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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 자물쇠 이야기
'금 자물쇠 이야기'는 1943년에 집필됐다. 이 소설은 작은 사업가 집안의 여인 조계교의 영적 변화를 그린다. Qiqiao는 장애인의 아내였습니다. 그녀는 사랑하고 싶었지만 사랑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거의 미치광이처럼 Jiang 가족에서 30년을 보냈습니다. 부와 정욕의 억압으로 인해 그녀의 성격은 일그러지고 행동은 무뚝뚝해졌으며, 이로 인해 아들의 결혼 생활이 파탄났을 뿐만 아니라 며느리가 고문을 당해 죽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딸의 사랑도 깨졌습니다. "30년 동안 그녀는 황금 족쇄를 차고 있었다. 그녀는 무거운 족쇄 뿔을 사용해 여러 사람을 죽였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절반의 목숨을 잃었다." 이 책에서 장아링은 현대 사회의 젠더 심리를 전례 없을 정도로 표현한다. 의 기본 의미. 창작 당시에는 아방가르드적인 사상이 전혀 없었지만 젠더의 세계에 충격적으로 다정함의 베일을 열었다. 작가는 주인공을 자신의 소설 세계에서 유일한 '영웅'이라고 불렀다. 그녀는 자신에게 해를 끼친 사회에 복수하기 위해 '광인의 신중함과 재치'를 갖고 있다. 그녀의 납작하고 날카로운 목은 면도날처럼 사방을 베고 그 독재적인 힘을 마음대로 발휘합니다. 작가는 현대 중국 심리분석 소설을 극한까지 밀어붙여 등장인물의 변태 심리를 세밀하게 조각해냈고, 날카롭고 악독한 언변은 짜릿한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냈다. 『황금 자물쇠 이야기』 역시 서술 방식에 있어서 옛 민족 소설의 경험을 차용하고 있는데, 이는 작가가 『붉은 저택의 꿈』과 같은 소설적 기법을 사용하여 현대 도시 생활을 표현했음을 분명히 반영하고 있다. 그녀는 표현하고 싶어한다. 나는 "장 애령"이 우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물뿐만 아니라 각계각층의 신사들이 와서 원하는 만큼 파낼 수 있는 고대 우물이기도 합니다. 매우 관대하고 안심이 됩니다. 고대 우물에는 파도가 없지만, 탐색할수록 파도가 많아집니다. 그녀에게 손실은 무엇입니까? 문학계는 참으로 외로운데, 그런 여자는 단 한 명뿐이다. --이벽화(Li Bihua) 심오한 비극 한 사람의 세계는 삶의 커튼콜로 끝나지만 현실의 삶은 계속되고 달은 여전히 떠서 죽음이 더 이상 인식할 수 없는 모든 것을 비춘다. 이후 장애령의 예술세계에는 달이 계속 등장하며 그 안의 모든 생명체를 지배하고 있다. 오늘 우리는 "장애링 전집"을 열었고 그 안에 움직이는 달의 강이 흐르고 있다는 사실에 유쾌하게 놀랐습니다. 선집 전체에서 달 이미지 발전의 정점은 "황금 자물쇠 이야기"여야합니다. 이 소설에서 달은 모든 이미지를 지배하며 이야기의 비극성과 깊이를 보여준다. 글 전체에 걸쳐 9곳에 달에 대한 언급이 있는데, 그 중 잠자리처럼 만져지는 부분도 있고 촘촘하고 세밀하게 표현된 부분도 있다. 달과 관련된 인물인 치교는 이야기 초반에 비극이 될 운명이었다. 그녀는 부유한 집안에 시집을 갔지만, 결혼한 지 5년이 되었고, 한 쌍의 자녀를 두고 있다는 이유로 어디서나 차별을 받았다. , 그러나 그녀는 결혼의 행복을 누리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의 남동생인 세 번째 젊은 스승인 강지제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녀의. 장애령의 소설은 『황금 자물쇠 이야기』의 조계교(〈나의 기사〉, 장애령)를 제외하고는 불완전한 인물들로 가득 차 있다. 살기 위해서는 다양한 욕망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치차오에게 있어서 모든 욕망은 돈만큼 중요하지 않다. 정확히 말하면 그녀에게는 오직 돈에 대한 욕망만이 있을 뿐이다. 돈에 비하면 사랑도 버릴 수 있듯이 평생 마찬가지다. 모든 욕망이 무너지고 금의 족쇄만 남게 되면 치교는 완전한 비극이 됩니다. 10년 후 치차오의 남편과 시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어려움이 끝난 후 그녀는 가족 재산의 일부를 받고 Jiang Mansion에서 나와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치차오에게 냉담했던 장재제는 이제 그녀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러 오고, 약삭빠른 치차오는 흔들리면서 이른바 사랑이 가짜임을 깨닫고 화가 나서 지쩌를 집 밖으로 쫓아낸다. 사랑의 유령이 사라지고, 눈물을 흘리는 치차오가 창가로 달려갔다. "유리창 위쪽 모퉁이에는 골목에서 팔을 흔들며 지나가는 순찰대의 쪼그라든 그림자가 어렴풋이 비쳤다. 인력거가 조용히 다가오고 있었다. 순찰원은 그 아이는 옷을 바지에 집어넣고 공을 차면서 유리 밖으로 뛰쳐나갔습니다. 녹색 우체부는 자전거를 타고 순찰대원을 지나갔습니다. 그들은 모두 몇 년 전의 환생하지 않은 유령이었습니다. 몇 년 후... 무엇이 진짜이고 무엇이 가짜인가? "완전한 비극이 완전히 미친 사람을 만들어냈다. Qiqiao가 Ji Ze의 연애 사기를 폭로했을 때 그녀는 여전히 강한 감정을 갖고 있었고 화를 낼 수 있었습니다. 후반부에서 치차오는 완전히 미치광이가 되어 정당한 감정을 억누르고 결국 인간적인 감정을 잃고 비인간적으로 변한다. Qiqiao는 황금 족쇄를 차고 있었고, 그녀는 무거운 족쇄 뿔을 사용하여 여러 사람을 죽였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절반의 목숨을 잃었습니다.
겨드랑이까지 밀어 넣을 수 있는 팔찌에서 세월이 천천히 흘러갔고, 그녀의 삶은 오랫동안 빈 껍데기였습니다. 천한 신분의 여성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상류층의 예절과 악덕에 몸을 던져 상류층에서 가장 타락한 대표적인 인물이 되고 말았다. Qiqiao는 비극이며, 그녀는 주제별 수준의 아이러니를 형성하는 여러 비극을 감독했습니다. Qiqiao의 죽음으로 그녀에 의해 통제되고 노예가 된 아이들은 해방되었지만 죽은 Zhishou와 Juan'er는 영원히 죽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Chang'an과 Changbai도 그녀에게 인간이 아닌 지경까지 고문을 받아 패배했습니다. 그들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말 멋진 시간입니다. Qiqiao가 죽고 Chang'an과 Changbai가 다시 태어나서 30년 전의 이야기는 끝난 것 같았습니다. 서술자는 이야기꾼의 위치로 돌아와 독자들을 이야기의 시공간에서 현실의 시공간으로 데려간다. 30년 전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 끝없는 – 결코 끝나지 않았다. “달의 이미지는 소설의 끝 부분에 시작과 끝이 함께 다시 나타나 소설 전체의 주제 이미지가 되어 소설의 깊이와 일관성, 철저함을 강조합니다. 비극. 달의 이미지는 소설의 줄거리와 인물들의 운명의 중요한 고비에 등장하여 인물들의 희로애락을 함께 나누게 될 것이다. 이는 결코 작가의 우연한 획이 아니라, 그녀의 의도적인 창조. "황금 자물쇠 이야기"는 "고대부터 중국의 가장 위대한 소설"( "현대 중국 소설사")이며 고대의 가장 심오한 비극이기도합니다. 비극은 인간의 비극, 특히 여성의 비극이다. 비극의 연속성은 소설 전반에 걸쳐 계속해서 암시됩니다. Qiqiao, Chang'an, Zhishou는 모두 비극입니다. 각 비극은 고유 한 맥락과 다른 줄거리를 가지고 있으며 슬픔과 원한은 동일하며 비극이 계속됩니다. 여성의 비극, 인생의 비극을 몇 30년 전부터 몇 년 후까지 리허설했다. 장아이링의 세계는 반세기 전에 탄생했지만, 수십만 년이 지난 우리가 최신 문명의 창을 열면 장아이링의 달은 여전히 우리를 비추고 있을 것입니다. (위공자) 1940년대 상하이에는 하루아침에 당시 문단의 전설적이고 유명한 작가가 된 매우 인기 있는 여성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기적' 작품인 '전설'과 '소문'이 출간되면서 이 재능 있는 여성 작가에 대한 전설은 국내외에 널리 퍼졌고, '소문'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고 있다. 대만의 재능있는 작가는 그녀를 존경하여 그녀를 만나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특별 여행을 떠났지만 그녀가 소환되기 전에 세 번이나 방문했습니다. 한때 유명했던 여자 친구 중 한 명이 자신이 옷을 너무 이상하게 입고 원고 교정을 위해 인쇄소에 갔을 때 인쇄소 직원 전체가 일을 멈췄다는 기사를 쓴 적이 있습니다. 많은 화교 작가들이 '장 팬'이라고 언급했다. 그의 창조물과 그의 백성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매력이 더욱 강해지고, 그 영향력은 현대에도 이어져 세대를 거쳐 존경받는 우상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말년에 캘리포니아 버클리에서 혼자 살았기 때문에 문을 닫고 손님을 거부했고, 공기 알레르기가 두려워 종이로 만든 옷을 입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다. 진공 속에 살던 여신이 새로운 '전설'이 됐다. 장애링은 이 인생의 무대를 멀리서 지켜보고 있다. 그녀는 감독이 아니라 화자처럼 과거나 현재 진행 중인 인생 드라마의 등장인물을 펜으로 소개한다. ... 미적인. 그래서 어떤 사람은 “루쉰 다음으로 그녀가 있었고, 그녀는 대단한 구도자였다”고 말했고, 그녀가 찾고 있던 것은 노예 소녀 시대의 배후에 있는 여성 인물들의 목적지였다는 그녀는 노예를 부정함으로써 자신의 생각을 표현했습니다. 여성이 역사적, 문화적, 육체적, 심리적 굴레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여성으로 우아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염원이 짙다. 당연히 이것이 우리의 해석이다. 장아링의 삶의 '전설'을 읽으면 우리는 그녀의 삶의 리듬을 접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토록 생생한 삶의 여정과 영혼의 백조의 노래는 어떤 완벽하고 아름다운 수확을 가져다 줄까요.. .(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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