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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자수의 일반적인 자수 방법

십자수 자수

현재 흔히 볼 수 있는 자수 방법으로는 단춧구멍 자수, 체인 자수, 브로큰 자수, 플라잉 자수, 깃털 자수, 꽃잎 자수, 백스티치 자수, 크리섬 자수, 크리안 자수 등이 있다. , 크로스 스티치, 프렌치 매듭.

풀바늘 자수 방법 (X)

먼저 메쉬 1에 놓고 메쉬 2에 놓은 다음 메쉬 3에 놓고 그 다음 메쉬 4에 놓고, 그런 다음 메쉬 4에 놓습니다. 메쉬 5를 입은 다음 메쉬 2를 통해 아래로 내려간 다음 메쉬 3을 통해 올라가고 메쉬 6을 통해 아래로 내려가는 식으로

하프 스티치 방법(1/2X )

하프니들 자수는 풀니들 자수의 절반인 사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쿼터 자수 방식

1/4 니들 자수로 구성되어 있다 대각선의 절반 테두리 사각형의 나머지 부분에 다른 색상을 표현하려면 1/4 바늘 자수가 필요합니다.

4분의 1 자수 방법(1/2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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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자수는 완전한 대각선과 반대각선으로 이루어져 '사람' 모양을 이룬다

백스티치 자수방법(사이드라인)

첫 번째 스티치는 메쉬 1에서 올라간 다음 메쉬 2를 통해 내려갑니다. 두 번째 스티치는 메쉬 3에서 올라오고 메쉬 2를 통해 아래로 내려간 다음 메쉬 4에서 다시 메쉬 3으로 올라갑니다. 첫 번째 스티치를 제외하고 모든 다른 스티치는 원래 메쉬로 돌아가는 백 스티치입니다. 뒷 스티치는 일반적으로 실, 외곽선, 문자 자수에 사용됩니다.

프렌치 매듭

바늘을 1 위치로 들어 올려 빼낸 후 바늘에 실을 한 번 감은 후 삽입합니다. 위치 2 위치에 바늘을 넣습니다. 자수가 아닌 손가락으로 자수 치실의 끝을 잡고 매듭을 팽팽하게 당긴 다음 바늘을 천에 통과시켜 느슨해질 때까지 치실을 잡고 있습니다. 큰 매듭을 만들고 싶으면 실 갯수를 적당히 늘려도 되지만 한 번만 감아주면 됩니다.

평꽃잎바늘

1번 위치에 바늘을 통과시키고, 실을 되감은 다음 바늘을 1번부터 삽입하고 2번에서 빼내고, 감겨진 실을 누르고, 실을 꽃잎 모양으로 조인 다음 2번부터 바늘을 삽입하세요.

십자수에는 많은 규칙이 있습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자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작성될 모든 것을 포함하여 어떤 규칙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이 문단 편집] 십자수에 대한 기타 상식

1. 자수 천을 선택하세요 -- AIDA 또는 리넨 및 기타 EVENWEAVES?

많은 사람들이 먼저 AIDA에서 십자수를 자수하고, 자수 기술이 성숙해지면 린넨이나 다른 EVENWEAVES에 자수로 전환합니다. 많은 자수 친구들은 린넨에 자수하는 방법에 더 익숙합니다. 사실 이는 전적으로 개인의 선택이며, AIDA를 좋아하는 숙련된 자수공들이 많이 있습니다.

EVENWEAVE는 같은 길이 내에서 같은 개수의 실을 가로, 세로로 뽑아서 만든 원단을 말하는데, 각 실의 굵기가 고르지 않을 수 있는데, 이는 린넨을 보면 확연히 알 수 있습니다. 특정 길이는 동일해야 합니다.

AIDA에서 십자수를 할 때 사각형에 X를 수놓게 됩니다. 린넨이나 기타 EVENWEAVES에는 작은 사각형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천에 실 두 가닥에 걸쳐 자수됩니다. 즉, 자수 작품의 사이즈는 린넨 28COUNT와 AIDA 14COUNT가 동일하다는 뜻입니다.

누구나 AIDA 원단이 EVENWEAVES 원단보다 훨씬 뻣뻣한 느낌을 받는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EVENWEAVES가 좋다 나쁘다를 말할 수 없으며 전적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결정됩니다. 또한 자수천의 부드러움과 단단함은 꽃받침이나 자수틀 선택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4땀과 3/4땀 자수에서는 EVENWEAVES의 우수성을 마음껏 발휘합니다. AIDA에서 두 바늘을 자수할 때 작은 사각형의 가운데를 바늘로 뚫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로는 26호 바늘이나 28호 바늘과 같이 더 얇은 바늘을 사용해야 합니다. EVENWEAVES에 자수를 놓을 때 아무 노력도 하지 않고 자수 천의 두 가닥 사이에 바늘을 통과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EVENWEAVES가 구멍이 더 잘 보인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AIDA가 더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수의 배경으로는 자수 천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수 천을 선택할 때는 색상뿐만 아니라 천의 질감도 고려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AIDA가 더 저렴합니다.

어떤 자수천을 선택하시든, 싼 것에 욕심내지 말고 좋은 것을 선택하도록 노력하세요. 작품을 자수하는데 들인 시간과 노력은 그 가치보다 훨씬 클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에는 더 나은 방법을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이 문단 편집] 십자수 전체 가이드

자수 실 선택 방법 일반적으로 자수 실의 종류와 개수는 정식 자수 차트에 표시됩니다. 포장된 반제품 봉지에는 자수 사진 외에도 자수실도 제공됩니다. 하지만 가끔 자수 친구들은 여전히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실을 선택하고 싶어합니다. 자신만의 자수실을 선택해야 하는 다양한 상황이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상황 1: 반제품 포장에 들어있는 자수실의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종종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노점상에서 구입한 자수 패키지의 품질이 좋지 않거나 색상이 정확하지 않거나 불완전한 경우입니다. 더 나은 상황은 필요한 자수실의 브랜드와 색상 번호가 내부 도면에 표시되어 있고 좋은 자수실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자주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림에는 자수 실의 순서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때 우리는 DMC나 Anchor와 같은 잘 알려진 브랜드의 자수실의 모든 색상이 포함된 컬러 카드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으며, 가급적 실제 자수실 샘플이 포함된 컬러 카드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자수실과 그림의 색상을 최대한 주의 깊게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색상 번호를 찾으세요. 색상 비교는 야외에서 자연광 아래서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찾으면 도면에 색상 번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컬러카드를 찾을 수 없다면 패키지에 들어있는 자수실을 가지고 근처 십자수 가게에 가보세요. 보통 브랜드 자수실이 있어서 비교해보실 수 있어요. 일부 매장의 조명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자수실의 색상이 왜곡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2: 그림에 표시된 브랜드와 다른 브랜드의 자수실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일부 그림에는 두 개 이상의 브랜드 실의 색상과 번호가 동시에 표시됩니다. 도면에 구입할 수 있는 실 번호가 없으면 색상 번호 변환 차트를 찾아야 합니다. 미국 노동당 웹사이트에 그런 내용이 있습니다.

시나리오 3: 자수 패턴을 직접 디자인했거나 특정 자수 패턴의 효과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PCstitch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 스스로 자수 패턴을 디자인할 수 있다면 반드시 자수실을 선택할 것입니다. DMC 면 자수실 외에도 금속실, 손염색 견사 등 다양한 자수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의 선택은 최종 용도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기용 턱받이나 옷을 자수할 때 색이 바래기 쉬운 실크 실이나 질감이 단단한 금속 실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상황 4: 자수 그림의 자수 실이 만족스럽지 않아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고 싶은 경우 자수 그림이 단순한 기하학적 도형이거나 그림자가 없는 단순한 그림이라면 마음에 드는 것을 사용하면 됩니다. 색깔, 관계 없음. 하지만 복잡한 그림이라면 좀 더 주의를 기울이고 생각을 더 많이 해야 합니다. 도면에 제안된 색상 세트를 사용하려는 새 선 색상 세트와 비교하여 동일한지 확인하세요. 구체적인 방법은 이 선을 빨간색 유리나 투명한 색종이 아래에 놓고 노이즈를 걸러내고 동일한 색상을 찾거나 두 선의 흑백 사진을 찍어 비교하는 것입니다(PHOTOSHOP 소프트웨어는 컬러 사진을 검정색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및 흰색 사진) 첨부 : "자수실"에 대해 논의하고 있으므로 "Z"자형 감기가 무엇인지, "S"자형 감기가 무엇인지 언급해야합니다. Noeline McCaughan은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자수실을 깔끔하게 보이도록 하려면 "Z" 모양이나 "S" 모양을 사용하여 실을 감싸면 됩니다. 눈 앞에서 실 한 가닥(자수실 6개)을 잡아보세요. 와이어가 오른쪽 위에서 왼쪽 아래로 꼬인 경우 이 와이어를 "Z"자형 권선이라고 하고, 와이어가 왼쪽 위에서 오른쪽 아래로 꼬인 경우를 "S"자형 권선이라고 합니다. "자 모양의 와인딩.

자수 바늘 십자수 바늘은 끝이 뭉툭하고 눈이 커서 일반 바늘보다 큰 특수 바늘입니다. 무딘 팁은 자수 중에 자수 실을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십자수 바늘은 길이가 다양합니다. 숫자가 클수록 바늘은 작아집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22게이지, 24게이지, 26게이지, 28게이지 바늘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14COUNT 이하의 자수천은 22호 바늘을 사용하고, 16~18COUNT의 자수천은 24~26호 자수천을 사용하며, 18COUNT 이상의 자수천에는 28번 바늘이 적합합니다. 자수바늘은 자수천 위의 섬유를 살짝 움직일 수 있을 만큼 커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자수실이 엉키거나 너무 많이 마찰되어 자수실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바늘 선택은 자수실의 굵기와 사용된 실의 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모든 종류의 바늘이 통일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바늘 크기를 사용하세요. 오랫동안 사용하면 바늘에 묻은 페인트가 벗겨져 첫째로 보기에 좋지 않고, 둘째로 바늘을 사용하기 어렵게 됩니다. 새로운 바늘이 필요합니다. 표면에 금이나 백금 코팅을 한 특수 처리된 바늘도 있지만 가격은 더 비싸지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바늘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락의자 쿠션은 바늘을 고정하는 데는 좋지만, 가족이 불편을 겪을 수도 있고, 가족이 알기 싫은 자수 장비에 대한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바늘을 고정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스펀지 패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자석형 바늘 상자도 좋습니다. 고정된 자수실 색상 일반적으로 자수실은 퇴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실의 색이 천이나 다른 자수실을 오염시키지 않기를 바라면서 어두운 색이나 오랫동안 보존하고 싶은 작품을 자수할 때 매우 조심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권선 보드에서 와이어를 제거합니다.

2. 자수실 한 가닥씩 분리해 찬물이나 상온의 증류수를 담은 유리용기 여러 개에 담아주세요. 백식초나 소금을 약간 첨가하라고 권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실의 종류나 색깔에 따라 식초나 소금의 양이 변동될 수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증류수로 씻으세요.

4. 물의 색이 불명확할 경우 물을 갈아주고 물이 맑아질 때까지 다시 헹궈주세요. 5. 흰 종이 타월 위에 실을 올려 말립니다. 자수실의 색깔이 티슈를 더럽히지 않아야 합니다. 종이 타월에 색이 묻어 있으면 다시 세탁하세요.

5. 자수 천을 준비하는 방법은 가장 보수적이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자수 과정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을 모두 미리 나열해 두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닙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원래의 자수 습관을 유지할 수도 있고, 합리적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을 선택하고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1. 자수를 하기 전에 자수 천에 있는 트림을 제거하세요. 테두리가 촘촘하면 천의 질감과 모양이 영향을 받아 자수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2. 테두리는 자수틀을 사용할 때 보호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테두리를 유지하라고 제안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3. 수 놓은 천의 개수가 필요한 올바른 값인지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결정하나요? 1인치(약 2.54cm)의 길이를 측정하고 그 사이에 있는 작은 정사각형의 수(AIDA) 또는 직물 섬유의 수(EVENWEAVES)를 세어보세요. 사이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도면에 표시된 사이즈에 맞게 자수천의 사이즈를 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림에는 수놓은 천이 32개라고 나와 있는데 손에 들고 있는 린넨 천은 30개밖에 없다면 그림에 따라 천의 양을 다시 계산해야 합니다. 이때 더 큰 천이 필요합니다. 그림에 적힌 것보다

4. 자수천을 원하는 크기로 자릅니다. 도면에 표시된 것은 대부분 디자인의 크기입니다. 이를 기준으로 각 변의 바깥쪽에 5~10cm를 추가로 남겨두어야 합니다.

5. 색이 바래지 않도록 짙거나 밝은 빨간색 자수 천을 다시 헹굽니다. 물론, 자수 원단이 퇴색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면 반복적으로 헹굴 필요가 없습니다.

6. 자수 천에 주름이 있는 경우 주름을 부드럽게 만들거나 나중에 평평하게 다림질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7. 수놓은 천의 가장자리를 손으로 잡아주세요.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 느슨한 가장자리를 잠그려면 야더를 사용하십시오. . 마당 가장자리에 사용된 심지로 자수천의 가장자리를 담급니다. . 수 놓은 천의 가장자리를 접고 손으로 바느질하세요. . 자수 천의 가장자리를 감싸고 손으로 재봉하세요. 자수 천을 보호하는 테이프를 사용하여 가장자리를 함께 테이프로 붙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천의 각 면을 약 2cm 더 잘라야 합니다. 테이프에는 직물을 오염시킬 수 있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오염된 부분은 나중에 잘라야 합니다. 내버려둬! 원하는 대로 천을 놓아주세요. 많은 직물에는 가장자리에 약간의 느슨한 섬유만 있으므로 직물 크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떨어져 나가는 몇 개의 느슨한 섬유가 작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면 그대로 두십시오. 꽃받침을 쓸까 말까?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는 견해는 아이다에 자수를 놓는다면 꽃받침을 사용해야 하고, 리넨에 자수를 놓는다면 꽃받침을 사용할 수 없고 손을 써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을 지원하십시오. 그러나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자신만의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수를 깔끔하게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은 리넨 자수 시 둥근 꽃받침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자수된 천이 손상되거나 제거할 수 없는 흔적이 남지 않도록 사각형 자수 스탠드를 선택합니다. 이미 꽃 지지대를 사용하고 싶다면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손으로 자수 실의 팽팽함을 조절할 수 있다고 느끼면 억지로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자수대를 사용하지 않는 장점 : 자수작업은 옷바느질과 비슷하고 손목의 움직임이 많이 필요하지 않으며 자수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자수틀에 자수틀 흔적이 남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자수스탠드나 꽃받침 등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휴대가 간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손에 수놓은 천의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는 십자수를 할 때 매우 중요한 즐거움이기도 합니다.

자수틀 사용의 장점 : 자수틀은 자수 천을 조여 납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수틀을 이용하면 자수가 너무 촘촘하게 당겨지지 않아 옷 재봉처럼 수놓을 수 있습니다. 자수대를 사용하면 자수를 멈추고 펼치지 않고도 자수 진행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수 스탠드에는 데스크탑과 수직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수직 자수 스탠드는 두 손을 사용하여 자수 천 위에 하나, 아래에 하나를 사용하여 자수할 수 있습니다. 잘 만들어진 자수틀은 완성되지 않은 자수와 함께 매우 아름다운 가구이기도 합니다. 오랫동안 손에 자수를 쥐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수직 자수 스탠드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자수 스탠드는 인대, 관절 및 근육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이고 특히 나이가 많은 자수 친구에게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자수실의 길이는 일반적으로 50cm 정도의 길이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표면이 거친 금속 또는 기타 실은 과도하게 해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짧게 잘라야 합니다. 자수실을 사용할 때에는 먼저 각각의 자수실을 분리한 후 다시 꼬아주어야 실이 엉키거나 엉키는 현상이 줄어들고 자수가 매끄러워집니다. 여러 가닥의 자수실 한 가닥을 분리할 때에는 엄지와 집게손가락으로 모든 자수실의 윗부분을 집고, 다른 쪽 엄지와 집게손가락으로 실 한쪽 끝을 집어서 당겨 올려주세요. 이때는 여러 개의 자수실이 매듭을 짓으려는 것처럼 보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필요한 실을 뽑으면 나머지 실은 곧 원래 모양으로 돌아갑니다. 실은 몇 가닥을 사용하나요? 일반적으로 십자수 패턴 디자인에서는 수 놓은 천의 일부가 배경으로 노출되지만 일부는 전체 자수를 좋아합니다. 몇 가닥의 실을 수놓느냐는 개인 취향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14수 천은 2가닥 또는 3가닥의 자수실을 사용하고, 18수 천은 2가닥의 자수실을 사용하고, 11수 천은 3가닥 또는 4가닥의 자수실을 사용합니다. 원하는 효과를 찾으려면 자수 천에 몇 땀을 꿰맨 다음 제거해 보세요. 자수를 어디서 시작할까요? 이제 준비가 완료되었으므로 새 빈 자수 천에 자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첫 번째 샷은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수놓은 천의 중앙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아니면 왼쪽 상단에서 시작해야 할까요? 아니면 오른쪽 하단부터 시작하시겠습니까? 자수 패턴은 자수 천의 중앙에 있어야 합니다. 자수천을 가로, 세로로 반 접어서 자수천의 중심점이 되는 교차점을 찾아 바늘을 꽂거나 선을 통과시키거나 스티치를 자수하여 어쨌든 표시를 합니다. 이제 작품의 중심을 찾았으니 어디에서 시작할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자수 과정에서 바느질을 시작할 위치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일부 디자인은 자수를 시작할 위치를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2. 중간부터 시작하세요. 이렇게 하면 향후 모든 작업이 중앙에 유지됩니다. 그리고 많은 디자인에서 중간 부분은 대개 디자인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3. 스티치 방향에 따라 시작점도 결정됩니다. 자수실이 가장 적게 통과하는 구멍에 바늘을 넣고, 더 많은 자수실이 통과하는 구멍에 바늘을 꽂아보세요. 자수실의 각 부분을 다루는 방법 강력 추천: 자수실을 묶지 마세요! 고립된 스티치가 있거나 근처에 다른 스티치가 없는 등 매우 드문 경우에만 실이 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듭을 묶을 수 있습니다. 매듭의 단점: . 자수실의 매듭으로 인해 뒷면에 돌출부가 생겨 앞면의 자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자수 과정에서 실이 매듭에 걸리게 됩니다. . 매듭에는 신축성이 없기 때문에 자수된 천이 변형됩니다. . 원단의 섬유질이 매우 느슨할 경우, 원단 앞쪽으로 매듭이 나올 수 있습니다. . 자수 과정에서 실수를 하면 매듭을 풀고 다시 시작하기 어려우며, 다른 실의 제거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매듭이 있으면 뒤에 자수가 지저분해 보입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자수 뒷면도 깔끔하고 산뜻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래에서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상황에 따라 적절한 방법이 채택됩니다. 라인 아래를 통과하십시오. 이제 기존 스티치의 오른쪽부터 시작하려면 뒷면의 4~5코에 실을 통과시키세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안전을 위해 세 번째 스티치를 비틀고 실이 첫 번째 스티치를 감싸서 단단히 고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이 방법을 사용하면 어두운 실이 밝은 색상의 자수 천을 통해 다시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수된 천 뒷면의 스티치 방향이 수직인 경우도 있으므로 다른 방법을 사용하세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줄 사이를 통과할 수도 있고, 루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실의 새 부분을 시작하면 자수 뒷면이 깔끔하게 보입니다. 접힌 코일 권선 일반적으로 이 방법은 짝수 개의 전선에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두 가닥의 실의 경우 원하는 길이의 실을 반으로 접은 다음 접힌 쪽을 바늘 구멍에 통과시킨 다음 부러진 쪽이 핀홀에 가까워지고 접힌 쪽이 핀홀에서 멀어질 때까지 잡아당깁니다. 바늘. 첫 번째 스티치를 위쪽으로 자수하기 시작하고 접힌 쪽이 천 뒤에 느슨하게 매달려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수 천 앞쪽에서 바늘을 삽입하고 접힌 실 가운데에 바늘을 통과시킨 후 조심스럽게 실을 깔끔하게 당겨 천을 매끄럽게 만듭니다. 이 방법에 익숙한 사람들은 가닥 수가 고르지 않은 자수실도 다룰 수 있습니다.

짐 크립웰(Jim Cripwell)이라는 남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필요한 실의 두 배 길이의 자수 실을 자르고 반으로 접습니다. 필요한 길이의 다른 선을 자르고 그 한쪽을 긴 선의 접힌 면과 함께 접힌 선보다 길어서 핀홀에 가까운 면(즉, 긴 선의 면이 두 개가 되도록) 실 끝), 이 짧은 선은 더 짧게 나타납니다. 코일 권선 방법과 마찬가지로 세 가닥의 와이어를 모두 코일을 통해 잡아 당깁니다. 실에서 바늘을 풀고 루프에 가장 가까운 실의 짧은 끝 부분에 실을 꿰고 자르지 않고 다른 실 아래로 통과시킵니다. 가장자리가 와이어에 묻힐 때까지 짧은 와이어를 조심스럽게 잡아 당깁니다. 그런 다음 세 가닥의 실을 다시 끼우면 정상적으로 자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듭이 없는 "폐기물 매듭". 자수 천의 위에서부터 재봉을 시작하세요. 원하는 자수 위치에서 2~5cm 떨어진 곳에 바늘을 찌르고 실꼬리 부분을 남겨둡니다. 천에 꼬리를 남겨두면 천 뒤에서 선을 빼낼 수 있습니다. 이 선의 경로는 자수할 방향입니다. 즉, 후속 바느질 작업에서 이 선 부분을 아래로 누르게 됩니다. 몇 땀을 자수한 후 천의 실 꼬리를 천 뒤쪽으로 당길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첫 번째 방법에 따라 주사를 몇 번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폐기물 매듭 이 방법은 천에 남은 실의 꼬리 부분을 매듭짓는 점을 제외하면 위에서 언급한 "매듭 없는 폐기물 매듭"과 유사합니다.

천에 붙은 매듭은 자수 과정에서 작은 표시로 활용될 수 있어요. 이 매듭은 나중에자를 수 있습니다. 이 멀리 떨어진 매듭의 방법은 위에서 언급한 "낭비 매듭"과 유사하지만, 천에 남겨진 매듭 실의 꼬리가 원하는 위치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다른 실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점이 다릅니다. 근처에 자수. 이 매듭도 나중에 잘립니다.

십자수(예: "/"가 "/" 위에 있거나 ""가 "/" 위에 있거나 관계없이 모든 그리드는 이와 같아야 합니다. 유일한 예외는 특수 스티치 3/4 스티치입니다. 전통적인 자수 방식은 먼저 하나의 그리드에서 X를 완성한 후 다음 그리드를 자수하는 것입니다. "덴마크 기법"이라고 불리는 또 다른 방법은 한 방향으로 반 스티치로 시작한 다음 다시 돌아와서 다른 반 스티치를 자수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 가지 방법을 동시에 사용합니다. 도면의 특정 선에 연결된 영역이 많을 경우 덴마크 기법을 사용할 수 있고 분리가 드문 경우에는 전통적인 가진에 적합합니다. 또한, 가로줄 자수에는 덴마크 기법을 사용하고, 세로줄 자수에는 전통 자수 방식을 사용하는 좀 더 형식적인 방법이 있다. 이런 식으로 자수 뒷면의 실이 수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잘 보존되어 온 십자수 작품 중에는 대부분 전통 기법을 사용하여 자수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는 매번 다음 X를 완성하기 전에 하나의 X를 완성하면 자수 천이 촘촘하게 유지되고 자수실이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늦추다. 특히 한 가닥의 실로 자수를 놓는 경우 전통적인 자수 방법은 두 가닥의 실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욱 완벽해 보이는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