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재경 문답 - 세계에서 한 지붕 아래 사는 가장 긴 세대 수

세계에서 한 지붕 아래 사는 가장 긴 세대 수

오늘은 중국에서 한지붕에 사는 최장수 세대를 알고 싶으세요? 간단한 소개를 해주세요!

가장 나이 많은 남자, 마오! 송(宋)과 오대(五代)가 한집에 살았다

푸칭 남동해안 사푸진 장샤촌에는 109세의 노인이 살고 있다. 같은 해, 그녀는 현재 53명의 후손을 갖고 있으며, 한 지붕 아래 살고 있는 5대째입니다. 그녀는 푸저우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으로, 병원에 한 번만 가본 적이 있습니다.

100년이 넘는 나이 차이로 5대가 함께 산다.

차가 푸칭에서 핑탄까지 걸어가다가 사푸진에 도착하면 우회전하면 장샤(江夏)가 있다. 마을. 이곳 사람들은 대부분 낚시로 생계를 유지합니다. 마오주송 노인은 바닷바람이 잔잔하고 파도가 거센 해변과 가까운 2층 건물에 살았습니다. 모주송의 둘째 아들 왕위안창(王源强)은 해변에서 굴을 캐고 막 돌아왔을 때 기자들과 일행을 보고 반갑게 맞아주었다.

마오주송은 은발에 단정한 옷차림을 하고 요양을 위해 눈을 감은 채 침대에 누워 있다. 왕위안치앙(Wang Yuanqiang)은 최근 몇 년간 어머니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으나 전날 노인성 고혈압이 악화되어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신분증을 뒤집어보니 노인의 생일은 1900년 8월 20일이었다. 그 노인과 남편에게는 3남 5녀가 있다. 남편이 그녀를 떠난 지 53년이 되었다. 세 딸도 세상을 떠났다. 현재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장남 왕위안이(69세)다.

마오쩌둥의 후손은 53명이고, 이제 한 지붕 아래 5대를 이어가고 있다. 큰 고손자가 결혼을 준비하고 있으며, 곧 6대가 한 지붕 아래 살게 된다. 막내 증손자는 태어난 지 한 달도 안 돼 마오쩌둥보다 100살 이상 어리다.

마오주송씨에게 가장 행복한 일은 설날과 명절에 함께 모이는 일이다. 그녀는 자녀, 손주들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했고, 특히 아이들을 놀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그 당시 그녀는 매우 행복하게 웃었습니다.

지금까지 병원에 한 번밖에 가본 적이 없어요

109세 인생에 왜 한 번만 병원에 가느냐는 왕원강이 유쾌하게 말했다. , 사실 저희 어머니는 지금까지 딱 한 번 병원에 가셨습니다. 20여년 전 자궁출혈로 인해 10일 동안 병원에 입원한 적이 있습니다. 감기나 발열, 기타 가벼운 질병이 있을 경우에는 약을 사서 드시면 괜찮습니다.

요즘 늙은 마오 주송은 여전히 ​​볼 수 있지만 그의 귀는 약간 귀머거리입니다. 노인성고혈압이 있어서 건강이 안 좋아졌다가 나빠졌어요. ?건강할 때는 집 안을 돌아다니기도 하고, 가끔은 지팡이도 쓰지 않고 옆집 셋째 오빠 집에 놀러 가기도 한다.

왕위안치앙(Wang Yuanqiang)은 그의 어머니가 평생 열심히 일한 시골 여성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리를 쫓고, 토끼에게 먹이를 줄 풀을 따러 산에 올라간 적도 있다. 4년 전에는 바닷가에서 굴을 캐기도 했다.

모주송노인은 늙었지만 그의 생각은 여전히 ​​뚜렷하다. 인생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자녀에게 그것을 사라고 말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어느 해, 몇몇 아이들이 노인의 생일을 축하하고 싶었지만 노인은 그 자리에서 그들을 꾸짖었습니다. 그들은 그냥 평소대로 살아야 했습니다.

나는 마을 사람들과 다툼을 한 적이 없습니다

마오 Zhusong이 내 인생에서 누구와도 다투었다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68 세의 장샤 마을 노인회 왕 장로! 위안루이는 마오주송이 다른 많은 100세 노인들과 똑같은 성격, 즉 평화로운 마음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Wang Yuanqiang의 말에 따르면, 그는 화를 잘 조절하고, 쉽게 기뻐하거나 화를 내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친절하다고 합니다. 왕위안치앙(Wang Yuanqiang)은 어머니의 성격을 물려받았는데, 그 성격은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그의 왕성한 웃음소리는 50m 밖에서도 자주 들립니다.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그에게 '하하샤오'라는 별명을 붙여주었다.

마오주송 씨는 새벽 5시쯤 일어나 가끔 직접 밥을 짓고, 아침 식사 후에는 집 주변을 산책하는 등 매우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밤 11시쯤 점심을 먹고 오후에 다시 집 주변을 산책한 뒤 밤 10시쯤 잠이 든다. 이가 모두 빠졌기 때문에 노인은 이제 세 끼밖에 죽을 마실 수 없다. ?몇 년 전만 해도 어머니는 고구마를 좋아하셔서 한 끼에 큰 그릇을 드실 수 있었어요!? 왕원강은 요리에 있어서는 새우와 게를 별로 안 좋아하신다고 웃으며 말씀하셨습니다. 가끔 생선을 먹었고 주로 야채를 먹었습니다.

장샤촌에는 장수하는 사람들이 많다

장샤촌에는 2,600명이 넘는 마을 주민이 있는데, 그 중 100세 이상 노인이 2명, 50세 이상 노인이 600명 이상으로 약 전체 수의 23%입니다. 장샤촌에는 장수하는 사람이 많이 있는데, 그 중 마오주송이 가장 장수한다.

마오 주송 씨가 그렇게 오래 살았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왕위 안루이는 기자들을 위해 4 가지 요점을 요약했습니다. 첫째, 노인들은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장기간 중단 없는 가벼운 노동을 통해 노인들은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음식에 대해 까다롭지 않으며, 간단한 식사를 좋아하고 고구마, 콩, 녹색 채소 등을 많이 섭취하여 영양 균형을 유지합니다. 세 번째는 마음이 평안하고 낙천적이고 명랑하며 상황에 예의 바르고 남과 다투지 않는 것입니다. 넷째, 자녀와 손자는 효도해야 하며 특히 노인이 아플 때에는 가족이 잘 보살펴주어야 합니다.

?우리 어머니가 푸저우시에서 최고령자가 되셨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자녀이자 손자로서의 축복입니다!?

한 지붕 아래 5대 '가자원'

현재 공연 중인 북경인민예술원 축하극 '가자원'이 각계각층에서 폭넓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옛 예술가들의 매력으로 인해 이 공연은 박스오피스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베이징 인민 예술단이 임시로 9회 공연을 추가로 진행하기로 결정했음에도 불구하고 티켓은 단숨에 매진됐다. 그리고 공급이 수요를 초과했습니다.

연극을 본 후 바로 블로그와 웨이보를 통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공유하는 것이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표현과 소통 방식이 됐다. 무대에는 5세대 라인업이 있고, 관객의 연령과 직업, 경험도 폭넓다. 하지만 모든 공연이 끝나면 모두가 멋진 공연과 기분을 기록하고 싶어합니다. 간결하고 간결한 140자 웨이보든, 수천 단어로 구성된 길고 설득력 있는 글이든, 사람들에게, 특히 예술가, 사람과 예술, 예술에 대한 젊은 세대의 존경과 사랑을 전달합니다.

돌아온 소녀의 '가자원'

'가자원' 드라마 티켓을 가장 먼저 구했는데,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요. 플레이가 이게 뭐지? 이렇게 이상한 이름을 가지고 1980년대생 동료들이 고시엔이 일본 야구 리그라고 외쳤는데, 그 순간 베이징 렌이가 정말 걱정됐어요.

설명서를 받은 순간 조금은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Jiaziyuan은 구체적으로 요양원을 지칭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베이징 인민 예술 극장의 베테랑 배우 Zhu Lin, Lan Tianye, Zheng Rong, Zhu Xu, Lu Zhong 및 Xu Xiulin이 출연진에 합류했습니다. 면밀히 비교해보면 Lu Zhong 선생님과 Xu Xiulin 선생님은 부모님과 나이가 비슷하고 둘 다 '40대 ​​이후'로 간주됩니다. 다른 마스터들은 나이가 많은 선배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저와 아내는 모두 북경 출신이지만, 그 사람은 북경에 거주해 왔으며 해외 유학 경험은 없습니다. 그는 배우를 매우 좋아하고 Zhu Lin과 같은 이전 세대 배우의 연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는 종종 한숨을 쉬었습니다. 여보, 우리는이 그룹을 따라 잡았습니다. 오래된 예술가들. ?오늘 밤 그는 옷을 차려입고 내가 미국에서 가져온 향수를 뿌렸습니다. 그날 밤, 우리는 두 아이를 자리에 앉히고 일찍부터 수도극장 창문 주변을 배회했습니다. 그는 극장 앞 계단에 올라서면서 무심코 셔츠의 칼라를 조정했습니다. 마치 그가 순례를 하고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이곳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7살 때 부모님의 지도 아래 극장에 갔으며, 막이 열리기도 전에 이미 그의 열정은 넘쳐흘렀다.

연인은 배우, 시나리오 작가, 감독 등 사람에게 중점을 둡니다. 그와 달리 나는 드라마에 더 신경을 쓴다. 간략하게 설명하면 '가자원'은 요양원에서 벌어지는 재산권 분쟁을 그린 작품으로, 갈등에서 이해로 이어지는 두 세대의 과정을 통해 사랑을 되찾는 모습을 보여준다. 오랫동안 잊혀졌던 마음 깊은 곳의 설렘을 일깨워주었다고 해야 할까요? 흥미로웠을 뿐만 아니라 영혼까지 충격을 주었습니다.

1994년에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15년 동안 살았다. 중국에 돌아온 지 몇 년이 지났고 중국어 표현이 많이 좋아졌지만, 여전히 '가자원'에서 내 감정을 표현할 단어를 선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마치 설명서 같은 인간적인 느낌 감독님의 말씀: 가식도 선정도 위선도 수사도 흉내도 미백도 없고 인의가 보이나요?

자비와 정의는 바로 사회 도덕의 초석입니다. 커튼콜 도중 나는 연인의 어깨에 기대어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터뜨렸다.

저는 미국 생활 ​​15년 동안 할리우드 스타일의 드라마를 본 적이 없습니다. 1988년에. 하지만 나는 미국에서 혼자 살았던 경험이 있어서 <고시엔>의 여주인공 아이린처럼 그녀의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애인은 요양원 재산권의 최종 소유권과 관련하여 아일린의 태도 변화가 약간 갑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과거에 그토록 이기적이었던 아일린이 왜 갑자기 인의의 모델로 변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사실 그녀의 뿌리와 인류의 영광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투쟁한 그 기간 동안 우리는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 누구에게 속해 있는지, 무엇을 하려는지 알지 못하고 모든 것을 숨기며 우리 자신을 잊어버렸습니다. 소위 성공을 이루기 위해서는 미국인들의 피상적인 열정과 내면의 무관심으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미국에서는 이사를 도와준 후 친구가 수수료를 청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1994년에 내가 처음 미국에 발을 디뎠을 때, 나의 삼촌은 나를 공항에서 그의 집까지 데려다 주었습니다. 그가 한 첫 번째 일은 여행에 드는 기름값이 얼마인지 알려주는 것이었습니다. 그곳에서는 당신이 극도로 우울하더라도 언제든지 나와서 함께 술을 마실 친구를 찾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미국은 강자를 숭배하고 약자의 문화가 없기 때문입니다. 내 개인적인 느낌은 그곳의 중국인들이 자신에게 폐쇄적이며 내면의 취약성을 너무 많이 드러내는 것을 꺼린다는 것입니다.

자본주의의 무관심에 비하면 나는 베이징의 분주함을 좋아한다. 비록 이곳의 어떤 것들은 점점 나에게 친숙해 보이지만 말이다. 이 흥분에 적응하는 데 몇 년이 걸렸습니다. 처음에 나는 이 도시가 너무 싫었고 너무 시끄럽고 성급했습니다. 하지만 내 뿌리는 베이징에 있어요. 아이린과 마찬가지로 오랜 해외 생활로 인해 마음이 깊이 숨겨졌지만 실제로는 세상의 진정한 사랑인 마음 속의 완고한 요새를 깨뜨리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극중 황방오 노인은 애린에게 가자원의 유래를 알려주었고, 애린의 아버지는 '''에서 황 씨의 집을 압수했고 나중에 우연히 황 씨를 만났습니다. 애린의 아버지는 집을 돌려주고 싶어 했습니다. 원래 소유자였지만 황팡우가 거절했습니다. Ailin의 아버지는 그의 죄를 속죄하기 위해 집을 양로원으로 바꾸었습니다. Ailin이 이 낡은 집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Huang Fangwu는 마침내 Jiaziyuan의 부동산 증서를 Ailin에게 넘겨주고 요양원의 미래를 Ailin에게 맡겼습니다. 그런 이야기는 사람들을 믿기 힘들게 합니다. 특히 80년대와 90년대에 태어난 제 동료들은 더욱 그렇습니다.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은 이 이야기의 진실과 깊이를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 부모님 세대의 도덕적 가치관은 우리가 존경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이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사랑인데, 이는 물론 현재의 가치 지향과 충돌합니다. 하지만 사랑과 진심을 요구하는 고시엔의 드라마는 비록 대세에 맞지 않더라도, 젊은 세대에게 배척당하더라도 우리나라에는 여전히 필요하고, 이 시대에도 필요하다고 말하고 싶다. 미국도 인본주의 교육을 옹호해 왔다. 사랑은 세계적인 주제입니다.

2003년 어머니는 허핑리에서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 나와 남동생은 한 명은 미국에 있고 다른 한 명은 호주에 있습니다. 수년 동안 나는 어머니와 몇 년 더 함께 지내지 못한 것에 대해 용서해달라고 어머니께 간청해 왔습니다. 고시엔의 아이린이 아버지에 대해 불평했던 것처럼, 나도 마음속으로 아버지의 태만에 대해 불평했습니다. 그러나 고시엔의 마지막에서 저는 희망을 보았고 인류의 힘과 소명을 보았습니다. 만약 그 순간 예수님이 계셨다면 아버지께서 해외에서 돌아온 트라우마를 입은 소녀를 직접 쓰다듬어 안아 주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일린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하신 말씀이 '돌아오다'였다. 사랑해야 할 사람에게 사랑을 돌려준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

다음날 아침 일찍 극장을 보고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던 길에 나는 아들에게 “얘야, 방과 후 할아버지 이야기를 하나 해줄게. 우리 집에서 제일 귀여워요." 노인. ?

영원히 젊고, 항상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런 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사람들을 그리워하게 할 것입니다.

프로그램 북에 담긴 존경할만한 이름 하나하나가 메달처럼 각인되어 있고, 주황빛의 붉은색 조명과 높은 계단, 레드벨벳 좌석이 개막을 기다리고 있다. 연극의 60년 역사.

'가자원'은 우리에게 한때 이루지 못했던 꿈을 펼칠 기회를 준다. 란천예, 주린, 정롱, 주쑤, 루종, 서수림은 교과서 같은 좋은 배우들이다. 이제 용감하고 정직하게 자신을 열고, 영광스럽거나 암울한 무대와 캐릭터에 맞서는 법을 배워야 할 때입니다. 지금은 무대 위에서 말과 행동으로 연습하며 평범함, 겸손함, 자비로움, 불완전함을 연기하며 따뜻함, 친절함, 우아함, 경건함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시간은 최고의 연극이다. 그들은 인물과 대사를 가지고 무대에 오르지만, 눈살을 찌푸리고 미소를 짓고 전진하고 후퇴할 때마다 관객이 보는 것은 앞에 있는 인물만이 아니다. 500년 가까이 함께한 이 노인들을 무대 위에서 바라보면, 내 주변에는 수많은 시간의 흐름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음을 느낀다. 이전의 책들 또는 실수로 지나간 인물들이 마음속에 창조했던 인물들이 떠올랐고, 그들은 여전히 ​​그들의 마음 속에 생생합니다.

극장을 보고 나니 극장에서 완벽함의 부재가 불가피하다는 것을 이미 깨달았습니다. 나는 '가자원'이 런이 탄생 60주년 최고의 공연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 자신의 미적 기준을 실제로 통합하는 것입니다. 피터 브룩이 젊은 연극인에게 한 말이 생각납니다. “지금까지 왔으니 이제 포기하지 마세요.” ?아직 젊고 활력이 넘치고 눈물이 가득한 베이징인민예술극장에게.

Jiazi Renyi Jiazi Garden

Li Kairui(90년대 이후 청중)

천간은 A로 시작하고 지지는 Zi로 시작됩니다. 다시 만나니 벌써 60주년이군요. 향수와 유산은 세기가 바뀌면서 자연스럽게 인간과 예술의 가장 중요한 주제가 되었습니다. "가자원"에서 "진이대사"는 여전히 약간 몸을 굽혔지만, 그의 대사에 대한 강력한 자신감은 사람들을 1958년의 "다실"로 다시 돌아오게 만듭니다. 그 영웅적인 문장 "나는 집을 되찾을 뿐만 아니라 시골로 돌아가라." 도시의 토지와 사업체는 모두 팔렸다! 수도를 모아 공장을 연다!? 약간 축축한 냄새가 나는 바람과 같지만 얼굴에 잉크 냄새가 날린다. 우아하지만 강인한 '반의', 은빛 수염의 '좌현왕', 여전히 솔직하고 대담한 '장사예', 굴욕적이고 부담을 짊어지는 '여십평', 일흔 살의 '자오' 어." 무대에 오르면 마치 명곡이 부활한 듯한 느낌이 든다.

'세계 최초의 건물'처럼 허지핑은 또 한 번 위대한 드라마를 하나의 건물에 응축했다. 그러나 이번 그녀의 의도는 분명히 건물 자체의 이야기만은 아니다. 『고시엔』은 요양원이나 오래된 집, 여러 가족의 이야기라기보다는 몇 줄기 빛의 꼬리, 몇 가지 가지의 끝처럼 모든 것이 당신을 풍요로운 곳으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큰 나무를 통해 속삭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짧지만 광활한 Jiazi Renyi의 예술강으로 데려가 그 안에서 방황하며 축적된 향연을 즐겨보세요. 아마도 당신은 인간 예술의 탄생과 성장에 함께해 왔고 지금은 백발일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80년대나 90년대의 신세대일 수도 있고 이 모든 것의 새로움에 흥미를 느끼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무대 아래에 앉아 이 화려한 포옹에 앉으면, 당신에게 가득 차 있는 것은 사람과 예술에 대한 추억의 조각들이며, 삶의 조각들이기도 하다.

르니의 작품은 결코 날개, 전복 등 산과 바다의 진미가 담긴 향연이 아니며, 작은 테이블과 낮은 의자 몇 개가 놓여 있는 평범한 집밥이다. 큰 나무 그늘 음식은 영양가가 매우 높고 가볍고 음식은 여전히 ​​​​생명의 원래 맛이며 음식은 말할 수 없습니다. 나뭇잎은 노랗게, 초록으로, 또 초록과 노랗게 변했고,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바뀌었지만 식탁은 그대로, 음식은 그대로, 이야기는 그대로였다. 민중의 예술이기 때문에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리고 상속자는 단순하지만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캐피털 극장 무대에서 가자위안은 양로원이 되어 중국에서 돌아온 집주인의 딸에 의해 홍콩으로 팔려가게 된다. 극장을 나오자 왕푸징 밖 거리는 확 달라졌다. 극 내외가 이렇게 완벽한 핏을 자랑하고, 네모난 백화점이 유리벽으로 된 상업용 건물로 바뀌고, 컴퓨터의 삐걱거리는 소리와 영수증 인쇄 소리가 말을 알아듣는 것도 이젠 옛말로 만들었다. 정확하고 맑은 숨을 쉬십시오. 캐피탈 극장의 러시아식 건축물은 눈부시지는 않지만 독특한 풍경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인생이기 때문에 불평하거나 한탄할 필요가 없습니다. 렌 밍 감독도 이 드라마가 베이징의 현대 생활을 반영한 드라마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번 가자원에는 아이패드가 등장하고, '33일의 사랑'이 등장하며, 이 시대의 가장 화끈하고 신선한 요소가 등장하면서도 동시에 예술에 대한 끈기와 추구, 연기력의 세련미와 승화도 드러났다. 대사, 돈과 패스트푸드 문화의 영향을 견딜 수 있을까? 옛 것을 새 것으로 가져오는 전통을 따를 뿐만 아니라, 매우 묵직한 추천 세력인 롤모델이자 벤치마킹 역할을 하는 옛 배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이것이 Renyi의 진정한 "행위"인 Jiaziyuan임을 이 무대의 새로운 주인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생명이 숨쉬는 나무는 시들지 않고, 풍수가 뛰어난 '고귀한 묘지'로 납작해지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이들 70대 노작가들에게 인간의 예술은 삶이고, 가자위안은 그들의 최종 목적지이다. Jiazi Renyi는 여전히 현실의 잔인함을 숨길 수 없습니다. 재능의 상실과 성급한 분위기는 용과 보물이 숨겨져 있는 이곳을 서서히 침식하고 있습니다. 이 추천의 힘은 강력하지만 이것이 그들의 마지막 노력입니다. 황팡우(黃波宇)는 생애 마지막 말에서 이렇게 말했다. "내 심장은 마지막 박동력을 다 써버렸고, 이제 마침내 마음을 편히 쉬고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쉬운 척 하는 말 뒤에는 많은 걱정과 무력감이 담겨 있다. Renyi 가족에게는 극장의 모든 사람과 극장의 구석구석이 비교할 수 없는 친절함을 풍깁니다. 이제 이것들은 다음 세대, 다음 두 세대, 심지어는 3, 4, 5세대에게 넘겨져야만 합니다. 그러나 시간은 잔인하게 그들에게서 기회를 다시 빼앗아갔고, 그들 역시 선택권은 다음 세대의 손에 넘어갔고 그들의 사명은 완수되었음을 이해했습니다. Jiaziyuan은 여전히 ​​​​전처럼 기이하고 여왕의 궁전에 필적하는 왕실 요양소가 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묘지가 될 수 있습니까? 묘지에서의 Jiazi의 끝은 아마도 새로운 예술가의 시작일 것입니다. 이미 그들의 마음 속에 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