근 방식을 취하는 후 페이입니다. "설산의 나여우"에서 요동의 광활한 설산에서 그는 자세한 설명없이 갑자기왔다 갔다하는 희미한 인물입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 그는 곱슬 수염을 기른 말을 타고 하늘을 바라보며 술을 마시고 그녀에게 작은 금펜을 던지고 있던 모습을 우연히 목격했습니다. 수많은 예감 끝에 그의 재등장, 모두의 이야기가 최고조에 이르렀고, 그는 하늘에서 긴 밧줄을 휘둘러 조윤기를 구출하는 동시에 어린 소녀 묘약란의 마음 속으로 흘러들어갔다. , 사랑의 뿌리를 심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단순하고 명확하다. 비록 결말이 불분명하지만 여전히 매력적이다. 그러나 나중에 진용은 포기할 생각이 없었다. 후속편 '나여우 이야기'에서 어린 호페이는 다시 성장해야 했다. 설산날여우'의 전설에 비하면 '나여우이야기'는 온화한 옥봉황과 향기로운 난초, 그리고 소녀 성령소의 수수께끼 같은 생각이 모두 평범한 마음에 가까운 영화이다. 페이는 혼란에 빠진다. 짝사랑은 입체적이지만 평범한 캐릭터로 변했다. 다정하고 다정한 영웅 호페이에 비해 실제 호페이는 더 친근했지만 실망스러웠다. 이 글을 쓰고 나면 진용이가 글쓰기를 멈추고 삶에 대해 생각하게 되면 조금 서운해질 것 같아요.
주제에서 벗어나는 게 평소 스타일이에요. 사실, 이 글을 쓴 원래 의도는 "전임 영웅"이라고 불릴 수 있는 일부 자유형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점과 녹색 봉우리가 있는 매화처럼 순수한 스플래시 잉크 기술로 그려져 있습니다. 강과 호수에서 그들은 은둔 상태로 표류하거나 조용히 죽었습니다. 대부분의 용은 자신의 시작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멀리서만 볼 수 있을 뿐, 자세히 기록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의 삶은 오직 영광의 기간 동안만 살아갈 뿐입니다. 그들 자신은 세상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전설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무심코 일련의 이름을 불쑥 내뱉게 될 텐데, 다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Dugu Qiubai, Golden Snake Langjun 및 Feitian Fox뿐만 아니라 Huang Yaoshi, Feng Qingyang 및 Wang Chongyang입니다. 세상의 눈에는 그들은 낯선 사람이지만 세상에서는 전설입니다. 도곡육선신 등이 강과 호수의 수평축을 구성한다면 이 고독한 주인은 일련의 수직 좌표여야 하며 그들의 모습은 강과 호수의 최고 수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 비문 시리즈 중 유일한 여자 이름은 사람들을 조금 따뜻하고 쓸쓸하게 만듭니다. 그녀는 우아한 모습, 아직 젊은 시어머니 임차오잉이다.
"홀도 가구 없이 텅 비어 있었는데 동쪽과 서쪽 벽에 그림이 걸려 있었습니다. 서쪽 벽에 걸린 그림에는 20대 중반의 소녀 두 명이 있었는데, , 다른 한 명은 열네 살이나 열다섯 살인데 손에 대야를 들고 시중드는 소녀입니다. , 그리고 그녀의 눈꼬리 사이에 희미한 기미가 있습니다. 양궈는 마음 속으로 경외심을 느끼며 그녀를 몇 번 더 바라보며 큰 소녀를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할머니예요, 절하세요."
’ 양궈는 ‘조상의 시어머니인데 왜 이렇게 어린가? 샤오롱누는 "초상화에 있을 때는 어렸지만 그 이후로는 더 이상 젊지 않다"고 말했다. ’ 양궈는 마음속으로 ‘초상화에 있을 때는 어렸지만 더 이상 젊지 않다’고 생각했다. ”
이것은 시공간을 초월한 열정적인 양궈와 그의 조상의 시어머니 임차오잉의 첫 충돌이다. 이로써 린차오잉의 외로운 영혼이 마음을 통해 전달될 수 있다. 이 두 후예인 Wang Chongyang과 Lin Chaoying의 이야기는 The Divine Condor의 저류이자 포일입니다. 이 방법은 Jade Blood Sword의 Golden Snake Langjun과 Wen Yi, Zhang Cuishan과 Yin Susu와 마찬가지로 Jin Yong이 사용합니다. Yitian Slaying Dragon에서 그들 사이의 일관성은 각 책의 주인공의 운명이 이러한 숨겨진 인물의 환생인 것처럼 보이며 책 전체의 단서는 그들의 운명을 추구하고 돌파하는 것입니다
신의 독수리는 처음으로 '로맨스'에 초점을 맞춘 소설이다. 그는 처음으로 도덕적인 영웅을 제쳐두고 행복하게 사랑에 빠지기로 결심한다. 콘도르의 정점은 화산륜(Huashan Lun)입니다. 이 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산 검술사, 동악서독, 남제와 북거지 등 무술 팬들 사이에서 여전히 회자되는 여러 랜드마크 인물을 탄생시켰습니다. 그 중 천하의 최고인 천진종의 시조이자 초능력의 왕인 충양, 그리고 이번에는 콘도르 사격의 정점을 돌파하기 위해 진용은 두려워하지 않고 붉은 결혼식을 추가했다. 다섯 명의 스승이 섞인 드레스. 남산 천진종 옆에 죽은 자의 무덤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 두 스트로크만으로 무술 이야기가 술과 빛으로 다시 시작되고 주제가 하나에서 변경됩니다.
"추추지는 '이 시를 쓴 사람은 무술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지혜와 지략도 뛰어나다. 비록 신은 아니지만 뛰어난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백년 동안 보기 힘든 사람. ' Guo Jing은 큰 존경을받으며 서둘러 '저 사람은 누구입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도교 승려가 제자들에게 그 놀라운 일들을 엿볼 수 있도록 소개할 수 있을까요? '... Guo Jing은 선배의 기사도적인 태도를 생각하고 매료되지 않을 수 없었으며 '저 선배는 누구입니까? 그는 둥셰(Dongxie), 시도(Xidu), 난디(Nandi), 베이베이(Beibei) 4대 스승 중 하나가 아닌가? ' Qiu Chuj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니요. 무예에 있어서는 이 사람이 사대제보다 상위에 있는 인물인데,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일이 거의 없어 외부인에게 알려진 바가 거의 없으며, 그 명성도 알려지지 않았다. '"
이번 회는 '중남노부부'라는 제목으로 지난 몇 년간의 톤이 좀 쓸쓸하다. 이쯤 되면 드디어 이야기가 어느 정도 예감이 든다. 그 전에 진용은 평소 그는 긴 문단으로 주인공의 성장을 서술한다. 이번에는 서문에서 첫 번째 장으로 옮겨가며 마침내 글의 미묘한 변화를 줬다. '화산검술'이라는 제목으로 임조영의 모습을 한 획으로 소개했다. 이 단락부터 카메라 밖의 목소리처럼 Lin Chaoying의 모습은 Yang Guo와 Xiao Longnu의 이야기에서 항상 어렴풋이 나타납니다. 여전히 단서가 남아 있지만, 다음 기사에서는 여전히 그녀의 내면 세계를 엿볼 수 있으며, 양궈와 샤오롱누의 이야기를 통해 그녀의 인생 경험의 마지막 반향이 반영됩니다.
" '흠' 하고 화려한 장식이 있는 이 상자를 보았지만 늘 기쁨과 한없는 슬픔이 뒤섞여 있었습니다. 상자를 차가운 옥 침대 위에 올려놓고 뚜껑을 열어보니 구슬로 장식한 봉황항아리와 금으로 수놓은 하비, 그리고 주홍색 새틴 드레스가 따로 떨어져 있었지만 모두 들어 있었다. 수십 년이 지나도 품질이 가장 좋은 것 같았습니다. 여전히 새것처럼 빛났습니다. 양궈는 상자에서 옷을 하나씩 꺼냈습니다. 옷 아래에는 자개로 장식된 화장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옥으로 조각한 보석함. 화장함에 들어 있던 루즈와 구아슈가 아직 말라버린지 반 병이나 남았습니다. 보석함을 열자마자 두 사람의 눈이 반짝반짝 빛났습니다. 진주 비녀, 옥 팔찌, 보석 귀걸이가 모두 화려하고 반짝였습니다. 양과 롱은 보석을 본 적이 거의 없었고, 이 장식품이 얼마나 귀중한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러나 절묘한 상감과 우아한 스타일은 각 작품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상자 밑바닥을 보니 새빨간 리본으로 묶인 편지 더미가 보였다. 리본은 빛이 바랬고, 봉투는 짙은 노란색으로 변해 있었다. ”
——정말 읽기 힘든 대목이다. 사랑하는 사람은 오래전에 세상을 떠났다. 웨딩드레스는 화려할수록 간절한 기대의 세월은 더욱 암울해진다.
하지만 그녀를 지금의 모습으로 만든 것은 바로 외로움이었습니다. 그녀는 책에 실제로 등장한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너무 아름다워서 기억만 할 수 있을 뿐이고, 상상만 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조지(曹治) 이래 중국의 역사.
외로운 사람, 외로운 여성들에게도 글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